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초등학교 공고 제 2025-30호
2025학년도 경복초등학교 6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공고
[ 2단계 입찰 - 가격․규격분리 동시입찰 ]
2025학년도 경복초등학교 6학년 수련활동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04.23.
경복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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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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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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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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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경복초등학교 6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공고
나. 여행기간 : 2025. 06. 02(월) ~ 2025. 06. 04(수), 2박 3일
다. 여행장소 : 경기도
라. 예상인원 : 총 126명(학생 120명,인솔교사 6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 교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
마. 여행경비 : 숙박비, 식비, 프로그램비, 기타 잡비(각종 시설 이용료 등)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에 대한 총액(차량임차료 제외, 부가가치세 포함)
바. 기초금액 : 총액 34,8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11]를 각 그룹별․항목별(숙박료, 식비,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제안서 평가항목 80점 이상인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이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규격입찰 적격업체 평가후), 지역제한 경쟁 입찰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청소년 수련활동 인증받은 기관으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공고일 현재 경기도에 수련시설을 두고 있는 업체로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③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인 자
④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하여야 하나,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 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마.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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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 및 붙임 내용(제안서 작성 요령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 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제출(접수) →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평가결과 80점 이상인 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실시[제안서 부적격자는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합 처리]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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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등록 및 접수기간
1) 규격입찰서(제안서) : 2025년 04월 23일 09:00 ~ 05월 07일 12:00 마감
※ 접수시작일과 마감일을 제외하고 제안서 접수기간 중 09:00~16:00 제출 가능
※ 토, 일요일 및 공휴일, 5월 1~2일은 접수를 하지 않습니다.
2)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 : 2025년 04월 23일 09:00 ~ 05월 07일 12:00 마감
나. 1단계 제안서 심의(예정)일 : 2025년 05월 08일 15:00 예정
다. 2단계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년 05월 08일 16:00 이후(학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경복초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라. 제안서 등록 장소 : 본교 행정실/(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130길 58 경복초등학교)
마. 제출방법
1)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직접 방문 제출 (우편, 팩스 제출 불가)
2) 전자입찰서(전자입찰서)는 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총액으로 전자입찰서 제출
3)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4)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하고, 겉표지에“입찰서류”표시,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5)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원본대조필”날인
바. 제출서류(※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라며, 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1) 입찰참가신청서[붙임3] 1부
2) (대표자가 아닌 경우)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신분증 소지(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재직증명서 1부
3)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4) 인감증명서(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1부
5)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붙임6] 8부
- 작성유의서를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로
제출,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 제본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7)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계약실적증명서[붙임7] 1부
- 금액 반드시 명기, 초ㆍ중ㆍ고 실적만 인정
8) 각서[붙임8] 1부
9) 사업자등록증,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각 1부
10) 최근년도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여성가족부 시행)‘적정’이상 통보서 사본 1부
11) 지도자 명단 및 자격증 사본 1부
12) 집단급식소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13)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4) 식단표(7식) 1부
15)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시설물 화재보험증권등 각종 보험서류 사본 각 1부
16) 숙박시설 층별 배치도 1부
17)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18)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19) 숙소 전경 및 내부 사진 1부
20) 신용정보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21) 낙찰시 제출 :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산출내역서,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안전요원 등에 대한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등
사.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아. 가격입찰서 제출시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가 된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제안 설명회: 제안 설명회는 생략하므로,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세입 조치에 관한 사항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 실시하므로, 별도의 견적입찰참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나. 입찰 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 제출) 입찰 선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자체 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붙임4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과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 작성은 「(계약예규)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르며, 예정가격 이내 최저 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제1항 제4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다.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서(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입찰의 무효) 규정에 의합니다.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야 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청렴서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해야합니다.
11.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다.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
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
서 제외합니다.
라. 용역 계약 특수조건을 정확히 숙지하여 입찰 참가하기 바랍니다.
