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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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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1690-002 공고일시  2025/04/22 11:07
공고명 2025학년도 도곡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강남교육청 도곡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강남교육청 도곡중학교
공고담당자 이선화(☎: 070-5008-841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1:3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8,434,000 원
   
배정예산
62,212,727 원
   
추정가격
62,212,727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도곡중학교 공고 제2025-10호

 

도곡중학교 2025학년도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 입찰 –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18.

도곡중학교장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도곡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2025학년도 도곡중학교 2학년 수련 활동 용역

기    간

 2025. 5. 26.(월) ~ 5. 28.(수) 2박 3일

장    소

 충청남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참가예정인원

283명(2학년 학생 전체 273명, 인솔교사 10명), 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기초금액 

기초금액: 금68,434,000원(금육천팔백사십삼만사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 계약 체결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 기초금액은 학생 및 교직원 포함 283명(학생 273명 및 교원 10명)으로 산정

 ※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 (입장료 등 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기타사항

(특약사항)

- 기준은 서울시 교육청 2025학년도 수련활동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운영 안내에 따름

- 법정 감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 기타 계약 사항은 과업설명서[붙임 9]특수조건[붙임 10]을 참조

  가. 가격제안 견적내역: 숙식비(2박 7식), 시설사용료, 수련활동 운영에 따른 교육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차량임차료 제외)

※ 참가인원 증감 시 낙찰자가 제출한 여행경비 산출내역 1인당 금액을 적용하여 산정함.

 

 

  나. 수련일정: [붙임 1] 참조

※ 일정은 교통량 및 현지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는 별도 정산하여야 하며, 기타 사항은 계약 특수조건[붙임 10]을 필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지방계약법」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2) 「청소년기본법」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제11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나라장터(G2B)에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수련원(업종코드 3251) 또는 유스호스텔(업종코드 3254)로 등록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공고일 현재 청소년 수련시설이 충청남도에 위치해 있는 업체.

   3) 「청소년활동진흥법」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

   4) 여성가족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이상을 받은 수련시설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1년 이내)를 제출하여야 함

   5) 창의적 기능 활동을 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전문인력(청소년지도사)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

  

   6) 학생수련활동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학습공간과 시설을 갖추고, 참가인원 이상으로 수용 가능한 업체

   7)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하여야 하나,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등을 위해 참가 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하며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일 경우에는 그 전일 토요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제1항의7내지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의 “수련활동 용역 과업 설명서와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제출

   1) 기간: 2025. 4. 21.(월) 16:00 ~ 2025. 5. 2.(금) 11:00

※ 접수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9:00~15:00 제출 가능

※ 토,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2) 접수 장소: 도곡중학교 행정실(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57길 31)

   3) 제출 방법: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명서를 첨부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시 접수할 수 없습니다.

    나)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붙임 2]

    나)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0부(평가위원 9부 + 계약부서 보관용 1부) [붙임 3]

평가위원용 9부에는 업체명을 기재하지 않음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붙임 12] 을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규격 A4 크기, 상철 제본(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수련활동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다) 청렴서약서 1부 [붙임 4]

    라) 각서 및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 5][붙임 6]

    마)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사)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또는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아)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년도) 1부

    자) 실적증명서 1부 [붙임 7]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

※ 초·중·고·특수학교 수행실적으로 공고일까지 완성(완수)된 실적만 인정

    차)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카)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우수’이상 통보서(신규 시설인 경우 최근 1년 이내 지자체 안전점검 결과) 1부

    타) 식단표, 객실배치도(방 배정), 교육일정표(프로그램) 각 1부

    파) 숙박지 층별 배치도 및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식당의 규모 등) 1부

    하) 청소년수련활동인증서(해당 학생들이 실시하는 전체 프로그램에 대한 인증서) 사본 1부

    거)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너)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서(4대보험 사업장 가입명부 등) 1부

    더)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사본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1부

    러) 영양사(50명 이상 집단급식소), 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머) 수련시설 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버) 위임장과 4대보험가입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사본 지참)

    서)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1부

※ 사본에는 “원본대조필” 날인하고, 서류는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4. 21.(월) 16:00 ~ 2025. 5. 2.(금) 11:00

   2) 장소: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3)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 설명회

  제안 설명회는 생략하고 제안서 심사로 대체하므로,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업체명이 기재되지 않은 제안서로 평가를 실시합니다.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

