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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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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8656-000 공고일시  2025/04/23 17:20
공고명 암사초록길 일대 미관정비 디자인 개발 및 설치 용역 (긴급)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강동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강동구
공고담당자 제유경(☎: 02-3425-548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2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2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12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80,000,000 원
   
추정가격
25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강동구 입찰공고 제2025-84호


용역 입찰공고 - 긴급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암사초록길 일대 미관정비 디자인 개발 및 설치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5년 12월 31일까지

  다. 사업예산 : 금280,000,000원(금이억팔천만원) ※ 부가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공고기간 : 2025. 4. 23.(수) ~ 2025. 5. 12.(월)

   사. 입찰참가신청 및 사업제안서 제출

   

구 분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사업제안서 및 가격 제안서 제출

제안서 평가일

일 시

 2025. 5. 12.(월) 10:00 ~ 17:00

추후통보

장 소

 재무과(본관 5층),

담당 제유경

도시경관과, 담당 김유선

서울특별시 강동구 동남로 930, 강동구청 고덕별관 2층

   재무과입찰참가 신청서를 제출하여 접수한 후 사업제안서 및 가격제안서도시경관과 제출하며 방문접수만 가능(우편접수 불가)  [점심시간 12:00~13:00 접수 불가]   

     ※ 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 받은 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등)를 소지한 자 제출 가능


2. 입찰참가자격(아래조건 모두 충족)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참가 등록 마감일까지 아래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로서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아래 조건을 갖추어야 함.(낙찰될 경우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1)「공공디자인의 진흥에 관한 법률」제18조에 의한 공공디자인전문회사(업종코드:             6484) 또는산업디자인진흥법제9조 규정에 의한 산업디자인전문회사로 환경디         자인 분야(업종코드: 4442) 또는 종합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4)

   2)「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조        에 의한 요건을 갖춘 중소기업자로서 같은법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아래의 직접생산 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 세부품명: 8214150201(디자인서비스), 6012100201(조형물)  

    3)「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의 규정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반드시 확인 가능하여야 하고,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4) 본계약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

    5) 다음 각 호의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입찰에 응모할 수 없다.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각 호에 해당            하는 업체

       ② 제안서 제출 마감일 기준 휴·폐업 및 영업 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와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름

       ④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다. 입찰참가 제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일정기간 제한받은 업체(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영업 정지 등 처분기간 중인 업체)

     -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라.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3.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관련

  가. 입찰참가 등록 서류 (순서대로 정렬하여 재무과 제출)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서식 제1호]

   ②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1부 [서식 제2호]

   ③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서식 제3호]

   ④ 확약서 1부 [서식 제4호]

   ⑤ 서약서 1부 [서식 제5호] 

   ⑥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서약서 [서식 제6호] 

   ⑦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중대재해 행정처분 유무 확인각서[서식 제7호] 

   ⑧ 정보보안 각서 1부 [서식 제8호] 

   ⑨ 사용인감계 1부 [서식 제9호] 

   ⑩ 위임장 1부 [서식 제10호] ※대리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⑪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원본대조필 명기 후 인감날인)

   ⑫ 법인등기부 등본(개인인 경우 주민등록 초본) 1부

   ⑬ 법인인감증명서(개인인 경우 인감증명) 1부

   ⑭ 전문회사 신고필증 각1부(환경디자인 또는 종합디자인 또는 공공디자인)

   ⑮ 중소기업확인서 1부

   ⑯ 직접생산증명서(디자인서비스 및 조형물) 각1부


   ※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직인날인 要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자 본인 책임임

   ※ 제출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용역기관 선정 취소 가능


나. 제안서 제출 서류                    순서대로 정렬하여 도시경관과 제출

   ① 제안서 제출 공문 

     - 입찰참가 신청접수증 1부 [서식 제12호]

       ※제안서는 공문서에 의해 제출하며, 공문서에는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대표자의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사본은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 후 제출

     - 제안서 제출 표지 1부 [서식 제13호]

