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 공고 2025 - 02호
『2025년 울산광역시 전통시장 상품전시회』
대행업체 제안모집 공고
『2025년 울산광역시 전통시장 상품전시회』대행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모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4일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장
1. 사 업 명 : 「2025년 울산광역시 전통시장 상품전시회」
2. 시행기관 :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
3. 집행계획
가. 과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전시회 행사 종료․ 철거 완료시 까지
나. 사업예산 : 금 100,000천원(부가가치세 포함)
다. 제출마감 : 2025년 5월 12일(월)17:00 까지
라.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접수 불가)
- 제출처 :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 사무처(052-267-8533~4)
- 주 소 :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13번길 14 전통시장지원센터 3층
- 담당자 :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 사무처장 김주현
마.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 시 : 2024년 5월 19일(월)14:00~
- 장 소 :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 회의실
- 방 법 : 제안설명 20분, 질의응답 10분 내외
* 사정에 따라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제안 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함.
바. 결과발표 : 2023년 5월 22일(목)(선정대행사 개별 통지)
4. 제안참가 자격
가. 공고일 현재 울산지역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두고 있는 전시와 행사 전문기획사로서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에서 주최한 행사 용역을 단일 건으로 오천만원 이상 (부가가치세 포함)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공동도급 참여는 불가)
라. 제안 공고일 현재 휴업중이거나 부당업체 지정, 영업정지, 인․허가등록취소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 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는 응모할 수 없음
마. 해당 사업자로부터 제안 설명서를 제출받아 설명회 개최(제안 설명), 평가 후 고득점 순에 의거 선정
바. 입찰참가 신청시 발주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확약서 제출)
5. 선정방법 및 절차
가. 접수된 제안서를 상대 평가하여 순위 결정
나. 제안서의 평가는 총점 100점 만점, 기술능력 평가 80점과 가격제안서의 평가 20점으로 결정
다. 평가의 객관성 학보를 위하여 항목별 최상위와 최하위 점수를 제외한 점수를 산술평균 점수로 계산
라. 제안서 평가결과 70점 이상인 최상위 사업자를 우선대상 업체로 함
마. 종합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선정
* 배점기준은 ‛2025년 울산광역시 전통시장 상품전시회‚ 행사 대행업체 선정 제안요청서 참조
6. 제출서류
가.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밀봉 제출, 제안서 제출용 CD 또는 USB 파일)
나. 가격(용역)제안서 및 세부 예산내역서 각 1부(밀봉하여 제출)
다. 제안서 판넬(칼라 출력)60㎝⨯90㎝(필수 제출)
라. 참가신청서 등 관련 서류(제안서 1,2,3,4,5,6,7,8)
마. 기타 제출서류
1) 최근 3년간 행사실적증명서 사본 1부
2) 법인(개인)등기부 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 1부
3) 법인(개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4) 입찰 참가 보증증권
5) 납세완납증명서 및 재무제표 각 1부
6) 통장 사본 및 이행보증증권 사본 각 1부(선정 대행사만 제출) 등
7. 기타사항
가. 제안에 대한 모든 권리는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에 귀속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치 않으며, 자료 중 허위 사실이 발견되면 참가 제한 및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나. 참가자는 제안요청서 등 제안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제안에 응하여야 함
(제안서의 내용은 용역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 입찰자는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로부터 배부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 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에 사용하여서는 아니 됨
라. 본 공고는 조달청 나라장터(입찰공고) 등에 알림
마. 기타사항은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 사무처(052-267-8533~4)로 문의 바람
2025년 4월 24일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장(관인생략)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 공고 제2025 - 0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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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울산광역시 전통시장 상품전시회』행사대행 업체선정
제 안 요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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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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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울산광역시 전통시장 상품전시회』행사대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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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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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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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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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
ULSAN MERCHANT ASSOCi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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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제안 개요 ............................................ 1
Ⅱ. 자격․입찰․평가 및 업체선정 방법 ....................... 2
1. 참가자격 .......................................... 2
2. 입찰방법 .......................................... 2
3. 제안서 심사 ....................................... 2
4. 협상대상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 5
5. 협상의 내용 및 범위 ............................... 5
6. 세부평가항목 및 결과 등의 미공개 .................. 5
Ⅲ. 과업내용 및 요구사항 ................................ 6
1. 과업지시서 ........................................ 6
2. 과업의 수행 방법 ................................. 9
3. 과업 성과물 및 제출 시기 ......................... 10
4. 사업비 정산 ...................................... 11
5. 과업의 수행 지침 ................................. 11
Ⅳ. 제안서 작성 요령 .....................................14
1. 제안서 작성 지침 ..................................14
2. 제안서 작성 목차 ..................................15
