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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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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7001-000 공고일시  2025/04/23 15:14
공고명 2025학년도 빛누리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인이상 견적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빛누리초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교육청 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 빛누리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익곤(☎: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2,384,980 원
   
배정예산
102,384,980 원
   
추정가격
93,077,25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빛누리초등학교 공고 제2025-20호


 

 

 

 2025학년도 빛누리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2인이상 견적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

 

 

 


2025학년도 빛누리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견적서 제출 안내를 공고합니다.


                                          2025. 4. 23.

빛누리초등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견적공고서의 특수조건 및 과업지서서,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법률」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빛누리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여행일정: 2025. 5. 14.(수) ~ 5. 16.(금) / 2박 3일

  다. 여행장소: 서울 경기 일원

  라. 예정인원: 학생 212명, 인솔 교원 15명, 총 227명

      (학생 및 인솔교원 인원수는 변동될 수 있으며, 정산 시 참가 인원을 기준으로 정산)

  마. 용역내용: [붙임1] 과업설명서 및 [붙임2] 특수조건 참조, 세부사항은 담당교사와 협의 후 결정

  바. 기초금액: 금102,384,980원(금일억이백삼십팔만사천구백팔십원)

    - 기초금액 포함 내역: 참석인원 전체의 교통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알선수수료, 부가가치세 등 기타 경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

    - 숙박시설은 학교에서 예약한 호텔(라마다용인호텔)로 한다.

    -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해당금액의 부가세 포함)와 그 외 여행비(교통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기타 경비 등)를 구분한 하단의 세부 산출내역서[서식 1]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함

       ※ 낙찰자는 내역서 제출 시 학생과 인솔 교원 1인당 금액을 명기(십원단위로 산출)

       입장료 면제자(기초수급자 등)와 인솔 교사의 일부 여행경비 면제 여부는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진행하며 착수시 미 반영내역도 용역 완료 후 정산대상임

    - 일정 코스는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에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정산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 체결

  사. 긴급 재난, 법정 감염병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용역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등을 요구할 수 없음


2. 견적서 제출 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제출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전라남도 지역제한이며 총액 견적서 제출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며, 공동도급(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계약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2025. 4. 24.(목) 10:00 ~ 4. 30.(수)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30.(수) 11:00 빛누리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등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 전자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 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입력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장애상황으로 견적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 등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따른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또는 국내여행업(1263)을 등록한 업체

    ②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전라남도에 둔 자(지사투찰 불허)

   ③ 위 등록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에 따라 견적서 제출(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됨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자)로 계약체결일까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일 기준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시스템(G2B)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입찰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사전에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내지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처리됩니다.

  바.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제출한 견적’,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견적’은 무효 입찰 처리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제출에 참가 불가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한 기간이 지나지 않으면 견적제출에 참가 불가합니다.

  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과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 제출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재견적서 제출(재입찰)

  가. 개찰 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어 입찰이 성립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 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견적서 제출(재입찰)에 부칠 예정이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9.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은 전자 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 등록됩니다. 또한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보증이행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및 용역이행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가. 본 견적 제출은 전라남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견적 제출에 참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서식 별도 제공)에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에 라온초등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2.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관련 사항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 「전라남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 제도 운영 규정」 제9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 확인서’ 제출)


13.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관련 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의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수의계약 대상자를 선정하는 것이며 우리학교 사정에 따라 사업이 변경될 시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나.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와 전자입찰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  빛누리초등학교(https://bnr.es.jne.kr) 및 나주교육지원청(https://njed.jne.g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마.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정보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빛누리초등학교 행정실 (☎ 061-338-877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빛누리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1부.

     2. 2025학년도 빛누리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계약 특수조건 1부.  끝.




























[서식 1]

수학여행경비 산출 내역서(예시)

❏ 용 역 명 : 2025학년도 빛누리초등학교 6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

❏ 예정인원 : 학생 212명, 교직원 15명(총 227명 단,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 기    간 : 2025. 5. 14.(수) ~ 5. 16.(금) / 2박 3일

구분

산출내역

단가

수량

단위

횟수

단위

금  액

1인당 부담액

비고

일반

학생

감면

학생

인솔

교사

차량비

나주↔서울

 

10

3

 

 

 

 

학급당 1대

27인승 이상 대형전세버스

경유지는 

여행일정 참조

숙식비

2박 2식

 

227

1

 

 

 

 

1일차 숙박

2일차 조식,숙박  3일차 조식

식비

1일차 중식

 

227

1

 

 

 

 

1일차 중식

(경유지내 식당)

1일차 석식

 

227

1

 

 

 

 

1일차 석식

(경유지내 식당)

2일차 중·석식

 

227

2

 

 

 

 

2일차 중식·석식

(경유지내 식당)

3일차 중식

 

227

1

 

 

 

 

3일차 중식

(경유지내 식당)

입장료

애버랜드

 

227

1

 

 

 

 

자유이용권

(교육복지대상자 및 인솔교사 무료)

기타경비

알선수수료 등

 

227

1

 

 

 

 

학생 212명

교직원 15명

총계

 

 

 

 

 

 

※유의점 : 모든 내역은 부가세를 포함한 금액과 1인당 십원단위로 산출하여 총계가 투찰금액과 일치하도록 작성, 입장료 등의 면제대상자는 사업담당교사와 협의하여 인원수를 확정하고 용역 완료 후 정산


2025년    월    일

업체명  상    호 :

        주    소 :

        대 표 자 :                (인)


빛누리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