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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10280-000 공고일시  2025/04/24 12:35
공고명 (재공고)2025학년도 번동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성북교육청 번동중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성북교육청 번동중학교
공고담당자 김해원(☎: 02-985-347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7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3,400,000 원
   
배정예산
43,400,000 원
   
추정가격
39,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번동중학교 공고 제2025–04호


번동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 공고

【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 】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24.

번동중학교장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번동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수련활동기간

2025. 6. 11.(수) ~ 2025. 6. 13.(금) (2박 3일)

수련활동장소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

참가예정인원

총 163명[학생 155명, 인솔교직원 8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사업 종료 후 실제 참가인원에 따라 정산함

경비내역

숙식비(2박 7식), 시설이용비, 교육비, 부가세, 기타 잡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경비에 대한 총액(수련시설까지의 학생 수송용 차량 제외)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입찰

공고기간

2025. 4. 24.(목) ~ 2025. 5. 7.(수)

기초금액

(공고금액)

₩43,400,000원(금사천삼백사십만원/부가가치세포함)

  - 기초금액내역 : 학생 280,000원×155명=43,400,000원
              인솔교직원 경비는 별도정산

제안서 제출기간

2025. 4. 25.(금) 10:00 ~ 2025. 5. 7.(수) 10:00(기간 및 시간엄수)

 ※ 접수시간: 평일 09:00~16:00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25.(금) 10:00 ~ 2025. 5. 7.(수) 10:00(G2B 전자접수)

제안서 평가

2025. 5. 7.(수) 15:30~, 우리학교 1층 학부모 회의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9.(금) 12:00, 번동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 학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역제한(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 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2)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나라장터(G2B)에 청소년수련시설 청소년수련원(업종코드3251) 또는 유스호스텔(업종코드 3254)로 등록되어 있으며 현재까지 청소년수련원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그 주된 영업소 주소가 입찰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에 소재하고 있는 자

    3) 청소년활동 진흥법 제35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청소년수련활동 인증프로그램 보유업체

    4) 2024년도 여성가족부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결과 ‘적정’을 받은 수련시설 또는 평가를 받지 못한 신규시설은 지자체의 시설 안전점검 결과(최근 1년 이내)를 제출하여야 함

    ※ 본 사업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4호에 따라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하여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하며,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일 경우엔 그 전일 토요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행령 제92조제1항의7내지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및 입찰서 접수 → 사전 답사 후 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 G2B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규격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기간 : 2025. 4. 25.(금) 10:00 ~ 2025. 5. 7.(수) 10:00

      ※ 접수시간 : 평일 09:00~16:00

    2) 접수 장소: 우리 학교 행정실(서울특별시 강북구 오현로35길 87)

    3) 제출 방법 :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시

     4) 제출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나)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8부 (붙임 2)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붙임 3)을 숙지 후에 기재

       - 수련활동 일정,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질병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다)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자료(최근연도 표준재무제표증명원) 1부

     라)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증명서 1부 (붙임 4) - 해당자에 한함

     마) 지도자 명단,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바) 수련시설 현황표(강당, 체육관, 모험시설, 수영장, 식당의 규모 등)

     사) 식단표 및 수련시설 배치도(전체, 층별 배치도, 객실 및 비상구 표시), 교육일정표(프로그램)

     아) 집단급식소 설치신고증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자) 영양사, 조리자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차)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카)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타) 2024년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통보서 사본 1부

     파)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하) 최근 1년 이내 건축, 토목, 전기, 가스, 소방, 위생, 식수 등 안전점검 결과 사본 각 1부

     거) 사용인감계 1부

     너)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더)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및 건물(시설물)화재보험증권 사본 각 1부

     러)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대표자가 아닌 경우, 위임자 신분증 사본 지참)

      머) 청렴서약서 1부 (붙임 5)

     버) 각서 1부 (붙임 6)

     서)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 7)

     어)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1부

      ※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4. 25.(금) 10:00 ~ 2025. 5. 7.(수) 10:00

    2) 장소: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3)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4)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이전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5) 가격입찰 시 공고서 및 과업설명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7. 제안서 평가

  가. 일시: 2025. 5. 7.(수) 15:30~

    ※ 단, 학교일정에 의해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나. 장소: 우리학교 1층 학부모회의실