12. 기타사항
가.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경복초등학교 행정실 (☎02-2204-1206),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련활동 과업설명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입찰참가신청서 1부
4. 제안서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5. 신용평가등급에 따른 경영상태 평가 기준
6. 수련활동 용역제안서 1부
7.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1부
8. 각서 1부
9. 확인서 1부
10. 청렴서약서 1부
11. 산출내역서 1부 (낙찰자만 제출)
12.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 (낙찰자만 제출)
13.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낙찰자만 제출)
14.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낙찰자만 제출)
15. 개인정보파기확인서 1부(낙찰자만 수련 종료 후 제출)
16.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2025. 04. 23.
경 복 초 등 학 교 장
〔붙임 1〕
2025학년도 경복초등학교 6학년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경복초등학교
1. 건 명 : 2025학년도 경복초등학교 6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120명, 인솔교사 6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여행기간 : 2025.06.02(월) ~ 2025.06.04(수) (2박 3일, 7식)
4. 장 소 : 경기도
5. 용역조건
가. 수련회 경비
o 숙박비(2박), 식비(7식),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
나. 숙박시설
o 청소년 수련시설로서 가급적 전 학생을 수용(분산수용 배제)하여야 하며,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어야 한다.
o 반드시 영업ㆍ생산물ㆍ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o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며,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침구는 2명당 1조씩(요,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o 타 학교 학생이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o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레크리에이션 등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으며, 음향시설이 잘 되어 있는 실내 강당,시설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 프로그램 세부 진행이 효율적이고 원활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활동공간을 보유해야 한다.
※여성가족부의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적정”이상을 받은 업체이어야 한다.
o 환자 발생 시 적절하고 신속한 치료를 할 수 있는 병원이 가까운 곳에 있어야 한다.
o 행사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진행하는데 도움을 주는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가 확보되어 있어야 한다.
o 방에 설치된 TV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다. 식사
o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수련활동 실시 1주일 전까지 경복초등학교에 식단표를 제출한다.)
o 제1일부터 제3일(2박 7식)까지 제공하며 1식 5찬(국,밥 제외)이상으로 하고,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 한다.
o 조·석식을 제공하는 식당은 숙소와 동일건물 내에 위치하는 것을 우선한다.
o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식사 메뉴(밥,김치,육류,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o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라. 수련원 활동
o 인성발달, 창의력 계발 등에 맞게 프로그램이 구성되어야 하며 학생들의 흥미를 고취하고 교육활동에 맞는 수련활동 프로그램으로 계획되어야 한다.
마. 낙오자 처리
o 여행기간 중 고의나 불의의 사고로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해당자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경복초등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바.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o 낙찰업체는 수련회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o 낙찰업체는 수련회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o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지답사를 실시할 시(숙박시설, 부대시설, 수련프로그램 등의 확인을 통해 학생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할 예정임)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교직원의 현지답사 소요비용은 모두 학교 자체부담으로 한다.
사.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o 용역대가 지급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수련회 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o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측의 사정으로 여행 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 내용에 증감 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이를 반영하여 정산한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른다.
〔붙임 2〕
2025학년도 경복초등학교 6학년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경복초등학교
제1조【총칙】
경복초등학교장(이하 “학교” 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대표자 □) (이하 “계약상대자”라 한다)간의 2025학년도 6학년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입각하여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학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와 관련된 모든 업무(숙박 및 식사제공 등)를 계약상대자에게 위임하고,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위임에 따라 모든 편의를 학생과 인솔교직원(이하 “수련활동단”이라 한다.)에게 제공하여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계약상대자는 학교가 위임한 수련활동의 숙박, 식사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 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계약이행보증】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계약의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제5조【교육여행 경비】
1. 수련활동 경비는 수련활동 일정표에 의한 숙식비(2박 7식), 야간경비 등 기타 경비 등 본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비용 일체를 포함한다. 총액입찰 금액으로 한다.(부가가치세 포함)
2. 수련활동 일정은 2025.06.02.(월)~06.04.(수) (2박 3일)이며, 장소는 경기도로 한다. 여행인원은 총 126 명(학생 120명, 교사 6명)으로 한다. 단, 학교 및 학생 개인별 사정으로 인하여 예정 인원은 증감될 수 있다.
3. 인솔자에 대한 경비(1인당 단가)는 인솔교직원과 해당 없는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하되, 정산 시 학생경비와 별도 청구 한다.
