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덕초등학교 공고 제2025–22호
|
2025학년도 모덕초등학교 현장체험 및 수학여행
차량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변경공고
|
|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건명: 2025학년도 모덕초등학교 현장체험 및 수학여행 차량 임차 용역
나. 임차기간: 2025. 9. 19.(금) ~ 2025. 11. 5.(수) ※학년별 상이
다. 임차차량: 45인승 전세버스 11대(일자별 총합대수) ※일자별 상이
라. 운행일정: 붙임 특수조건 반드시 참조
구분
|
일시
|
장소
|
견적내역
|
비고
|
1학년
|
2025.11.05.(수)
①학교 09:00출발 - 체험지도착
②체험지 14:00출발 - 학교도착
|
김해가야테마파크
|
2대
|
45인승
|
2학년
|
2025.11.05.(수)
①학교 09:00출발 - 체험지도착
②체험지 14:00출발 - 학교도착
|
부산시민공원
|
2대
|
45인승
|
3학년
|
2025.09.19.(금)
①학교 09:00출발 - 체험지도착
②체험지 14:00출발 - 학교도착
|
부산학생예술문화회관
|
2대
|
45인승
|
6학년
|
2025.09.22.(월)~2025.09.24.(수)
※세부일정 <첨부1>참조
|
경주, 밀양 일대
※세부일정 <첨부1>참조
|
5대
|
45인승
|
합 계
|
|
|
마. 기초금액 : 금15,644,490원(금일천오백육십사만사천사백구십원정)
(부가세, 유류비, 도로비·주차비, 과태료 및 범칙금 등 운행에 소요되는 일체 경비 포함임)
※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금액을 결정합니다.
※ 견적 제출 참가 전 반드시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 긴급재난, 코로나19, 기타감염병 등의 사유로 인하여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현장체험활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또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부산광역시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 제출), 총액입찰입니다.
다. 전자견적의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바. 본건은 입찰에서 계약까지 전 과정이 국가종합조달시스템(G2B)를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3. 견적 제출 및 개찰일시
가.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 2025. 4. 24.(목) 10:00 ~ 2025. 4. 30.(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개찰일시 일시 및 장소: 2025. 4. 30.(수) 11:00 이후 모덕초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견적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운송버스는 계약업체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고(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되어야 합니다.
나.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두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이 부산광역시에 있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해당서류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마. 자사소유 차량 중 45인승 차량을 5대 이상 보유하고 이를 동시에 우리학교 수학여행 및 현장체험학습 당일에 배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차량은 반드시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운수회사의 차량이어야 하며, 개인 소유의 차량으로서 운수회사의 지입차량은 계약이 불가합니다.
바.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 집행일 전일 자정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 집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사. 미적격자가 고의로 견적 제출에 참가하거나 견적 제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에 부산시내 소재 학교의 학생 수송 중에 경상 이상의 인사사고가 있었던 업체는 견적서 제출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견적입찰서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조의 규정에 의한 개찰일시 이전까지 견적 제출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 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 등은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견적서 제출 시 입찰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견적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계약상대자(낙찰자) 결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예정가격 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입찰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므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의거 (붙임5)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붙임의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 학교에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사항증 명서상의 정보【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정확히 일치하는 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않고 견적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동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내여행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차량운행용역 특수조건,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
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가 계약에 불응, 계약 이행 지연, 과업 수행 과정에서 정당한 이행 명령 거부, 기타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는 향후 6개월간 본교에서 실시하는 소액수의계약 참가 제한을 받습니다.
마.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합니다.
사.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아. 전자견적 제출 문의 :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용역 및 계약 관련 문의 : 모덕초등학교 행정실 (☏051-320-0807)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공익제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민원ㆍ신고→신고하기→공익제보센터
|
붙임 2025학년도 모덕초등학교 현장체험 및 수학여행 차량임차용역 특수조건 1부
2025. 4. 23.
모덕초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