※ 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입찰로 간주하여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8.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5. 9.(금) 10:00~  도곡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평가, 활성화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 전산장애, 제안서 평가 미완료 등으로 인해 개찰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 진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25/1000 이상에(지방계약법 시행령 한시적 특례 적용)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내야 하며 부정당 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자체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가격 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함)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 8] 배점 기준표와 같음, [붙임 8-1] 제안서평가증빙자료목록표 참고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 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를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 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관련: 행정실 (02-3461-1480), 과업내용: 2학년부 교무실(02-3462-5952)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붙임  1. 수련활동 일정예시표 1부

       2. 입찰 참가 신청서 1부

       3. 수련 활동 용역 제안서 1부  

       4. 청렴서약서 1부

       5. 각서 1부

       6. 확인서 1부

       7. 사업실적증명 확인서 양식 1부

       8. 제안서 평가항목 및 심사배점표 1부

       9. 수련 활동 용역 과업 설명서 1부

      10. 수련 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11. 낙찰금액 산출내역서(낙찰업체) 1부

      12.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 사항 1부

      13. 청렴 계약이행 특수조건 1부

      14. 청렴 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1부

      15.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1부.  끝.

 

 

 

 

 

 

 

 

 

 

 

 

 

 

 

 

 

 

 

 

 

 

 

 

 

 

[붙임 1]


2학년 수련활동 일정예시표(일정변경 제안가능)


1. 여행기간: 2025. 5. 26.(월) ~ 5. 28.(수)(2박3일)

  2. 예정인원: 283명(2학년 학생 전체 273명, 인솔교사 10명), (예정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장소: 충청남도 일원

  4. 수련활동 일정

시   간

1일차

2일차

3일차

06:00~07:00

수련원으로 출발!

기상. 세면.

 체조 및 산책

기상. 세면.

 체조 및 산책

07:00~08:00

08:00~09:00

아침식사/활동준비

아침식사/활동준비

09:00~10:00

★숲속의 법칙★

1.QR코드를 이용한 미션

- 미션 사진 찍기

- 플라잉 디스크

- 퍼펙트 샷!

- 데시벨을 높여라

2.오징어 게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제기차기

비석치기

딱지치기

공기놀이

★아.체.대★

(명랑 운동회)

10:00~11:00

입소식 및 생활안내

(인증수련활동 및 숙소배정)

퇴소식/설문지/영상시청

점심식사

11:00~12:00

     Team Demonstration

      (우리방 문패 만들기)

집으로 

GO!! GO!!

 

 

교가USB
학급별 숙소명부
요양보호자 명단
학교용 의약품
핸드폰 가방

 

 

*우천시 프로그램

1.관계형성
2. 가치의 같이(빙고)

3.신뢰감 테스트

4.미션사진찍기

5.스피드바디미션

6. 스피드 컵스태킹

7. 두드리 난타

12:00~13:30

점심식사/활동준비

점심식사/활동준비

13:30~14:00

★안전 대피 훈련★

(소방/안전 교육 -대피 훈련)

 

★THE 새롭게★

순환 프로그램

*환경/상식/리더쉽*

1.탄소중립실천 업사이클링

커피박 키링 만들기

(제작한 제품은 기념품으로 제공)

 

2.브레인 퀴즈쇼

-산수야 놀자 –빙산의 일각

-단어조합 –노래빙고

 

3.펀아처리

리더를 지키는 서바이벌 양궁

 

14:00~17:30

★THE 함께★

- 담당 지도사 소개

 - 하나되기(i can do it)

- 팀구호, 팀가 만들기

 

★300초를 잡아라★

(고리통과/스틱 미션

/단체 줄넘기/파이프라인

/로프 크레인)

17:30~19:00

저녁식사/휴식

 저녁식사/휴식

19:00~21:00

★THE 신나게★

- 장기자랑-

(내친구를 소개합니다)!

- S-Star(School-Star)

 ★THE 열정적으로★ - -스테이지 게임

- 캠프파이어

 - 댄스 페스티벌

21:00~22:00

인원점검/세면/점호

인원점검/세면/점호

22:30~07:00

취 침~

취 침~


※ 상기일정은 예정일정으로 협의에 의해 조정가능함.

[붙임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도곡중학교 공고 제2025-10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도곡중학교 2학년 수련 활동 용역 

입찰보증금

․보증금율 : 2.5%(입찰금액의 2.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지급각서로 갈음)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도곡중학교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공고에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

   도곡중학교장 귀하

[붙임 3]

                                                            

심사번호

기재란

 

   

 

 

2025학년도 도곡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제       안      서

 

 

 

 

2025.  .  .

