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3842-001 공고일시  2025/04/22 11:11
공고명 2025년 학년 단계별 찾아가는 취업 인식개선 교육 운영 용역
공고기관 울산과학대학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울산과학대학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박동철(☎: 052-230-05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23,920,000 원
   
추정가격
112,6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 공고 제2025-05호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 학년 단계별 찾아가는 취업 인식개선 교육 운영

프로그램명

세부내용

비고

2025 학년 단계별 찾아가는

취업 인식개선 교육 운영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참조

신청자 조건, 제출서류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후 입찰 요망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의한계약, 총액입찰(부가세포함)로 현장 「전자입찰」

다. 기초금액 : 금 123,920,000원(부가세 포함)

라. 입찰일정

1) 제안요청서 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2) 입찰참가등록 마감(제안서 제출) : 2025.05.07.(수) 10:00까지, 본대학 동부캠퍼스 총무팀

3) 제안서발표 : 2025.05.07.(수) 15:00, 본대학 동부캠퍼스 지정장소(변동가능)

※ 발표평가를 원칙으로 하나, 서면평가로 변경 될 수 있음

4) 가격입찰 : 제안서에 대한 기술평가 후

5) 협상개시 : 1순위 협상대상자 선정 후

6) 계약체결 : 협상종료후 5일 이내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시까지 등록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을 유효하게 필한 업체

다.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계속 울산광역시에 소재한 자로서 기타자유업종(9999)을 등록한 업체

라. 사업의 규모·특성·중요도를 고려하여 「개발 용역 하도급」을 불허하며,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형태의 제안을 금지

마. 제안요청서 설명회는 생략,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갈음함

바. 입찰참가자는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에 의한 세부조건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사. 본 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의 해석에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처(본대학)의 해석에 따릅니다.


3. 제안요청서 현장설명회

가. 제안요청서 설명회는 생략,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

나. 제안요청서 관련 문의 :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 팀장 고기유 ☎ 052-230-0421


4. 입찰보증

가.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보증보험 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현금불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여 입찰보증금의 본대학 귀속사유 발생시에는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을 울산과학대학교 회계계좌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참가등록 서류 및 제안서 제출

가. 마감일시 및 방법 : 2025.05.07.(수) 10:00, 직접제출(우편불가)마감시한내 도착분에 한함)

나. 제출장소 : 본대학 동부캠퍼스 행정본관 1층 총무팀

다.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2)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말소사항 포함, 3개월이내 발급분) 각 1부

3) 국세완납증명서, 지방세완납증명서 각 1부(증명서 유효기간 이내분)

4) 인감증명서(3개월이내 발급분),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5) 기업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6) 제안요청서에 기재된 서류 일체 1식(제안서 평가요소에 부합되는 서류 포함)

7) 제안서 6부 * <원본1부, 사본 5부(겉표지에 원본대조필 날인), USB 1매 별도제출>

* 사본(5)에는 업체명 기재 불가하며, 기재시 평가 제한 함(원본에만 기재)

8) 프리젠테이션 발표자 지정서 [붙임 2]

9) 위임장 [붙임 3]


6. 제안서 발표

* 발표평가를 원칙으로 하나, 서면평가로 변경될수 있음.


7. 입찰서(산출내역서) 제출 : [붙임 4 ] 사용

가. 입찰서 제출(입력)기한 : 2025.04.22.(화) ~ 05.07.(수) 10:00까지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및 입력 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입력)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만일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 받은 경우에는 사후 정산됩니다.


8.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본 대학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판명나는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후에도 계약해지를 할 수 있다.

라.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삭제 또는 대체할 수 없다.

마. 제안업체는 동사업과 관련하여 취급 또는 습득한 정보에 대하여 용역수행기간은 물론 그 이후라도 정보유출 등에 관한 보안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보안사고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진다.

바. 제안과 관련되어 영문과 국문의 해석상 차이점이 발생시는 국문을 우선하여 적용하며, 쟁송사유가 발생시는 재판 관한 권한을 국내법에 의거 대한민국에서 실시한다.

사.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한다.

