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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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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HDK0023-1-2025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4/22 19:29
공고명 25년 소방시설 종합점검 용역
공고기관 공군제11전투비행단 수요기관 공군제11전투비행단
공고담당자 김재윤(☎: 053-989-30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8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529,410 원
   
배정예산
32,160,000 원
   
추정가격
29,2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 개 수 의 계 약 공 고


1. 본 공고는 공개수의계약 및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2. 공개수의계약에 부치는 사항

  가. 계약건명: 25년 소방시설 종합점검 용역

  나. 예산금액: ₩32,160,000원(부가세 포함)

  다. 입찰방법: 총액제(최저가격제)

  라. 주요일정

    1) 기초예비가격공개:25. 4. 22.(화)

    2) 적서제출마: ’25. 4. 28.(월) 10:00

    3) 개   찰   일   : ’25. 4. 28.(월) 10:30

  마. 용역범위: 계약특수조건 및 시방서 참고

  바.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사. 용역현장: 대구광역시 동구 대구 공군기지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 제한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나.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29조 제1항에 의한 『전문소방시설관리업』또는 『일반소방시설관리업』을 등록한 업체로서 점검자의 자격, 인원, 점검장비를 보유한 업체

    2)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계약체결일까지 주 대표업체의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본점소재지가 변경된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변경일)가 대구광역시인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 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소기업 및 소상공인”으로 등록된 업체

     ※“소기업 및 소상공인” 및 직접생산여부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견적제출마감일시까지 확인 가능하여야 함. (확인 불가한 경우, 확인증 별도 첨부)

  라. 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전자입찰 참가를 위한 업체등록)의 절차에 따라 견적서제출 마감일시 전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 참가 신청 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4. 참가 무효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참가자격은 최종 낙찰 결정시까지 유지되어야 하며, 낙찰 이후 계약 전 부정당제재처분이 개시되는 업체에 대하여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습니다.

  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하는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제4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및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라.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1항의 규정에 등록된 사항 중 다음 각목에

     해당하는 등록사항 변경 시 변경하지 않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2) 대표자 성명


5. 보증금에 관한 사항

  가. 공개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6.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기초예비가격기준 범위(±2%) 내에서 자동으로 결정되며, 예정가격은 입찰참여업체가 방전자조달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복수예비가격번호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선택하면, 선택된 예비가격번호 중 다수 선택번호순으로 4개를 자동으로 선정한 후 산술평균하여 결정됩니다.

      (기초예비가격 공개 시 구체적인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 공개)

  나. 기타사항은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의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제출

  가. 본 용역은 우리 부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나. 우리 부대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안전·보건 확보 조치 이행사항 안내

  가.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협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은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볍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또한,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국방부 계약업무처리훈령 제45조(확약서 징구)에 따라 안전·보건 확보 조치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유의 사항

  가. 가자는 공고문, 계약특수조건, 내역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시행령, 동시행규칙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등)을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 있습니다.

  나.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계약특수조건에 기재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완전히 숙지한 다음 참가하여야 하며, 참가 신청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계약 시 양식을 붙임으로 제공하며 대표자가 기명 및 날인하여 전자 제출해야 합니다.)

  다. 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며,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견적서 제출 불가에 대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개찰은 공개수의계약 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계약담당공무원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2. 안내사항

  가. 용역 관련 문의: 공병대대 053-989-3816

  나. 계약 관련 문의: 재정처 053-989-3073

  다.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인터넷홈페이지 주소 : www.d2b.go.kr

    ※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 문의는 방위사업청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T. 1577-1118(ARS 1번) / 09:00 ~ 18:00

  라. 우편 주소: (우) 대구광역시 동구 아양로 352, 사서함 304-201 공군 제11전투비행단 재정처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2.


공군 제11전투비행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