              

 

업체명

                        (인)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등급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만 해당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초특수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구분 

업체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연락처)   

숙 박

 

 

 

식 사

 

 

 

차 량

 

 

 

주)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 국민건강보험공단 발행 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보험료 산출내역서 사본 첨부, 자격증 소지자의 경우 자격증 사본 첨부(증빙서류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5. 수련활동 수학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일정(코스) 제시: 학교일정표 참고하여 기본코스 반영

 ※ 세부 일정표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장소, 경로 등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나. 숙박시설 여건

    1) 일반 현황

상   호   명

 

대 표 자

                 

주        소

(홈페이지:                )

연   락   처

  전화 :                FAX :

숙박지 등급,

신축 및 개축년도

  4성급 호텔 (신축 및 개축년도:        )

층별 투숙인원

  1층: 000명, 2층:  000명....

객실별 투숙인원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본교만 입소가능 여부

남녀 다른 층 사용여부

 

각종 보험가입 현황

 

전기·소방·가스 점검일

전기:        /소방:         /가스: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편의시설

 

비상시 대피시설

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현황

     - 강당 현황 (음향, 조명시설 등)




  다. 식사 여건

    1) 업체 현황

일자

업체명

소재지

전화번호

가격

(1인당)

좌석 수

보험가입

사항

대형버스

주차가능대수

비고

 

 

 

 

 

 

 

 

 

 

 

 

 

 

 

 

 

 

 

 

 

 

 

 

 

 

 

 

 

 

 

 

 

 

 

 

 

 

 

 

 

 

 

 

 

 

 

 

 

 

 

    2) 식단표

 

일 자

구 분

메 뉴

비 고

 

조 식

 

 

중 식

 

 

석 식

 

 

 

조 식

 

 

중 식

 

 

석 식

 

 

 

조 식

 

 

중 식

 

 

석 식

 

 

  라. 운송수단(항공기, 차량 등) 운행 계획

 ※ 항공․선박․버스 등 운행 계획 기재

  - 항공권 확보방안 및 탑승인원 배치 등 구체적 명기

  -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 각 운송수단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및 편의시설 내용 기재

  - 운행버스별 연식, 운전기사 자격 등 명시 등

운 행

일 자

차량회사명

운        행 차량등록번호

차 량

연 식

운 전

기사명

운전

경력

차량 내 편의시설

비고

 

 

 

 

 

 

 

 

 

 

 

 

 

 

 

 

 

 

 

 

 

 

 

 

 

 

 

 

 

 

 

 

 

 

 

 

 

 

 

 

 

 

 

 

 

 

 

 

 

 

 

 

 

 

 

 

 

 

 

 

 

 

 

 

 

 

 

 

 

 

 

 

 

 

 

 

 

 

 

 

 

 

 

 

 

 

 

  


.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운송수단으로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여행자보험 가입 계획(1인당, 1사고당 금액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 우천 등 기상악화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바. 안전요원 및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 제출

 사. 레크리에이션 계획 및 행사 프로그램

 아.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5.    .    .






















[붙임 4]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 서약 사항을 지킬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도곡중학교장 귀하


[붙임 5]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도곡중학교 수련 활동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 활동·소규모 테마형 교육 수련 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되면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생 년 월 일 :

대표자 성명 :                       (인)





도곡중학교장 귀하

[붙임 6]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

                                   주  소 :

                                   대표자 :                        (인)






도곡중학교장 귀하



[붙임 7]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사업장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증명서 용도

입찰참가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금액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용역명

 

 

 

용역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금액

(원)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 번호 :            )

 

 

 담당부서 :

 담 당 자 :

 

 

 

 

 

 

 

 

 

 

 

 (주)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➁ 민간거래실적인 경우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붙임 8]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구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평가점수

최우수

우수

보통

미흡

기술

능력평가

객관적 

평가

    

(35점)

 

 

 

 

수행경험

(12점)

1. 최근 3년간 수련활동 수행실적(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동안 완료한 초․중․고․특수학교 수련활동(수학여행) 용역수행 실적)

-최우수: 10회 이상

-우수: 7회~9회

-보통: 5회~6회

-미흡: 5회 미만

12

10

8

6

 

경영상태

(12점)

