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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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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7745-000 공고일시  2025/04/23 14:48
공고명 인천이음중학교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차량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인천이음중학교 수요기관 인천광역시교육청 인천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인천이음중학교
공고담당자 이성숙(☎: 032-580-281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2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5,920,000 원
   
배정예산
45,920,000 원
   
추정가격
41,74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이음중학교 공고 제 2025 – 20호


 인천이음중학교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인천이음중학교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나.  견적 사항

용   역   명

견적서 제출기간

개찰 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비고

인천이음중학교 

2025학년도  현장체험학습 차량 임차 용역

2025. 4. 24.(목) 10:00 ~

2025. 4. 29.(화) 10:00

2025. 4. 29.(화)11:00

인천이음중학교

입찰집행관 PC

45,920,000원

(부가세포함)

일체경비 포함

(부가세, 봉사료, 통행료, 주차비 ,유류대금 등 제반경비)

※ 전산 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공고로 “견적 제출”이 편의상 “입찰”로 표기될 수 있음

규격 : 41인승이상, 차량연식 : 2015년 이후(차량 11년)

차량 대기시간 : 출발시간 30분 전까지 대기

상기일정 및 차량대수는 학교사정 및 기상변화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일정 변경시 지체 없이 학교 측의 일정대로 운행을 하여야 함(상세운행 일정은 학교와 사전 협의)

다. 용역개요

학년

임차일

운행구간

대수

학교

출발시간

학교

도착시간

2학년

2025. 5. 30.(금)

이음중 ↔ 강화루지

16대

08:30

17:00

2학년

2025. 7. 11.(금)

이음중 ↔ 홍대(8대), 명동(8대)

16대

08:30

17:00

2학년

2025. 8. 29.(금)

이음중 ↔ 롯데월드

16대

08:30

17:00

2학년

2025.10.28.(화)

이음중 ↔ 에버랜드

16대

08:30

17:00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제출) 및 전자계약입니다.

  나. 지역제한(인천광역시) 대상입니다.(지사투찰 불허)

  다.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니다

     (낙찰자는 계약 시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바. 공동수급 불가 대상입니다.


3.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인 경우 지점 포함)가 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지사투찰불가)이어야 합니다.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안내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나.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4조 및 동 법률 시행령 제2조의 2에 의한 소기업 및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소기업 및 소상공인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여성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제1항에 따른 여성기업, 「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 제2조제2호에 따른 장애인기업은 소기업 및 소방공인 확인서를 소지하지 않아도 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 마감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 세부품명번호: 7811189904)를 발급받은 업체여야 합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의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바. 국토교통부 전세버스 입찰 및 계약 시 안전강화 지침에 따라 계약대상자는 차량운전 확보를 위해 직영차량(지입차량 불가)으로 자동차검사를 필한 차량이어야 하고, 요구일자에 요구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학교에 배치하여야 하며,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특수조건에서 정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사.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 하지 않은 자 또는 해당 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이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자. 본 건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제출 및 입찰보증금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공고에 따른 견적서 제출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견적제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해 견적제출이 연기된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 시 견적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이음이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와「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42조,「계약 집행기준」제5장·제11장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등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및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3% 금액의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을 적용하여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인 경우의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계약자 선정)

  라.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 한다)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이음이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제재를 받습니다.


 7. 견적제출 설명서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설명서(견적공고, 임차용역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사용요령 및 입찰자용 이용약관, 국내여행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 업체에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만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학교에 계약체결시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견적제출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제출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인천이음중학교 행정실(032-580-281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한 최근연식의 차량을 공  급토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바. 국토교통부 전세버스 입찰 및 계약 시 안전강화 지침에 따라 계약대상자는 차량운전 확보를 위해 직영차량을 운행해야 하며 이를 증빙하기 위해 자동차원부, 제작증,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서, 직영차량 운행 각서등을 제출해야 하고 이를 어길 시 계약해지 및 위약금을 물릴 수 있습니다. 

  사. 안내공고문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 관련 규정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아. 긴급재난, 감염병 확산, 안전사고 등 학교의 사정으로 취소될 시 본 계약도 취소될 수 있으며 해당 계약 취소의 경우 위약금 청구가 불가능합니다.


붙임  2025학년도 인천이음중학교 현장체험학습 차량임차 용역 특수조건 1부.


2025.  4.  22.


인 천 이 음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