제6조【숙박시설】
1. 숙소는 6학년 전체학급이 진행됨에 따라 각 팀 전원이 숙박 가능한 청소년 수련시설(청소년수련원 또는 청소년수련관)로 한다.(분산 수용 배제)
2. 숙박시설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청소년 수련시설로 정하고 수용 가능한 숙소, 식당, 강당 시설이 있어야 하며,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3.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여 침구용품 등이 입소 전 깨끗이 세탁한 후 지급해야 하며.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한다.
4. 계약상대자는 숙소에 일반여행객 또는 타 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이 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단, 부득이하게 외부인을 수용해야 할 경우 이동경로(통로)를 구분하여 외부인과의 접촉이 용이하지 않도록 하여 학생 지도에 이상이 없도록, 학생안전관리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어야 한다.
5. 계약상대자는 숙박시설에 각종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하여 야간안전요원을 2명씩 2박의 일정동안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구축되어 있어야 하고, 주야간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며 또한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응급 차량을 항시 대기시켜야 한다.
6. 수련시설 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학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3) 숙박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4) 건물 화재보험 가입증명서 사본 1부
5) 영업·생산물배상 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6) 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 등 안점점검결과 1부
7) 숙박시설 층별 배치도 1부
8) 식단표 1부
9)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증 사본 1부
10) 영양사자격증, 조리사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1부
11) 최근년도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여성가족부 시행) ‘적정 ’이상 결과통보서 1부
12)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학교가 요청하는 서류
제7조【식사】
1.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 총 7식을 제공하고, 밥과 국을 제외하고 1식 5찬으로 한다.
2. 여행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을 출발 2주일 전에 “갑”에게 제출한다.
3.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식사량은 전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하여야 한다.
4.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5.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질병이나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6. 변질된 식사나 간식 등에 의하여 질병 등의 급식사고가 발생하였을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에게 있으며, 이로 인하여 일정에 차질이 생긴 손실분은 배상한다.
제8조【교육여행의 시작과 종료】
1. 수련활동은 수련활동단이 학교에서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수련활동을 마치고 학교에 되돌아오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그룹별 지정시간․장소에 모일 때부터 여행 마지막 날 해산하는 시점에서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2. 수령활동단 출발 시에는 학교 인솔책임자의 인원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3.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우리 학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제9조【교육여행 일정 수행 및 변경】
1. 기본일정 : 계약상대자는 학교가 제시한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학교에게 제출한다.
2. 수련활동 일정은 여행일정을 기획하여 제출한다.
3. 세부일정 :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수련활동단의 숙소확보, 식당 및 식사메뉴 등 교육여행 세부일정을 관계증빙자료를 첨부하여 학교의 수련활동 담당부서로 제출한다.
※ 학교 등 기관방문은 휴업일을 피하여 방문 제출
4. 수련활동 일정 변경: 학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다만, 수련활동 일정이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사전에 학교의 허가를 받아야 하며, 사후입증자료(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 등)를 제출하여야 한다.
5. 수련활동 일정 수행 :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고농도 미세먼지에 대비한 마스크 및 날씨에 따른 대체 프로그램을 갖추어야 한다.
6. 여행 중 비상사태에 대비해 비상차량운영 계획을 수립하여야 한다.
7.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제10조【낙오자 처리】
1.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낙오자가 발생할 시에는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인솔책임자(또는 긴박한 경우 해당학급 인솔교사와 협의)에게 즉시 통보하고 인솔책임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2. 계약상대자는 교육여행기간 중 각종 사고나 질병 등으로 현지 교육활동을 실시할 수 없는 교육여행 참가자에 대하여는 숙박시설 또는 기타 보호시설에서 안전하게 보호 치료하여야 한다.
3. 수시로 수련활동단에 대한 인원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11조【사고】
1. 수련활동 중 교통사고 등의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학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2. 사고로 인한 치료는 여행 중은 물론 도착 후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 및 처리 책임은 계약상대자가 진다.
3. 계약상대자는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수련원에 구비한다.
4. 식중독 사고 등 : 수련활동 중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계약상대자는 즉시 입원 치료 조치하고, 단장 또는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학교에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준비는 모든 비용을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5. 기물 파손 등 : 수련활동 중 학생의 고의가 아닌 사유로 여행지의 기물이 파손되었을 경우에는 계약상대자가 모든 책임을 진다.