3. 제안서 작성시 유의사항 ........................... 16
4. 제안서 제출 ...................................... 17
관련서식
1. <별지 제1호> 제안서 표지 .......................... 18
2. <별지 제2호> 입찰참가신청서 ....................... 19
3. <별지 제3호> 가격제안서 ........................... 20
4. <별지 제4호> 주요 사업실적 ........................ 22
5. <별지 제5호> 참여인력 이력사항 .................... 23
6. <별지 제6호> 세부예산 내역서 ...................... 24
7. <별지 제7호> 행사대행 용역 견적서 ................. 26
8. <별지 제8호> 확약서 ............................... 27
1. 목 적
❍ 울산 우수상품 발굴 및 홍보를 통해 울산 전통시장 이미지 개선
❍ 울산 전통시장 우수상품 전시 판매 등을 통한 상인소득 증대
❍ 상인 주도형 행사 구성 및 상인·시민 정보교류 등 소통의 장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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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행 사 명 : 2025년 울산광역시 전통시장 상품전시회
3. 행사기간 : 2025. 10. 24(금) ~ 10. 26(일)
4. 행사장소 : 울산 남구 태화강고수부지(남측)일원
- 부지면적 : 10,000㎡, 수용인원 : 50천명 정도
5. 행사내용
❍ 참가대상 : 상인회 회원 및 비회원
❍ 전시규모 : 6,000㎡, 70개 부스 정도
- 상품전시관(25개 부스) : 울산 전통시장 우수상품 및 특산품 등
- 먹거리장터(20개 부스) : 지역 향토 음식 시식 홍보 판매 등
- 특별전시관(15개 부스) : 소상공인, 마을기업, 청년몰, 교차판매관 등
- 기 타(10개 부스) : 운영본부, 온누리 홍보관, 체험관 등
❍ 부대행사
- 공연, 이벤트, 전통시장 및 상점가 상인회(회원) 노래자랑
- 전통놀이 및 전통문화 체험, 기타 시민참여 행사 등
6. 사업예산 : ₩100,000천원(부가세 포함)
7. 입찰 및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방식(제한경쟁 입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 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방식 적용
8. 행사운영
❍ 주최 :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국상인연합회
❍ 주관 :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
❍ 후원 : 울산광역시
1. 참가 자격
❍ 공고일 현재 울산지역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두고 있는 전시와 행사전문 기획사로서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에서 주최한행사용역을 단일 건으로 오천만원 이상 (부가가치세 포함)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공동도급 참여는 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의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의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에 의한 제한 사유가 없는 자
❍ 입찰참가 신청 시 발주자의 선정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확약서 제출)
2. 입찰방법
입찰 공고 방법 : 조달청 나라장터 등
입찰 및 계약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식
3. 제안서 심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일 시 : 2025. 5. 19(월요일)14:00~
- 장 소 :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 회의실
- 방 법 : 20분내외 제안발표, 10분내외 질의응답 후 선정평가위원 심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아래 기준표의 기술능력평가(정량, 정성)와 입찰가격 평가로 구분하여 종합평가 하되 비중은 기술능력평가 80점, 입찰가격평가 20점으로 함
- 기술평가는 최상위 및 최하위 위원의 점수를 제외한 나머지 평가위원의점수를 평균값으로 함
심사 적정성평가 항목 및 배점 기준표
구 분
|
항 목
|
평 가 요 소
|
배 점
|
계
|
|
|
100
|
정량적
평가
|
제안업체
일반현황
|
- 회사의 재무구조(5), 행사 대행실적 등(5)
|
10
|
정성적
평가
|
사업개요
|
- 제안의 목적, 범위 및 제안의 특징, 장점 등을 기술(사업의 이해도 평가)(5)
|
5
|
구성(전시)
계획
|
- 부스별 구성, 공간배치 등 입체조감, 동선계획(5)
- 무대 인테리어, 조명 및 음향, 내‧외부 디자인(5)
- 세부 전시(온라인 포함)항목, 연출내용․매체(10)
- 먹거리장터 배치 및 관리 등(5)
|
25
|
|
사업운영계획
|
- 부스 진행요원, 안내도우미 배치, 업체 및 참관객대응 지원계획(주차 등)(5)
- 전시장(경비, 소방, 전기, 화장실, 급수, 배수, 청소, 쓰레기 배출 등)(5)
- 기록유지(녹화, 촬영, 성과취합, 설문조사 등)(5)
- 안전계획(안전계획 수립 및 안전요원 배치)(5)
- 우천 등 자연재난 및 감염병 예방대책(5)
|
25
|
|
전시회 홍보
|
- 홍보전략의 적정성(4)
- 홍보매체 활용의 적정성(2)
- 학교, 기업, 각종 단체 등 활용 능력(2)
- 유튜브, SNS, 카드 뉴스 등 활용 능력(2)
|
10
|
|
사업관리
|
- 추진일정의 적정성(계획)(1)
- 문서화 계획(행사 촬영 및 결과보고서 작성)(1)
- 수행조직 및 업무분장(2)
- 투입인력 및 이력사항(1)
|
5
|
제 안
가격평가
|
협상가격
|
- 업체가 제안한 가격을 평가(적정가격)(20)
|
20
|
* 정량적 지표평가(10)
- 업체의 재무구조(신용도)
구분
|
재무구조(경영상태) 평가항목
|
배점한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5
|
객관적평 가
|
AAA
|
-
|
AAA(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5.0
|
AA+,AA0,AA
|
A1
|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4.8
|
A+
|
SA2+
|
A+(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4.6
|
A0
|
A20
|
A0(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4.4
|
A-
|
A2-
|
A-(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4.2
|
BBB+
|
A3+
|
BBB+(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4.0
|
BBB0
|
A30
|
BBB0(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3.8
|
BBB-
|
A3-
|
BBB-(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6
|
BB+,BB0
|
B+
|
BB+, BB0(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3.4
|
BB-
|
B0
|
BB-(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3.2
|
B+,B0,B-
|
B-
|
B+,B0,B-(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B+,B0,B-에 준하는 등급)
|
3.0
|
CCC+이하
|
C이하
|
CCC+이하(회사채에 대한 신용등급 CCC+에 준하는 S등급)
|
0
|
※ 신용평가등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1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에 관한 법률 제 335조의 3 제1항의 신용평가업인가를 받은 신용평가업자가 입찰일 전일 기준으로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의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에 의한 것만 평가함
- 최근 4년 이내 축제행사, 공연예술 등 운영대행 실적
배 점
|
최근 4년간 실적
|
점 수
|
비 고
|
5점
|
5회 이상
|
5점
|
공공기관 및 민간 유사분야
실적 중 5천만원 이상 행사
실적만 인정
*실적 인정 범위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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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회 이상 ~ 5회 미만
|
3점
|
1회 이상 ~ 3회 미만
|
1점
|
1회 미만
|
자격 없음
|
4. 협상대상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제안서 평가결과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
종합평가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 업체를 선 순위자로 함
5. 협상의 내용 및 범위
기술협상
- 협상범위는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사항 등을 대상으로 함.
