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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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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7353-000 공고일시  2025/04/23 15:11
공고명 2025학년도 구산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서부교육청 구산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서부교육청 구산중학교
공고담당자 박선영(☎: 070-4666-87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6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7,962,000 원
   
배정예산
37,962,000 원
   
추정가격
37,962,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산중학 공고 제2025– 호


2025학년도 구산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2단계 입찰 공고

(규격, 가격 분리 동시 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구산중학교 2학년 경기도 일대 수련회 용역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4.

                                                     구 산 중 학 교 장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학년도 구산중학교 2학년 수련 활동 위탁 용역 선정 입찰 공고

수련 활동

기간

2025. 9. 10 (수) ~ 2025. 9. 12.(금) (2박 3일)

수련 활동

장소

경기도 일대

예상 인원

총 202명[학생 192명 인솔 교사 10명]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수련 활동

 경비

숙박비(2박), 식비(7식), 시설 이용료, 수련 활동비, 안전요원, 기타 경비, 부가세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 활동 경비

(단 전세버스 및 여행자보험료 제외)

기초 금액

대상 및 포함내역

산출내역

금액

학생(2박 7식, 수련활동비 및 시설이용료 포함)

192명*191,000원=

금36,672,000원

인솔교사(2박 7식, 숙박비 및 식비)

10명*129,000원= 

금1,290,000원

합계

금37,962,000원

  ※가격입찰서 제출 시 학생 및 인솔 교사를 합한 총액으로 투찰

제안서 및 가격입찰 제출기한

- 입찰 공고 기간: 2025. 4. 24.(목)~2025. 5. 8.(목) 10:00

- 제안서 제출: 2025. 4. 24.(목)~2025. 5. 8.(목) 10:00

  (기간 및 시간 엄수)

- 평일 09:00~16:00 내 행정실로 직접 제출

- 5월 2일(재량휴업일), 토‧일요일, 공휴일은 제출 불가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16.(금) 11:00 구산중학교 입찰 집행관 PC

기타 사항

- 인원 변경 시에는 학생 1인당 수련 활동 금액을 산출하여 증감된     인원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 금액을 조정합니다.

- 인솔 교사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합니다. (시설 사용료, 프로그램 활동비 등 제외)

- 상급 기관의 명령/권고, 질병 및 재난 등의 사유로 단체활동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하면 수련 활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계약 체결 시 총액 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숙박비, 식비,    시설 사용료, 수련 활동비, 기타 경비 등) 로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 프로그램 운영, 일정은 업체 결정 후 협의에 따라 추가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원활한 행사 추진을 위해 모든 계약 부분이 통합 추진되어야 하므로 선정된 업체가 일괄 관리/책임지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때에는 수련 활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 방안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 분리 동시입찰)”로 집행하므로,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고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규격입찰서 개찰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제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낙찰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계약 및 전자 청구 시행 대상입니다.

 마. 본 전자 견적은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로서 우리 학교 수련 활동 용역 과업 설명서 및 특수조건에 의거 수련 활동 프로그램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 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나.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0조에 의한 ”청소년 수련 시설(청소년 수련원)“으로 등록을 필수로 하고, 그 주된 영업소 및 청소년수련시설이 “경기도지역 내에 위치한 업체이어야 함. 단, 입찰자는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여성가족부의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 평가 결과 “적정” 이상 등급(2024년)을 받는 수련시설 중 지자체 시설 안전 점검(공고기준일 6개월 이내)청소년 수련 활동 인증 정보 시스템의 ‘프로그램 인증(입찰 마감일까지 인증 획득)’을 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학생 수련 활동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학습공간과 시설을 갖추고, 본교 해당 학년 인원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 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 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하며, 전자 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는 조달청 전자 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 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공동계약을 불허 합니다.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회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 설명서(계약 특수조건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인편 접수(행정실)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 본교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 가격 대비 최저가 제출 업체)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5. 4. 24.(목)~2025. 5. 8.(목) 10:00 (기간 및 시간 엄수)

    ※ 접수 시간은 평일 9:00~16:00 내 가능하며, (제출 마감일은 10:00까지), 토‧일요일, 공휴일은 제출 불가

      ※ 5월 2일은 본교 재량휴업일로 제출 불가합니다.

