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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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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3575-000 공고일시  2025/04/22 11:26
공고명 감일고 급식실 증축 및 교실 조성공사 설계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최하린(☎: 031-760-406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4/28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5,632,000 원
   
배정예산
55,632,000 원
   
추정가격
50,57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02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용역기간

감일고 급식실 증축 및

교실 조성공사 설계용역

2025. 4. 22. 16:00

2025. 4. 28. 16:00

2025. 4. 28. 17:00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착수일로부터

120일

                                                                                       (단위: 원)

기초금액

(A=B+C)

추정가격

(B)

부가가치세

(C)

55,632,000

50,574,545

5,057,455

   1-1. 용역의 착수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1-2. 용역현장: 감일고등학교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이므로 면세사업자의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2-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집행용역입니다.

   2-2.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2-3.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4.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2-5.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2-6. 본 용역은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포기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 경기도교육청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3-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건축사법 제7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 면허를 소지하고, 동법 제23조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개설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하남시 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3-2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되거나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3-3. 본 용역의 입찰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4.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 미자격자가 고의로 무효투찰을 한 경우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이 됨.


4

 

과업내역 열람

   4-1. 본 용역의 지침서 등 세부설명서는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4-2. 장소 및 안내처: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4층 교육시설과

성은혜 ☎031-760-4082[경기도 광주시 광주대로 178(송정동 240-1)]

5

 

견적에 관한 서류의 승낙

   5-1. 입찰에참가하고자하는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동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용역 작성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2.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5-3. 열람기간: 입찰공고일부터 마감일까지


6

 

견적서 참가신청

   6-1.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견적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6-2. 본 용역은 소액수의 견적 공고 건으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서 제출 방법

   7-1. 견적서 제출기간: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2. 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입찰연기의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방법

   8-1. 개찰일시: 상기 “1항” 참조

   8-2. 개찰장소: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재무관리과 경리팀 (집행관 PC)

   8-3. 본 견적은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견적서 제출자중 최저가 제출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8-4.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 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5. 개찰장소에서 개찰하며, 개찰과정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서 제출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제8장 입찰유의서 12-다.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사항

   10-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10-2. 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지방계약법 제6조의2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케 되어 있는 청렴계약서약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11-1. 본 입찰서 제출 알림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1-2.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교육시설과)          : ☎ 031-760-4082, 담당자 성은혜

         - 계약에 관한 사항(재무관리과)               : ☎ 031-760-4064, 담당자 최하린

         -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4월 22일


경기도광주하남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