-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 수정(보완․변경․추가․삭제)하여 조정할 수 있음.
(발주처에서 작성한 기술협상 항목들을 협상대상자가 수락하는 형태)
가격협상
- 가격협상 기준가격은 협상 적격자의 제안가격으로 하며, 제안 가격이 사업예정
가격 이상일 경우 사업 예정가격 이하로 함
- 협상대상자의 가격이 사업예정가격 이하일 경우 협상대상자의 가격으로 함
- 협상적격자가 1곳뿐인 경우는 사업예정가격 이하로 하며, 협상대상자의
가격이 이보다 낮을 경우는 협상대상자의 가격으로 함
6. 세부평가항목 및 결과 등의 미공개
제안자는 발주기관에서 마련한 평가절차 ․ 기준 ․ 결과에 대해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1. 과업지시서
전시장 부스구성, 설치, 운영
- 전시장 구성 : 메인무대 및 70개 부스 정도
구 분
|
전 시 목 적
|
구 성 내 용
|
개막식(무대)
|
- 식전공연, 개막식, 축하공연
|
- 무대설치, 주요인사 초청 및 관람객 유치
- 개막식 행사 연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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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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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부의 전통시장 지원정책 및 성과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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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부 지원정책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정책 및 지원성과 소개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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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 누 리
상 품 권
|
- 온누리상품권 이용 및 홍보
|
- 온누리상품권 이용촉진 및 홍보 등을 위한 판매가능 금융기관 현장유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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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상품
전 시
|
- 울산 우수시장 상품 전시, 홍보
- 지역 특산품 홍보 전시
|
- 시장별 전시장 구성 운영
- 시장 특화상품 홍보
- 울산 및 타 지역 특산품 홍보
|
먹거리장터
|
- 시장별 대표 먹거리 홍보로
시장 및 지역홍보 효과 제고
|
- 시장, 지역 대표 먹거리 선정 운영
- 향토 퓨전 청년몰 음식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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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
- 라이브커머스 등
|
- 참여점포 대상 운영
|
고 객 참여마당
|
- 관람객에게 볼거리 제공 및 축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문화 공연 개최
- 다양한 연령층 및 온 가족이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이벤트 개최로
참관객의 만족도 극대화 추구
|
- 메인무대 공연 시행 및 지역별 전시관 앞에서 지역 문화단체 공연 등을 통해 모객 활동 및 볼거리 제공
-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전통놀이
마당 구성
- 관람객 휴식 공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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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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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 편의 및 즐거움 제공,
전시회 통일성 유지 등
|
- 의료기관, 전시회 안내, 전시회 안전 유지에 필요한 공간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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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전시관 25개 부스(전통시장 우수상품 전시 홍보 판매 등), 특별전시관 15개 부스(소상공인, 청년몰, 교차판매관), 먹거리장터 20개 부스(고래고기, 국밥, 삼겹살,통닭 등), 기타 10개 부스(운영본부, 온누리 홍보관, 체험관 등), 메인무대 30평 규모 등
- 전시장 장치설치
구 분
|
내 용
|
비 고
|
전시시설
|
- 무대 및 음향·조명 등 구성일체
- 부스 (먹거리 5m×5m/전시관 5m×5m, 70 부스 정도)
- 테이블(200개 이상) 의자(500개 이상)
쓰레기 처리시설 등
- 차도, 인도, 안전 지지대 설치(500m 이상)
- 급수차(사용량 기준 이상)
- 발전차(사용량 기준 이상)
- 고객 안내 부스
- 기타 행사 취지, 규모에 적합한 규격 및 수량의 장치 일체
|
|
전 시 장
사 인 물
|
- 현수막
․ 부스별 현수막
․ 전시장 입구 / 좌․우 / 중앙 현수막 등
- 아치게이트/전시회장 입구 아치 구조물
- X-배너
․ 유도사인 X-배너 / 주차 유도사인 X-배너
․ 경품/응모 안내 X-배너
- 기타 행사 취지, 규모에 적합한 규격 및 수량의 장치 일체
|
|
- 전시장 운영
구 분
|
내 용
|
비 고
|
전 시 장
운 영
|
- 종합상황실 운영체계 구축
- 행사 운영에 대한 인력 관리
- 의전 관리(VIP 대기실 등) 및 관람객 서비스 관리
- 급수, 배수, 청소, 쓰레기 배출 관리
- 물자 및 안전관리․ 소방, 방재, 경비, 전기, 화장실 관리
