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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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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4920-000 공고일시  2025/04/22 14:41
공고명 충북보건과학대학교 2025학년도 교육만족도조사 위탁용역
공고기관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김광식(☎: 043-210-813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9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9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000,000 원
   
배정예산
50,000,000 원
   
추정가격
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구매팀 제2025-00670호】

 


2025학년도 교육만족도조사 위탁용역 입찰공고



충북보건과학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은 「2025학년도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교육만족도조사 용역」의 사업자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입찰을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계약방법

용역기간

기초금액(원)

비  고

교육만족도조사 위탁용역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계약일 ~ 2026.2.20

금5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①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② 부가가치세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사업자

   ③ 우리대학의 계약에 관련된 규정 및 입찰유의서 제12조에 의함

   ④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1회 이상 대학교(전문대학 포함)로부터 교육만족도조사 운영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첨부)

   입찰참가 신청 시 우리대학의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3. 입찰일정

   ① 제안서 접수기간 : 2025. 4. 23.(수) ~ 5. 7.(수).,18시까지

      ※ 입찰담당자에 등록조서 작성 후 접수 확인

      ※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② 접수장소 : 충북보건과학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 구매팀(본관 1층 총무과)

   ③ 접수방법 : 직접방문접수(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음)

   ④ 제안서 발표일 : 2025. 5. 9.(금) 14시

   발표장소 : 충북보건과학대학교 본관2층 소회의실

   ⑥ 발표시간 : 10분 이내 발표 및 10분 질의응답     

   ⑦ 제안 설명회 : 없음

   ⑧ 계약협상 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5. 5. 12.(월)

      나. 장   소 : 충북보건과학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 구매팀(본관1층 총무과)


4. 제출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매.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법인등기부등본 1부.

   ④ 법인(개인)인감증명서 1매.

   ⑤ 사용인감계 1매.(인감도장 미사용시)

   ⑥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제안서 발표자가 대리인일 경우 제출)

   ⑦ 시.국세 완납증명서 각1매.

   ⑧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⑨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이행보증증권)

      - 보증보험증권 : 충북보건과학대학교 산학협력단(301-82-13990)

   ⑩ 사업제안서 8부.(A4크기의 용지, 페이지를 달아서 무선제본)

   ⑪ 발표자료 1부.(USB)

   ⑫ 가격제안서 1부.

      (밀봉, 날인, 부가가치세 포함, 기초금액 이내로 책정하여 항목별 자세히 작성하여 제출)

   ⑬ 실적증명원 1부.(공고일 기준 12개월이내로 발급된 원본 실적증명원)

      - 용역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불인정

   ⑭ 확약서 1부.

   청렴서약서 1부.

   ⑯ 기타 제안요청서에서 정한 서류 일체

      ※ 사본일 경우 모든 서류에 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5. 제안서의 평가

   제안서는 본교의 평가심사위원회에서 수행능력과 제안사항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는 【붙임1】과 같습니다.

   ② 본 대학에서 요구하는 자료붙임2】를 바탕으로 제안서를 작성합니다.

   ③ 제안서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        할 수 없을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        을 요구할 수 있으며,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0점]처리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거 제출된 제안서 평가 후 가격

      협상에 의해 계약자 선정

   ②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한다.

   ③ 협상순서는 기술능력평가 배점의 85%(68점) 이상자 중 기술능력평가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         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한다.

       (단, 합산점수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한다.)

   ④ 입찰가격 평가점수 선출방법은 다음과 같이 한다.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이상인 경우

  ․

▷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80 미만인 경우

   ․

     

※ 다만,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의 100분의 70미만일 경우에는 100분의 70으로 계산

      (단, 예정가격이상 제출시 5점 감점하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이하로 발주처에서 결정한다.)

   ⑤ 기타 협상절차는 재정경제부 회계예규「협상에의한계약체결기준」에 의함.

      ※ 기술평가 기준 80%, 가격평가 기준 20% 적용

   ⑥ 기술 평가기준 및 평가방법, 배점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전문을 준용하되 우리대학의 여건        에 따라 조정 적용할 수 있다.

   ⑦ 제안서 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는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국고귀속

   ㅇ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        상을 입찰등록 마감시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대학에 귀속됨.

   ㅇ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것이어야 한다.

     ① 보증기간의 초 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일 것.

