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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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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5861-000 공고일시  2025/04/22 17:21
공고명 2025년 한우자조금 소비홍보물 제작·발송 용역 입찰 재공고(캠핑그릇)
공고기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수요기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고담당자 황인향(☎: 02-522-360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7 11:30 개찰(입찰)일시 2025/05/07 11: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2,500,000 원
   
추정가격
11,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우자조 공고 2025 - 24호】


2025년 한우자조금 소비홍보물 제작·발송 용역 입찰 재공고

- 한우육포, 캠핑그릇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한우 소비홍보물(한우육포, 캠핑그릇) 제작·발송 용역

  나. 과업범위 : 한우 소비촉진을 위한 홍보용품 제작·보관·발송

      * 세부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 납품기한 : 2025. 6. 30(월) 이내

     * 품목별 원자재수급, 제작공정, 유통기한 등에 따라 협상을 통해 조정될 수 있음

    ○ 보관기한 : 2026. 6. 30(화) 까지

  라. 입찰내역

    ○ 입찰건수 : 2건

    ○ 입찰금액 : 총 47,500천원 * 디자인, 제작, 보관, 포장, 발송, 부가세 등 일체 포함

◆ 유의사항 ◆

① 품목별 입찰 제안(중복 제안 가능) *단, 품목별 1종씩 제안

② 품목별 사업예산 범위 이내에서 제작단가 및 수량 제안

입찰건

품  목

최대단가

(원)

최소 수량

(개)

사업예산(원)

(1)

한우 육포(20g)

3,500

10,000

35,000,000

(2)

캠핑그릇

10,000

1,250

12,500,000

합 계

47,500,000

 2. 사업자 선정방식

  가.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나.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인 허가, 등록 등 자격 요건에 적합한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자


 4. 낙찰자 결정방법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제43조의2에 의거 제출된 제안서 평가 후 협상에 의해 낙찰자 선정

  나. 기술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68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다.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기술능력평가(80%)와 입찰가격평가(20%)를 합산하여 종합순위를 정하고, 1순위 업체부터 최종 협상을 통하여 용역수행 업체를 선정


 5. 입찰일정

  가. 공고 및 접수기간 : 2025. 4. 22(화) ~ 5. 7(수), 11:30까지, <16일>

  나. 입찰참가 구비서류  *【붙임】서식 참조

    1) [서식 1~6] 입찰등록서류 각 1부

    2)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 100분의 5이상) 1부

         * 보증기간 : 초일(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전), 만료일(입찰서 제출 마감일 다음부터 30일 이후)

    3)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각 1부

    4) [서식 7] 입찰 제안서 각 8부

    5) 홍보물 샘플 각 1점

    6) [서식 8] 입찰 가격제안서 각 1부(세부 견적 첨부, 대봉투 밀봉)

    7) 각 제출서류를 PDF 파일로 저장한 USB 1개(입찰 가격제안서 제외)

 <제출서류 유의사항>

입찰 중복 제안 경우

  - 품목별 제안서(각 8부), 가격제안서(밀봉) 제출 *품목별 1종씩 제안

 

② 제안서에 작성한 홍보물 시안으로 샘플 각 1점 제출

  - 제출한 홍보물 샘플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공지 후 3일 이내 반환 요청할 경우 반환하며, 그 외 폐기 처분 예정

 

입찰가격제안서 오류 발견 시 입찰 무효 처리(부적격)

  - 한글, 숫자 표기 일치 여부 / 세부 산출내역의 수량, 단가의 총 합계와 입찰 금액 일치 여부 등 오류 유무 확인 후 제출 요망

  다. 제안서 접수일자 : 2025. 5. 7(수), 09:00~11:30까지, 당일 방문접수에 한함

  라. 제안서 접수장소 : 서울시 서초구 서리풀3길 20-1, 케피아회관 3층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유통홍보부

 6. 제안서 평가 및 낙찰자 결정

  가. 심사일자 : 2025. 5. 9(금) 중 예정

    * 위원회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나. 평가방법 : 서류심사(제안서 및 샘플 제품)

  다. 최종 심사 결과발표 : 평가 종료 후 홈페이지 공지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국고귀속

  입찰보증금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함. 단, 입찰보증금의 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귀속함


 8.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10.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나. 안사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충분히 사전숙지하고 입찰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

  다.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법령, 정부 계약예규 및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함

  라. 본 입찰제도는 총액입찰제 임으로 입찰서 작성 시 유의바람(입찰 제가격으로 계약 체결함)

  마. 제안서 작성방법 등에 관한 사항, 기타 계약일반에 관한 사항 등에 하여는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 유통홍보부(☎ 02-522-3608)로 문의바람

  바. 참여업체는 반드시 붙임 자료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제안요청서 1부.

     2. 입찰참가 신청서 등 8개 서식.

     3. 가격제안서 봉투 작성방법 1부.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2.


한우자조금관리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