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신정중학교 공고 제2025 - 4호]
2025학년도 온양신정중학교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용역 견적제출 재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5학년도 온양신정중학교 현장체험학습 전세버스 임차용역
나. 기초금액 : 금9,450,000원
※ 부가세, 유류대,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 등 일체경비 포함된 금액임
다. 용역차량: 45인승 이상(총13대)
라. 용역기간: 2025. 10. 17.(금)
마. 운행지역 및 운행일정: [붙임] 특수조건 참조
※ 운행일정과 차량대수는 천재지변 및 학교 사정에 의해 변동 또는 취소될 수 있음
2.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25.(금) 10:00 ~ 2025. 4. 30.(수) 10:00
3. 계약상대자 결정일시 및 장소: 2025. 4. 30.(수) 11:00 / 본교 견적집행관 PC
※ 전산시스템장애 발생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4. 전자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견적 방식의 총액(견적)계약입니다.
나. 지역제한(충청남도)입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나.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까지(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 내로 되어 있는 업체로,「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4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교 계약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지입차량 불가)으로서 정기검사를 필하고 책임보험, 종합보험가입확인서, 차량등록원부,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통보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동안 본 용역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과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한다.
마. 조달청 전자견적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전자견적 이용자 미등록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바.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부적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습니다.
아.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규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자. 전자견적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견적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 기준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 후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7호) 제5장‘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90%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정부전자조달시스템(g2b)의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10일이내에 제반서류를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 유의서 규정에 위배한 견적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서약서 준수
가. 본 견적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이므로 견적 제출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전자견적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을 견적에 활용합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및 계약 특수조건 및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견적등록 및 견적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견적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 결정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41-418-965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가능한 한 최근연식의 차량을 공급토록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사. 안내공고문에서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 관련 규정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아. 계약서비스 실명제
1) 공고에 관한 사항 문의: 행정실 주무관 박유석(☎041-547-3073)
2) G2B시스템에 관한 사항 문의: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2025년 4월 24일
온양신정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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