    ※ 별도 제안서 설명회는 실시하지 않음


8.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5. 9.(금) 12:00, 번동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활성화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가격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 결과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80점 미달 업체는 투찰업체 규격서 평가에서 부적격 처리함)

      ※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 [붙임 8] 배점 기준표와 같음

  나. 예정가격 작성은 예정가격작성기준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가격입찰 개찰결과 동가 발생 시에는 제안서 평가점수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다. 낙찰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 증권(지급확약서 또는 현금)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우리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학교에서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공고문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 관련 : 행정실 (☎02-985-3479)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 『용역』 → 『개찰결과』 이용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부.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4. 사업실적증명서 1부.
      5. 청렴서약서 1부.

      6. 각서 1부.

      7.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8.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9. 수련활동 과업설명서 1부.

      10.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11. 입찰가격 산출내역서(낙찰자만 제출) 1부.

      12.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낙찰자만 제출) 1부.

[붙임 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입찰

개요

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입 찰 일 자 

 

입 찰 건 명

2025학년도 번동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보증금

· 보증금률 :      %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면제(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

대리인·

사용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번동중학교의 2단계(규격·가격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공고에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번동중학교장  귀하

[붙임 2]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 업  분 야

 

주        소

 

연   락   처

  전화 :                FAX :

회사설립년도

             년         월

직 원  현 황

 

해당부문 사업기간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2. 최근연도 경영상태

구 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자기자본(원)

총자산(원)

비 율

 

 

 

※ 최근연도 재무제표증명원 첨부


3. 수련활동 수행 실적

순번

사업명

사업개요

사업기간

계약금액

(천원)

발주처

비고

 

 

 

 

 

 

 

※ 현재 수행 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본 사업과 유관한 것만 기재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행 실적

※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 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소 속

성 명

연 령

직 위

전화번호

해당분야 근무경력

소지자격증

책임자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부문

 

 

 

 

 

 

 

(     )부문

 

 

 

 

 

 

 

(     )부문

 

 

 

 

 

 

 

협력회사

회  사  명

부문별 협력내용

책임자   

 

 

 

 

 

 

 

 

 

※ 재직증명서와 소지자격증 사본 첨부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수련활동 시정표

    - 수련활동 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우천 시 대체 프로그램 기재

제1일(○월 ○일)

제2일(○월 ○일)

제3일(○월 ○일)

시간

일정

시간

일정

시간

일정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시설 여건 기재

    - 숙소 전경 사진과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수용가능인원(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의 중학생 기준 숙박정원)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 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 제공 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기재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수련활동 중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 교육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번호, 담당자 등)

   마. 학생안전계획,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바. 숙소의 야간경비 배치 계획 제출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증빙 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번동중학교장 귀하



















[붙임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 항목을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 처리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 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 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붙임 4]

사업실적 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 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 번호

 

증명서 용도

 

용역범위및기준

(금액 등)

 

제 출 처

 

사업

이행

실적

내용

사 업 명

 

규 모

 

사업 개요

 

계약 번호

계약

일자

계약

기간

계약금액

(규모)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원)

 

 

 

 

 

 

 

증명서

발급

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기 관 명:                          (인) (전화번호:                 )

 주    소:                               (FAX 번호:               )

 발급부서:

 담 당 자:

※ 본 양식을 기준으로 하되 기관사용 사업실적 증명서 대체 가능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수행 실적으로 작성




[붙임 5]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명 :           (인)



번동중학교장 귀하

[붙임 6]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번동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번동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수련활동·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활성화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번동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     .     .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 표 자 성명:                 (인)




번동중학교장 귀하

[붙임 7]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인)는 최근 5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참가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인)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번동중학교장 귀하



[붙임 8]

수련활동 용역업체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  분

평  가  항  목

배  점

평가

점수

비고

배점

심사기준

제안서

평가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o 수련활동 수행 실적(10점)

 -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5년간 수련활동 수행 실적

 -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10

10건 이상 - 10점

8건 이상 - 8점

6건 이상 - 6점

6건 미만 - 4점

 

실적증명

제출

o 제안업체 인력 보유 상태(10점)

 - 수련활동 수행조직 및 청소년 지도사 자격증 보유 여부

10

6명 이상 - 10점

4명 이상 - 8점

4명 미만 - 6점

 

