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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4952-000 공고일시  2025/04/22 14:50
공고명 가온유 외 17교 냉난방기 세척 및 선풍기, 환풍기 세척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이한범(☎: 031-869-844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884,000 원
   
배정예산
32,884,000 원
   
추정가격
29,89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2인 이상 견적 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




공고번호

용     역     명

개 찰 일 시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75호

가온유 외 17교 냉난방기 세척 및 선풍기, 환풍기 세척 용역

2025. 04. 29.(화) 11:00




이 안내서는 경기도 파주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소액수의계약에서 견적 제출자와 계약 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견적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기도 파주교육지원청 학교시설개선과 기획팀(☎031-929-5940)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금정2길 55

  ☎  : 031 - 929 - 5940

  FAX : 031 - 929 - 5951

파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75호


[용역] 2인 이상 견적 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가온유 외 17교 냉난방기 세척 및 선풍기, 환풍기 세척 용역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28일까지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입찰서 제출기간

2025. 04. 23.(수) 10:00 ~ 2025. 04. 29.(화)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04. 29.(화) 11:00  파주교육지원청 집행관 PC

설계(기초)금액

32,884,000원[추정가격 29,894,545원 + 부가가치세 2,989,455원]

   ○ 용역의 착수일: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일로부터 7일 이내

   ○ 용역현장: 경기도 파주시 관내 18교

   ○ 용역 내용: 냉난방기(기본, 종합) 세척 및 선풍기, 환풍기 세척(과업지시서 및 내역서 참조)

   ○ 학교별 용역 일정은 각 학교와 협의하여야 하며, 학교 특성상 방과 후, 주말 등에 실시   할수 있으니 견적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견적서 제출),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거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  확인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 시스템에어컨 세척기술자격증(국가기관, 사단법인, 제조사 등이 발급한 설치 A/S 세척자격증 또는 해당교육 이수)을 보유한 기술자가 소속되어 있고,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냉난방기(화학)세척, 에어컨크리닝, 냉난방기 종합세척업 등 시스템에어컨 세척관련 업종 1개 이상 사업자등록증 종목으로 등록된 업체여야 합니다.

   견적(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본사(주된사업장)의 소재지가 파주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시설용역 전자입찰유의서 제4조(전자입찰 입찰자 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되는 용역입니다.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제한 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업체로서, 계약체결 시 【붙임1】계약이행 통합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과업내용 열람 (용역수행 지침서 등 열람)

   ○ 본 용역의 용역수행 지침서 등은 수시 열람이 가능하며, 장소 및 안내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학교시설개선과 공사지원팀(☎031-929-5943 담당자 이세광)


 5.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등의입찰 관련 법령 및 동법 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용역지침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학교시설개선과 기획팀

   ○ 열람기간: 입찰공고일부터 개찰전까지


 6.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 신청

   ○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상기 3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7. 견적(입찰)서 제출

  ○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 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견적(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의 입찰의 성립 및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 개찰장소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학교시설개선과 기획팀 집행관 PC

  ○ 본 입찰(견적)은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상대자로 결정하며, 개찰결과 예정가격초과, 낙찰하한율 미달 등을 이유로 정상적인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에는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G2B에서 제공되는 SMS를 송신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담당자는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계약을 포기할 경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대상이 됩니다.

  ○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본 용역의 개찰과정은 입찰일 당일 입찰실에 조달청 경쟁입찰참가등록증(또는 사본)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할 수 있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사항

  ○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 ․ 준수하여야 하며, 숙지 ․ 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해야 하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업체제출용)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도파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pj.kr)/교육행정/행정국 자료실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1.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 견적(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 (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및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착수 시에 [붙임2]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주의사항

   ○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 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14. 보충정보제공처

   ○ 본 견적(입찰)서 제출 알림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지방계약법령은 “행정자치부 홈페이지-정책자료-법령정보에서 열람하시고 조달청 집행기준은 나라장터 시스템의 ”e고객센터-법령정보 ”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 또는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학교시설개선과 공사지원팀 이세광(☎031-929-5943)

     - 계약 및 공고에 관한 사항: 학교시설개선과 기획팀 이한범(☎031-929-5940)

     -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2025년 4월 22일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

                

계약명

 

발주기관

 

업체명

 

대표자

                     (인)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주소

 

구분

이행 내용

세부내용

1

계약일반조건

상기 본인(법인)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9장 계약 일반조건을 준수합니다.