 나. 제출 장소: 구산중학교 행정실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15길 20-23 구산중학교 본관 1층)

 다. 제출 방법: 직접 접수(우편 및 FAX 접수 불가)

    1)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4대 보험 가입자 명부와 재직증명서,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여야 하며,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2) 봉투에 봉한 후 대표자 인감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3)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제출 서류 [아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미제출 서류가 없도록 확인 바랍니다.

   1)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2]

   2) 제안서 10부 [붙임3](바인더 사용 금지, 상철 제본하여 제출)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을 필히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 사이즈로 작성할 것(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 제본하여 제출)

   3) 최근 년도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4) 최근 2년 이내 학교 수련 활동 실적 증명서 1부 [붙임5]

      (금액 및 학생 명수 반드시 명기, 초·중·고 실적만 인정)

   5) 사업자등록증 및 인감증명서(또는 사용인감계) 각 1부

   6) 청소년수련시설 등록 증빙서류 1부

   7) 종합 안전 점검 결과서 1부

   8) 청소년 수련 활동 인증위원회 인증서 사본 1부

   9) 여성가족부 종합 평가 결과 ‘적정’ 업체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1부

   10)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 배상 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증권 사본 각 1부

   11) 법인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12) 제안 업체 인력 보유 확인 증빙자료 1부

   13) 객실 배치도(방 배정), 교육 일정표(프로그램), 식단표 각 1부

   14) 수련시설 현황표(체육시설, 식당의 규모 등) 1부

   15)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16) 영양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7)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8) 지도사 명단 및 자격증 사본, 재직증명서 각 1부

   19)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사본 지참)

   20) 교육 지도자 및 야간 안전요원 안전 연수 이수증 사본

      - 배치 기준 : 각 남 1명, 여 1명 (청소년 지도사 자격증, 대한적십자사, 한국여행업협회, 청소년활동진흥원 등에서 주관하는 14시간 이상의 안전요원 연수를 이수한 자(이수증으로 확인))

   21) 사용인감계 1부

   22) 각서 1부 [붙임7]

   23) 확인서(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1부[붙임8]

   24) 청렴계약서 1부 [붙임10]

      ※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제안서의 효력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필요시 참가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3) 본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 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됩니다.


7.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24.(목) ~ 2025. 5. 8.(목) 10:00

  가.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하거나 변경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단, 입찰서의 취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 입찰 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5. 16.(금) 11:00, 구산중학교 입찰집행관 PC

  가. 가격개찰 일시는 학교 상황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나. 규격입찰의 개찰 결과, 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되고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제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함(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5. 12.(월) 16:00 예정 ※ 단, 학교 일정에 의해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나. 장소: 구산중학교 회의실

       제안설명회는 개최하지 않으며, 필요시 제안서 세부 내용 설명을 위한 제안설명회를 실시할 수 있고, 제안설명회를 실시하는 경우 상세 일정, 준비 사항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한 업체에 제한하여 사전에 별도 통보 예정

       ※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 기간 중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

     (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입찰로 간주,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됨)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의 5/100 이상으로 하여야 하며, 「관광진흥법」에 따라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제37조 제3항에 따라 납부를 면제할 수 있으며, 면제할 경우 입찰자가 입찰서 제출 시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지급확약서로 갈음함).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 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 제출)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수련 활동 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 업체(제안서 평가 항목 80점 이상인 자)를 선정하고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 결정합니다. 1차 제안서 심사를 통해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 시 가격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332호. 2010.10.26)에 의거 기초 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경우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 제출 서류

     - 가격 제안서(산출내역서) [붙임6]

     - 계약 이행 보증보험 증권1부

     - 지도자 성범죄 및 아동학대 경력 조회 동의서[붙임9]


12. 입찰의 무효 및 유의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부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 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거나 계약 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 계약 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과 본교의 해석에 따릅니다.

 

13. 계약 체결

  가.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금액의 100분의 10 이상(한시적 특례기간은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 상대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4조에 의거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됩니다.

  다. 시행 전 천재지변, 기상악화, 전염병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 또는 관련기관의 체험학습 취소 공문이 접수된 경우 계약 완료 이후일지라도 체험활동을 취소할 수 있으며 위약금은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한다.

    ◈ 종료 후 징구 서류

       - 세금계산서

       - 통장 사본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청구서, 정산서 또는 거래명세서

       - 4대보험 완납증명서

     ※ 모든 서류에는 반드시 원본대조필할 것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 특수조건 및 이행 서약서를 완전히 열람·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 특별 유의 제2조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 계약 이행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 계약 이행 특수조건 및 청렴서약서 대표자가 서명 후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 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 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 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합니다.

