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9156-000 공고일시  2025/04/23 19:06
공고명 2025학년도 SHU Volunteer 프로그램 해외전공봉사
공고기관 삼육간호보건대학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삼육간호보건대학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김성원(☎: 02-3407-85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9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9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4/2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50,000,000 원
   
추정가격
136,36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2025-04호

입 찰 공 고

 

1. 입찰건명 : 2025학년도 SHU Volunteer 프로그램 해외전공봉사 용역

2.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3. 낙찰방법 : 제안서 평가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

4. 사업 금액 : 금일억오천만원 (금150,000,000원) / VAT 포함

5. 사업기간 :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 2025년 6월 23일(월) ~ 7월 2일(수)

             키르키즈스탄 (비슈케크) : 2025년 6월 30일(월) ~ 7월 10일(목)

             카자흐스탄 (심켄트)     : 2025년 6월 23일(월) ~ 7월 2일(수)

             네팔 (카트만두)         : 2025년 6월 22일(일) ~ 7월 3일(목)

             스리랑카 (콜롬보)       : 2025년 7월 6일(일) ~ 7월 15일(화)

6. 사업장소 : 우즈베키스탄, 키르키즈스탄, 카자흐스탄, 네팔, 스리랑카

7. 사업인원 : 우즈베키스탄 : 21명(학생 18명 / 교직원 3명)

             키르키즈스탄 : 23명(학생 20명 / 교직원 3명)

              카자흐스탄   : 23명(학생 18명 / 교직원 4명/ 통역사 1명)

             네팔          : 22명(학생 20명 / 교직원 2명)

            스리랑카       : 23명(학생 20명 / 교직원 3명)

 ※ 사업장소 및 기간은 학교와 상의함에 따라 조정할 수 있음

우대사항 : 우리대학은 ESG선도대학으로서 양성평등, 지역상생, 공정경제의 실현 등 ESG 경영 가치를 반영하고, 여성기업 육성, 지역경제 활성화, 여행산업의 전문성과 안전성 제고라는 국가 정책적 방향에 부합하기 위하여 아래의 조건에 해당하는 기업에 우대 조건을 적용함.

 

1)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여성기업에 가점을 부여(참여업체는 「여성기업 확인서」 제출)

2) 지역경제 활성화 및 지역상생을 위한 공공기관의 책무 실현을 위하여 지역소재 여행사(「사업등등록증 사본」 제출)

3) BSP 가입증서 제출 여행사

4) 보증보험 최소금액 5천만원 이상 여행사


8. 입찰일시 및 장소

입찰참가신청기간

입찰(전자투찰)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4.23(수) 19:30 ~ 4.29(화) 11:00

2025.4.29.(화)

12:00 ~ 16:00

2025.4.29(화)

17:00

삼육보건대학교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

제안평가 일시

 

※ 유의사항

 1. 입찰참가신청 기간 마감 후 서류 미비 발생 시 입찰 참여가 불가하므로, 가급적 마감 하루 전까지
    접수를 완료하여 구비서류를 사전 검토 받을 수 있도록 요망

 2. 평가 일시 및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9. 제안서 및 내역서 평가 기간


   ※대학의 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10. 평가기준 및 업체선정 방식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종합평가(첨부 업체선정평가표 참조)한 후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선정한다.

나. 상기 내용에 부적합할 경우 낙찰시 우선협상 대상에서 제외된다.

다. 제출된 제안서를 평가하여 적격자가 없다고 판단될 경우 업체를 선정하지 않을 수 있다.


11.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업체

나.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 삼육보건대학교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인 자 및 법정관리, 면허 취소 등 자격에 관한 영업정지인 자가 아니어야 함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대상 또는 진행 중인 업체) 또는 회생절차(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삼육보건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에 가입된 업체로서 입찰참가 승인을 필한 업체

마. 관계법령에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바. 「파견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제7조에 따라 근로자파견사업 허가를 받은 자

사. 해당직무 관련하여 실적이 있는 업체

아. 공동수급 및 하도급은 불허함


12. 입찰절차

가. 삼육보건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가입

    ※ 붙임 “스타빌 가입안내문” 참조, 기 가입업체는 생략

나. 입찰참가신청(등록)

  1) 스타빌에서 입찰참가 신청기간 내 접수(구비서류 일체 첨부)

  2) 입찰참가 승인 심사(서류 미비 및 자격 미달 시 입찰 제외)

  3) 2개 미만 업체 신청(등록)할 경우 해당 공고 유찰 처리 후 재공고에 부침

다. 입찰 : 스타빌에서 지정된 시간 내 전자투찰
(참가신청이 승인된 업체에 한함,
가격산출내역서 첨부, 가격산출내역서 금액과 입찰서 금액이 동일해야 함)

라. 개찰 및 낙찰업체 선정(제안서 평가)

마. 낙찰업체 대상 계약 체결


13.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 신청은 스타빌의 표준 입찰참가신청서 전자서명 제출로 진행하며, 아래 구비서류 일체를 스캔하여     하나의 PDF 파일로 스타빌에 온라인 제출합니다. 제출서류가 누락될 경우,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 필)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 예정금액의 5/100이상)

   - 보증금액 :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증기간 : 입찰일 이전부터 ~ 입찰일 익일 30일 이후

   - 피보험자 : 204-82-07260, 삼육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 낙찰일로부터 영업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함

 다. 제안서

 라. [별지서식 1] 가격산출내역서 1부

 마. [별지서식 2] 서약서 1부

 바. [별지서식 3] 개인정보동의서

 사. [해당시] 여성기업 확인서

 아.[해당시] BSP가입 증서 또는 IATA 등록 확인서


14.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본교에 입찰 참가신청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15. 유의사항

가. 본 공고는 삼육보건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https://www.starbill.co.kr)을 통해서 진행하며, 참가자는  공고문 및 첨부문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 전자입찰 참여 방법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담합할 수 없으며, 담합 사실이 발견될 경우 「독점 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며,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 취소 및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다. 제출금액은 각종 경비 및 부가세를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선정금액에 따라 인지세 및 전자조달 대행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16. 기타사항

가. 삼육보건대학의 귀책과 무관하게 행정명령 또는 천재지변, 전쟁, 파업, 전국적인 바이러스의 유행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해 당해 연수 프로그램 진행이 취소된 경우, 계약 이전의 경우에는 선정을 취소하고 계약 이후의 해당 사유로 발생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진행한다.


17. 문의처

가. 입찰관련 : 삼육보건대학교 행정지원처 (☎02-3407-8542) 

나. 제안관련 : 삼육보건대학교 사회봉사단 (☎02-3407-8504)



2025. 04.

삼육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