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초등학교 공고 제2025-31호
2025학년도 인성초등학교 개학맞이 용역업체 선정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에 의거 2025학년도 인성초등학교 개학맞이캠프(에버랜드, 캐리비언베이) 용역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인성초등학교 3-6학년 개학맞이캠프(에버랜드, 캐리비언베이)
나. 예상인원 : 총 317명 (12학급, 학생 300명, 교직원 17명, 인원은 증감할 수 있음)
다. 여행장소 : 용인 에버랜드, 캐리비언베이 ※ 세부일정표 참조
라. 여행기간 : 2025. 08. 21(목) ~ 08. 22(금) / 1박 2일
마. 여행경비 : 숙박비(준특급 이상 호텔/리조트, 에버랜드 캐빈호스텔), 조·중·석식비(4식: 일반식 2회, 프리미엄 2식), 여행자 보험료(최대 보상한도 1억원), 입장료 및 관람료(캐리비언베이 오전, 오후권, 에버랜드 야간권, 주간권), 가이드 비용(가이드 및 기사 팁 포함), 의료비, 제세공과금, 기타 잡비 등 지상비 일체의 비용을 포함한 제반 경비에 대한 총액입찰(부가가치세 포함)
바. 기초금액 : 금 삼천 사백 오십만원 (금 34,500,000원) - 학생만 기초금액, 교사 제외 -
학생 (1인당 115,000원 × 300명 = 34,500,000원)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입찰)’로 규격과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 개찰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자만 규격입찰서(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을 적용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자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단,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 전일 토요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함).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이 가능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제안서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및 ‘개학맞이캠프 용역 과업설명서’ 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제출기간 : 2025. 4. 24. (목) 15:00 ~ 2025. 5. 8. (목) 12:00
(※ 평일 09:00~16:30/ 휴업일(5월 1~2일), 토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나. 제출장소 : 본교 행정실(상기 지정시간 이내에 직접 제출, 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다.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는 본교에서 별도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교체할 수 없고,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에 기재된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2) 제안서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불명확하여 인지하기 어려운 등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본교에서 별도로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3) 학교에서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를 하며,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할 경우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제출 서류(※ 봉투에 봉함 후 도장을 날인하여 제출하되 “입찰서류” 표기 요망)
1) 입찰 참가 신청서(본교 소정 양식) 1부.
2) 개학맞이캠프 용역제안서(본교 소정 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10부.
(※ 규격 A4 크기로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로 제출 불가, 여행일정․교통․숙박․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도록 작성)
3) 최근 4년 이내 국내외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반드시 금액 명기) 각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5)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1부.
6) 인감증명서 1부.
7) 사용인감계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8)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9)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0)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11) 인감도장(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 지참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또는 공개하지 않음.
바. 제안 설명회 : 2025. 5. 21. (수) 09:00 예정
6. G2B 가격입찰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제출기간 : 2025. 4. 24. (목) 15:00 ~ 2025. 5. 8. (목) 12:00
나.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
다. 유의사항
1)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방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5. 22. (목) 10:00 인성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입찰의 무효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47호, 2018. 11. 8.)에 의거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의거 본교 자체 심사위원회에서 5월 21일에 제안서를 평가하여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동가입찰 시 전자조달시스템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안 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 본 공고내용은 인천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ice.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행정실(☎032-772-2239)로, 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양식) 1부.
2. 개학맞이캠프 용역 제안서(양식) 1부.
3.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부.
4. 개학맞이캠프 용역 과업설명서 1부.
5. 개학맞이캠프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6. 개학맞이캠프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7.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1부.
8.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1부.
9.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끝.
2025. 4. 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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