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고등학교 공고 제2025-31호
2025학년도 한겨레중고등학교 일본문화체험학습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입찰에 관한 사항을 공고합니다.
2025. 4.
한겨레고등학교장
이 공고서는 한겨레고등학교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상담, 입찰 참가 자격 등록: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계약: 교육행정실(☎ 031-8046-0121)
○ 과업지시서 관련: 교사 은지현 (☎ 031-8046-0153)
[유의사항]
○ 이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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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겨레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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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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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겨레고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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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한겨레중고등학교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견적 제출·낙찰, 계약 체결 또는 계약 이행 등의 과정에서 한겨레중고등학교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견적제출·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과업지시서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서 제출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 수의계약 배제 사유에 해당되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서의 과업지시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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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 공익제보센터(031-249-0161~0165)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전자민원/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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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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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한겨레중고등학교 일본문화체험학습 2단계 [규격·가격분리동시]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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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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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49,49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참가인원과 일정 변경에 따른 경비 증감액은 사업 완료 후 정산 지급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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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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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일자: 2025.04. 24.(목) 14:00 ~ 2025.05.08.(목)14:00(시간엄수)
제출장소: 한겨레중고등학교 교육행정실
제출방법: 직접 제출 (우편 및 팩스 제출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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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및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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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기간 : 2025.04. 24.(목) 14:00 ~ 2025.05.08.(목)14:00
※ 제출기간 내 24시간 가능
제출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제출방법 : 전자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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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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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제안서 심사평가 실시)
※ 심사 예정일시 : 2024. 05. 09.(금) [13:00~]
※ 학교사정 등에 따라 심사일시 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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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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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05. 12.(월) [14:00~] 한겨레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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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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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9. 22.(월) ~ 2025. 9. 25.(목) / 3박 4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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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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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과업설명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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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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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제안요청서 및 특수조건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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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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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예상인원: 총35(학생 29명, 인솔교원 4명, 사전답사 2명)
(현재 한겨레중학교 6명, 한겨레고등학교 23명으로 학생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나. 여행장소: 일본 이바라키현 이시오카시 및 도쿄 일대
다. 여행일정: 2025. 9. 22.(월) ~ 2025. 9. 25.(목) / 3박 4일
사전답사기간: 2025.05.25.(일) ~ 2025.05.27.(화) / 2박 3일 교원 2명
라. 여행경비: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 사전답사 비용 포함
마. 모든 경비는 사업 완료 후 정산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선급금 등은
관련 법규에 따라 상호 협의하여 결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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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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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는 공고문을 반드시 숙지하여 입찰에 응해주시고, 숙지하지 않음으 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에 대해서는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서류를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하시 고, 미제출시에 따른 책임은 모두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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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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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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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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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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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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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류할증료, 공항이용료 및 TAX 포함한 공항 및 출입국에
필요한 제반경비 모두 포함
※ 항공권 예약: 본교 일정에 따른 항공권 확보
- 참가 인원수 범위내에서 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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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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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및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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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 4성급호텔 이상 준하는 숙박시설 2인 1실 2박,
교류학교 기숙사 1박
- 식사: 조식-4회(공항식,호텔식,교류학교 급식),
중식-4회(한식 또는 현지식),
석식-4회(현지식 또는 국내식, 교류학교 급식)
- 간식: 1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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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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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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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표상에 있는 관람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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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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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버스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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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신형 대형버스 45인승 (국내 및 일본현지)
