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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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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5031-000 공고일시  2025/04/23 14:57
공고명 2025학년도 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 특수건강진단 및 실습실 작업환경측정 용역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 수요기관 대전광역시교육청 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나영(☎: 042-611-83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800,310 원
   
배정예산
39,800,310 원
   
추정가격
39,800,31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공고번호 제2025-20호

특수건강진단 및 실습실 작업환경측정 용역 견적제출 안내공고



 용 역 명

   - 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 2025학년도 특수건강진단 및 실습실 작업환경측정 용역

  개찰일시: 2025. 5. 2.(금) 11:00


 

 

< 본 계약은 청렴서약(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전광역시교육청은 청렴서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해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렴서약을 위반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 입찰·낙찰 또는 계약의 체결·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또는 그밖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한 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이내의 범위에서 입찰 참가자격 제한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대전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je.go.kr)부조리・공익신고센터/Help-Line신고센터란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 2025학년도 특수건강진단 및 실습실 작업환경측정 용역

용 역 개 요

현  장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덕대로939(화암동 174번지)

대상및인원

• 특수검진: 263명【학생 244명 교직원 19명】

※ 최종검진인원은 변경될 수 있으며, 대금지급은 실제 검진인원 및

   검진항목에 따라 계약단가기준으로 지급합니다.

• 작업환경측정: 유해인자에 노출 가능성이 있는 모든 실습실
(과업지시서 참조)

용역내역

• 특수건강진단 및 작업환경측정이 모두 가능해야함

 - 과업지시서 참조

 - 출장 검진(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 내)

해당 검진일에 결석 등으로 인한 미검진 학생은 병원을 직접 방문 검진받도록 하여 미검진자 발생을 최소화하도록 함(업체 측에서 검진 독려)

재검진 대상자 검진은 협의된 일정 내 대상 학생 및 교사가 병원을 직접 방문하여 검진

기초금액

금39,800,310원(금삼천구백팔십만삼백일십원)

본 용역은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5조 제1항에 따라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에 해당하므로 입찰시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용역기간 및 방법

특수검진

1. 총 기간: 계약일로부터 ~ 2025.11월말 까지

2. 대상별 기간(일자는 학교와 협의하여 선정)

1학년

(1차)

∙전체 검진 : 2025. 5. ~ 2025. 7.

검진 대상자 검진: 전체 검진 완료 후 30일 이내 결과 통보

1학년

(2차),

2· 3학년, 교사

∙전체 검진 : 2025. 9 ~ 2025. 10.

검진 대상자 검진: 전체 검진 완료 후 30일 이내 결과 통보

3. 결과보고서: 2차 검사일로부터 30일 이내 최종 결과 제출

작업환경

측정

1. 총 기간: 계약일로부터 ~ 2025.7월말 까지

 - 작업환경측정 예비조사 실시 및 결과 반영

 - 일정 : 2025.5월~6월 중에 학교와 협의하여 실시

2. 결과보고서: 측정일로부터 30일 이내 최종 작업환경측정 결과보고서 제출

견적제출

일정

1. 견적제출개시일시: 2025. 4. 24.(목) 10:00

2. 견적제출마감일시: 2025. 5.  2.(금) 10:00

3. 개찰일시: 2025. 5. 2.(금) 11:00 이후

4. 견적서제출 및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http://www.g2b.go.kr)

기타사항

제출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시 반드시 해당 검사비 단가, 인원 등 내역 표시하여 제출

입찰(견적)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재견적) 공고에 부치며, 재입찰(재견적)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방식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대전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견적공고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서가 적용됩니다.

  다. 견적공고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공고 대상 용역입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마.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바.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가로 하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과 지정정보처리장치를 관리하는 자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견적공고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등에 의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가격이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합니다.

 아.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견적공고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산업안전보건법 시행령 제97조에 따른 특수건강진단기관(업종코드:5615) 「산업안전보건법 제126조에 따른 작업환경측정기관(업종코드:5611) 등록한 자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공고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인 경우 본사 소재지 또는 입찰 참여 지사의 소재지/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대전광역시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   따른 부정당업자의 견적공고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견적공고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따라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해야 합니다.

  라. 나라장터 시스템 입찰공고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공고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해야 합니다.

  마. 본 건은 동일가격 견적공고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견적공고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에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견적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24. 10:00 ~ 2025. 5. 2. 10:00

  다. 견적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1순위 낙찰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됩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5. 2. 11:00 이후

     ※ 전산장애 발생 시 견적 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7. 청렴서약서 제출

  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견적공고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공고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가. 견적공고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견적공고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법인 기준) 상의 정보(대표자, 상호) 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를경한 후 견적공고에 참여해야 하고, 그렇지 않을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의 ’견적제출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9. 견적제출 관련 규정 숙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안내공고 및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다. 용역계약 특수조건(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라. 용역입찰 특별유의서(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마.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바. 청렴계약 특수조건(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10. 보충정보 제공처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계약관련 문의: 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 행정실 김나영(☎042-611-8305)

  2) 용역관련 문의: 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 담당교사 김지원(☎042-611-8380)

  3) 나라장터 시스템안내 : 정부조달 콜센타(☎1588-0800)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계약상대자 결정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시스템의 “개찰결과” 또는 대전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dje.go.kr) 정보공개/계약정보 공개/계약부적격업체 에 게재됩니다.


11. 기타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주택법, 도시철도법 및 당해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등에 따라 수입인지 또는 국․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 공무원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용역계약에 의해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대전전자디자인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