  나. 본 입찰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가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선정 대상자 자격에서 제외됩니다.

  라.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구산중학교(☎02-389-8785), 행정실(☎02-389-8784)아래 전화번호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수련 활동 일정표 1부.

     2. 입찰 참가신청서 1부.

       3. 수련 활동 용역 제안서 1부.

       4. 수련 활동 용역업체 심사 배점표 1부.

       5. 수련 활동 용역 실적 증명서 1부.

       6. 산출 내역서 1부.(※최종낙찰자만 제출)

       7. 각서 1부.

       8. 확인서 1부.

      9.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최종낙찰자만 제출)

       10. 청렴서약서 1부.

       11. [별첨1] 수련 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4.


구 산 중 학 교 장


[붙임1]


2025학년도 2학년 수련 활동 일정 계획


1. 기간 : 2025.9.10.(수)~2025.9.12.(금) 2박 3일

2. 장소 : 경기도 일대

3. 대상 : 학생 192명, 인솔 교원 10명(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4. 내용 : 극기, 진로, 심신 수련, 창의적 체험

5. 수련 활동 일정 계획


   

일차

활동 내용

일정

세부 내용

1일 차

(9/10)

09:30 – 10:30

학교 출발 – 수련시설 도착

10:30 – 12:00

입소식 및 정리

12:00 – 13:00

점심 식사

13:00 – 14:00

수련 활동 1

14:00 – 18:00

수련 활동 2

18:00 – 19:00

저녁 식사

19:00 – 22:00

수련 활동 3

22:00 -

점검 및 취침

2일 차

(9/11)

06:00 – 07:00

기상 및 체조

07:00 – 08:00

아침 식사

08:00 – 12:00

수련 활동 3

12:00 – 13:00

점심 식사

13:00 – 18:00

수련 활동 4

18:00 – 19:00

저녁 식사

19:00 – 22:00

수련 활동 5

22:00 –

점검 및 취침

3일 차

(9/12)

06:00 – 07:00

기상 및 체조

07:00 – 08:00

아침 식사

08:00 – 12:00

수련 활동 6

12:00 – 13:00

점심 식사

13:00 -

수련시설 출발 – 학교 도착





[붙임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 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 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구산중학교 공고 제  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구산중학교 2025학년도 2학년 수련 활동 위탁 용역 업체 선정

납            부

․보증금율 : 5%

․보 증 금 : 금             정(₩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대리인․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구산중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 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 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 참가 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부

            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2025  .    .    .

 

                                           신청인 :                     ��

 

구산중학교장 귀하

 

[붙임3]

수련 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 설립 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 부문 사업 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 년도 경영 상태

구   분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

평가등급

신용평가 등급

 

 

 


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2.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2조 제8의3에 해당하는 신용조회사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335조의3에 따라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사가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는 회사채,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되,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다만,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이 다수가 있으며 그 결과가 서로 다른 경우에는 가장 낮은 등급으로 평가. 유효기간 시작일 또는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에도 유효한 것으로 평가. 다만,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평점 최저점 부여


3. 학교 수련 활동 용역 수행 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 기간

계약 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주) 1. 공고일 현재 수행 중인 용역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수련활동 수행실적)

    2. 용역 실적은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학교 수련 활동(중, 고등학교) 용역 실적에 한함

    3. 반드시 실적 증명서를 첨부해야 하며, 현재 완료된 실적만 사본 첨부

4. 수련 활동 수행조직도

구   분

소 속

성  명

연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 분야 근무 경력

소지 자격증

책  임  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     )부문

 

 

 

 

 

 

 

수련

시설

구 분

업   체   명

대  표  자

부  문  별  협  력  내  용

책임자   

 

      

    

 

  

   

   

 

 

 

 

 

 

 

 

 

 

 

 

 

 

 

   ※ 해당 수행 책임자 재직증명서 첨부할 것(4대보험 가입증명서 첨부)

   ※ 소지자격증 해당 시 : 자격증 사본을 반드시 첨부해야 평가 반영


5. 수련 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제 1일(   월   일)

제 2일(   월   일)

제 3일(   월   일)

비고

시간

일정

시간

일정

시간

일정

 