2.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최우수: AAA, AA+, AA, AA-, A+, A0, A-

-우수: BBB+, BBB, BBB-, BB+, BB0, BB-

-보통: B+, B0, B-

-미흡: CCC+ 이하(미제출 포함)

12

10

8

6

 

인력보유

(11점)

3. 수행조직 및 수행자 자격 소지여부

 

 

 

 

 

  3.1 수행조직(6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6

5

4

3

 

  3.2 자격 소지여부(5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5

4

3

2

 

주관적

평가

     

(65점)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4.1 구성의 독창성, 이행가능성 및 자료집의 충실도

10

8

6

4

 

  4.2 여행 일정과 체험활동 수요자 요구 부합도, 교육적 효과

10

8

6

4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 포함)(20점)

 

 

 

 

 

  5.1 객실등급, 위치, 편의시설

5

4

3

2

 

  5.2 수용계획의 적정성(객실면적 및 객실당 배정인원)

5

4

3

2

 

  5.3 숙박업체 식사메뉴(조․석식 등 식단표) 및 식당 위치, 수용인원(좌석수), 위생안전, 가격 등

5

4

3

2

 

  5.4 학생 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

   - 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타학교 및 일반인과 섞이지 않고 수용 여부)

   - 남녀 각기 다른 층 사용 여부

5

4

3

2

 

 6.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15점)

 

 

 

 

 

 6.1 식사 제공 능력(외부 현지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5

4

3

2

 

  6.2 최신 차량 제공 능력, 팀별 차량이 동일 회사인지 여부 및 안전성

5

4

3

2

 

  6.3 운송수단 등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항공운송을 포함하는 경우 제공 항공권의 적정성 또는 기 확보된 항공권 수용 가능 여부 등)

5

4

3

2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0점)

 

 

 

 

 

  7.1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5

4

3

2

 

  7.2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여부 등 

5

4

3

2

 

제안 업체 총 평점 합계

100

 

정성적 평가 점수 산정방법 : 위원별 합계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은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합계점수를 산술평균 하되,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낙찰자 결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부적격 처리함





[붙임 8-1]


                     ▣ 제안서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연번

내       용

비 고

객관적

평가

1

 ○ 최근 3년간 초․중․고․특수학교 수련활동 실적

 

  - 실적증명서(완수된 실적만 인정)

미 제출 시 최하등급으로 평가

2

 ○ 최근연도 경영상태

 

  -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미 제출 시 최하등급으로 평가

3

 ○ 수련활동 인력보유(수행조직) 현황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소지자격증은 등기사항전부증명서 또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등에 기재된 임직원에 한해 제출)

미 제출 시 미인정

주관적

평가

4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능력

 

  - 제출된 제안서로 평가

 

5

 ○ 숙박시설 수행능력

 

  - 각종 보험증권(화재, 영업배상 등)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내부, 복도, 식당내부, 강당내부 등)

  - 건물배치도 및 층별 객실 배치도, 편의시설 현황표

    (※실별 면적 및 배치인원 반드시 표시)

  - 식단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점검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 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6

 ○ 교통수단 제공 능력

 

  - 전체 차량보유 현황표(차종, 차량연식, 승차정원 기재)

  - 자동차 등록원부(증),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사업자등록증 및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7

 ○ 식사제공 능력

 

  - 식당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 식당별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 식당별 화재 등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식단표 및 가격표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8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정별 여행 시정표 및 안전 계획

  - 레크리에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안전요원, 야간경비요원 배치 계획 및 자격증 사본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9]

 

 

2025학년도 도곡중학교 2학년 수련 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도곡중학교


1. 건명 : 2025학년도 도곡중학교 2학년 수련 활동 용역

2. 예정 인원: 총 283명(2학년 273명, 인솔 교원 10명 , 예정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수련 활동 기간: 2025. 5. 26.(월)~2025. 5. 28.(수)(2박3일)

4. 장소: 충청남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5. 용역 조건

 가. 수련 활동 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수련 활동 일체에 대한 총액

     (차량 임차료 제외)

 나. 숙박시설

   1)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이나 위생시설이 잘되어 있어야 하며 학생 전체를 수용할 수 있는 강당 시설을 보유해야 한다.

   2) 다른 학교 학생이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하고, 학생 전원이 숙식할 수 있어야 한다.

   3)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며,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점검하고,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4)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하여야 한다.

   5) 숙소는 반드시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제반 안전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있다.