아.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이나 사용인감(사용인감계 제출시)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9.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 제안요청서 참조

가. 아래사항에 해당되는 경우 해당 평가항목의 점수는 “0”점 처리

1) 평가에 필요한 자료 미제출

2) 제안서의 내용이 실제와 불일치

3) 입증자료(실적증명서 등) 미첨부


10. 개찰 : 가격개찰은, 제안서에 대한 기술평가 후에 실시


11.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가.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순으로 함

나.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다. 기타 사항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라. 동점시 처리방침

1) 종합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함

2) 기술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평가 항목 중에서 배점이 높은 평가항목에서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정함

3) 평가점수에서 소숫점 이하가 있는 경우, 소숫점 5자리에서 반올림

마. 협상범위는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내용을 토대로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12.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의함


13.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4. 입찰 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사전에 제안요청서에 대한 관리책임자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으며,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위 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봅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접수마감시각 내에 접수장소에 제출(직접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심사결과 부적격업체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서면으로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15. 보충정보제공처

가. 입찰공고․집행 : 울산과학대학교 총무팀 차장 박동철 ☎ 052-230-0552

나. 제안요청서 :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 팀장 고기유 ☎ 052-230-0421


16. 기타

가. 제안요청서는 공고되는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격 등을 확인하기 위한 서류는 개찰 후에 낙찰예정자 결정 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5. 4.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장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상 호(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공고번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5년 학년 단계별 찾아가는 취업 인식개선 교육 운영

납      부

보증금율

5%

보증금액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입찰보증보험증권

납부면제 및

지 급 확 약

사    유

 

본인은 낙찰후 계약 미체결시 귀 대학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 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 합니다.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 합니다.

 

주민등록

번    호

 

사 용

인 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대학교의 (총액)협상에의한계약 입찰에 참가하고자 대학교에서 정한 용역 입찰공고 및 과업 및 제안요청서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각 1통.

           2. 기타 입찰공고서에서 정한 서류 각 1통.

 

2025년   월   일

 

업체명(대표자명) :                        ��(인감날인)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장  귀하

【붙임 2】

프리젠테이션 발표자 지정서

성명

 

소속

 

직책

 

연령

        세

학력

           대학교       전공

해당분야근무경력

       년    개월

           대학원       전공

자    격    증

 

본 과업 참여임무

 

과업참여기간

 

참여율 

        %


위 본인은 “2025년 학년 단계별 찾아가는 취업 인식개선 교육 운영 용역 입찰과 관련하여, 제안서 지정 발표자로써 소정의 서류를 제출합니다. 


위 본인 :               (인)


* 첨부 : 재직증명서 1부

위 사람은 “2025년 학년 단계별 찾아가는 취업 인식개선 교육 운영 용역 입찰과 관련하여, 제안서 지정 발표자임을 확인합니다.




입 찰 자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감)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장 귀하

【붙임 3】

위    임    장

대표자

성  명

 

주민등록번호

 

주  소

 

업체명

 

연락처

 

대리인

성  명

 

주민등록번호

 

주  소

 

업체명

 

연락처

 

  본 대학 산학협력단에서 시행하는 2025년 학년 단계별 찾아가는 취업 인식개선 교육 운영 용역 입찰에 응모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응모자의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    .     .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울산과학대학교산학협력단장 귀하

 ※ 지참서류 : 신분증, 재직증명서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응모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붙임 4] 용역비 산출 내역서(전자입찰시 첨부 제출)


용역비 산출 내역서

□ 총    괄

 ❍ 소요예산 산출내역 (총 괄)

단위 : 원

비   목

금    액

비  고

1) 인건비

 

 

2) 경비

 

 

 

 

 

 

 

 

 

 

 

 

 

 

 

소  계

 

 

3) 계

 

(1+2)

4) 일반관리비

 

(3)×(6)%이내

5) 이윤

 

(3+4)×(10)%이내

6) 총원가

 

(3+4+5)

7) 부가가치세

 

(6)×10%

8) 총소요액

 

(6+7)

 ※ 일반관리비 및 이윤 요율은 각각 6% 및 10%를 초과할 수 없음

 ※ 비영리단체도 반드시 부가가치세 10%를 가산하여 제출하여야 함

   (단, 면세사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