6. 계약상대자는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7. 사고발생 시 보험이 적용되지 아니하는 일체의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실비로 배상(또는 보상)한다.
제12조【이행 책임】
1.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계약상대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계약상대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민․형사상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2.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3. 계약상대자가 본 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또는 수련활동 도중이나 수련활동 후에 증빙서류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른 법적 조치(계약보증금 귀속, 부정당업체 제제 등)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4. 계약상대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본 계약이 해지되거나 소정의 사업목적을 달성하지 못하여 학교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학교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5. 본 계약은 불가피한 사정(천재지변, 감염병, 감독관청의 금지 ․ 자제 지시, 사회적분위기 상 비용을 부담하는 학부모의 불참 및 계획 변경 ․ 취소 요구 등)으로 취소될 경우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이나 손해배상을 학교에 청구할 수 없으며, 민 ․ 형사상의 책임도 묻지 아니한다.
제13조【대금 지급 및 정산】
1. 본 수련활동 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①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1인당계약금 × 실제참여학생수로 정산
② 수련활동 종료 후 제출서류 : 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 지방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2.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계약상대자의 세금계산서 청구에 의해 일괄 지급한다.
3. 학교는 용역에 대한 대금을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계약상대자의 청구에 의하여 5일이내(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3일)이내에 지급한다.(단, 정산내역서 및 지출증빙자료 등 부가 서류를 모두 제출한 경우에 한한다.)
4. 학교는 대금지급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4조【계약의 해지】
학교는 계약상대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1.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2. 계약상대자가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 학교에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3.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숙박기관 등의 파업·휴업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 계약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학교에게 청구할 수 없다.
4. 기타 학생 안전을 위해 불가피한 경우 계약을 연기하거나 해지 할 수 있으며 이로인한 일체의 비용을 학교에게 청구 할 수 없다.
제15조【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계약상대자는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 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6조【기타】
1.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자에 대한 소양 교육 및 안전교육, 성범죄 예방 등에 대한 교육을 반드시 실시하여야 한다.
2.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예약, 수련활동의 안내 및 알선, 숙박, 식사제공 등 제반사항을 세부일정표에 의거하여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3. 계약상대자는 수련활동단이 출발하여 도착할 때까지 수련활동 일정에 따라 필요한 내용 및 학교에서 제공하는 내용을 포함하여 책자로 만들어 학생 개개인이 사용할 수 있도록 출발 1주일전 사전안전교육시에 배부하여야 한다.
4. 소규모테마형 교육 여행 용역 과업지시서 및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용역 계약 특수조건 불이행으로 본 프로그램에 차질이 발생할 경우 계약상대자는 학교에게 해당 프로그램 및 문제발생 항목에 대한 환불 및 총 계약금의 1%에 해당하는 위약금을 지급하여야 한다.
제17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분쟁에 관한 사항】
1. 본 조건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관련된 해석상의 의견 및 계약 당사자 간에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상호 협의하여 해결한다.
2. 전 1항에 의한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할 때에는 학교의 해석에 따르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3. 계약상대자는 분쟁기간 중 용역의 수행을 중지하여서는 아니 된다.
4.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민 ․ 형사상의 소송 등)은 학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 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3〕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생 년 월 일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
경복초등학교 공고 제2025-30호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경복초등학교 6학년 수련활동 용역 입찰 공고
|
입찰보증금
|
․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전자입찰서 이행각서 갈음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경복초등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 . . .
