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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정광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공 고 명 : 2025학년도 정광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 개 찰 일 시 : 2025. 4. 30.(수) 11:00
▢ 수 요 기 관 : 정광중학교
이 안내서는 정광중학교가 집행하는 일반용역에서 견적 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사업에 관한 사항 : 부 장(062-960-7408)
- 계약에 관한 사항 : 주무관(062-960-7420)
[유의사항]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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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2025학년도 정광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입찰공고,
과업설명서, 특수조건
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4-23호, 2025. 1. 6.)
Ⅳ.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29호, 2025. 1. 6.)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4. 1.)
Ⅵ.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과-7206(2023. 5. 31.)]
Ⅶ.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특별유의서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 제2001-36호, 2001. 10. 17.)
※ 최신법령 및 지침을 확인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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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광중학교 공고 제2025-17호
2025학년도 정광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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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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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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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
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정광중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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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계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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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정광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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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정광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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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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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10. 14.(화) ~ 2025. 10. 15.(수) / 1박 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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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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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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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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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86명(학생 177명, 인솔교사 9명) ※ 참가 및 팀 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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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정 및 코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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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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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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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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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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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롯데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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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백섬(APEC누리마루)→ 아쿠아리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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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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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롯데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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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쿠아리움 → 동백섬(APEC누리마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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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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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금액: 금49,500,450원(금사천구백오십만사백오십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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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단가: 원, 인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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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 교사
(단가: 원, 인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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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계
(원)
|
단가
|
인원
|
계
|
단가
|
인원
|
계
|
A팀
|
270,000
|
99
|
26,730,000
|
190,050
|
5
|
950,250
|
27,680,250
|
B팀
|
270,000
|
78
|
21,060,000
|
190,050
|
4
|
760,200
|
21,820,200
|
합계
|
-
|
170
|
47,790,000
|
-
|
9
|
1,710,450
|
49,500,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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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생, 인솔교사 경비로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경비 포함 총액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 5] 제출
※ 산출내역서에 의해 참가인원으로 정산
(과업설명서 8. 용역조건 가. 여행경비 청구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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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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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무진 버스(28인승) 총 7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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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상대자는 출발 전(2025.09.29.)까지 착수신고서 및 관련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여행지 입장료 등에 대한 장애인 및 취약계층 할인을 검토/적용하여 정산하여야 합니다.
2. 견적 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차량비, 숙박비, 식비, 입장료, 부가세 등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경비 일체에 대한 총액견적이며, 지역제한(광주광역시), 공동도급 불허, 지사투찰 불허합니다.
다.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라.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제4조 및 「관광진흥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또는 국내여행업(1263)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계약체결일까지 제출)
라.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로 제한합니다.(지사투찰 불허, 공동도급 불허)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생략하고 반드시 공고문, 과업내용서 및 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24.(목) 16:00 ∼ 2025. 4. 30.(수)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견적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 시 견적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4. 30.(수) 11:00 이후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재입찰 여부: 재입찰 허용, 재입찰 시 예비가격 신규 작성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 유의서 제2절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와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계약 체결 전 확인서 징구)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나. 낙찰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개찰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견적 참가자격 요건에 충족되지 않는 등 기타 배제사유 및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은 전자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됩니다.
9. 제출서류
“ [붙임 1] 제출서류 목록” 및 과업설명서, 특수조건에서 제시한 서류를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은 하도급이 불가능한 계약입니다.
다. 관련 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가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및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입찰에 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정광중학교 행정실(☎062-960-7420)로, 전자입찰이용안내는 G2B 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수학여행에 관련된 사항은 2학년 부장(☎062-960-740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제출서류 목록 1부.
2. 각서 1부.
3.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 1부.
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5. 산출내역서 1부.
6. 개인정보 취급위탁 보안서약서 1부.
7. 착수신고서 1부.
8. 현장체험학습 KS표준에 의한 점검항목 1부.
9. 배차확인서 1부.
10. 전세버스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 점검표 1부.
11.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12.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13.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1부.