- 시설(통신) 및 주차 관리
- 기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운영 사항 일체
|
|
먹거리부스
|
- 취사용 가스 배관, 버너, 계량기, LPG 저장시설 설치 등 일체
|
|
참가시장
(점포)지원
(카탈로그
제작 예시)
|
✶ 상품소개, 상품설명, 판매방식, 주소, 계좌번호 등
|
|
부대 이벤트행사 기획 운영
구 분
|
내 용
|
비 고
|
이 벤 트
|
- 각종 공연, 장기자랑, 전통 놀이마당, 경품추첨 등
기획 및 운영 일체 (메인무대 등 활용 연속진행)
- 행사 운영에 필요한 소품, 기념품, 경품 등 일체 포함
|
모든 이벤트 행사 포함
|
전시회 홍보
구 분
|
내 용
|
비 고
|
전시회
홍보 및
광 고
|
- 언론 광고
․ TV(공중파 및 케이블), 라디오, 지역신문(스팟, 전단 포함)
- 인터넷 매체(포털 사이트, 카페 및 동호회, 블로그,
이벤트 축제 사이트, 메일링 등)홍보 및 광고 시행
- 옥외 홍보․광고
․ 가로등 베너, 시장 및 육교 등 주요지점 현수막 등
․ 기타 행사에 대해 붐업을 이끌 수 있는 홍보전략 수립추진
- 기타 발주처가 홍보와 관련 요구하는 사항 일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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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대상 판촉물 및 상인대상 유니폼 등참관객 유치전략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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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물
제작 및
배 포
|
- 포스터 디자인 및 상품전시회 슬로건 제작
- 인쇄홍보물 시안 기안 및 제작
․ 디렉토리, 리플렛, 포스터, 초청장 및 봉투, 행사용
대봉투, 경품 안내장
- 참관객 설문지, 참관업체 설문지, 기타 필요 인쇄물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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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과업
구 분
|
내 용
|
비 고
|
개 막 식
행 사
|
- 개막식 무대 및 포디움 단상(개막식 의자 500개)
- 좌석 배열 Sign Board
- 안내 및 영접 요원
- 생화, 장갑, 가위, 오색테이프 등 비품 구비
- 개막식 오프닝 이벤트 및 기타 발주처가 정하는 사항
|
|
VIP룸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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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기실(이름표, 음료수대, 다과, 도우미 배치 등)
- 만찬장(필요시)
|
|
종합안내
데 스 크
설치․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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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만 문의사항 청취 및 접수, 분실물 신고 접수, 일반안내
사항 등 Daily Report 작성 제출
- 홍보물 배부 등 기타 발주처가 정하는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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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타
|
- 행사 기록관리를 위한 종합보고서 작성
- 행사 후 사진, 동영상 등을 포함한 결과보고서 및 정산내역서 제출
- 상기 과업 외에 본 행사를 위한 필요적 과업
(울산상인연합회에 상주인력 배치 등)
|
|
2. 과업의 수행 방법
전시장 구성, 설치, 운영
- 전시장 내 모든 시설은 주제와 슬로건에 맞는 통일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울산광역시 전통시장 상품전시회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상징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시설 자체에 디자인 요소가 표현되어야 함
- 전시회 시설의 규격, 디자인 형태, 임차 또는 제작 등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과 관람 등의 효과성을 제고할 수 있도록 배치 계획에 반영하여야 함
- 전시장은 각 시장별 특징을 최대한 살릴 수 있도록 설계하여야 함
- 부스 및 전시 시설의 설치는 기존 시설과 조화를 이루도록 하되 최대한
미관이 수려하도록 구성하여야 함
- 부스시설은 설치 장소, 디자인, 전시장과의 조화 등을 고려하여 관람객의
편의를 도모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야 함
- 전시관 내외의 동선은 관람객이 관람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공간
배분 및 동선 계획을 수립하여야 함
행사 운영 및 관리
- 전시회의 원활한 진행을 위한 행사 전반에 관한 총괄적인 운영계획(상세한 인력 및 스케줄 계획 포함)수립하여야 함
- 적정한 인원(도우미, 진행요원, 보안요원 등)채용, 업무분장, 교육 등을 철저히 하여야 함
- 행사 안전계획 수립
․ 행사보험(교통통제에 따른 차량, 시설, 화재, 도난, 인명 등), 제조물 배상
책임보험 가입
․ 안전사고 발생 대비 안전계획 수립(의료 등) 및 안전요원 배치
- 긴급 상황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운영계획이 포함되어야 함
- 환자 발생, 도난, 불평, 교통사고, 화재, 기타 사고, 천재지변 등 발생시 처리 가능 부서 및 기관 파악 후 연락처 리스트 작성하고, 전시장 인근 의료기관, 약국 등 기재
- 과업수행자는 전시장, 부대행사, 이벤트 행사 운영시 관람객 및 이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를 강구하여야 하며, 조치 미이행으로 인한 책임은 과업수행자가 진다.