신청인
경복초등학교장 귀하
|
〔붙임 4〕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업체명 :
구분
|
평가항목
|
등급 및 배점기준
|
점수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1. 수련활동 수행 실적(10점)
- 객관적 자료 제출 상태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수행실적)
- 평가기준: 100명 이상 참여한 사업
- 초.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실적만 인정
|
당해용역 평가기준 규모 대비
|
배점
|
|
10점
|
A. 7회 이상
|
10
|
B. 5회 ~ 6회
|
8
|
C. 3회 ~ 4회
|
6
|
D. 1회 ~ 2회
|
4
|
E. 실적 없음
|
0
|
2. 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최우수 : AAA, AA+, AA, AA-, A+ A0, A-
- 우수 : BBB+, BBB, BBB-, BB+, BBO, BB-
- 보통 : B+, BO, B-
- 미흡 : CCC+ 이하(미제출 포함)
|
A. 최우수
|
10
|
|
10점
|
B. 우수
|
7
|
C. 보통
|
5
|
D. 미흡
|
2
|
3.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 수련활동 수행 조직 및 지도사 자격증 보유 여부
(7명 이상 : 10점, 5~6명 : 8점, 3~4명 : 6점)
|
매우좋음
|
좋음
|
보통
|
|
10점
|
10
|
8
|
6
|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20점
|
4.1.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10
|
7
|
5
|
3
|
1
|
4.2. 수련활동 자료집 충실도
|
5
|
4
|
3
|
2
|
1
|
4.3. 수련활동과 체험활동 수요자 요구 부합도, 교육적 효과
|
5
|
4
|
3
|
2
|
1
|
5.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20점
|
5.1. 위치, 객실당 수용인원 적정성
|
10
|
7
|
5
|
3
|
0
|
5.2 학생 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
- 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타학교 및 일반인과 섞이지 않고 수용 여부)
|
10
|
7
|
5
|
3
|
0
|
6. 식사제공 능력(1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10점
|
6.1 메뉴, 좌석 수, 위치(동선), 위생 안전, 가격 등
|
5
|
4
|
3
|
2
|
1
|
6.2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인원 등
|
5
|
4
|
3
|
2
|
1
|
7.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20점)
|
탁월
|
우수
|
보통
|
미흡
|
불량
|
|
20점
|
7.1 안전계획 제시 여부, 보험가입 현황
|
5
|
4
|
3
|
2
|
1
|
7.2 안전요원 배치 계획의 적정성 여부 등
|
5
|
4
|
3
|
2
|
1
|
7.3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 등
|
5
|
4
|
3
|
2
|
1
|
7.4 우천 등 비상 상황 대처 방안 등
|
5
|
4
|
3
|
2
|
1
|
계
|
100점
|
|
|
※ 제안서 평가점수 80점 이상인 적격업체 한하여 현장답사를 실시함.
〔붙임 5〕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평 점(점)
|
배점한도별
|
10점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
|
AA+, AA0, 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8.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붙임 6〕
2025학년도 경복초등학교 6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 산출근거
명시
|
주) 결산이 확정된 최근 2년 회계연도 재무제표에 의하며, 국세청 홈텍스로 발급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로 평가
3. 6학년 수련활동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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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련활동 수행실적만 해당되며, 원본 실적증명서(초등학교, 중학교,고등학교)가 첨부된 경우만 인정
4. 6학년 수련활동 수행조직(제안업체 인력 보유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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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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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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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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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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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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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근무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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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지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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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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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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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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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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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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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회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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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설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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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 교육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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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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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지자격증 해당시 사본 첨부 :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5.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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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업소명, 전화번호, 주소
- 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수련시설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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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좌석수,위치,위생안전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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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행사진행의 질적 수준
※ 프로그램의 중등학생 유익성 명시
※ 기상악화시 조정프로그램 등 대안제시
※ 교육교관의 전문적 소양/자격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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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 교육여행 중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학생안전사고시 대처방안
-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 그 외 각종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
-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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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바. 업체 고유의 특색 및 장점 : 별지 작성(특정양식없음)
사. 숙소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 계획 제출
붙임 기타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 .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경복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7〕
용역 이행 실적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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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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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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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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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소재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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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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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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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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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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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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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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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출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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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이행
실적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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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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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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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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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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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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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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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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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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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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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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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발급
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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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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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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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FAX 번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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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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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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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① 용역이행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함
➁ 민간거래실적인 경우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제시), 계약서 사본을 각 1부씩 첨부
➂ 나라장터 실적증명서 대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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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8〕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경복초등학교 6학년 수련활동 용역」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
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경복초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상 호 명 :
대표자 성 명 : (인)
경복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9〕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사 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수련시설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 . . .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경복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10]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경복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11〕
산 출 내 역 서 ※낙찰자만 제출
1. 건 명 : 2025학년도 경복초등학교 6학년 수련활동 용역
2. 예정인원 : 총 126명 (학생 120명, 인솔교사 6명)
3. 기 간 : 2025. 06. 02 ~ 2025. 06. 04 (2박 3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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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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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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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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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요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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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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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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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2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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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실당 적정한 인원으로 숙박
