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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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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7154-000 공고일시  2025/04/23 16:58
공고명 2025년 어린이 해외역사문화 탐방 위탁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전라북도전주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남달리(☎: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92,510,000 원
   
배정예산
292,510,000 원
   
추정가격
265,918,18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65호


[긴급] 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할 경우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에 관한 사항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이익을 받으실 수 있오니, 이 입찰공고서의 내역서 및 계약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어린이 해외역사문화 탐방

입찰방법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계약기간

계약체결일 ~ 2025. 10. 17.까지
(결과보고서 제출 및 정산보고 완료 시점까지)

용역개요

- 사전답사: 2025. 6. 9.(월) ~ 6. 13.(금), 3박 5일
(교육지원청 사정, 항공비용 및 일정에 따라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음)

- 본탐방: 2025. 9. 22.(월) ~ 9. 26.(금), 3박 5일

- 연수 장소: 싱가포르

- 연수 대상: 122명(사전답사 2명, 학생 108명, 인솔자 12명)

- 용역 내용: 세부과업내용은 붙임 과업내용서와 제안요청서 참고

기초금액

금292,510,000원(추정가격 265,918,181원, 부가가치세 26,591,819원)

가격제안서 제출기간

2025. 4. 28.(월) 10:00 ~ 2025. 5. 7.(수) 10:00 (G2B 전자접수)

기술제안서

제출기간

2025. 4. 28.(월) 10:00 ~ 2025. 5. 2.(금) 17:00 (직접 방문 제출)

 * 접수장소: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1층 유초등교육과

 * 단, 오전(10:00 ~ 12:00), 오후(14:00 ~ 17:00)에 한해 접수 가능

 * 마감일 17:00 도착분까지 유효

제안서 설명회

2025. 5. 14.(수) 14:00, 추후 상세 안내

가격개찰

제안서 평가 이후 전주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기타사항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고,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해당일정(1차, 2차)의 항공편은 예약되어 있으며, 낙찰자가 예약 승계하여 발권(위탁업체가 총금액에 포함하여 직접 구매)하고 프로그램을 운영함

반드시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고,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게 있음


2. 입찰방법

  가. 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건입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 ://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는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1층 유초등교육과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와 제안서 모두 제출해야함)

   다. 본 입찰은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 및 하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에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에 따라 전자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한 방법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여 창의적이고 자유롭게 제안서를 작성하여 제출하고, 반드시 공고 내용 및 과업내용서, 용역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4. 가격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2025. 4. 28.(월) 10:00 ~ 2025. 5. 7.(수) 10:00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개찰일시 및 장소: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개찰, 국가전자조달시스템

  라.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마. 이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제안서 등의 제출

  가. 기간: 2025. 4. 28.(월) 10:00 ~ 2025. 5. 2.(금) 17:00

  나. 방법: 직접 인편 제출

    1)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2) 오전(10:00 ~ 12:00), 오후(14:00 ~ 17:00)에 한해 접수 가능

     ※ 마감일 17:00 도착분까지 유효

    3) 대리인 접수 시 【붙임 2】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4)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하고,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5) 제출서류가 사본인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6) 서류 미비 시 제안서 접수 불가

  다. 장소: 전주교육지원청 1층 유초등교육과

  라.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조 (※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1)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 제안서 제출 서류는 제안요청서 참고(제안요청서의 별지 서식 1~6 참조)

      - 제안서 규격 및 작성 요령을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 책 제본 형태로 제출

      - 원본 1부 제안업체명 기재, 사본 7부 업체명 등 제안업체를 유추할 수 있는 내용을 무기명 처리하여 제출

    2)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3)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4)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6) 여행 인·허가 보증 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7)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8)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 시 【붙임 3】사용인감계 제출)


6.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일시 및 장소: 2025. 5. 14.(수) 14:00, 추후 상세 안내

  나. 제안설명 시간: 업체당 20분 이내(10분 발표, 10분 질의응답)

  다. 순서: 제안서 제출 순으로 진행

  라. 제안서 설명

    1) 발표자: 과업수행 책임자가 실시하며, 제안설명회 참석시 재직증명서 제출

     - 재직증명서에 과업수행 책임자 표시

     - 신원 확인을 위해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 지참

    2)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

    3) 제안발표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서면평가로 대체


7. 예정가격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8조(예정가격의 작성 및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으며, 사업금액(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간주합니다.


8. 협상적격자 선정

 가.「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해당분야 외부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제안서심사위원회의 제안서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를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나. 협상순서는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동일 입찰가격인 경우 추첨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기타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9.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협상적격자와 협상이 성립된 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우리교육청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은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로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입찰참여자는 입찰 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다.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청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우리 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1호 가목 또는 나목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공고서,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1)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2) 수요기관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3)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재정협력과(☎270-6154), 행정지원과 감사담당(☎270-6027) 및 홈페이지(http://jbjje.kr → 전자민원창구)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나. 기타 공고내용 문의(이의)사항 연락처

     - 기술능력평가·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유초등교육과 장학사 정현정 ☎ 063-270-6143

     -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재정협력과 주무관 남달리 ☎ 063-270-6154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5년 4월 23일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재무관

【붙임 1】 입찰 참가 신청서

입찰 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공고

(지명)번호

제     호

입 찰 일 자

2025.   . 

용역명

2025년 어린이 해외역사문화 탐방 위탁 용역

지급확약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지급확약으로 갈음하며 이 입찰에서 본인이 낙찰자로 선정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 없이 귀청에 현금으로 납입할 것임을 확약합니다.

신청인               (법인인감 날인)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인)

  주민등록번호: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지방자치단체의 제한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4. 여행 인·허가 보증 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5.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 시 【붙임 3】사용인감계 제출)

 

 

 

2025.      .      .

 

신청인                 (법인인감 날인)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붙임 2】 위임장


위    임    장

대표자

성  명

 

생년월일

 

주  소

 

업체명

 

연락처

 

대리인

성  명

 

생년월일

 

주  소

 

업체명

 

연락처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에서 시행하는 2025년 어린이 해외역사문화 탐방 위탁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상기인을 업체의 대표자 또는 대리인으로 위임하였음을 증명합니다.

 

                     2025.     .      .

 

                          대표자 :              (인)

                          대리인 :              (인)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 지참서류: 대리인 접수시(신분증(필수), 재직증명서·4대보험 가입증명서[1가지])

 ※ 위임장에 사용하는 도장은 대표자 인장과 같아야 함

대리 접수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대표자 및 응모자 본인이 모든 책임을 짐




【붙임 3】



사 용 인 감 계



사용인감

 

  위 인감은 본사가 사용하는 인감으로서 귀 청에서 집행하는 계약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사용인감계를 제출하오며, 본 인감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부당하게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폐사)이 질 것을 서약합니다.


건명 : 2025 어린이 해외역사문화 탐방 위탁 용역



2025년      월     일


                          상 호 명 :

                          주    소 :

                          대표이사 :              (인)  *원인감으로 날인



전북특별자치도전주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