[  ] 예 [  ] 아니오

2

수의계약 각서

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붙임1]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별첨] 수의계약 배제사유 1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를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4

계약보증금

계약서의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여 계약보증금을 귀 기관에 귀속시켜야 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5조제3항에 따라 즉시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겠습니다.

[  ] 예 [  ] 아니오

[  ] 각서 [  ] 보증서

5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임직원과 대리인은 발주기관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낙찰,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하면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서약서(양식) 탑재: 경기도교육청누리집>통합자료실>과별자료실>재무관리과

[  ] 예 [  ] 아니오

6

조세포탈 여부 확인 서약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하며, 조세포탈 등을 한 자에 해당하여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은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 해제ㆍ해지를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  ] 예 [  ] 아니오

7

하자보수

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1조에 따라 하자보수보증금을 귀 학교(기관)에 귀속시켜야 할 사유가 발생하면 즉시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하겠습니다.

[  ] 예 [  ] 아니오

[  ] 각서 [  ] 보증서

8

[공사] 전기·수도 사용료 납부 확인

공사용 전기·수도 계량기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없으므로 기관의 전기 및 수도를 사용 후 경기도교육청 학교 시설공사 시 공공요금(전기료 및 수도료) 징수 개선방안」 및 「학교시설공사 업무편람」 따라 전기료 및 수도료를 학교(교특)회계에 세입조치하고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규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요인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의무사항을 이행하겠습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과업 수행자”는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안전ㆍ보건 관계법령 및 중대재해처벌법상 의무사항을 빠짐없이 이행하고 만약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기도교육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과업 수행자”는 종사자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기도교육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 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한다.

③ 사업수행에 필요한 작업, 점검 등 모든 작업을 할 때에는 철저한 안전대책을 수립한 후 작업에 임하여야 하며, 안전사고가 발생한 때에는 과업 수행자의 책임 하에 후속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④ 중대산업재해 발생 시 선보고 후 사고처리 하여야 한다.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10

개인정보이용·수집 동의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 제22조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항목

수집ㆍ이용 목적

보유ㆍ이용기간

대표자명, 주소,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계좌번호, 이메일

계약업무 진행 

계약체결일로부터 5년

[  ] 예 [  ] 아니오

11

기타 사항

법령, 예규 등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최신 규정을 따름

변경 계약 시 변경 사항을 따르되, 계약이행 통합 서약서는 기존

   서약서로 갈음할 수 있음

 


202  .   .   .

계약상대자:                대표            (인)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별첨]

 

수의계약 배제사유

 

 

 

 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③ 견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법 제31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3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1장 입찰참가자격 사전심사기준 제5절 “4”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법 제31조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 및 안전관리 기본법」제60조에 따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의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다만, 동시에 여러건의 수의계약 체결 예정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기존 계약을 포함하여 3건까지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붙임2]


안전보건이행서약서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으로부터 도·수급(수탁)받은 사업 추진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이행할 것을 서약합니다.

 

1. ○○○(공사명) 건을 추진함에 있어 종사자 및 이용자 등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다하겠습니다.

 

2. 안전·보건관계법령상 의무사항을 이행하지 않아 중대산업·중대시민재해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라 발생하는 법적 처벌 및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의 불이익 조치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 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및 관계행정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도·수급(수탁)받은 사업을 추진함에 위에서 명시한 내용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계약에 따른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기  관  명 :

대  표  자 :                      (인)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