※ 주차비ㆍ도로비ㆍ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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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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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이드 및 수행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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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요원 겸 가이드 1명, 수행원 1명
▸안전요원 자격: 안전교육 이수자로서 성범죄, 아동학대에서 결격사유가 없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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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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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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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보상한도 2억원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휴대품, 특별비용, 항공기납치’ 등에 관한 내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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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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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답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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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직원(2인) 사전답사(2박3일) 경비 일체 포함(교통 및 가이드포함)
한국공항: 오전출발 일본공항: 오후출발
식사 9식, 호텔 4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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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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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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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 구급약품 구입, 여행가이드 비용, 알선수수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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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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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윤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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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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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 전염병 발생 및 긴급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일본문화체험학습(위탁용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특기사항
1) 참가학생, 인솔교직원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2) 교직원참가비용은 학생과 동일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직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낙찰자는 내역서 제출 시 학생과 교직원 1인당 금액을 명기하여야 함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항목별로 작성하여 제출
(항공료, 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알선수수료 등)
3) 이 계약의 여행 대상자는 한겨레고등학교, 한겨레중학교 학생 및 교원임
아. 부가가치세는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하며,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승인을 받아야 하며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자.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2단계입찰(규격ㆍ가격 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제안서)입찰의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 평가위원회 평가결과에 대해서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음.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항공권, 숙박비, 차량비, 식비, 입장료, 관람료, 수행안내원, 가이드, 알선수수료,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입찰이며(단, 여권발급 수수료 제외), 최저가격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및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신청사실이 확인이 될 경우 유효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다. 입찰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라.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의 7호 내지 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공고 및 제안서 제출
가. G2B 전자입찰서 제출 기간: 2025.04. 24.(목) 14:00 ~ 2025.05.8.(목)14:00
나. 제안서접수기간: 2025.04. 24.(목) 14:00 ~ 2025.05.8.(목)14:00
(단, 평일 09:00~16:00까지, 토·일요일·공휴일 제외)
※ 규격입찰서(제안서)와 G2B가격입찰서의 제출 기간은 동일한 기간임
다. 제안서 제출 장소: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칠장로 107-9
한겨레중고등학교 행정실
라. 제출방법: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1) 봉투에 봉합 후 인감(사용인감)으로 날인, 겉표지에“입찰서류”표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원본대조필”날인(사용인감)
※ 일괄접수ㆍ우편접수 불가, 토ㆍ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불가, 접수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음.
마. 제출서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ㆍ공개하지 않음)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일본문화체험학습용역 제안서 10부.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참조하여 작성하되,‘제안서 평가 증명자료 제출 목록’의 증빙자료 첨부하여 제출
- 규격 A4, 본교 서식을 상철 제본(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3) 최근 5년 이내 해외체험학습 계약실적증명서 1부.
- 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또는 G2B 실적증명서(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4) 최근연도 재무제표 1부
5) 각서 1부.
6) 청렴서약서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9)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10)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11)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 등본 1부(개인).
12) 제안서 제출자에 대한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각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13)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14) 서류 제출자 신분증 지참.
바.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제출된 제안서는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교체할 수 없고,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4) 제안서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하기 어려운 등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본교에서 별도로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습니다.
5)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를 하며,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제안평가일시: 2025.05.09.(금) 13:00~ 한겨레중고등학교 행정실(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미참석, 제안서로 대체)
7. 개찰일시 및 장소: 2025.05.12.(월) 14:00~ 한겨레고등학교 집행관 PC
※ 제안서 규격ㆍ기술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전자입찰서상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국가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자가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1단계(규격입찰):「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하여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단, 80점 이상의 업체가 없을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함.
다. 2단계(가격입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 1항 각3호에 의거 제안서 제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 개찰을 진행하며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 따릅니다.
11.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제한요청서 참고
12.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국가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3. 청렴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서약서 시행대상 건으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원본과 같음”을 증명하는 문구와 인감(사용인감)으로 확인ㆍ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 →<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 → <기초금액,개찰 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문의사항 안내 및 전화번호
1)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행정실 윤선영이 계약 전담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계약문의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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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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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031-8046-0121, Fax: 031-678-3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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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서 관련 문의 : 한겨레고등학교 1학년 담임부 (☎ 031-8046-0153, 교사 은지현)
3)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1588-0800
2025 4.
한겨레고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