홍보물(시설, 인쇄물) 제작 및 설치(배부)
- 각종 홍보물은 사전에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의 승인을 얻어야 함.
- 인쇄 및 홍보물의 경우 부득이한 상황 발생시 상호협의 하에 수량이나
내용을 수정․대체할 수 있음.
- 제작물 제작 및 외부 부착 시 타인의 지적 재산권(휘장, 문안 등)에
저촉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함으로 인한 민․형사상 책임은
과업수행자가 진다.
개막식
- 개막식 연출계획을 수립하여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의 승인을 얻어야 함
- 전시회 관람객들의 참석이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울산광역시상인인연합회와 긴밀히 협조하여야 함
- 일반인들의 많은 관람을 유도할 수 있는 계획이 반드시 제안서에 포함되어야 함
행사추진 준비
- 과업수행자의 행사 준비팀은 행사 종료까지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와 상호 긴밀한 업무협조 및 의사결정을 하여야 함.
3. 과업 성과물 및 제출 시기
행사 종료 후 10일 이내 주요성과물 제출
- 결과 보고서 3부 (원본 파일은 CD로 제출)
- 행사장 구성 촬영사진(홍보물 및 시설 설치) 1식
- 행사내용(개막식 포함) 촬영사진 1식
- 행사촬영 영상물 1식
과업 추진일정
- 행사운영 세부계획, 부대행사운영계획, 각종 홍보물 및 시설물의 디자인은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와의 계약 체결 후 바로 착수, 수행되어야 한다.
- 행사진행을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물과 준비사항은 행사개최 전에 사전
완료하여야 한다.
- 행사진행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한 추진일정을 제안서에 명기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4.사업비 정산
대행사의 사업비 집행과 관련된 제반 업무에 대하여 사업기간 중 또는
사업 완료 후에 계약서 및 계약특수조건 등에 따라 정산한다.
사업비 지출은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인터넷뱅킹 등 금융기관을 통한
증빙자료가 충분한 경우만 인정.
5 과업의 수행지침
본 과업지시서는 『2025년 울산광역시 전통시장 상품전시회』행사 대행 용역을 원활히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며, 모든 과업은 본 과업지시서에 의하여 수행한다. 다만, 여기에 규정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정부 제정 각종 시방서에 의거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와 협의하여 수행한다.
수급인은 계약체결 후 7일 이내 과업 착수 및 실행계획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본 과업이 완료될 때까지 변동이 없어야 한다. 다만, 변동이 불가피한 경우 사전에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와 협의하여야 한다.
모든 주요 과업에 대하여는 제작 전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와 사전 협의 및 승인을 얻어야 한다.
수급인은 과업지시를 수행할 수 없거나 그 방법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 와 협의해야 한다.
수급인은 본 과업지시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필요하다고 인정 되는 중요사항은 필요한 서류를 작성 제출하여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 와 협의 결정하여야 하고,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가 별도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추가 과업지시 및 기타 사항에 대한 지시를 따라야 하며, 이에 따른 경미한 소요 비용은 수급인이 부담해야 한다.
모든 과업은 해당분야 전문가가 수행하고,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는 현장 파견 인이나 수급인의 고용인이 과업수행에 부적당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즉시 그의 교체를 요구할 수 있다. 이 경우 과업수행자는 정당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본 과업 수행 과정상 발생된 각종 사고 및 문제에 대한 책임은 수급인 부담 으로 손실을 보상하여야 한다.
- 용역수행 과정상 발생된 각종 사고 및 문제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수급
인에게 있다.
- 본 과업 용역에 있어 저작권, 특허권 등 타인의 권리를 사용할 경우 수급
인이 그 권리의 사용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진다.
계획의 불완전 및 과업수행자의 착오 등으로 인하여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에 피해가 있을 때 또는 수급인으로서의 의무와 필요한 조치를 이행하지 아니 하므로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수급인이 진다.
보안사항
- 수급인은 보안대책을 수립하고 착수계와 함께 보안각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 본 과업과 관련한 저작권은 울산상인연합회가 소유하며, 수급인이 소유
또는 임의로 복사하거나 외부로 유출하여서는 안 된다.
- 과업 수행 중 발생한 과업 폐기물은 소각처리 하여야 한다.
- 기타 보안상 결함이 없도록 하여야 하며, 보안사항 불이행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수급인이 진다.
과업변경 조건
-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가 필요하다고 인정할 때
- 위의 사유로 과업변경 요인이 발생할 경우 또는 계약체결 후 예정가격
또는 계약금액의 결정에 하자 또는 착오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금액
에서 정산 조치한다.
다음의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에 불이익 발생 시 수급인이 배상 책임을 진다.
