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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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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9502-000 공고일시  2025/04/24 13:27
공고명 전주시 2025년 여름철 물놀이장 설치 운영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수요기관 전라북도 전주시
공고담당자 유현길(☎: 063-281-21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08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0,000,000 원
   
배정예산
200,000,000 원
   
추정가격
181,818,182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 공고(긴급)


전주시 공고 제2025-1079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 4. 24.

전 주 시 분 임 재 무 관

입찰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공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청렴계약 특별유의서

 -. 기타 동 사업과 관련된 법령 등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전주시 2025년 여름철 물놀이장 설치 운영 용역

   나. 용역위치 : 전주월드컵광장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 2025.8.31.까지

   마. 기초금액 : 금200,000,000원(금이억원)
  
※ 부가가치세, 인건비, 상하수도, 전기요금, 영업배상책임보험료 등 포함

   ※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도 부가가치세 포함하여 가격제안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 시 협상가격에서 부가가치세에 해당하는 금액을 공제하고 계약 체결합니다.


2.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함)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위치하고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한 업체로 다음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함

1)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9901]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8014199001)를 소지한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확인서 또는 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에 의거 비영리법인 참가 허용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일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도급 및 하도급 불가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의 규정에 따른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는 업체는 제안서를 제출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라.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이거나,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 시는 입찰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일부터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름.

4. 제안서 작성요령 및 제출방법 : 별첨 제안요청서에 의함


5. 가격 입찰서 접수 및 개찰

  가. 접수기간 : 2025. 5. 2. 10:00 ~ 2025. 5. 8. 17:00.

  나. 접수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전자 제출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개찰일시 : 2025. 5. 8. 18:00, 전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에서 반드시 전자로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신청서류,   기술제안서(정량적 제안서, 정성적 제안서)는 지정된 일자에 방문 제출

   ※ 가격개찰은 시스템 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6. 제안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5. 5. 8.(목) 10:00 ∼ 17:00

  나.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이메일 접수 불가)

  다. 접수장소 : 현대해상 5층 여성가족과 (전주시 완산구 노송광장로 29, 5층)

  라. 제출서류 : 붙임 “제안요청서”에 정하는 바에 의함

  마. 문    의 : 여성가족과 최재원(063-281-2874)

     가격입찰서(전자)와 기술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 유효한 입찰입니다.


7. 제안서 설명 일정

  가. 일    시 : 2025. 5. 12.(월) 14:00

  나. 장    소 : 전주소통협력센터 2층 컨퍼런스룸

                (도로명 주소 : 전주시 완산구 기린대로 209)

      ※일시,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다. 방    법 : PPT발표 (업체당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5분)

  라. 발표순서 : 당일 추첨방식으로 결정


8. 제안서 평가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종합평가로 하되 평가비중은 기술능력평가 80%, 가격평가 20%로 하고, 종합평점 결과 70점 미만은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함.

  나. 종합평점 결과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수 있음.

     ※ 부문별 배점 현황 및 평가 세부 기준은 제안요청서 참조

9.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 선정

  가. 협상적격자 선정 :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및 가격평가 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업체

  나. 협상순위 선정

    - 협상순서는 기술능력 및 입찰가격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업체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선순위자를 결정함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 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다. 협상 적격자 통지

    - 협상적격자와 협상순위가 결정된 경우에는 협상적격자에게 협상순위와 협상일정을 통보함

    - 미 선정된 제안자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라. 협상절차

    -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함

    -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마.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적용 


10.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 제2항에 따라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6조 제2항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의 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 고시 제2024-97호)에 따라 경쟁입찰을 실시했으나 입찰자가 1인뿐인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지 않고 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습니다.

  다. 첨부한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용역 수행 시 발생하는 개인정보 등에 대해서는 외부반출금지 등 비밀유지의무를 반드시 준수하여야 하며 노출금지 대상정보에 대한 정보노출 적발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근거하여 부정당업자로 등록, 입찰참가자격 등 제재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선정방법

  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적용

  나. 우리시 심사기준(제안서 심사)에 의거 선정된 업체와 협상절차를 통하여 선정


12.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으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합니다.


13. 입찰의 무효

  가. 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함


1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제5조 및 제9조(사업주와 경영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붙임)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 낙찰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각형입니다.


15. 기  타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입찰관련법령 및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을 날인하여 공문서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계약서의 내용이 되므로 허위,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바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바.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지방자치단체의 조례(대금청구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전북특별자치도 지역개발공채)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지방세·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한 우리시에서 부과 고지된 각종 세외수입(과태료, 사용료, 이행강제금 등)에 대해서는 체납액이 있을 시 대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아.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본 용역의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에 의합니다.

  자. 자세한 내용은 전주시 여성가족과 최재원 (063-281- 287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붙 임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 참가자격 제한 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