 

o 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자기자본/총자산)

 - 재무제표증명원 제출

10

70% 이상 - 10점

60% 이상 - 8점

50% 이상 - 6점

50% 미만 - 4점

 

재무제표증명원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o 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20점)

우수

보통

미흡

 

 

 - 숙박시설 전망, 위치, 편의시설

5

3

1

 - 숙박시설 쾌적성 및 안전성

5

3

1

 - 객실면적 및 실당 배치인원

5

3

1

 - 재난 시 대피 시설 및 안전관리 상태

5

3

1

o 식사제공 능력(20점)

우수

보통

미흡

 

 

  - 식사 제공 능력(중식 등 현지식)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10

8

6

  - 숙박업체 식단표(조,중,석식 6식)

    (영양적으로 균형있고 제철음식 사용여부)

10

8

6

o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20점)

우수

보통

미흡

 

 

 - 수련활동 일정 및 프로그램 계획

5

3

1

 -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여부 

5

3

1

 -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 시 처리방안

5

3

1

 - 우천 시 수련활동 대처방안

5

3

1

o 타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이사항(10점)

10

8

6

 

 

합      계

100

 

 







[붙임 9]


번동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과업설명서


1. 건명: 2025학년도 번동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2. 수련활동기간: 2025. 6. 11.(수) ~ 2025. 6. 13.(금) (2박 7식)

3. 수련활동장소: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소재 청소년 수련시설

4. 참가예정인원: 학생 155명, 인솔교직원 8명(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5. 용역조건

  가. 수련활동경비

    ○ 숙박비(2박), 식비(7식), 시설이용비, 교육비, 부가세, 기타 잡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수련경비에 대한 총액입찰

  나. 숙박시설

    ○ 숙박시설은 학생들의 안전을 최대한 고려한 시설이어야 한다.

    ○ 전 학생을 한 건물에 수용(분산 수용 배제)하여야 하고,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고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 숙박은 우리 학교 학생만이 사용할 수 있는 독립된 공간이 확보될 수 있는 시설이어야 한다.

    ○ 숙박시설 내에 본교 학생이 활동할 수 있는 강당이 있어야 한다.

    ○ 침실배정은 5~8인 1실을 권장한다.

    ○ 냉난방시설을 완비하고 있어야 하고, 침구는 2명당 1조씩(요, 이불)을 바닥에 깔고 덮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지급하며 청결한 상태여야 한다.

    ○ 기상 악화 시 프로그램을 대체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야 한다.

    ○ 코로나19등의 감염병 환자 발생시 격리장소를 확보해야 함.

  다. 식사 등

    ○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까지(2박 7식) 제공하며 1식 4찬(밥,국 제외) 이상으로 하며, 생선 또는 육류를 1일 2회 이상 포함하여야 한다.

    ○ 수련활동 기간 중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선호하는 식사를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도록 한다.

    ○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 식품에 의한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충분히 추가 지급하여야 하고,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라. 수련활동 수행 및 변경

    ○ 기본 및 세부일정

      1) 수련업체에서 제시한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기본 및 세부일정을 확정하고,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한다.

      2) 학교에서 변경 또는 추가를 요구하는 프로그램은 수련활동 프로그램에 성실하게 반영한다.

    ○ 수련활동 일정 변경

      1) 학교장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변경 전 학교에 즉시 통보한 후 학교장의 동의하에 변경한다.

      3) 학교의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마. 수련활동업체

    ○ 청소년기본법 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로 최        근 2년 이내 학생수련활동 용역 유경험업체로서 실적이 우수하고 2024년 기준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 “적정” 이상(2023년 평가기관은 “우수” 이         상)의 건실한 업체이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여야 한다.

  바. 안전요원 배치

        ○ 청소년기본법 시행령 제25조(청소년지도자-청소년상담사의 배치 등)에 적합         한 안전요원 배치 및 인증프로그램에 맞는 안전요원인원을 배치한다.

  사. 낙오자 처리

    ○ 낙오자 처리: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를 예방하여 보호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본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 코로나19 등의 감염병 환자 발생시 격리장소를 확보해야 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 후 우리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바. 책임

    ○ 수련원 시설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해서는 수련시설이 전적으로 책임진다.