- 과업수행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약정한 착수기일을 경과하고도 용역 수행
에 착수하지 아니한 경우
- 제작 진행 중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와 사전 협의 없이 인력, 장비시설 등을 무단
으로 변경하는 경우
- 계약사항, 과업지시 및 기타 주요 지시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 수급인의 사정으로 인해 과업수행기간 이내에 과업을 완료하지 못하거나
과업수행자의 명백한 귀책사유로 인해 과업을 완료할 가능성이 명백히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
- 업체 선정시 제출한 제안서의 내용과 실제 과업수행내용, 회사소개 내용
등에 중대한 차이가 있어 적절한 과업수행을 기대할 수 없는 경우
- 기획, 구성, 편집 등 제작물의 완성도가 현저히 미달되는 경우
- 기타 정당한 요구사항을 이행하지 아니하는 경우
- 상기 계약해지사항에 해당할 경우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는 과업수행자에 대하여
일체의 용역대가를 지불하지 아니하며 기 지급분이 있을 경우 과업수행자는
이를 일체 반환조치 및 손해배상을 하여야 한다.
관련 법규 준수
- 과업수행자는 행사 대행을 완성하였을 때에는 그 사실을 서면으로 울산광역시상인
연합회에 통지하고 필요한 검수를 받아야 한다.
- 과업지시서의 내용상 해석에 차이가 있을 경우 상인연합회의 해석이 우선 한다.
- 본 과업을 수행함에 있어서 과업수행자는 항상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의
이익을 보호하는 입장에서 과업을 수행하며 경제적 ․ 기술적 등의 방법을 통해
경비를 최소한으로 절감하는데 정당한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안전관리
- 대행사는 본 과업을 수행함에 있어 안전대책에 관한 계획을 수립 시행하여야 한다.
- 행사와 관련된 시설물은 관람객의 안전문제를 고려하여 사전 안전진단을
실시하여야 하며 견고하게 제작・설치하여야 한다.
- 본 용역의 수행 과정 중 시설물과 관련한 안전 및 관리상의 문제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과업수행자가 갖는다.
보험
- 대행사는 출연진, 연출진, 시설인부, 진행요원, 자원봉사자 등 행사 관련자
모두에 대한 상해 보험을 가입하여야 한다.
- 대행사는 업무 수행과 관련하여 보증보험은 물론, 관람객 등 상해에 대한
보험을 가입하여야 한다.
- 특히. 무대와 주요 입체형 시설물 주변 등에 대한 안전대책의 일환으로 보험을
가입하여야 하며 일체 보험계약내용은 상인연합회와 사전 협의하여야 한다.
본 행사가 종료되면 대행사는 행사에 소요된 장비 및 장치를 즉시 철수
하여야 하며, 행사장 청소 및 시설물 훼손 등에 대해서는 원상 복구를
하여야 한다.
1. 제안서 작성 지침
제안서 사본 작성 시 제안사임을 식별할 수 있는 업체명 등의 내용이 제안서
표지 및 내용에 표기될 수 없음 (원본 1부에만 업체명, 로고 등 사용)
제안서는 반드시 한글로 작성하여야 하며, 사용된 영어 약어는 풀어서 기술
하고, 전문용어는 주석을 활용하여 상세히 기술
제안서 구성은 다음에 명시된 제안서 작성 목차에 따라 각각 세분하여
누락 없이 작성하고, 학술적․기술적 설명자료 등의 내용이 많은 경우에는
별지를 사용하여 기술
제안서 내용은 명확한 용어를 사용하여 표현하며, “~를(을) 제공할 수도
있다”, “~이 가능하다”, “~를(을) 고려하고 있다” 등과 같은 명확하지
않은 표현은 제안서 평가 시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
작성항목 중 해당사항이 없는 경우는 작성항목 목차는 그대로 유지하고,
내용작성 부분에 ‘해당사항 없음’으로 기술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은 제안요청기관의 요청이 없는 한 수정, 삭제 및
대체 불가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며, 입증하지 못하거나
허위로 작성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
제안서 작성 시 복수 안을 제안할 수 있으나, 반드시 장․단점을 기재하고
1개안을 채택하여 그에 대한 명확한 이유 명시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안을 무효 처리
제안서의 요금은 원화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
2. 제안서 작성 목차
항 목
|
작 성 내 용
|
비 고
|
Ⅰ. 업체소개
|
- 회사 일반현황, 주요연혁, 자본금, 재무재표 등
- 조직 및 인원 현황, 주요 사업실적(경력)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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Ⅱ. 사업개요
|
- 사업목적 및 필요성, 비젼, 전략 등 포함
|
|
Ⅲ. 추진전략
(구성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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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스별 구성, 공간배치 등 입체조감, 동선계획
- 인테리어, 조명 및 음향, 내부․외부 디자인
- 세부전시항목, 연출내용 및 연출매체
- 온라인 전시 판매 효율적 운영방안
- 타겟(일반 관람객, 비즈니스 참관객)별 유치
- 홍보전략(공연, 경연, 체험행사, 놀이마당 등)
- 먹거리 장터 배치 및 관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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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Ⅳ. 행사운영
(운영계획)
|
- 부스진행요원, 안내도우미 배치, 참여시장 등 대응 및 지원계획
- 참관객 대응 및 지원 계획(주차 등),
- 전시장 운영 실행계획(경비, 소방, 전기, 배수, 급수, 청소, 쓰레기 배출, 도로통제 등)
- 기록유지(녹화, 촬영 등)
- 참가시장 등의 성과 취합, 만족도 설문조사
- 안전사고 발생 대비 안전계획 수립 및 안전요원 배치
- 우천 등 자연재난, 감염병 예방대책
|
|
Ⅴ. 사업관리
|
- 추진일정(계획)
- 행사 촬영 및 결과보고서 작성 등 문서화 계획
- 수행조직 및 업무 분장
- 투입인력 및 이력 사항
|
|
Ⅵ. 기 타
|
- 본 제안요청서에 명시되지 않는 항목 중 사업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추가 사항
제시
|
|
3. 제안서 작성시 유의사항
입찰공고일 기준 3년 내 단일 계약 건으로 5천만원(50,000,000원) 이상의
전시·마케팅 행사 수행증명서류 각 1부
- 수행 증명서류는 해당용역 발주기관이 발행하는 용역수행실적증명서를 제출한다.