2025년 4월 24일
정 광 중 학 교 장
[붙임 1]
제출서류 목록
※ 제출서류의 사본은 반드시 인감이나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
번
|
서류목록
|
제출시기
|
비고
|
계약
|
착수
|
변경
또는
출발전
|
대금
청구
|
1
|
계약서
|
○
|
|
|
|
G2B 전자계약서로 대체
|
2
|
계약이행보증서,수입인지
|
○
|
|
|
|
|
3
|
사업자등록증
|
○
|
|
|
|
|
4
|
여행업등록증(면허)
|
○
|
|
|
|
|
5
|
법인등기사항증명서
|
○
|
|
|
|
개인은 주민등록등본
|
6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
○
|
|
|
|
|
7
|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
○
|
|
|
|
|
8
|
수의계약각서
|
○
|
|
|
|
[붙임 2]
|
9
|
수의계약체결 제한여부확인서
|
○
|
|
|
|
[붙임 3]
|
10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
○
|
|
|
|
[붙임 4]
|
11
|
일정별 세부 내용
|
○
|
|
|
|
차량운행계획, 숙소, 식사 등
|
12
|
산출내역서
|
○
|
|
|
|
[붙임 5]
|
13
|
개인정보 처리 위탁 특수조건
|
○
|
|
|
|
개인정보 처리 위탁 특수조건
[붙임1~2]
|
14
|
착수신고서
|
|
○
|
|
|
[붙임 6]
|
15
|
안전계획 및 후송대책
|
|
○
|
|
|
|
16
|
안전요원 배치계획
|
|
○
|
|
|
|
17
|
차량계약서
|
|
○
|
|
|
공동운수 협정서 가능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
18
|
차량 증빙서류
|
|
○
|
|
|
과업설명서 8–라-10) 참조
|
19
|
숙박시설 계약서
|
|
○
|
|
|
조식 포함
|
20
|
숙박시설 증빙서류
|
|
○
|
|
|
과업설명서 8–마-12) 참조
|
21
|
외부식당 계약서
|
|
○
|
|
|
|
22
|
외부식당 증빙서류
|
|
○
|
|
|
과업설명서 8–바–7) 참조
|
23
|
인솔관리요원 관련 서류
|
|
○
|
|
|
과업설명서 8–자 참조
|
24
|
안전요원 관련 서류
|
|
○
|
|
|
과업설명서 8–아–3), 7) 참조
|
25
|
여행자보험증권
|
|
|
○
|
|
참여자 모두 가입(학생, 교직원, 인솔관리/안전요원)
|
26
|
현장체험학습
KS표준에 의한 점검항목
|
|
|
○
|
|
[붙임 8]
|
27
|
배차확인서
|
|
|
○
|
|
[붙임 9]
|
28
|
전세버스 출발 전 교육 및
차량안전 점검표
|
|
|
○
|
|
[붙임 10]
|
29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
|
|
○
|
|
[붙임 11]
|
30
|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회신서
|
|
|
○
|
|
과업설명서 9 – 다 참조
[붙임 12], [붙임 13]
|
31
|
세금계산서
|
|
|
|
○
|
정산완료 후 발행요청 시
|
32
|
대금청구서
|
|
|
|
○
|
|
33
|
통장사본
|
|
|
|
○
|
|
34
|
4대보험 완납증명서
|
|
|
|
○
|
|
35
|
경비정산서
|
|
|
|
○
|
학생, 교사 별도
|
36
|
경비정산 세부내역서
|
|
|
|
○
|
학생, 교사 별도
|
37
|
차량, 숙박, 식사, 입장료, 간식 영수증
|
|
|
|
○
|
산출내역 기재
|
38
|
기타 영수증
|
|
|
|
○
|
산출내역 기재
|
39
|
기타 학교 요구서류
|
|
|
|
|
38번 항목(수수료제외) 매출분 부가가치세 미사용 서약서
|
[붙임 2]
각 서
업 체 명
|
|
대 표 자
|
|
소 재 지
|
|
업종 (등록)
|
|
상기 본인(법인)은 귀 기관과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서 붙임 배제사유 중 어느 사유에도 해당되지 않으며 차후에 이러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계약의 해지·해제 및 부정당업자의 제재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붙임 : <별표1> 수의계약 배제사유 1부.
