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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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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8659-000 공고일시  2025/04/23 16:51
공고명 [48299]생물안전3등급(ABL3) 연구시설 인허가 컨설팅 용역
공고기관 포항공과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포항공과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황재만(☎: 054-279-246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5/05/07 15:00
입찰방식 직접,상시,우편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5 15:00 과업설명일시 2025/05/07 15: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5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5/15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71,000,000 원
   
추정가격
6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POSTECH 입찰공고 제 25A0263호

포항공과대학교에서 「[48299](인허가 컨설팅)생물안전3등급(ABL3) 연구시설 용역」입찰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2025. 04. 23.

                                                                  포항공과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입찰에 부치는

사항 및 일정

가. 입찰건명 : [48299](인허가 컨설팅)생물안전3등급(ABL3) 연구시설 용역

나. 사전규격공개: 2025.4.28.(월) 15:00까지 (나라장터)

나. 현장설명회: 2025.5.7.(수) 15:00 (대학본관 1층 비즈니스룸)

다. 가격조사: 2025.5.14.(수) 15:00 이전까지 (전자입찰시스템)

라. 입찰등록: 2025.5.15.(목) 09:00 ~ 14:50 (전자입찰시스템)

마. 입찰일시: 2025.5.15.(목) 15:00 ~ (전자입찰시스템 실시간 온라인 입찰)

바. 용역기간: 약 9개월

입찰참가자격

가. 본 대학 계약규정 제54조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현장설명회에 참여 및 첨부파일 과업지시서에 의거 용역수행이

   가능하고 가격조사에 응한 업체

다. 질병관리청 생물안전 3등급 연구시설 안전관리 지침(2014,12) 및
   보건복지부 고시 ⌜유전자변형생물체의 국가간 이동 등에 관한 통합고시⌟
   제9-9조 제6항[별표9-10] 연구시설 전문위탁기관의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업체로 아래 조건 1)항 ~ 7)항 모두를 충족하는 업체

   1) ⌜유전자변형생물체의 국가간 이동 등에 관한 통합고시⌟제9-9조 5항에
      따른 생물안전 관리자 자격증 보유

   2) 기계가스설비공사업(업종코드 : 6202), 전기공사업(업종코드 : 0037),
     엔지니어링 활동주체 면허 보유(설비 / 업종코드 : 3591) 모두를 등록한 보유
     업체

   3) 생물안전 연구시설의 엔지니어링 자격증소지자 보유, 건축설비, 전기공사,
      공조냉동, TAB 분야의 초급기술자 2인 이상과 중급기술자 1인이상 모두를
      충족하여야 함

   4) 주기적 검증을 위한 연구시설 안전관리 장비(아래 열거된 장비중 15종
      이상) 보유

    - 절연저항 측정기, 소음 측정기, 온・습도 측정기, Aerosol generator, Aerosol
      photometer, 검증용 연기 발생 장치, 차압 측정기, 풍량 측정기,
      풍속측정기, 전류 측정기, 유・무선 온도 Validator, 유・무선 압력 Validator,
      진동측정기, 조도 측정기, 회전 속도 측정기, 훈증기, 양압복/PAPR

   5) 아래 열거된 유지/보수 점검 절차서 모두 보유

    - 훈증소독 SOP, TAB SOP, 자동제어 SOP, 배관설비 SOP, 공조 설비 SOP,
      전기설비 SOP, 폐수처리 SOP, 비상전원공급장치(UPS) SOP, 냉동기 SOP,
      양문형 고압증기 멸균기 SOP, 생물안전작업대(BSC) SOP, 아이솔레이터
      (Isolator) SOP, 헤파 필터 교체 SOP

   6) 품질 및 환경 경영시스템 (ISO 9001/14001) 인증 보유

   7) 유지보수 전문인력의 경우 생물안전연구시설 운영 관련 교육 12시간 이상

     (생물안전분야 교육 4시간 이상 포함) 수료

낙찰자 

선정방법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업체(우리대학 계약규정 제38조)

대금지급방법

 협의에 의함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업체 대표 및 소속직원에 한하며, 입찰공고서, 계약규정, 용역

    계약일반약관, 특별약관, 첨부사양(제안요청서, 내역, 특수조건 등) 등 입찰에

    필요한 일체 사항을 숙지 한 후 응찰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본 건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현장설명회 이전에 본 시스템에
    (
posbid.postech.ac.kr) 회원 등록을 완료하여야 함.

다. 입찰공고서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 사항에 대해서는 우리 대학의 규정을

    준용함.

라. 입찰자는 입찰과 관련하여 배부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금함.

마. 입찰무효: 우리 대학 계약규정 제41조 참조

바. 1회 입찰가격 투찰시간은 최장 10분을 초과할 수 없음.

사. 입찰보증금은 입찰 참가 시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대체함.

아.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가능(공동수급 불허)함.

자. 적법하지 않은 하도급 위반 및 명의대여 등 확인 시 계약 해지
    및 계약보증금 환수, 부정당 업체 등록 및 고발 조치 함.

현장설명회 

참가시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해당자) 각1부,

다. 참가자 신분증(본인 확인용)

라.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마. 「입찰참가자격 다.」조건 모두의 만족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각 1부.

문 의 처

- 사양문의 : 생명공학연구센터 정우성 (054-279-8646 / woosung@postech.ac.kr)

- 구매관재팀 김지환 (054-279-2462 / jh.kim@postech.ac.kr)

  구매관재팀 이동엽 (054-279-2463 / dy.lee@postech.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