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보건소 공고 제2025 - 16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본 용역은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받으므로 편의상 입찰로 표기합니다.)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 공고합니다.
2025. 4. 24.
계룡시보건소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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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영유아 보육시설 교구 및 통학차량 소독 위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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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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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로부터 6개월(단, 사유 발생 시 기간 조절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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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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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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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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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별 월 1회 실시(관내 어린이집·유치원 37개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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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비
(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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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2,644,000원
(부가가치세 면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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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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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4.(목)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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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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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30.(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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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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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30.(수)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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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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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룡시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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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 하한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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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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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재입찰 사유 발생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익일 11:00(10:00 입찰서 제출 마감) 개찰을 실시합니다. 재입찰 등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관련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소독업 면세 근거
-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5조(면세하는 의료보건 용역의 범위) 제11호
: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52조에 따라 소독업의 신고를 한 사업자가 공급하는 소독 용역
2. 입찰방법 : 전자·총액견적, 지역제한(충남 계룡시), 제한적 최저가입찰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해당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 계룡시에 소재한 업체 중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①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52조에 따라 소독업(업종코드1192)으로 신고한 업체로 보건소에서 지정하는 장소에 소독이 가능한 업체(낙찰자는 보건소에서 제시하는 과업지시서대로 수행하여야 함)
②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 및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발생,신고,수정) 된 것으로 유효기간내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투찰) 및 계약 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 투찰률 적용 후 계약금액이 원단위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원단위에서 절삭하여 총액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등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 투찰자 중 최저가격으로 투찰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계약 및 입찰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때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견적서 제출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8. 낙찰자 안내사항
가. 최정 낙찰자는 개찰완료 후(별도의 통보 없이 전자입찰시스템의 입찰결과로 갈음함) 10일 이내에 품목별 산출내역서 및 해당서류를 지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용역은 필요에 따라 수량 및 낙찰금액의 범위 안에서 소요량이 증감될 수 있으며, 용역이행은 별첨 과업지시서에 정한 규정에 의하여 수행하여야 합니다.
다. 용역이행장소 : 계룡시보건소에서 지정하는 장소
라.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계룡시보건소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이 입찰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의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를 제출하는 모든 업체는 동조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제출한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각서에 서명(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이하 “수의계약”이라한다)을 체결 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에 따른 별지10호서식「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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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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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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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동일가격 견적(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마다 도급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 보충정보 제공 및 문의처
- 입찰에 관한 사항 : 계룡시보건소 보건행정과 보건정책팀(☎042-840-3513)
- 용역 내역에 관한 사항 : 계룡시보건소 보건행정과 감염병관리팀(☎042-840-3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