- 용역수행증명서 발급이 불가능한 경우(예: 기관폐쇄)는 실적 증명서 외 해당용역 “계약서 사본” 및 “세금계산서 사본” 일체 제출 (원본대조확인필 필수)
제안요청기관은 본 제안요청서 등에 포함되어 있는 정보의 정확성을 기
하였으나, 각 제안사는 가능한 한 제시된 정보의 정확성에 대해 스스로
확인할 의무가 있으며, 제안요청기관은 제안요청서나 기타 첨부 자료상의
오류나 누락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음
제안서를 작성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사가 부담하며, 제출된 제안서는
반납되지 않음
제안서의 내용은 용역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는 필요시 제안사에 따라서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단, 계약서에 명시한 경우에는 계약서 사항이 우선함
제안서 및 계약서에 대해서 해석상의 이견이 발생할 경우에는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의 해석이 우선함
본 제안요청서의 전체 또는 일부가 제안서 제출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
사용되어서는 안 되며, 선정된 제안사는 제안요청기관의 보안 요청을
준수하여야 함
제출된 제안서 안에 제안사의 독창적인 정보라고 명시하지 않은 개념 또는
아이디어는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가 임의로 사용할 수 있음
4. 제안서 제출
제출기한 : 2025. 5. 12(월)17시까지
제 출 처 : 울산광역시 남구 중앙로 213번길 14(전통시장지원센터 3층)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 사무처 / Tel 052)267-8533~4 Fax 052)248-5666
제출 서류
- 행사대행 용역제안서 8부(원본1부, 사본7부)
* 제안서 작성 시 제안서 원본 외 평가자료에는 제안사를 인식하는 회사명 등을
기입할 수 없음
- 제안서 제출용 CD 또는 USB파일 1개 제출
- 가격 제안서 및 세부예산 내역서 각 1부
* 제안서(용역 및 가격) 및 세부예산 내역서는 밀봉하여 각각제출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원 각 1부 외
제안서는 20분 정도 발표할 수 있는 분량으로 50p 이내로 할 것.
제안서 제출 방법
-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된 공식문서로 직접 방문 제출
-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으며,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은 제안서는 무효로함.
* 우천 등 자연재난 및 감염병,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과 관련 행사개최가 불
가하여 주최 측이 부득이 행사를 취소 할 경우 실비 이외에 민‧형사 상 책임이
나 손해배상 등을 청구하지 않는 조건으로 계약체결
관련서식
<별지 제1호>
|
2025년 울산광역시 전통시장 상품전시회
행사대행 용역 제안서
2025. 5. .
제안업체명
|
<별지 제2호>
입찰참가신청서
|
처리기간
|
즉 시
|
입찰건명
|
「2025년 울산광역시 전통시장 상품전시회」행사대행 용역 제안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소
|
|
전화번호
|
|
대표자
|
|
사업자등록번호
|
|
입
찰
보
증
금
|
납 부
|
보증금율
|
◦ 10/100 %
|
보증액
|
◦ 금 원 (₩ )
|
납부방법
|
① 현금 ( ) ② 보증보험증권 ( ) ③ 기타 :
|
지 급
각 서
|
사 유
|
◦ 입찰 보증금 면제 사유 ( )
|
확약내용
|
◦ 보증금율 : 10/100 %
◦ 보증금액 : 금 원(₩ )
◦ 확약내용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 울산상인연합회에 낙찰 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
대리인․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울산상인연합회가 공고한 일반(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별 첨 :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제안사가 제출하는 서류 목록을 순서대로 기재
1)
2)
3)
.....
|
2025. 5. .
|
신 청 인 (인)
|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 회장 귀하
|
<별지 제3호 >
『2025년 울산광역시 전통시장 상품전시회』
행사대행 용역 가격제안서
□ 업체명 :
본사는 울산상인연합회에서 주관하는「2025년 울산광역시 전통시장 상품전시회」대행용역 가격제안서를 아래와 같이 제출합니다.
