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평기록 기획수집 및 컬렉션 개발 용역
제안서 제출 안내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에 의거 「증평기록 기획수집 및 컬렉션 개발 용역」에 대한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 안내사항 등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3.
증 평 군 (분 임) 재 무 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 증평기록 기획수집 및 컬렉션 개발 용역
❍ 기초금액 : 금220,650,000원(금이억이천육십오만원)[부가가치세포함]
❍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270일
❍ 사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와 같음
※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입찰시 부가가치세 포함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면세업체가 낙찰되어 계약할 경우에는 투찰금액 중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함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참가자격(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참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현재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아래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2) 「나라장터에(G2B)에 학술·연구용역(1169)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비영리법인 참여 가능
3)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본 용역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추진 일정 및 제안서 제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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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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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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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공고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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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3.(수)
~ 2025. 5. 14.(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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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2B(조달청 홈페이지) 및 증평군청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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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의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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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7.(수)
~2025. 5. 8.(목)
17:00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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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의 : e-mail 질의(shine@korea.kr)
※ 제안요청서 [서식 17]에 따라 접수
※ 수신여부 반드시 확인(043-835-3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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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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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4.(수)
10:00 ~ 17:00(시간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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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출장소 : 증평군청 별관1층 증평기록관 기록교실
▪ 제출방법 : 직접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 방문시간 및 장소 반드시 사전협의 요망
※ 제안서 접수시 평가위원 추첨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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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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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4.(수)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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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라장터(G2B) 전자입찰
※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G2B)를 통해 전자입찰로 제출해야 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 나라장터(G2B) 입찰금액과 제출하는 수기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불일치 시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개찰 진행
※ 개찰일시는 우리군 사정에 의하여 늦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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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발표 및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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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6.(금) 14:00
※일시 및 장소는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시 별도 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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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소 : 증평군청 별관1층 증평기록관 기록교실
▪ 참석대상 : 대표자 또는 대표자가 위임한자, 발표자 등 최대 3명
※ 사업참여자 외 참석금지, 발표자 및 참석자는 신분증 또는 재직증명서를 소지하여야 함
▪ 발표자 : 사업총괄책임(PM)이 발표함
▪ 제안서 설명시간 : 업체당 50분 이내
※ 제안설명 20분 이내, 질의응답 20분 이내
▪ 제안서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당일 추첨으로 정함
※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심의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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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대상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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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19.(월)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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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 적격자 선정 후 개별통보
※ 이후 협상적격자와 협상 및 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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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출서류
❍ 입찰참가자격 증명 구비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안서 및 가격제안서 등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5.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실시
❍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 및 협상일정 통지 : 추후통보(유선 및 Fax 통보가능)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90점)와 가격평가(10점)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중 고득점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적격자 중에서 고득점 순으로 협상순위를 결정합니다.
❍ 협상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사업계획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선정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합니다.
❍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음
❍ 지정된 협상일시에 협상대상자가 불참할 경우 협상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고 차 순위 협상적격자 순으로 협상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모든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 재공고 입찰이나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6. 계약체결
❍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 계약의 체결 및 이행에 관하여는 서면 통보한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 원칙에 따름
❍ 협상 성립 후 계약을 포기할 경우 제안서 및 작품에 대하여 연고권 등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입찰보증금은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음
❍ 최종 낙찰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여야 하며, 다음 사항에 대해 발주처와 협의하여 사업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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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해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렬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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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입찰보증금납부 및 세입조치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참가신청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관하여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합니다.
8.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무효 규정에 의합니다.
9. 기타사항
❍ 본 입찰공고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안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예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 및 준수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안서 작성비용은 지급하지 아니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기술제안서의 내용은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시에는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사업자 선정결과는 서면으로 통보하며, 미선정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 제안서 평가결과는 평가 후 우리 군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이에 대하여 제안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 제안서 제출 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시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하여 제출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전에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입찰공고문과 과업지시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3)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입찰공고일 현재용)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6)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공고일 현재용)
7)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회계 예규 등 포함)
8)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군 해석에 따릅니다.
❍ 계약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북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본 건은 청렴계약시행대상으로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정보 제공처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g2b)콜센터 (☎ 1588-0800)
❍ 규격서 등 사업내용 : 자치행정과 서무팀 (☎ 043-835-3224)
❍ 입찰집행사항 : 재무과 경리팀 (☎ 043-835-3334)
❍ 입찰결과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 증평군청홈페이지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시 신고제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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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군은 입찰·계약 관련 부패행위 발생시 아래와 같이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외부고객과 직원 모두 신고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증평군 홈페이지(http://www.jp.go.kr/) “전자민원” 메뉴에서 확인 바랍니다.
❍ 민원부조리신고
- 장소 : 홈페이지/ 전자민원 / 민원부조리신고
- 내용 : 우리군 직원 부정부패 및 비리사항 신고
❍ 전자민원창구
- 장소 : 홈페이지/ 증평민원상담(국민신문고)
- 내용 : 기타 요청사항이나 불편한 점에 대하여 종합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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