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LFA0015-1-2025 공고일시  2025/04/22 11:20
공고명 25 - 28년 비데 임차 용역
공고기관 제2신속대응사단 수요기관 제2신속대응사단
공고담당자 안정현(☎: 031-770-650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0:30 개찰(입찰)일시 2025/04/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0,884,000 원
   
배정예산
70,884,000 원
   
추정가격
64,44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안  내  공  고


1. 본 안내공고는 전자견적서 제출 / 전자계약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안내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5~28년 비데 임차 용역

   나. 기초예비가격공개               : '25. 4. 22.(화)

   다. 견적서제출마감 일시            : '25. 4. 28.(월) 10:30

   라. 개찰일시                       : '25. 4. 28.(월) 11:00

   마. 계약기간                       :  25. 6. 1. ~ 28. 5. 31.

   바. 용역현장                       :  양평, 경산, 사천, 함안, 임실, 세종, 계룡 (총 7지역)

   사. 계약방법 /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공개수의계약 /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 견적가격제출자

   아. 예산액(제비용 및 부가세 포함)   : 70,884,000

   자.

구 분

‘25년

‘26년

‘27년

‘28년

총 계

예 산 액 (원)

13,783,000

23,628,000

23,628,000

9,845,000

70,884,000

       ※ 연도별 예산배정 계획에 따라 계획예산 변동이 가능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함)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충족하는 업체

       1)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가능한 업체

       2) 비데를 직접 제조 또는 판매하는 업체 또는 판매(임대)업체는 제조원의 공급확약서를

          소지한 업체로서 경기도 인근 지역내에 A/S망을 구축한 업체

         *개찰 후 1순위로 선정된 개찰결과를 통보받은 일부터 3일(개찰결과 통보일 포함) 이내

           공장등록증명서(제조업체) 또는 공급확약서(판매 또는 임대 업체)를 필히 제출해야 합니다.

             -미제출시 낙찰자 결정 취소 및 입찰결과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3) 안내공고일 전일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경기도인 업체

   나. 당해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전자입찰 참가

       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업체

       등록,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

       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다. 계약업무처리훈령 별지 제15호의2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따라, 위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업체가 투찰하거나, 계약이행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수의계약 참가배제 사유로

       3개월간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수의계약 참가가 제한됩니다.

   라. 공동계약 : 미허용


4. 견적서 제출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견적서 제출 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미적격자에

       대한 견적서 제출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율 범위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율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번호를 선택하면 다수선택

    번호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국가계약법 제10조 및 동법시행령 제42조, 제47조, 계약업무처리훈령 11조의2(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에 의합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자동 추첨 방식으로 결정되며 기타 사항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7조에 의합니다.

   다. 낙찰예정자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기타관련 법령,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낙찰자 자격을 무효로 하고 차순위 해당자를 낙찰예정자로 결정합니다.


7. 기타 견적서 제출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의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규정은 계약체결 및 이행 시에도 적용됩니다.

   나. 관련규정(공고일 기준 최신버전)

      (1)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2) 용역입찰유의서

      (3) 용역계약일반조건

      (4)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다.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바이러스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당해 첨부파일을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라. 마감시간이 임박한 경우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 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력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으로 정해진 시간에 개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재무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취소, 재공고입찰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부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을 서약하여야 하고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및 특수조건은 국군재정관리단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입찰참가 신청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차. 계약상대자는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1조의2 4항에 따라,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 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견적서 제출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 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 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 · 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 · 보건 상 유해 또는 위협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 · 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안내사항

   가. 관련 업무 전화  

       1) 계약업무 담당 : 재정실 계약담당 주무관 안정현 (031-770-6508)       

       2) 사업관련 담당 : 군수처 보급장교 대위   김지섭 (031-770-6405)


   나. 전자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1)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 서비스 데스크 : 1577-1118(ARS 1번)

          ※ 안내시간 : 평일 09:00 ~ 18:00까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2.






제 2 신 속 대 응 사 단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