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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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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4719-000 공고일시  2025/04/22 15:24
공고명 [UST] 기관차량 임차 및 관리 용역(신규, 중소기업)
공고기관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수요기관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공고담당자 박경태(☎: 042-865-23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1,712,000 원
   
배정예산
71,712,000 원
   
추정가격
65,192,727 원
낙찰하한율
84.2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5-0004호


용역 입찰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 2에 따라 당사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요구 또는 약속

    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 요  기 관 :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UST)

    나. 건        명 : UST 기관차량 임차 및 관리 용역(승용)

    다. 입 찰  방 법 : 제한경쟁

    라. 사 업  예 산 : 71,712,000원 (부가가치세 포함/4년간)

    마. 낙찰자결정방법 : 적격심사에 의한 최저가낙찰자 결정 (제한/총액)

    바. 인 도  기 한 : 2025. 7. 2. 이전

    사. 계 약  기 간 : 2025. 7. 2. ~ 2029. 7. 1. (4년)

     ※ 본 입찰은 장기계속계약으로 총 계약금액을 결정하고 연도별 예산 및 임차기간에 따라 차수계약합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전자입찰서접수개시일시 : 2025. 4. 22. 16:00

    나. 전자입찰서접수마감일시 : 2025. 4. 30. 10:00

    다.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 2025. 4. 30. 11:00 (조달청 나라장터)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28조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대여사업자로 등록(사업자등록증에 차량 임차 관련 내용이 명시된 법인)한 업체로서, 나라장터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자동차대여 사업(업종코드: 1457)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②「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의2 제1항 제1호에 의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간 제한경쟁입찰’로 추진하였으나, 무응찰로 유찰되어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제1호에 따라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로 입찰참가자격을 확대하여 신규공고 추진합니다.

      - 중소기업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여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동 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 중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동 확인서 발급을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 후 5일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합니다.

   ③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④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공동계약 : 공동계약 및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선정방법 : 적격심사 (낙찰하한율 84.245%, 낙찰자 결정을 위한 통과점수 85점)

   나. 예정가격 : 예정가격은 개찰 전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 산출프로그램을 통해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가 무순으로 작성되며, 입찰 참가자 전원이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에서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

   다. 세부 품명 및 수량

    ① 세부내역은 붙임의 과업지시서에 의함

    ②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 및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③ 총 사업기간(임차기간)으로 가격을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5. 적격심사

   가. 적격심사 제출서류

     * 나라장터의 개찰 결과 1순위업체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른 적격심사평가서류(적격심사신청서, 경영상태 평가서류 등)를 개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지 제5호 <제출서류목록표>에 따라 제출

       ① 적격심사신청서

       ②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③ 일반용역이행실적증명서

       ④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⑤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⑥ 사업자등록증

       ⑦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각 1부(3개월 내 발급분)

       ⑧ 임대물품(용역) 사후관리(A/S) 확약서

       ⑨ 신인도평가 관계 증빙자료

       ⑩ 결격사유 확인서류(부도, 파산, 해산, 폐업, 영업정지 등의 상태인 경우 또는 부도 등의 우려가 있는 경우 등 재무위험 내용)

   나. 적격심사 기준

    ①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제2항 제1호 및 동 시행령 제42조 제1항 및 제2항에 의거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므로 입찰자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및 관련 특수조건,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② 평가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제5조 제1항 8호, [별표8] 임대차 적격심사, 추정가격 고시금액 미만

    ※ 경영상태 평가관련 : 배점한도(20점)로 평가합니다.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에 의하며, 이의 세부적용 내용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0]에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 입찰공고일 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에 의해서 평가하되 업체의 상이한 신용평가등급이 동일날짜에 다수가 있는 경우에는 가장 낮은 것으로 평가합니다.

    ※ 신인도 평가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1]에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 사후관리(A/S) 평가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8] 및 [별지6]을 참조하여 평가합니다.



 6.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납부

    가. 입찰참가신청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상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보며, 입찰보증금은 입찰보증금액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낙찰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납부해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8.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UST의 계약체결 통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가”항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에는 낙찰 취소 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단, 재난·재해나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경우에는 불가항력의 사유가 존속하는 기간은 산정하지 않습니다.


 9. 계약이행보증금 (계약 체결 시 제출)

    가. 보증금률 : 계약금액의 5% (보증보험증권)

    나. 보증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계약 종료일까지


10. 청렴계약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나 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UST 감사실(042-865-2311) 및 홈페이지(ust.ac.kr → 소통 →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


11. 문의

    가. 용역 및 과업관련 : 인사총무팀 강정현 (TEL: 042-865-2364)

    나. 입찰 및 계약 사항 : 예산회계팀 박경태 (TEL:042-865-2351)


12.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우리 학교의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모두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2.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