   6)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 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7) 숙박지의 안전시설 미비로 인한 학생 사고는 업체에서 치료비 일체를 책임진다.


 다. 식사 등

   1) 제1일부터 제3일까지(2박 7식) 제공하며 1식 5찬(밥, 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숙소 식당에서 7식을 실시한다.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열량을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도곡중학교에 제출한다.

   2)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밥을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나이를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한다.


 라. 수련 활동 운영 및 변경

   1) 수련 활동 기본 및 세부 일정

     수련 활동 용역 업체에서 제시한 수련 활동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도곡중학교와 기본 및 세부 일정을 작성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체결 시 도곡중학교에 제출한다.

   2) 수련 활동 일정 변경 조건

     (가) 도곡중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 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따르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나)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도곡중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도곡중학교의 사정으로 수련 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는 바로 이에 응하여야 한다.


   3) 수련 활동 일정 수행 조건

     (가) 수련 활동 용역 업체는 수련 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프로그램 운영 및 기타 수련 활동에 필요한 제반 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나) 안전사고 및 긴급 사태 발생에 철저히 대비하여야 한다.    


 마. 수련 활동업체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10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을 필요한 업체로 최근 5년 이내 학생수련 활동 용역 유 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 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하고 있지 아니하여야 한다.


 바. 사고 처리

   1) 낙오자 처리 : 수련 활동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했을 시는 즉시 안전사고 예방을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도곡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2) 수련 활동 중 식중독 사고나 안전사고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도곡중학교에 이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수련 활동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용역업체가 부담한다.

   3) 련 활 중 사고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 조사를 하는 등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 사항

   1) 수련 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에서는 수련 활동에 필요한 프로그램 내용, 숙박, 밥 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 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2) 학교 필요로 현지답사 시(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점검 예정) 동행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야 하며, 현지답사 교직원의 모든 비용은 학교 자체 부담으로 한다.


 아. 용역대가 지급 방법 및 정산

   1)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 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2) 기타 용역계약 체결 이후 실제 참가 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하면 증감하여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수련 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2025학년도 2학년 도곡중학교 수련활동 일정표(일정변경 제안가능)

1. 여행기간: 2025. 5. 26.(월)~2025. 5. 28.(수)(2박3일)

 2. 예정인원: 총283명(2학년 273명, 인솔 교원 10명 , 예정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장소: 충청남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4. 수련활동 일정

시   간

1일차

2일차

3일차

06:00~07:00

수련원으로 출발!

기상. 세면.

 체조 및 산책

기상. 세면.

 체조 및 산책

07:00~08:00

08:00~09:00

아침식사/활동준비

아침식사/활동준비

09:00~10:00

★숲속의 법칙★

1.QR코드를 이용한 미션

- 미션 사진 찍기

- 플라잉 디스크

- 퍼펙트 샷!

- 데시벨을 높여라

2.오징어 게임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제기차기

비석치기

딱지치기

공기놀이

★아.체.대★

(명랑 운동회)

10:00~11:00

입소식 및 생활안내

(인증수련활동 및 숙소배정)

퇴소식/설문지/영상시청

점심식사

11:00~12:00

     Team Demonstration

      (우리방 문패 만들기)

집으로 

GO!! GO!!

 

 

교가USB
학급별 숙소명부
요양보호자 명단
학교용 의약품
핸드폰 가방

 

 

*우천시 프로그램

1.관계형성
2. 가치의 같이(빙고)

3.신뢰감 테스트

4.미션사진찍기

5.스피드바디미션

6. 스피드 컵스태킹

7. 두드리 난타

12:00~13:30

점심식사/활동준비

점심식사/활동준비

13:30~14:00

★안전 대피 훈련★

(소방/안전 교육 -대피 훈련)

 

★THE 새롭게★

순환 프로그램

*환경/상식/리더쉽*

1.탄소중립실천 업사이클링

커피박 키링 만들기

(제작한 제품은 기념품으로 제공)

 

2.브레인 퀴즈쇼

-산수야 놀자 –빙산의 일각

-단어조합 –노래빙고

 

3.펀아처리

리더를 지키는 서바이벌 양궁

 

14:00~17:30

★THE 함께★

- 담당 지도사 소개

 - 하나되기(i can do it)

- 팀구호, 팀가 만들기

 

★300초를 잡아라★

(고리통과/스틱 미션

/단체 줄넘기/파이프라인

/로프 크레인)

17:30~19:00

저녁식사/휴식

 저녁식사/휴식

19:00~21:00

★THE 신나게★

- 장기자랑-

(내친구를 소개합니다)!