202 년 월 일
업체명 :
대 표 : (인)
정광중학교장 귀하
<별표 1>
|
수의계약 배제사유
|
|
|
|
|
|
|
① 견적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 확정된 경우
② 입찰참가자격 제한기간 중에 있는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③ 견적서 제출 마감일을 기준으로 시행령 제92조 또는 다른 법령에 따라 부실이행, 담합행위, 입찰․계약 서류의 허위․위조 제출, 입찰·낙찰·계약이행 관련 뇌물 제공으로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고 그 종료일로부터 6개월이 지나지 아니한 자(법 제31조 제5항에 해당되는 경우 예외)
④ 공사 또는 기술용역의 경우 기술자 보유현황이 관련법령에 따른 업종등록 기준에 미달하는 자
※ 기술자보유현황의 심사는「낙찰자결정기준」제2장 시설공사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2>의 그밖에 해당공사 수행능력상 결격여부, 제3장 기술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의 기술인력 평가방법을 준용한다. 이때 ‘입찰공고일’은 ‘안내공고일’로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은 ‘견적서 제출마감일’로 본다.
⑤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입찰․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10일 이상 지연배상금 부과, 정당한 이행명령 거부, 불법하도급, 5회 이상 하자보수 또는 물의를 일으키는 등 신용이 떨어져 계약 체결이 곤란하다고 판단되는 자
⑥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해당 지방자치단체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
※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는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6호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에는 해당되지 아니하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됨.
⑦ 수의계약 체결일 현재 법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1.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의 배우자인 사업자(법인은 대표자)
2.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배우자 포함)의 직계 존·비속인 사업자
3.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이 자본금 총액의 50%이상을 소유한 자
4.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가족(배우자, 직계존·비속)의 합산금액이 자본금 총액의 50% 이상을 소유한 사업자
5. 지방자치단체의 장 또는 지방의회의원 소유업체의 계열회사 등
⑧ 발주기관이 제한한 자격요건 등을 충족하지 아니한 자
⑨ 그밖에 계약담당자가 계약이행능력이 없다고 판단되는 명백한 증거가 있는 자
⑩ 재난복구공사(용역)의 경우 결격여부 심사일 현재 계약금액 5천만원 이상 해당업종 관급공사 또는 계약금액 2천만원 이상 관급용역이 3건 이상인 자
(단, 제3절의 “1”에 따른 2인 이상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에 한한다)
|
[붙임 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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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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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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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광중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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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부서
(해당부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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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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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내용(공고명) 2025학년도 정광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용역
|
[ ] 공사 [ ]용역
[ ] 물품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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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사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 제25조{제1항[ ], 제2항[ ], 제3항[ ]}, - 제26조{제1항[ ], 제3항[ ]}
|
|
계약상대자
(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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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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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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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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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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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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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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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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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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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 [ ]아니오
|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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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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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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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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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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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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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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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 [ ]아니오
|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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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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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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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 [ ]아니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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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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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아니오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
정광중학교장 귀하
|
계약상대자(확인인)
|
(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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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
[붙임 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따라 정광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은 입찰,낙찰,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방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76조 제1항」 [별표 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시 부정한 행위를 신고한 신고자의 비밀을 보장하고 신변을 보호하며 불이익조치 등을 하지 않는 것과 대응하여 당사의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의 조치와 관련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견적)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약자: 대 표 : (인)
정광중학교장 귀하
|
[붙임 5]
산출내역서(예시)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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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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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근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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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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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단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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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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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가
(원)
|
수량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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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수
(일)
|
학생
|
교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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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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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인승 버스, 고속도로통행료, 주차료, VAT 등 각종 제반 비용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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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1박, 조식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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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급이상 호텔 (동백섬,아쿠아리움)에서 30분내 부산권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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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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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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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 밀쿠폰 : 10,000원 X 2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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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석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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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차 중식
|
현지식당
(15,000원 상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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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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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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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쿠아리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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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관리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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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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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일차)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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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요원
|
(1일차) 주간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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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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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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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일차) 주간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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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차) 야간 6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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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급약품
|
응급처치용 기본 세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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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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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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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
|
최대 1억원
여행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 분실물 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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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선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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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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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내역 합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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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산 시 여행지 입장료 등에 대한 장애인 및 취약계층 할인을 적용하여야 함
2025. . .