 

 

 

 

 

 

 

   

   ※ 일정별 세부 내용 기재

     · 수련 활동 시간, 휴식 시간 등 구체적인 시정표

     · 교육 활동 및 레크레이션 계획 등

     · 프로그램 참여 학생수, 지도자 경력

     · 프로그램 독창성 및 적절성

     · 프로그램 인증 여부

     · 프로그램 활동 시 학생 안전 계획

 

  나. 숙박시설

    1)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 업소명, 소재지, 대표자,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식당 및 조리실 포함)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신축 또는 개축 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층별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 시설 등) 전기 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 가입 사항 기재(화재보험, 영업 배상보험)

 · 객실 배치도(객실 배치도에 1실당 면적 및 배정 인원 기재)

 · 편의 시설 현황(매점, 온수 및 난방 현황 등)

 · 전용 강당 현황(음향, 조명시설 등)

 · 대형 버스 주차대수

 · 객실 내 비품 현황 

    2) 숙박업소 전경 및 내부 사진: 사진 규격은 변경하여 제출 가능

      가) 전경(전면, 후면, 측면)

          

(전면)

   

(후면)

          

(측면)

   

(식당 내부 및 조리실)


      나) 내부

          

  (로비가 있을 경우 로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사진)

   

(복도, 객실, 화장실 등)

                            (1층)                            (2층)

(기타 참고 사진)

  다. 식사 여건(2박 3일 식단)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 수, 위치, 위생 안전 현황)

  라. 행사 진행의 질적 수준

 · 프로그램의 유익성

 · 기상악화 시 조정 프로그램 등 대단 제시

 · 지도자의 전문적 소양, 자격 유무

      


6.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가. 숙박업소 내 등에 화재 발생 시 대처 방안

  나. 식중독․도난․분실․시설물 하자 등으로 인한 제반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발생 시 대처방안

  다. 학생 후송 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라. 학생 안전 사고 시 대처 방안

  마. 감염병 발생 시 별도 격리 숙소, 이동 조치 방안

  바. 교육프로그램별 학생 안전 계획 제시

  사.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 가입 현황

      (1인당/1사고 당 금액)

  아. 기타 사항


7. 기타 타 업체와 구별되는 특기사항(장점) 등 기재 – 서술식


8. 안전 및 인력 운영 계획 등

  가. 프로그램별 지도자 배치계획

  나. 야간경비 용역 배치계획

  라. 기타 인력 운영 등


붙임 기타 증빙 관련 서류 각 1부.


  귀교의 수련 활동 용역 위탁 입찰 공고와 관련하여 상기와 같이 제안서를 제출하며,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되거나 부정한 방법 등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귀교의 어떠한 조치도 감수할 뿐만 아니라 민․형사상의 책임이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 합니다.


2025   4.    .  



        제안자  상호           성명             (인)



구산중학교장 귀하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임의로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항목에 감점을 부여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 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한 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 사항의 잘못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제안 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련시설에 관한 사항

  가. 보유 시설 현황 및 배치도, 최대 수용인원, 편의 시설을 기재한다.

  나.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 결과, 종합 안전 점검 결과 증빙서류를 첨부한다.

  다.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 배상 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라. 비상시 대피 시설 및 시설 안전 점검 상태를 점검한다.

  마. 본교가 남녀공학임을 고려하여 제안한다.


 4.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숙소 사진 반드시 첨부)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하고, 구체적인 숙박시설 여건을 기재(방의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 사항 등) 한다.

  나. 학생 배정 계획(숙박 장소 전체 층, 객실 수, 객실당 투숙 인원 등) 을 구체적으로 기재한다. (1실 당 5~6인 이하 배정 권장)

  다. 침구는 1명당 1조씩(요, 이불) 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라. 숙소는 가능한 한 다른 학교 학생과 분리할 수 있는 숙소이어야 한다.

   


 5.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7식)까지 숙박지에서 제공한다.

  나. 조ㆍ중ㆍ석식은 국ㆍ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4찬(국, 밥 제외) 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이 선호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 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다.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열량을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주어야 한다.

  라. 학생 과반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마.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바.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사. 숙식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 배상 책임보험 등 기타 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 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 배상 책임 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아. 식사 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자. 급식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 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6. 행사 진행에 관한 사항

  가. 기상악화 시 대체 프로그램 편성 명시(우천 시, 미세먼지 등으로 인한 대비 프로그램) 한다.

