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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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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LPQ0007-1-2025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4/22 16:44
공고명 '25-27년 렌탈프린트 임차 용역
공고기관 제9251부대 수요기관 제9251부대
공고담당자 박종득(☎: 031-540-76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8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3,648,000 원
   
배정예산
63,648,000 원
   
추정가격
57,86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 소액수의계약 안내공고

━━━━━━━━━━━━━━━━━━━━━━━━━━━━━━━━

                                                       ※ 보안성 검토 “필”


1. 본 안내공고는 전자견적서 제출 및 청렴계약제 대상입니다.


2. 입찰(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5-27년 렌탈프린터 임차 용역

  나. 용역구분 : ‘25-27년 렌탈프린터 임차 용역 1식 (내역서 참조)

  다. 용 역 비(추정가격) : 63,648,000(57,861,818원)

  라. 용역기간 : 2025년 6월 1일 ~ 2027년 5월 31일 (24개월)

  마. 용역현장 : 경기도 남양주시

  바. 주요일정

1)

기초예비가격공개

:

'25. 4. 22.(화)

※ 공개일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제출마감/개찰

:

'23. 4. 28.(월)

10:00 / 10:30

 

※ SMS서비스를 신청하여 입찰단계별 문자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12항 기타사항 참조)


3. 입찰(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 본점의 소재지가 경기도 남양주시인 업체

    2) 사업자 등록증상 “사무기기 임대업”을 등록한 사무기기 유지보수(렌탈프린터) 가능 업체(입찰 시 서류 첨부)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등록 업체

      ※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며, 등록마감일시까지 소기업 및 소상공인 여부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4) 2025.5.31.까지 프린터 설치가 가능한 업체

    5) 첨부된 내역서 및 사양서에 제시한 제품 또는 동등이상 제품의 임차 용역이 가능한 업체에 한함

    6) 당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인증서발급,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 및 업체 추가정보 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하여야 합니다.

4.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5. 공동계약 : 미허용


6.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

  가. 입찰(견적서 제출)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 심사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할 경우 해당업체의 입찰(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부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견적서 제출)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해당업체는 입찰(견적서 제출) 무효처리하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입찰(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8.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D2B)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준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D2B)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여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국방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11조의3(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따라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추첨에 의해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1순위자가 계약예규「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제2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10. 하도급 관련사항: 미허용


11. 입찰 / 계약규정 관련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과 제공된 입찰참고자료 및 아래의 규정을 반드시 열람하고 입찰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규정은 계약체결 및 이행 시에도 적용됩니다.

  나. 관련규정

     1)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방위사업청 예규)

    2)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계약 사무처리 지침 (방위사업청 예규)

     3)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

     4)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

     5)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

     6)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

     7) 용역계약특수조건(참고서류)

     8)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

     위 관련규정들은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시행중인 법령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2. 기타 입찰(견적서 제출)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 발주기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를 이행하여야 하므로 특수조건에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과 첨부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견적서 제출)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계약상대자로 결정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찰(견적서 제출) 마감일 3일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을 받은 후,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견적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은 국방전자조달(D2B) 및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중앙계약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취소, 재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참가자는 입찰(견적서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 두개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입찰(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는 행위로 간주하여 입찰(견적서 제출)무효 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견적서 제출)을 대행한 경우 해당 입찰(견적서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4호 및 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1항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카.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타.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D2B) 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파. 본 입찰(견적서 제출)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 감사실(☏02-3146-6013)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와 관련하여 입찰공고 및 계약문서에 포함된 공사(용역) 계약일반조건, 공사(용역) 입찰유의서, 정부입찰․계약집행, 공사(용역) 특수조건 위반 시 계약해제․해지, 부정당업자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 계약상대자는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를 제출해야합니다.

  너. 계속소요 예산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13.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주 소 : (12242) 경기도 남양주시 남양주우체국 사서함75호 재정실

  나. 연락처

     1) 안내공고/대금지급 업무 : 공고업무 담당자 (031) 540-7622

     2) 사업관리 업무 : 현장 업무 담당자 010-2914-1314

  다. 인터넷 사이트

     1)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 http://www.g2b.go.kr

     2) 국방전자조달 : http://www.d2b.go.kr

       ※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문의는 방위사업청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T. 1577-1118(ARS 1번) / 09:00 ~ 18:00

     3) 국군재정관리단 : http://www.fmc.mil.kr

       ※ 각종 심사 / 적용기준 등은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입찰에 관한 사항을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2.


육 군  제 73사단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