    ○ 수련활동을 이행함에 있어 수련시설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 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에는 수련시설은 관계법령 및 일반 관례에 의해 민․형사상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 수련활동 중이나 그 이후에 증빙서류 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사.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낙찰업체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교육프로그램 내용, 숙박, 식사 제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 학교 필요에 의하여 현장답사 시(수련시설 확인을 통해 학생 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 동행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6. 수련활동 경비의 정산 및 지급

  가. 수련활동 경비는 다음과 같은 사유 등으로 경비의 추가 지급이나 환불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계약단가에 의하여 정산한다.

    1) 실제 참가인원의 변동 시

    2) 본교의 사정으로 일정의 변경에 따른 경비의 증감 발생 시

    3) 기타 계약 내용의 변경으로 경비의 증감 발생 시

    4) 천재지변 등으로 인하여 일정의 변경 또는 취소 등으로 계약의 일부가 해지된 경우

  나. 용역대가 지급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수련활동 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7. 계약변경 또는 해지 등

  가. 본 용역은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수익자부담경비가 재원이므로 천재지변, 전염병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하거나 상급 기관으로부터 수련활동 금지의 지시 및 정당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계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다.

  나. 본 용역과 관련하여 수련시설이 계약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하거나 태만히 하는 등의 책임 있는 사유가 분명할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할 수 있다.

  다.“가”항에 의거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한 경우에는 이로 인한 일체의 손해배상을 요구하거나 민․형사상의 책임을 묻지 아니한다.

8. 기타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과업설명서, 용역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나. 본교 수련활동을 위한 활성화위원회의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다. 상기 제출된 서류가 허위로 드러날 경우, 계약 체결 후라도 계약을 철회할 수 있다.

  라. 행사 전에 수련활동 전반에 관련된 생활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만일의 사고 발생 시에는 업체가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진다.

  마.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한다.

   

[붙임 10]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 번동중학교장(이하“수요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이하“공급자”라 한다) 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수요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공급자”에게 위임하고,“공급자”는“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수련학생에게 제공하며,“수요자”와“공급자”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공급자”는“수요자”가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일정 안내, 숙박, 식사 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수련시설) ① 수련시설은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소재 수련시설로 한정한다.

     ② 수련시설은 여성가족부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우수’등급 이상(2024년  종합평가기관은‘적정’등급)이어야 한다.

     ③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위원회에서 인증받은 프로그램을 운영하여야 한다.


제5조(숙박시설 여건)숙박용 방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소는 학생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숙소로 하며, 숙소에 타 학교 학생 또는 일반여행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③ 숙소의 침실 면적은 1평당 2명 이내를 수용할 수 있도록 하고, 가급적 4층 이상의 침실은 배정하지 아니하며 냉·난방 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한다.

     ④ 활동시간 이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관리요원을 층별 1명 이상 배치하여야 한다.(취침 이후 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⑤ 화재,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시설이 확보되고 학생들에게 유해한 환경이 없어야 한다.

     ⑥ 학생 전체 인원에 대해 레크리에이션을 지도할 수 있는 음향시설을 갖춘 실내 강당이 있어야 한다.

     ⑦ 상기 숙박업체의 상호와 전화번호, 침실 평면도를 수련활동 전 학교 책임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⑧ 특수교육 대상 학생들이 원활히 활동할 수 있도록 승강기 등 장애인용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야 하며 필요시 이들을 위한 숙소를 따로 배정할 수 있어야 한다.

     ⑨ 실에 설치된 TV 채널에 학생들이 보아서는 안 되는 음란 내용의 방송이 방영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점검을 하여야 한다.


제6조(식사 여건)수련활동 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며, 1식 4찬 이상(밥,국 제외)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하여야 한다.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공급하여야 한다.

     ③ 중․석식은 도시락을 배제하고 반드시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로 하여야 한다.

     ④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련활동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 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4찬 이상에 관한 사항은 변경할 수 없다.

     ⑤ 학생 과반 수 이상이 식사의 양 및 질에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이 이를 배상한다.

     ⑥ 조․중․석식 제공 식당 및 숙박업체의 영업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 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하여야야 한다.

     ⑦ 1인 정량은 학교급식 기준 이상으로 한다.