  나. 자연 친화적인 활동 및 교육적인 활동, 체험 중심 활동, 팀별 활동 등 다양하게 제시한다.

  다. 레크리에이션 등 수련 교육 시 전문 강사 배치 여부 제시한다.


7. 지도자 및 야간경비 배치 운영

  가. 계약 시 모든 안전요원 명단과 함께 안전요원(지도사) 관련 자격증, 안전교육 연수 이수증 및 성범죄(아동학대) 경력 조회 동의서를 행사 출발 10일 전까지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나. 야간 안전요원 인원은 2명(각 남, 여) 이상을 숙소에 배치해야 한다.


8.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수련 활동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수련활동 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할 경우는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9.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가.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나. 각종 긴급 사고 및 환자 발생 시에 대비한 대처 방안(인근 병원 및 기본 구급약품 준비 )

  다. 감염병 발생 시 별도 격리 숙소 확보 및 이동 조치 방안


10. 업체별 수련 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재(서술식)




































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

심사 분야

연번

내  용

비 고

객관적 평가

1

 ○ 최근 3년간 학교 수련 활동 실적

미제출 시

 최하 등급 평가

  - 발주처 발행 실적 증명서

2

 ○ 최근 연도 경영 상태

미제출 시 최하 등급 평가

  - 최근 연도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평가한 것으로 유효기간 이내의 것)

3

 ○ 수련 활동 인력 보유(수행조직)

미제출 시 미인정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 영수증 또는 산출 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실제 수행자의 고용 사실 증명 서류 4대 보험 중 1개 이상 가입 증빙자료

주관적 평가

4

 ○ 숙박시설 수행 능력

 

  - 각종 보험(화재, 영업 배상 등) 영수증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물 배치도, 층별 배치도, 편의 시설 현황표(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실별 면적 및 배치 인원 반드시 표시

  - 전기, 소방, 가스 등 안전 점검 결과 사본

  - 영업등록증 사본

  - 숙박시설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복도, 식당 내부, 강당 내부 등)

증빙자료는

전경, 내부 사진 첨부

5

 ○ 식사 제공

 

  -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서

  - 식단표 및 가격표

  -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 사본

  - 각종 보험 가입 증명서 사본

  - 영업신고증 사본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6

 ○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일정별 시정표 및 안전 계획

  - 레크리에이션 시행 계획 및 강사 자격증 사본

  - 안전요원 배치계획

  - 돌발 상황 시 대처방안

증빙자료는 제안서 내 첨부

가격 평가

 ○ 가격제안서

낙찰자만 제출

 ※ 제출하지 않은 서류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제안서 평가에 올바르게 반영되도록 충실히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를 바랍니.


[붙임4]

수련 활동 용역업체 심사 배점표

□ 업체명 :                             □ 평가위원 :              (서명 또는 인)

구분

평 가 항 목

등급 및 배점 기준

평가점수

최우수

우수

보통

미흡

기술

능력

평가

객관적 

평가

    

(35점)

 

 

 

 

수행

경험

(12점)

1. 최근 3년간 수련 활동 수행 실적(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동안 완료한 초․중․고․특수학교 수련 활동 용역 수행 실적)

-최우수: 10회 이상

-우수: 7회~9회

-보통: 5회~6회

-미흡: 5회 미만

12

10

8

6

 

경영

상태

(12점)

2. 경영 상태 평가(신용평가 등급)

-최우수: AAA, AA+, AA, AA-, A+, A0, A-

-우수: BBB+, BBB, BBB-, BB+, BB0, BB-

-보통: B+, B0, B-

-미흡: CCC+ 이하(미제출 포함)

12

10

8

6

 

인력

보유

(11점)

3. 수행조직 및 수행자 자격 소지 여부

 

 

 

 

 

  3.1 수행조직(6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6

5

4

3

 

  3.2 자격 소지 여부(5점)

   (최우수:7명 이상, 우수:5명~6명, 보통:3명~4명, 미흡:2명 이하)

5

4

3

2

 

주관적

평가

     

(65점)

 

 

 

 

 

 

 4. 제안사의 부문별 수행 능력(20점)

 

 

 

 

 

  4.1 구성의 독창성, 이행가능성 및 자료집의 충실도

10

8

6

4

 