- 숙박료 : 원 × 명 x 2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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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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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비
(7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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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중,석
(1식 5찬 이상)
국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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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 일 조식
- 원× 명
□ 월 일 중식
- 원× 명
□ 월 일 석식
- 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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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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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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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크리에이션 강사 초빙, 장비대여 및 기타 관련 경비
(진행할 경우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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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크리에이션경비
- 원 × 명
□ 그 외 필요경비
- 원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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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 계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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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 계약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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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 ÷ 명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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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붙임 12] ※낙찰자만 제출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경복초등학교(이하 “위탁자”라 한다)와 수련활동 위탁용역 수행업체(이하 “수탁자”라 한다)는 “위탁자”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 위탁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위탁자”가 개인정보처리업무를 “수탁자”에게 위탁하고, “수탁자”는 이를 승낙하여 “수탁자”의 책임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수탁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수련활동 위탁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수행한다.
1. 목적: 2025학년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실시에 따른 여행자보험 가입 등
2. 범위: 학년, 반, 번호, 성별,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등 수집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 기간:수련활동 위탁용역 계약체결일 ~ 계약기간 만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수탁자”는 “위탁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위탁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수탁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수탁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위탁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수탁자”는 「개인정보 보호법」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수탁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② “수탁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고시)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위탁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③ 제2항에 따라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 없이 “위탁자”(사업부서)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위탁자”는 “수탁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위탁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1년에 1회 “수탁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수탁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제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위탁자”는 “수탁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① “수탁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제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수탁자”는 제4조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위탁자”(사업부서)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제11조 (손해배상) ①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수탁자” 또는 “수탁자”의 임직원 또는 기타 “수탁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위탁자” 또는 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수탁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위탁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위탁자”는 이를 “수탁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위탁자”와 “수탁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 . . .
위탁자
주 소 :
기관명 : 경복초등학교
대표자 성명 : (인)
|
수탁자
주 소 :
기관(회사)명 :
대표자 성명 : (인)
|
|
[붙임 13] ※낙찰자만 제출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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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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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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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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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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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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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경복초등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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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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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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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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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진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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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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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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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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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4] ※낙찰자만 제출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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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용기관 명칭 : 경복초등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 범죄경력, 성범죄경력조회, 아동학대관련 범죄전력 및 결격사유 조회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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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명
|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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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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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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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죄경력 유무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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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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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관련범죄전력 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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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 □주민등록 □여권 □외국인등록 □운전면허) 번호 :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
|
[붙임 15] ※낙찰자만 수련활동 종료 후 제출
파기대상 개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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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경복초등학교 6학년 수련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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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정보주체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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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학생 명, 교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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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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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경복초등학교 6학년 수련활동 용역사업 종료에 따른 파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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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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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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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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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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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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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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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파기처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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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입회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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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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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파일 복구 불가능하게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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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업 조치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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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백업 자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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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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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와 같이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파기되었음을 확인하였으며, 이 사실과 다르게 개인정보 미파기로 인한 사고 발생 시 관련법에 의해 책임 있음을 인정합니다.
2025년 월 일
확 인 자 (업체대표)
업 체 명 :
직 위 : 대 표 자
성 명 : (인)
경복초등학교장 귀하
〔붙임 16〕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숙소사진 반드시 첨부)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나) 숙박시설은 청소년 수련시설로 식당, 강당 시설이 있어야 한다.
다) 침구는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라) 숙소는 반드시 영업보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4.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2박7식)까지 숙박지에서 제공한다.
나) 조ㆍ중ㆍ석식은 국ㆍ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5찬(친환경 식단, 국 제외) 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다)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라) 학생 과반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마)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바)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사) 숙식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조리사(영양사)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아)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자)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5.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수련활동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활동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될 경우는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6.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나)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7.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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