   ② 사업수행능력(정량적평가) 제안서 1부

      - 회사 일반현황 및 연혁 1부 [서식 제14호]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서식 제15호]

      - 신인도 확인서 1부 [서식 제16호]

      - 최근 3년간 사업실적 1부 [서식 제17호]

      - 용역 이행 실적증명서 1부 [서식 제18호]

      - 업무수행 조직 및 인원 현황 1부 [서식 제19호]

      - 참여(투입)인력 총괄 명부 1부 [서식 제20호]

      - 참여인력 개인별 경력사항 1부 [서식 제21호]

      -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표 1부 [서식 제22호]

   ③ 정성적평가 제안서 11부

      - 평가용 제안서 표지 1부 [서식 제23호]

      - 제안내용(50매 이내) 

        ※ 10부는 일반현황, 인력현황, 회사명 등을 제외한 제안요청 내용만 표기

   ④ 가격입찰서 1부

      - 입찰가격 제안서 1부 [서식 제24호]

      - 산출내역서 1부 [서식 제25호]

        ※ 반드시 밀봉 날인하여 제출 (밀봉날인 하지 않을 시 무효처리)

   ⑤ 정성적평가 제안서 USB(PT 발표용) 1매

        ※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직인날인 要


 다. 제출방법 및 기타사항

   1) 제안서는 공문서에 의해 직접 방문제출(우편제출 불가)하며, 공문서에는 법인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대표자의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2) 대리인 제출 시에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신분증 및 도장 지참

   3) 제안서는 각 1점을 원칙으로 하며 제출된 제안서는 수정, 보완, 교환이 불가

   4) 제출서류는 각각의 부수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접수 담당자 확인 후 제출

   5) 규정을 위반한 도서는 제출 불가

   6)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로 지급하지 않으며 제안사 부담


4. 질의 접수 및 회신

  가. 접수기간: 2025년 4월 29일(화)까지

  나. 회신기간: 2025년 5월 2일(금)까지

  다. 질의방법: 서면질의(이메일)에 한함

    1) 접수처: 강동구청 도시경관과 김유선

    2) 전화: 02-3425-6133

    3) 이메일: 201004243@gangdong.go.kr  ※ 이메일송부 후 필히 확인 전화

    4) 질의내용 작성하여 이메일 제출

      ※ 제안요청서에 대한 질의는 반드시 이메일로 하여야 하며,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한            사항은 인정되지 않음

      ※ 이메일 전송오류 등에 의한 미수신은 제안사의 책임으로 간주


5. 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 및 평가 ※세부사항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장소: 추후 통보

  나. 발표시간: 입찰 참가업체 당 30분 내외(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6.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 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7장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의거 심사위원회에서 평가하여 우선협상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와 협상 절차를 통해 선정합니다.

나. 제안서 평가결과 70점 이상인자[정성적평가점수  90점 + 입찰가격평가점수 10점]협상 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 적격자 중 고득점 순에 의하여 우선 협상자를 결정합니다.

 다.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2조 및 동법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참가신청서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을 하여야 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 금액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습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 무효로 함


9.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서울특별시 강동구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이를 제출  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10.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 기타사항

  가. 입찰서류는 반드시 자격 있는 자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자 부담입니다.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제안자는 이에 응해야 합니다.

  다. 본 사업은 천재지변, 발주기관의 사정 등의 사유로 연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제안업체는 발주기관의 지시에 따라야 합니다.

  라. 제출된 자료의 기재 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마. 제안자는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용역계약 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습니다.

  바.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를 참고 바랍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

   ▪ 사업내용, 제안서 평가에 관한 사항 : 강동구청 도시경관과 김유선 (☎ 02-3425-6133)

   ▪ 공고, 계약에 관한 사항 : 강동구청 재무과 제유경 (☎ 02-3425-5486)

   ▪ 부정부패 및 공직비리신고: 강동구청 감사담당관(☎ 02-3425-5022)

   ▪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3일



서울특별시 강동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