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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0342-000 공고일시  2025/04/24 13:25
공고명 2025학년도 태안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소액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태안교육지원청 태안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교육청 충청남도태안교육지원청 태안중학교
공고담당자 정이슬(☎: 041-674-53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132,600 원
   
배정예산
60,132,600 원
   
추정가격
54,666,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태안중학교 공고 제2025-10호


2025학년도 태안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소액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견적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5학년도 태안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및 장소

구분

기간

장소

2학년

2025. 10. 15.(수) ~ 2025. 10. 17.(금), 2박 3일

서울, 경기 일원

  다. 예정인원: 총 135명(학생 123명, 인솔교사 12명)

  라. 기초금액: 금 육천일십삼만이천육백원(₩60,132,600원), VAT 및 부대경비 일체 포함

  마. 차량대수: 5대(45인승 대형)

  바. 여행일정: 과업설명서 참조

 ※ 일정코스는 현지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여행사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일정 및 구간을 변경할 시는 미리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고,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합니다.

 ※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고, 참가인원의 증감 시 계약금액은 1인당 경비×총 참가인원으로 결정됩니다.

 ※ 질병(감염병) 및 긴급재난, 상급기관 지침의 변경 등 학생들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업체는 이에 따른 위약금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및 주차료, 인솔자 경비, 여행자 보험, 알선수수료, 부가세 등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 견적입니다.

다. 지역제한(충청남도) 견적이며 공동도급 및 지사투찰은 불허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 참가자격

가.「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관광 진흥법」제4조 및「같은 법 시행령」제2조에 의한 국내여행업(1263)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또는 종합여행업(1261)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상공인․소기업확인서(계약 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 자격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제출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할 수 있습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과 붙임의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28.(월) 10:00 ~ 2025. 5. 2.(금)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 견적으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6. 견적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다.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대표자, 상호)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7. 개찰

가. 개찰 일시: 2025. 5. 2.(금) 11:00 입찰집행관 PC

나.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견적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견적제출 참가 자격 요건에 충족되지 않는 등 기타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은 전자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지정됩니다. 또한 전자견적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계약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계약체결 시 제출 서류(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1) 계약보증이행증권 또는 계약보증금 지급확약서(각서)

 2) 법인등기사항 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3) 인감증명서

 4) 사업자등록증,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5)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6) 수의계약 각서

 7)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

 8) 청렴서약서

 9) 현장 총괄책임자 신고서

 10) 인솔자 성범죄 조회 동의서 및 행정정보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1) 인솔자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2) 안전·보건관리계획서

 13)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4) 여행경비 산출내역서 1부 (항목별 1인당 단가 및 총액 표시)

 15) 착수신고서(총괄책임자, 산출내역서 포함)

 16) 여행자보험증권 1부 (출발 3일 전까지)

 17) 식단표(전체 일정)

 18) 여행 안내 기본 일정표

 19) 차량, 숙박, 식당 관련 서류 일체

구분

서류

차량

가) 차량 확보 내용(계약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여객자동차운송업 등록증 및 차량 등록증 사본

라) 전세버스 운전자 인적사항

마) 직영차량 운행 각서

바) 운행차량 배차확인서 (출발 3일 전까지)

사)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출발 3일 전까지)

아) 전세버스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점검표, 음주감지 확인서

자) 차량 보험가입증서 

차) 안전운전 서약서

카)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태안중학교가 요청하는 서류

숙박

가) 숙박시설 확보 내용(계약서)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다) 숙박업․음식업 허가증(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라) 수학여행 기간 동안의 식단표

마) 방 배정표

바) 영업배상 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기타 보험 증권 사본 각 1부

사) 숙박시설 현황[기본현황(숙박시설 등급, 위치, 규모, 내부시설, 객실 수, 객실 당 숙박인원, 객실 배치도) 위생 및 시설안전 대책, 전경 등]

아) 영양사(50명 이상 집단 급식소) ․ 조리사 자격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자) 최근 1년 이내 지자체에서 실시한 시설안전점검 결과 또는 개별법령에 따른 위생·소방·전기·가스 등 안전점검 결과서 사본

차)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태안중학교가 요청하는 서류

식당

가) 식당 확보 내용(계약서)

나) 견적서(비용내역서)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라)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조리사 자격증 사본 첨부)

마) 식당 현황(위치, 규모, 좌석 수)

바) 식단표

사) 위생 및 시설 안전대책

아) 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각 1부

 20) 기타 요청 서류.


마. 「공직자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4조,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제9조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항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계약 체결 시 확인서 징구)


9.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의무적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청렴서약서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0.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계약입니다.

다. 관련법령상 하도급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에 응하는 자는 「지방자체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 태안중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다. 기초금액 및 계약상대자 결정 등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 최종낙찰자 등)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관련 법령(예규) 및 지침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law.go.kr) “법령, 행정규칙, 자치법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e-고객센터→법령정보“에서 열람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이용안내는 G2B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문의사항

   

※계약서비스 실명제

- 사업내용에 관한 문의: 교무실 담당교사 이원경(☎070-5003-8473)

- 견적제출 및 계약에 관한 문의: 행정실 주무관 정이슬(☎041-674-5322)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2024년  4월  24일


태 안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