- S-Star(School-Star)

 ★THE 열정적으로★ - -스테이지 게임

- 캠프파이어

 - 댄스 페스티벌

21:00~22:00

인원점검/세면/점호

인원점검/세면/점호

22:30~07:00

취 침~

취 침~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제안 및 협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붙임 10]

 

 

2025학년도 도곡중학교 2학년 수련 활동 용역 특수조건

 

 

 


도곡중학교


제1조【총칙】 


도곡중학교장(이하 “수요자 ”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공급자”라 한다) 간의 수련 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수요자”가 수련 활동을 시행하면서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 “공급자”는 “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수요자”와 “공급자” 쌍방이 수련 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공급자”는 “수요자”에게 위임한 수련 활동 시행에 필요한 일정한 내, 숙박, 밥 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받은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이나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는 유스호스텔 급히 이상 또는 이에 따르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단일숙소로 한다.

  ③ 되도록 고층의 숙소는 배정하지 아니하며 다른 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④ 숙박시설의 선정은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이어야 한다.

  ⑤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하여야 한다.

  ⑥ 상기 숙박 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 활동 출발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⑦ 학생 전체 인원이 놀이를 지도할 수 있는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

  ⑧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수요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3.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4. 객실 배치도 1부.

    5. 식단표 1부.

    6.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7.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수요자”가 요청하는 서류



제5조【숙박


 ① 수련 활동 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열량을 섭취할 수 있는 수준을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나이를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를 철저히 함은 물론 부패한 음식이나 유해 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 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조․중․저녁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 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한다.

 ④ 식사는 애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매회 제공된 음식은 보존식 전용 용기 또는 멸균 봉투에 소독․건조된 집기를 이용하여 종류별로 각각 100g 이상을 담아 영하 18℃ 이하 전용 냉동고에 144시간(6일) 냉동보관(식품위생법 제88조 제2항 제2호) 하여야 하고 “을”의 귀책 사유로 인한 식중독이나 질병이 발생할 시“을”이 전적으로 민․형사상 책임을 진다.


제6조【수련 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공급자”는 “수요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 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수요자”의 승인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일정 변경

    1. “수요자”의 승인받은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따르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공급자”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공급자”는 변경 전・후 “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수요자”의 사정으로 수련 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는 바로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계약의 연기 및 취소 등 변경 

   1.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 사정으로 부득이하다고 쌍방이 합의한 경우

   2.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 숙박 기관 등의 파업 또는 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3. 기타 학생 안전을 위해 불가피한 경우[재난안전법 제1장 제3조(정의)자 연재 난과 사회재난 등]


제7조【수련인원】

  ① 총 283명(2학년 273명, 인솔 교원 10명 , 예정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②“수요자”는 출발 3일 전까지 확정인원 통보하며, 행사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 수로 정산

     한다.


제8조【낙오자 처리】

 ① 수련 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제9조【사고】

  수련 활동 중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는 “공급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

 조치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제10조【경비의 지급】

  ① 본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때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계산서 청구로 7일 이내에 지급한다.

  ③ “수요자”는 용역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지정 계좌에 입금한다.


제11조【계약의 해지】

  ①“갑”은 “을”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위약금 없이 해지할 수 있다.

       1.“갑”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2.“을”이 계약조건을 이행하지 아니했거나 태만하여“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②“갑”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 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갑”에게 청구 할 수 없다.

  ③ 본 계약은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수익자부담경비)이므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갑”에게 청구할 수 없다.

  ④ 갑 또는 을은 여행출발전 이 여행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 이 경우 발생하는 손해액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배상한다.

  ⑤ 갑 또는 을은 여행출발 전 제6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 상대방에게 제4항의 손해배상액을 지급하지 아니하고 이 여행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


제12조【책임】

  ① 수련 활동을 이행하면서 “공급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 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는 “공급자”는 관계 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합당한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②“공급자”는 수련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세워야 하며 이를 게을리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제13조【기타】

  ①“공급자”는 수련 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 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 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수련 활동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 교사의 지시로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 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되면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모두 비용을“수요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4조【계약 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해석의 우선순위는 수련용역 계약 추가 특수조건, 수련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수요자”의 의견에 따른다.