□ 행사총액 : 금 원정(₩ )
□ 항목별 내역
(단위 :원)
번호
|
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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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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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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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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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획 · 연출비
|
|
․숫자로 기재
|
②
|
시 스 템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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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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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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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시 홍 보 비
|
|
|
④
|
행사장 시설비
|
|
|
⑤
|
출연료및진행비
|
|
|
⑥
|
보 험 료 등
|
|
|
⑦
|
용역시 인건비
|
|
|
⑧
|
기 타
|
|
|
⑨
|
소 계
|
|
|
⑩
|
부가가치세
|
|
|
⑪
|
합 계
|
|
|
2025년 5월 일
회사명 :
주소지 :
대표자 : 법인인감(날인)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 회장 귀하
<가격제안서 작성시 참고>
항 목
|
세부내용
|
전시기획비
|
∘전시대행사의 전시기획비용 등 상품판매전 및 전시회 기획비용
|
장치 및
설치비
|
∘시스템비용
- 조명, 음향, 영상, 무대 특수 효과, 발전기 및 발전차 대여 설치 비용, 무대 설치(트러스트 등)비용 등
∘전시관 설치비용
- 부스(전시 천막) 설치비용, 부스 인테리어, 전시 기자 재(진열대 등)대여 및 설치비용 등
∘행사장 디스플레이 비용 등
- 전시회 구성에 필요한 시스템 및 무대․전시관 설치부대 비용
|
홍보비
|
∘홍보물 제작 및 설치비용
- 홍보 리플릿, 포스터, 배너, 경품권, 현수막 제작 및 설치비용, 초청장 제작 및 발송 비용 등
∘매체 광고비용
- TV, 신문, 인터넷 등 미디어 광고비 등
∘홈페이지 제작 및 유지 보수비용 등 전시회 사업 홍보 광고비용
|
인건비
|
∘전시운영관리 인건비
- 전시대행사 운영인력(연출, 조연출 등), 시스템운영인력 (무대, 조명, 음향, 영상등), 행사 보조 인력(도우미, 안전요원, 주차요원 등) 등
∘이벤트 인건비
- 이벤트 사회자, 가수 등 연예인, 공연단의 출연료 등 행사에 필요한 인력 및 연예인 출연료 및 공연단의 공연비 등
|
기타
|
∘전기, 수도요금, 가스비용 등 기타 일반관리비 및 운영비
∘대행사 선정 조달청 수수료
∘배송비, 특별할인 쿠폰(온라인), 라이브커머스, 품평회 운영비
|
<별지 제4호>
주요 사업실적
사 업 명
|
사 업 기 간
|
계 약 금 액
|
발 주 처
|
비 고
|
|
0000. 0. 0 ~ 0000. 0. 0
|
|
|
|
- 현재 수행중인 사업도 포함하여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제안과제와 유관한 것만 기재한다.
- 하도급은 발주처가 승인한 경우에 한하여 작성하며 비고란에 원도급 회사를 기재한다.
- 사업별 사용 개발방법론을 비고에 기재
주1) 사본에는 회사명을 기재하지 말고 원본에만 기재
<별지 제5호>
참여인력 이력사항
성 명
|
※
|
소 속
|
※
|
직 책
|
|
연 령
|
|
학 력
|
전공
|
해당분야근무경력
|
|
전공
|
자 격 증
|
|
본 용역
참여임무
|
|
사업참여기간
|
|
참여율
|
|
경 력
|
사 업 명
|
참여기간
(년월-년월)
|
담당업무
|
발주처
|
비고
|
|
|
|
|
|
- 본 사업 참여역할과 연관된 수행업무 중심으로 기재
- 최근 참여 사업 순으로 기재
주1) ※부분은 원본에만 기재하고 사본에는 기재하지 말고 공란으로 제출
<별지 제6호 >
※ 가격제안서 및 견적서는 밀봉하여 별도 제출
세부예산 내역서
① 기획· 연출비(기획, 연출, 디자인비 등)
② 시스템(무대, 영상, 조명장치 등)
③ 전시 홍보비(방송광고, 인터넷, 현수막 등)
④ 행사장 시설비(전기, 부스설치, 기자재 임대 등)
⑤ 출연료 및 진행비(가수초청, 축하공연, 행사진행비 등)
⑥ 보험료 등(인적 물적 보험 등)
⑦ 용역 인건비(연출Staff, 운영Staf, 외부Staff 등)
⑧ 기타(예비비 등)
* 용지 부족시 변경하여 사용
<별지 제7호 >
『2025년 울산광역시 전통시장 상품전시회』
행사대행 용역 견적서
(단위 천원)
항 목
|
품 명
|
규 격
|
단 위
|
수량
|
단가
|
금액
|
적 요
|
전시장치
|
부스장치
|
|
|
|
|
|
|
몽골텐트
|
|
|
|
|
|
|
바닥공사
|
|
|
|
|
|
|
전기공사
|
|
|
|
|
|
|
이벤트공사
|
|
|
|
|
|
|
부대시설비
|
|
|
|
|
|
|
비품임대
|
|
|
|
|
|
|
부대운영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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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예비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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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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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사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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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막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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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향 및 조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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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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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강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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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건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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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진행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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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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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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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행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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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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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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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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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양식은 업체 실정에 맞게 변경하여 사용하여도 됨
<별지 제8호 서식>
확 약 서
울산상인연합회에서 추진 중인 2025년 울산광역시 전통시장 상품전시회 행사용역 대행사 선정과 관련하여,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의 기술 심사와 내부절차에 의한 제반 결정에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년 5월 일
상호명 : 1
대표자 : 직인
울산광역시상인연합회 회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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