     ⑧ 식당(조식, 석식)은 숙소 내에 있어야 하고, 동시에 160명(좌석 160석) 이상 식사가 가능해야 하며, 1시간 내에 모든 학생이 급식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비되어야 한다.

     ⑨ 식재료는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고 사전 인솔책임자의 검수를 받도록 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은 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 후 제출한다.

     ⑩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에 의하여야 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다.


제7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공급자”는 “수요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수련활동 기본일정을 작성,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출발 전에“수요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수련활동 운영은“공급자”의 주관으로 하되 사전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 학생의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히 유념하여 교육적으로 이루어져야 한다.

     ③ 우천 시 실내에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구비되어 있어야 한다.

     ④ 수련활동 일정 변경

       1.“수요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공급자”가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공급자”는 변경 전․후 “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 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⑤“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기타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제8조(수련활동인원) ① 학생 155명, 인솔교직원 8명으로 한다.(참가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음)

     ②“수요자”는 출발 3일 전까지 확정 인원을 “공급자”에게 통보하며, 행사 종료 후 실제 참여 학생 수로 정산한다.


제9조(낙오자 처리) ① 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수련활동에 대한 인원 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③ 낙오자에 대한 별도의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행사 수행에 차질이 없도록 한다.


제10조(사고)“공급자”는 수련활동 중 각종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 조사를 하는 등 사전 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② 수련활동 중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공급자”는 즉시 병원에 입원 조치하는 등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한다.

      ③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모든 비용은 현지에서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공급자”가 부담한다.


제11조(경비의 지급) ① 본 활동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②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1인당 계약금액 ☓ 실제 참여 학생수로 정산

      ③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공급자”의 세금 계산서 청구에 의해 3일 이내에 지급한다.

      ④“수요자”는 용역대가를“공급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2조(계약이행보증)“공급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을 제출한다.


제13조(구급약품 휴대)“공급자”는 수련활동 중 안전 및 질병치료를 위하여 구급약품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4조(책임) ①“공급자”는 수련원에 입소하여 퇴소 시까지 수련교육 중 학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수련활동 중 발생하는 식중독, 도난, 분실 및 시설물의 하자, 수련활동 중 안전관리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인한 안전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하여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치료, 보상, 변상, 손해배상 등의 모든 책임을 진다.

      ②“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공급자”가 부담한다.


제15조(계약의 해지 등) ①“수요자”는“공급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변경,취소할 수 있다.

        1.“수요자”의 사정(교육계획 변경, 상급 기관의 지침, 기타 사유 포함)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행사일 2주 전까지“공급자”에게 변경, 취소를 요청함.

        2.“공급자”가 계약 조건을 이행하지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수요자”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3. 코로나 또는 이와 유사한 국가적으로 중대한 전염병 또는 사안 발생에 의해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기일에 상관없이“공급자”에게 변경, 취소 요청함.


제16조(기타) “공급자”는 수련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수련활동 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사의 지시에 의해 운행된다.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해지 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수요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7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하며,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수요자”의 의견에 따른다.


제18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수요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11]※낙찰자만 제출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 건명 : 2025학년도 번동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2. 예정인원 : 총 163명 예정 (학생 155명, 인솔교직원 8명)

3. 기간 : 2025. 6. 11.(수) ~ 2025. 6. 13.(금) (2박 3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연번

구분

규격

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소요액

비고

1

숙박비

2박

□   원 × 명 × 박

 

 

2

식사비

7식

국물이 있어야 하며,

1식 4찬 이상(국, 밥 제외)

(육류, 생선 포함)

□   원 × 명 × 식

 

 

3

수련활동비

 

□   원 × 명 × 일

 

 

4

시설사용료

 

□   원 × 명 × 일

 

 

합    계    액

 

 

 

1인당 금액(VAT포함)

(합계액÷계약인원)

학생

□       원 ÷ 명 :        원

 

 

교직원

□       원 ÷ 명 :        원




[붙임 12]※낙찰자만 제출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

한글(또는 한자)

영문(외국인의 경우 기입)

주민등록번호

-

외국인인 경우: 국적과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본인은 번동중학교(시설)(예: 유치원, 어린이집, 아동복지시설, 청소년쉼터, 청소년활동시설, 의료기관 등) 취업자(취업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강북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대상자가 외국인인 경우 한글ㆍ영문의 성명, 국적과 함께 여권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