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5-3호
재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도 폐어구(통발)집하장 관련 폐기물 처리
나.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제출기한 : 2025.04.24.(목)~2025.04.29.(화) 16:00
다. 개찰일시 : 2025.04.29 (화) 17:00
라. 입찰장소 : 울산수협 본점 입찰 집행관 PC
마.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5.12.31(사업소진시까지)
바. 용역내용 : 2025년도 폐어구 집하장에서 수거한 폐어구(통발) 수집ㆍ운반 및 처리(재활용)
사. 사업위치 :울산광역시 동구(방어진항),북구(정자항),울주군(강양항,나사항)
아. 사 업 량 : 폐어구(통발)류 50톤
※ 해당 사업량은 추정량으로서 추후 변동될 수 있음
※ 폐기물 집하장 설치내역
㉮ 북구 정자항 : 고정식 집하장 암롤박스 1개
㉯ 동구 방어진항 : 이동식 집하장 암롤박스 1개
㉰ 울주군 강양항,나사항 : 이동식 집하장 암롤박스 1개
자. 예정가격 기초금액 : ₩ 331,500원/톤
※ 해당 집하장 폐기물의 수거(재활용분리수거 등 제비용 포함)와 운반(상차, 계량 등 제비용 포함)등 처리 전과정에 대한 비용 및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함.
2. 입찰방법
가. 전자입찰
나. 제한경쟁입찰로 입찰서에 산출내역서가 첨부되지 않는 단가입찰(부가세 및 기타세금 포함)에 의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업체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다. 톤당 단가계약 대상임.
3. 입찰참가자격
가. 폐기물관리법 제25조 제5항 제5호 폐기물 중간재활용업, 제7호 폐기물종합재활용업 중 1개 이상의 허가를 득하고 폐기물 수집·운반 능력이 있는 자 이어야 합니다.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업체 입찰 참가 불가.
나. 입찰참가업체는 다음 사항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① 폐기물처리량 : 600톤/년 이상
② 최대 보관량(허용보관량) : 300톤 이상
③ 영업대상폐기물 : 폐통발어구
④ 폐기물 수집·운반 차량은 폐기물 처리업 허가증, 폐기물 재활용업 허가증 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사업장생활폐기물)에 등록된 차량으로 5톤이상의 적재능력을 갖춘 수집·운반이 가능한 차량을 2대이상 보유하고 기계식 상차장치가 부착된 차량을 보유한 업체로 울산광역시·부산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한 부정당업자로서 입찰 참가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제출서류에 하자가 없는 업체로서 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4. 입찰등록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당 수협 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1부 및 인감도장(사용인감계 포함)
마. 폐기물처리업 허가증사본 1부(입찰참가자격에 명시된 서류포함)
바. 대리인 입찰시 - 상기 서류 이외의 위임장, 신분증 각 1부
사. 지방세·국세완납증명서 1부
아. 입찰보증금
자. 청렴계약 이행확약서 1부.
차. 차량등록증(차량전면 및 옆면 사진포함)1부.
5. 낙찰자 결정 등
가. 예정가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기준 ±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낙찰하한율 없음)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로 결정되면 소정 기일 내에 관련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에 응하여야 하며, 불응할시에는 차 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라. 낙찰이 될 동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해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우리조합 계약규정 제55조의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배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6. 입찰보증금의 납부, 환불 및 귀속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서 접수기간 이내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납부계좌 : 수협 919-61-005501(예금주 : 울산수산업협동조합)
○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한 경우 개찰일 다음날에 참가신청 시 제출한 계좌로 환불합니다. 다만,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후 다음날에 환불합니다.
○ 낙찰자가 계약체결기한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타인이 경쟁에 참가하는 것을 방해하거나 담합한 사실이 있는 경우 등 입찰보증금의 본회 귀속사유가 발생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회에 귀속되며,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참가 유의 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통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전까지 계약금액 10%이상을 계약보증금으로 현금 또는 계약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우리수협 계약규정 제51조 제1항에 정한 보증서 또는 증권을 현금에 갈음하여 납부할 수 있음)
나. 동 입찰은 현장설명이 생략되었으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관한 제반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 참가자는 입찰공고내용,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우리수협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수집·운반·처리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특허법, 실용신안법, 의장법등에서 정하는 권리침해로 야기될 수 있는 권리상의 문제점(손해배상책임 등) 발생시에는 입찰자 및 낙찰자가 모든 책임을 지며 울산수협에서는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마. 계약자는 청렴계약 이행각서에 서명하며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포함하여 계약한다.
바. 우리수협의 폐기물 처리요청시 즉시 폐기물을 수집ㆍ운반, 재활용 처리하여야 하며, 집하장 내 폐기물 운반 및 처리 지연으로 인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처리하여야 한다.
사. 대금의 지급은 용역 완료 후 계약상대자의 청구에 따라 소정의 검사 절차를 거친 후 우리수협 규정에 따라 지급합니다.
아. 기타 구체적인 사항 중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 수협 지도팀(052-268-80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4. .
울산수산업협동조합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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