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5614-000 공고일시  2025/04/22 16:35
공고명 인하대학교 구내 각호관 정화조 청소용역(2025년)
공고기관 인하대학교 수요기관 인하대학교
공고담당자 박민수(☎: 032-860-7110)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4/30 14: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30 14:00 과업설명일시 2025/04/30 14: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30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6,971,640 원
   
추정가격
51,792,4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시설 제 2025-0422-002 호

용역입찰공고


1. 용 역 명 : 인하대학교 구내 각호관 정화조 청소용역(2025년)


2. 용역개요

  가. 용역범위 : 인하대학교내 오수처리시설 및 단독정화조(총용량 : 2,755ton)

  나. 현장위치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인하로 100

  다. 용역기간 : 2025년 5월 4일 - 2025년 6월 29일(조정가능)

 

3. 입찰방법 : 제한공개경쟁입찰 (총액입찰 : 본교 입찰서에 입찰금액 작성, 봉인 후 제출)

   - 제한사항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청에 등록된 정화조청소 업체


4.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 낙찰

                    (예정가격 초과시 최저가 입찰자와 Nego 시담으로 조정)


5. 현장설명 : 없음


6. 입찰일자 및 장소 : 2025년 4월 30일(수) 14:00 인하대학교 본관 1층 시설팀

                      (입찰 10분전 도착 요망, 14시00분 이후 입장 불가) 

                    ※ 입찰 등록 후 입찰 실시


7. 입찰등록 구비서류 (아래순위대로 입찰시 접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별첨 양식)

    나.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계 1부,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다.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라. 신분증 지참(대표자가 아닐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마. 미추홀구청 청소업 등록증 각 1부.

    바. 업체별 차량등록증 사본(미추홀구청에 등록된 차량) 1부.

    사.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이상 보증증권으로 제출)

    아. 입찰서(별첨양식을 각 사의 소봉투에 봉인 날인하여 별도 제출)

      ※ 입찰등록시 위 서류를 순서대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용역도급계약 방법 : 총액계약 / 일식도급


9.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

              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0. 입찰에 응하고자 하는 자는 첨부 용역설명서의 입찰 참가방법을 숙지하여야 하며,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교 시설팀(tel :032-860-7110, fax:032-866-5462)으로 문의 바람.


인 하 대 학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