  4.2 여행 일정과 체험활동 수요자 요구 부합도, 교육적 효과

10

8

6

4

 

 5. 숙박시설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20점)

 

 

 

 

 

  5.1 객실 등급, 위치, 편의 시설

5

4

3

2

 

  5.2 수용계획의 적정성(객실 면적 및 객실당 배정 인원)

5

4

3

2

 

  5.3 숙박업체 식사 메뉴(조․석식 등 식단표) 및 식당 위치, 수용인원(좌석 수), 위생 안전, 가격 등

5

4

3

2

 

  5.4 학생 지도의 용이성 및 안전성

   - 층 또는 구역 단독 수용 여부

     (다른 학교 및 일반인과 섞이지 않고 수용 여부)

   - 남녀 각기 다른 층 사용 여부

5

4

3

2

 

 6. 밥 제공 능력(10점)

 

 

 

 

 

 6.1 메뉴

5

4

3

2

 

  6.2 좌석 수, 위치, 위생 안전, 가격 등 

5

4

3

2

 

 7.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15점)

 

 

 

 

 

  7.1 안전 계획 제시 여부, 보험 가입 현황

5

4

3

2

 

  7.2 안전요원, 야간 경비요원 배치계획의 적정성 여부 등 

5

4

3

2

 

  7.3 돌발 상황에 대한 대처방안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 사항

5

4

3

2

 

제안 업체 총 평점 합계

100

 

정성적 평가점수 산정 방법 : 위원별 합계 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은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합계 점수를 산술평균 하되, 최고점수 또는 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는 하나만 제외

※ 낙찰자 결정 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부적격 처리함


▣ 신용평가 등급표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 기준(2023.11.13.)」

신  용  평  가  등  급

평 점 (추정가격 기준)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10억원

이  상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5억원미만

2억원이상

2억원

미 만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A+, AA0,AA-

A1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0

A2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A-

A2-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BBB0

A3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BBB-

A3-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30.0

30.0

20.0

10.0

BB+, B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29.4

29.4

19.6

9.8

BB-

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28.8

28.8

19.2

9.6

B+, B0, B-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28.2

28.2

18.8

9.4

CCC+ 이하

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24.0

24.0

16.0

6.0

없음

없음

없음

0.0

0.0

0.0

0.0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또는 기업 신용평가 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 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또는 기업 신용평가 등급은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한다.(유효기간 만료일이 입찰공고일인 경우도 인정)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 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 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 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 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 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 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붙임5]

학교 수련활동 실적 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 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 번호

 

증명서 용도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사 업 명

 

규 모

 

사업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금액

(규모)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주    소 :                          (FAX 번호 :               )

발급부서 :

담 당 자 :

※ 최근 2년간의 초․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 이행 실적은 입찰 공고 시에 제시한 용역 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등의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 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이행 실적란은 기재 후 투명 접착 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붙임6]

입찰가격 산출기초자료


1. 건    명 : 2025학년도 구산중학교 2학년 수련 활동

2. 예정인원 : 학생 192명, 인솔 교사 10명, 인솔 교원 경비는 별도 산출

3. 기    간 : 2025. 9. 10.(수) ~ 2025. 9. 12.(금) 2박 3일

4. 산출내역

          

연번

구   분

규     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 요 액

비고 

1

숙박비

(2박)

 

□원 ×  □명  x   □박

 

 

2

식비

(7식)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밥,국 제외 4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원 ×  □명  ×  □식

 

조,중,석식

3

교육비

(활동비)

체험 중심의 교육적인 프로그램

□원 ×  □명 =

 

 

4

 

 

□원 ×  □명 =

 

 

합    계    액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계약인원)

□ 원 ÷ □명 :        

 

 

                                                                          (금액 단위 : 원) 

 

 ※가격제안서는 학생으로만 작성(1인당 금액은 십원 단위), 교직원의 경우 별지로 작성하여 제출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체명 : OOOOOO       대표자  OOO  (인감날인)

[붙임7]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구산중학교 2학년 수련 활동 위탁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구산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 기준과 수련 활동 평가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구산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구산중학교장 귀하


[붙임8]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기관명 :

주  소 :

대표자 :






구산중학교장 귀하

[붙임9]

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

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연락처

(휴대폰 등)

 

 

본인은 구산중학교에서 발주하는 계약의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붙임10]

청렴계약서(서약서)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 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0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 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7호 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구산중학교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