제출자 (서명 또는 날인)
정광중학교장 귀하
[붙임 6]
수학여행 착수신고서
1. 건 명: 2025학년도 정광중학교 수학여행 위탁용역
2. 예정인원: OOO명(학생 OOO명, 인솔교사 O명)
3. 기 간: 2025년 10월 14일(화)~2025년 10월 15일(수), 1박 2일
4. 계약자 현황
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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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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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
|
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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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 락 처
|
전화: FAX: 이메일:
|
5. 총괄책임자, 인솔관리요원, 안전요원 현황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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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책 및 임무
|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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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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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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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괄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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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관리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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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팀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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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자 및 여행 관련 자격증 소지자 1명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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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팀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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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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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간 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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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간 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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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구 분
|
대 처 방 안
|
∘ 차량이동 중 일반사고 및 안전사고 발생 시
|
|
∘ 식중독·도난 및 분실물 발생 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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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체험시설 등의 각종 시설물 내 안전사고 발생 시
|
|
∘ 그 외 발생 가능한 긴급 사태 발생 시
|
|
위와 같이 수학여행 착수신고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제출자 (서명 또는 날인)
정광중학교장 귀하
[붙임 7]
현장체험학습 KS표준에 의한 점검항목
구분
|
점검 항목
|
확인
|
안전
관리
|
①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비상 상황 시 대처 방안을 확보하였는가?
|
|
② 비상 연락망, 비상 상황 대처 방안, 비상조치 매뉴얼 등의 관리 운영 기준을 마련하였는가?
|
|
③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한 응급체계(비상조치 시스템, 비상 연락망 등)에 대해 서비스
종사자가 숙지할 수 있도록 하였는가?
|
|
④ 수학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사고 발생에 대비하여 신속한 대피가 가능하
도록 관련 법규의 규정에 따라 여행지 시설의 안전을 확보하였는가?
|
|
⑤ 운송 수단과 숙박 시설의 안전과 관련된 점검, 검사, 측정 등의 내용을 문서로 기록
및 보관하고 있는가?
|
|
긴급사태 발생 시 대응 방안
|
① 차량이동 중 일반사고 및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을 마련하였는가?
|
|
② 식중독ㆍ도난 및 분실물 발생 시 대처방안을 마련하였는가?
|
|
③ 숙박시설 등의 각종 시설물 내 안전사고 및 화재 등에 대한 대처방안을 마련하였는가?
|
|
④ 그 외의 발생 가능한 긴급사태에 대한 대응방안을 마련하였는가?
|
|
출발지
관광버스
탑승 업무
|
① 관광버스에 수학여행 차량 안내 표지를 부착하였는가?
|
|
② 전체 좌석의 안전띠가 정상적으로 조작 가능한지 확인하였는가?
|
|
③ 차량에서 기름 냄새나 불쾌한 냄새가 나지 않는지 확인하였는가?
|
|
④ 안전을 고려하여 안전띠 착용 등 버스 내 안전 수칙을 설명하였는가?
|
|
⑤ 전원 탑승 여부를 확인하였는가?
|
|
여행지
이동 업무
|
① 운행 중 좌석을 이탈하지 않도록 안내 하였는가?
|
|
② 운행 중 음주가무를 하지 않도록 안내 하였는가?
|
|
③ 여행 휴게소 정차에 대하여 공지하였는가?
|
|
④ 안전을 위하여 운전자가 반드시 규정된 운행속도를 준수하도록 안내 하였는가?
|
|
역ㆍ여객선 터미널ㆍ공항 도착 전 업무
|
① 여행업자의 로고나 업체명이 표기된 식별이 가능한 크기의 안내판을 이용하여 쉽게
여행업자를 식별할 수 있도록 하였는가?
