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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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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0365-000 공고일시  2025/04/24 13:34
공고명 2025년 충주중앙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소액수의 견적 안내 공고
공고기관 충청북도충주교육청 충주중앙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북도충주교육청 충주중앙중학교
공고담당자 박미화(☎: 043-857-196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4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7,164,000 원
   
배정예산
27,164,000 원
   
추정가격
24,69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주중앙중학교 공고 제2025-  19호


2025년 충주중앙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소액수의견적 안내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0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의 규정에 의거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4일

충주중앙중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견적․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견적·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견적,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같은 법률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3항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계약 미체결 및 불이행시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 안내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입찰)참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견적(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명

2025년 충주중앙중학교 1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수의견적 안내 공고

용역기간

2025년 6월 3일 ~ 2025년 6월 5일(2박3일)

기초금액

금이천칠백일십육만사천원(금27,164,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용역내용

· 2박3일: 2박 7식(교육활동비,시설이용료,야간안전용역비 포함)

※ 붙임 특수조건 참조

예정인원

총 148명(학생 140명, 교직원 8명)

 ※ 학교 사정에 따라 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견적 및 계약방식

제한적 최저가 총액견적(88%), 2인이상 소액수의, 전자견적,

지역제한(제천시, 단양군)

견적서 제출방법

나라장터(G2B)시스템 이용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24.(목) 15:00 ~ 2025. 4. 30.(수) 10:00 (나라장터 전자견적)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30.(수)11:00 이후 (충주중앙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개찰 시간은 본원 일정 등으로 인해 지연될 수 있음

기타사항

1. 본 용역은 상급기관의 체험학습 취소 공문이 접수된 경우와 전염병 및 긴급, 재난, 천재지변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곤란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취소 될 수 있음.

2. 견적 제출 자격, 일정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계약 관련서류

   , 특수조건 등을 필히 숙지하고 견적 제출

   (미숙지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으므로

   반드시 숙지하고 참가할 것)

2. 견적일정 및 계약방식

   가. 제출방법: 나라장터(G2B) 시스템 이용

   나. 전자견적 제출기간: 2025. 4. 24.(목) 15:00 ~ 2025. 4. 30.(수)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4. 30.(수) 11:00 이후 충주중앙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유찰되는 경우 재공고 여부 등에 대해서는 개별통보하지 않습니다.

  ※ 개찰 시간은 충주중앙중학교 일정 등으로 인해 지연될 수 있음

  라. 소액수의견적(2인이상), 지역제한(제천시, 단양군), 제한적최저가 총액견적(88%)(부가가치세포함), 대상으로  전자견적서는 G2B(http://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견적은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1인당 급식단가, 숙박단가, 교육활동비, 시설이용료, 야간안전용역비에 예정인원을 계산한 후 합계 총액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와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청소년기본법」제18조 및 「청소년활동진흥법」제13조 청소년수련시설(3249:청소년수련관, 3251:청소년수련원, 3254:유스호스텔)을 운영하고 있는 자로서, 수련시설종합평가에서 “보안”등급 이상을 받은기관으로 공고일 현재 수련시설 소재지가 충청북도 제천시, 단양군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나. 청소년활동진흥법 제36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서 인증 받은 프로그램 운영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사업자는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   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공고일 전일”로 하며견적일(낙   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   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   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 기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본 공고는 전자견적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필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나라장터(G2B)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입찰)이 곤란한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76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으로서 전자견적 대상 용역입니다.

  나. 지역제한경쟁 대상 용역입니다.(충청북도 제천시, 단양군)

  다. 개찰 →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의 88% 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 제출자부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여부를 확인 → 계약 상대자로 결정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후 계약관련 서류를 10일 이내 제출 → 계약관련 서류 검토 및 부적격여부 확인 후 계약체결


5. 입찰보증금

  수의견적 안내공고는 공개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견적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개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합니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 규정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 홈페이지(http://www. g2b.go.kr)의 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견적서의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마. 나라장터 시스템의 장애상황으로 인한 견적 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 등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12-다'에 해당되는 견적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12-다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개찰

  가.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결과 유찰시에는 전자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견적  제출자는 전자입찰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견적서를 제출해야  하고 재견적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입찰) 무효에 대해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행정자치부

     예규 제90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9.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작성한 복수

  예정가격으로, 기초금액의 ±3% 상당의 금액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순으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10.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등

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8% 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부터 수의계약배제 사유 확인후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71호, 시행 2024.1.1.)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 나라장터(G2B)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권리양도․양수를 할 수 없으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관련 서류를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이 되면 해당 업체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2022.1.27. 시행)에 따라 안전보건관리계획서 및 안전 보건세부업무추진을 계약체결과 관련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바. 계약체결 관련하여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각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청소년수련시설등록증 사본 1부

    4)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 사용시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제출)

    5)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6) 집단급식시설 설치 신고증 사본 및 식단표 1부

    7)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 사본 각 1부

    8) 수련시설 전체 시설배치도(객실 및 비상구 표시할 것) 1부

    9) 각종 보험증권 사본 각 1부(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스배상보험, 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등)

    10)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안전점검 사본 각 1부

    11) 최근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 ‘보완’ 이상 등급 증빙서 1부

    12) 청소년수련활동 프로그램 인증서 사본 1부

    13) 지도자 자격증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4) 안전요원 배치계획 및 자격 증빙서류

    15)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6) 안전보건관리계획서 1부

    17) 견적가격 산출기초자료 1부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견적은 우리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 대상 견적입니다.

  . 본 견적을 제출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be.go.kr)의 [정보공개]-[입찰계약정보]-[입찰자료실]에서 청렴계약제에 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상의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견적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계약관계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견적 전에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견적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G2B) 콜센터 (☎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기타 견적집행 및 계약절차에 관한 문의사항은 충주중앙중학교 행정실(☎043-857-1966)로 하시기 바라며, 본 공고 및 견적(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 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충주중앙중학교 소속 교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충주중앙중학교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1~4)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그림입니다.

§.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부조리신고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붙임  1. 과업지시서 1부.

      2. 특수조건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