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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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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4208-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4/23 10:58
공고명 2025년 환경피해지역 주민건강모니터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김포시 수요기관 경기도 김포시
공고담당자 조민우(☎: 031-980-273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6,518,000 원
   
배정예산
176,518,000 원
   
추정가격
160,470,909 원
낙찰하한율
80.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10109

주    소 : 경기도 김포시 사우중로 1(사우동) 김포시청

홈페이지 : http://www.gimpo.go.kr

그림입니다.




용역입찰공고(긴급)



  ㆍ입찰공고번호 : 김포시 공고 제2025-1143호

  ㆍ전자조달공고번호 : 제R25BK00804208-00

  ㆍ공   고   명 : 2025년 환경피해지역 주민건강모니터링 사업

  ㆍ입찰마감일시 : 2025. 4. 29.(화) 10:00

  ㆍ수 요  기 관 : 경기도 김포시

본 공고서는 김포시가 집행하는 입찰공고에서 입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공고서 및 첨부된 규격서와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하여야 하며,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향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거나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본 입찰 건은 2025년 상반기 신속집행 적극 활용 지침에 의거 긴급공고로 진행합니다.>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김포시청 자산관리과 조민우(☎ 031-980-2734)

○ 과업 및 규격문의 : 김포시청 환경지도과 정은아 (☎ 031-980-5665)



김  포  시


용역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5년 환경피해지역 주민건강모니터링 사업

  나. 계약방법 : 전자입찰, 제한경쟁, 총액입찰, 적격심사대상

  다. 용역개요 : 환경오염피해 구제급여 지급 대상자에 대한 건강검진 및 모니터링, 결과 분석 등을 통한 환경성 질환 예방 및 관리체계마련

  라. 용역대상 : 환경오염피해 구제급여 지급 대상자 110명

  마. 기초금액 : 금176,518,000원 / 추정가격 : 금160,470,909원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10일

   기타 세부사항은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4. 25. 10:00

2025. 4. 29. 10:00

2025. 4. 29. 11:00

김포시 입찰집행관 PC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개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개별 재투찰 안내는   해드리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나.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학술․연구용역(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판로지원법」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자격이 있으며,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중소기업확인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적격심사(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수의계약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확인은 적격심사(계약이행능력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수의계약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다만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적격심사(계약이행능력심사) 서류제출 마감일(수의계약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까지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4. 공동계약 : 불가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기준

    -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후

    -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기준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4>[학술연구용역 평가기준] 추정가격 2억원 미만 1억원 이상에 의해 입찰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80.4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이행실적 평가 : 추정가격 대비 최근 3년간 동일한 용역 실적누계금액의 비율에 해당하는 등급점수로 평가합니다.

    - 기준금액 : 추정가격 : 금160,470,909원

     해당용역 이행실적 인정여부는 발주부서 의견을 따르며, 인정여부는 감독관(환경지도과 정은아 ☎031-980-5665)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협회나 공공기관, 민간회사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민간회사의 실적의 경우 세금계산서,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경영상태 평가 : 종합평가,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방법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비율 평가방법을 선택한 경우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M73 기타 전문, 과학 및 기술 서비스업』에 대한 자기자본 비율과 유동비율을 기준비율로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자기자본비율 41.09% / 유동비율 112.53%)

    - 신용평가의 경우 등급 확인서는 공고일 현재 유효하여야 하며 미제출 또는

      유효기간이 아닌 경우에는 최저등급 점수를 적용합니다.

  다. 배치예정책임연구원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참여업체에 재직 중인 직원이어야 하며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4대보험 가입 서류, 재직 증명서 등 확인 가능 서류를 제출해야합니다.

  라. 낙찰자는 배치예정 책임연구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 할 경우 행정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4 1.용역 수행능력 나. 기술인력 4),5)에 따른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마.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통보받은 업체는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개찰과정에서 집행관의 별도 추첨행위 없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이 경우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별도의 추첨 없이 개찰 시 자동추첨 된 결과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이 밖에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계약체결

가.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 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합니다.

  나. 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귀속사유 발생시「지방계약법 시행령」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8장 입찰의서 규정,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조달시스템 조달입찰이용약관에 의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의 정보(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 후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이한 경우 무효처리 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준수 및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100분의 1.5의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타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   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 시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입찰 하는 경우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마. 우리시는 부패행위, 불공정 행위에 대한 신고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포시 홈페이지 > 시민참여 > 신고센터 > 각종신고센터 > 민원․공익부조리신고]

본 입찰공고서에는 다음의 입찰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않아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용역입찰공고, 시방서(규격서), 과업지시서, 물량내역서 등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7.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8. 김포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지침

 

위 규정 등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최신 개정규정을 반영합니다.

 

<자료검색>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규정】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 등에서 각각 검색

김포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지침】 자치법규정보시스템(https://www.elis.go.kr/) 예규로 검색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3.


김 포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