|
|
② 운송편, 탑승 시간, 탑승구, 출발 시간, 소요 시간 등 필요한 정보를 안내하였는가?
|
|
역ㆍ여객선 터미널ㆍ공항 도착 후 업무
|
① 객실 배정표를 이용하여 출발 인원을 확인하였는가?
|
|
② 탑승권 발급 후 탑승구와 탑승 시간을 설명하였는가?
|
|
③ 탑승구로 안내하여 전원 탑승 여부를 확인하였는가?
|
|
위와 같이 현장체험학습 KS표준에 의한 점검항목을 제출합니다.
2025. . .
제출자 (서명 또는 날인)
정광중학교장 귀하
[붙임 8]
운행차량 배차확인서
□ 학교명: 정광중학교
연번
|
업체명
|
차량현황
|
운전자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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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차량번호
|
최초
등록일
|
운행
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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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구간
|
운전자명
|
운전자
연락처
|
총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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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운행차량 배차확인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제출자 (서명 또는 날인)
정광중학교장 귀하
[붙임 9]
○차량번호:
○회 사 명:
○점검(교육)자:
구 분
|
점검(교육) 내용
|
점검결과
(실시여부/부적합)
|
비고
|
운전자
|
- 운전자격요건 확인된 운전자 탑승 여부
|
|
|
- 운전자 음주여부 확인
|
|
|
차 량
외 부
|
- 앞 타이어 재생타이어 사용 여부
※ 앞 타이어 재생사용은 불법이며, 대형사고 원인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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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 외부 회사명 등 표시 여부
|
|
|
- 타이어 마모․균열 상태 확인 여부
|
|
|
차 량
내 부
|
- 회사명, 운전자, 연락처 등 비치 여부
|
|
|
- 소화기 비치 여부
|
|
|
-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 여부
|
|
|
- 불법구조변경 여부(테이블 설치 등)
|
|
|
운전자
교 육
|
- 운전자는 출발 및 재출발 시
반드시 안전벨트 착용토록 안내방송 실시
|
|
|
- 급출발 ․ 급제동 및 대열운행 금지
※ 목적지 및 중간휴식지, 운행경로 등 운전자에게
사전 안내 실시
- 음주운전 금지, 졸음운전 방지 등 안전운행 안내
|
|
|
- 내리막길 저단기어(엔진브레이크) 및
보조 브레이크 사용
- 풋 브레이크 연속사용 절대금지
※브레이크 파열에 따른 대형사고 유발 원인임
|
|
|
기 타
|
|
|
|
위와 같이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제출자 (서명)
정광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수집 이용 목적】
○ 수학여행 단별 책임자 확인 등
○ 운행 전 운수종사자 사전 적격 여부 및 차량 조회 확인 등
【수집 항목】
○ 개인정보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경력 등
【이용 및 보유기간】
○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 일로부터 수학여행 위탁용역 종료 시까지수학여행 단별 책임자 확인 및 운행 전 운수종사자 사전 적격 여부, 차량 조회 확인 등을 하여 보유·이용됨
|
본인은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면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7조, 제23조 및 제24조에 따라 업무처리담당자가 정보 수입·이용·제공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인 성명: (서명 또는 인)
정광중학교장 귀하
[붙임 11]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
(앞쪽)
|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
|
대상자
|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
연락처(휴대전화 등)
|
|
본인은 정광중학교 2학년 수학여행 안전요원으로 참여하는 자로서「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에 동의합니다.
|
년 월 일
|
동의자
|
(서명 또는 인)
|
광주광산경찰서장 귀하
|
|
유의사항
|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신청,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
(뒤쪽)
|
|
연 번
|
성명
(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
연락처
(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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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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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2]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
1. 이용기관 명칭: 정광중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수학여행 위탁용역 관련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
행정정보명
|
연번
|
행정정보명
|
1
|
범죄경력(유무)조회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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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주민등록 □여권 □운전면허 □외국인등록) 번호:______________________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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