제15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 사항은 “수요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 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11][낙찰자]


낙찰금액 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5년도 도곡중학교 2학년 수련 활동 위탁용역 입찰

2. 예정인원 : 총283명(2학년 273명, 인솔 교원 10명 , 예정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3. 기 간 : 2025. 5. 26.(월)~2025. 5. 28.(수) (2박 3일, 7식)

4. 산출내용 :

  (금액 단위 : 원)

연번

구 분

규격

산 출   근   거

(되도록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 식비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육류, 생선 포함)

 ▷숙박비 : 원 × 명 × 박

 ▷식비 : 원 ×  명 × 식

 

 

2

수련 활동비

체험활동비 

 ▷     :   원 × 명 × 일

 ▷     :   원 × 명 × 일

 ▷     :   원 × 명 × 일

 

 

3

기타

기타 필요경비

 ▷ 필요경비 : 원 × 명

 ▷ 필요경비 : 원 × 명

 

 

합 계    액

 

 

 

※ 학생과 인솔 교사를 구분하여 별도로 작성


위와 같이 산출기초자료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날인)



도곡중학교장 귀하

[붙임 12]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사) 규격제안서는 총9부 + 행정실 제출용 1부 제출(평가위원 9부 + 계약부서 보관용 1부)

      (평가위원용 9부에는 업체명을 기재하지 않음)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련활동 활동 일정

   가) 수련활동의 구체적인 일정 시간표를 일자별로 제출

   나) 계약체결 후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한다. 


 4. 숙소에 관란 사항(서류 제출시 숙소사진 반드시 첨부)

  가.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  )실, 객실당 투숙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하여야 한다.

   나. 전체학생을 동일 건물의 숙소에 수용해야 하며,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을 알려주어야 한다.

       - 숙박업체의 시설물(객실내부, 식사 장소, 조리실 내부,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할 공간, 숙박업체를 포함한 주변환경 등)을 사진으로 첨부하여 제출하며 행사진행 시 첨부한 내용과 일치해야 한다.

       - 객실 배치도 : 학생이 숙박할 장소를 도면에 표기하며, 1실 면적과 객실 당 배정인원 등 구체적으로 명시

       ※ 서류 제출 시 수련(숙박)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반드시 첨부

   다. 학생관리 및 안전을 고려하여 본교 학생만을 같은 층에 수용하고 다른 학교 학생과 접촉하지 않도록 한다.

   라. 침구는 1명당 1조씩(요, 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이어야 한다.

   마. 숙소는 반드시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바. 숙소는 비상 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이 있어야 하며 전기, 가스, 소방 등 법정 정기 검사를 필한 상태이어야 한다.

   사. 수련시설 현황표(해당 수련시설의 강당, 체육관, 식당, 기타 시설 등에 대한 규모 및 수량)를 제출하여야 한다.

   아. 숙소 내 안전 도우미 배치 : 활동 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도우미 배치

       (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배치)

   자. 권장사항

       -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함.

       - 450명 이상의 인원수용이 가능하며 레크리에이션 및 학생 전달 사항을 실시할 수 있고 음향 시설이 잘 되어있는 교육 공간(강당)을 보유하여야 한다.

       -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 보유

   

 5.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조·중 ․ 석식은 밥, 국이 있어야 하며, 1식 5찬(국, 밥 제외) 이상의 반찬으로 구성한다.

   나. 조·중 ․ 석식을 제공하는 식당은 숙소와 동일 건물 내에 위치하는 것을 우선한다.

       - 현지식이 진행될 음식업체의 조리실 내부, 실제 식사가 진행될 공간, 음식점 주변환경(유해업소 유무확인을 위해 필요함)등을 사진으로 첨부하여 제출해야 하며 행사진행 시 첨부한 내용과 일치해야 함.

   다. 식사량은 전체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식사 메뉴(밥, 김치, 육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라. 학생들이 식사의 양과 질에 불만이 없도록 업체는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마.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제출한 일정별 조·중 ․ 석식 식단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바. 조 ․ 중 ․ 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집단급식소설치신고서), 조리사 및 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 ․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한다.


 6.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나)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 수련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 조치사항

      - 학생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여부 등 기재

      - 식중독 발생 시 대처 방안

      -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및

         각종 보험 가입증권 첨부하여 제출

      - 안전사고 시 학생수송 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코로나 관련 사안 발생시 대처 방안


 7. 업체별 수련활동 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규격 A4크기)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15][낙찰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조세범 처벌법」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 제1항 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도곡중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