     ② 보증기간의 만료일: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이후일 것.


8. 입찰무효

   ㅇ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9. 기타사항

  ①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②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③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정부 회계예규  

     및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④ 제안서는 계약체결 시 계약서의 일부로 인정되오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⑤ 본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⑥ 사업 실적에 관한 사항은 반드시 증빙서류를 첨부할 것(증빙서류가 없는 실적은 인정하지 아니함)

  ⑦ 문의사항 안내

     가. 입찰문의 : 혁신지원사업단 구매팀 김광식(☎ 043-210-8136)

     나. 제안서문의 : 혁신지원사업단 대학혁신기획팀 이유진(☎ 043-210-8133)



2025년 4월 23일


그림입니다.

충북보건과학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




붙임1】

기술능력평가 선정 평가표


평가

평  가  항  목

배  점

평 점

비고

객관적

평가

o교육만족도조사 실시 실적

 -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2년간 실적(건수)

A. 5건 이상

B. 3건 이상

C. 1건 이상

3

2

1

3점

 

o제안업체 경영상태

 - 제안업체의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A. 80% 이상

B. 50% 이상

C. 50% 미만

3

2

1

3점

 

주관적

평가

 

매우좋음

좋음

보통

 

 

o제안서 작성의 충실성

8

7

6

8점

 

o제안서 작성의 적절성

7

6

5

7점

 

o성과평가의 적절성

8

7

6

8점

 

o설문지 작성 지원 방법

7

6

5

7점

 

o예산운영의 효율성

7

6

5

7점

 

o설문조사 방법의 효율성

7

6

5

7점

 

o재학생 및 산업체 대상 활용성

8

7

6

8점

 

o참여인력 구성의 적절성

7

6

5

7점

 

o결과보고 계획의 적절성

8

7

6

8점

 

o타 업체와의 비교 특이사항

7

6

5

7점

 

합      계

 

80점

 

※ 평가별 배점 : 기술능력평가(80점), 입찰가격평가(20점)




붙임2】


2025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프로그램) 시행계획서


1. 필요성

가.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시행에 관한 학생 만족도 조사 필요

나.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의 사업효율성 증대를 위한 기초조사 필요

다. 사업 환류에 관한 기초자료 요구 증대

라. 교육 및 지원서비스 등 전반에 대한 의견을 수렴


2. 목  표

정량적 목표

가. 학생 교육만족도의 전년대비 조사값의 2% 향상

나. 외부기관에 선정에 따른 신뢰성 및 오차율 ±10% 이내 확보  

정성적 목표

가. 사업추진 만족도 조사의 신뢰성 및 객관성 확보

나. 수요조사 결과를 고려한 프로그램 운영


3. 추진 내용

가. 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 수요조사 후 결과를 고려한 2025년도 프로그램 운영

나. 핵심역량 진단평가 분석(사전/사후)

다. 옴니버스 융합교육 평가분석(1,2학기)

라. 각 프로그램별 개시 및 종료 후 학생만족도 조사 진행

마. 만족도 조사결과표에 의한 사업환류 기능 확보

바. 학과단위 교육만족도 조사: 간호학과


4. 조사 내용

가. 입학지원자, 재학생 및 졸업생 교육과정 및 운영, 취업지원, 교육환경, 학생활동지원, 행정서비스, 대학이미지 및 기타만족도

나. 산업체 업무수행능력, 산학협력, 산학협력협의회, 이미지, 발전가능성, 전반적 평가에 대한 만족도

다. 학부모 기본인프라, 학생지원, 대학이미지 등 만족도

라. 교직원 교육환경, 행정서비스, 인적자원개발, 재정운영체계, 전공교과 등 만족도

마. 지역사회의 대학 내 역할 및 교류, 이미지 등 만족도

바. 혁신지원사업 프로그램별 수요도 조사 및 만족도, 개선과제


5. 기대성과

가. 수요자 요구를 충분히 반영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교육만족도 향상

나. 외부 전문기관의 만족도 분석/핵심역량 진단평가분석/옴니버스 융합교육 평가분석로 데이터의 객관성 확보

다. 평가결과에 따른 세부사업 조정 및 수정사업계획 반영으로 사업 환류 기능 확보

라. 결과 데이터에 따른 대학 자체평가 기본 자료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