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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9516-000 공고일시  2025/04/24 14:04
공고명 2025년 미래교육사업 메이커스페이스 운영 용역(긴급)
공고기관 재단법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공고담당자 주희찬(☎: 031-547-653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9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10,000,000 원
   
추정가격
100,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공고 제2025-31호


「2025년 미래교육사업」

메이커스페이스 운영용역 공고(긴급)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 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5년 미래교육사업 메이커스페이스 운영 용역」 사업에 참여할 전문기관(업체)을 다음과 같이 공모합니다.

2025. 04. 24.

(재)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 「2025년 미래교육사업」 메이커스페이스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 ~ 12. 31.(수)

   ※ 계약종료일은 상황변동에 따라 조정 가능

 다. 소요예산 : 금110,000,000원정(금일억일천만원정) / 부가세 포함

   ※ 과업내용 변경 등 협의사항 발생 시, 사업예산 과업 등 조정 가능

 라.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및 하도급 불허

 마.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바. 계약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사. 입찰일정  ※ 본 공고 진행 시 사정에 따라 일정, 심사방법 등 변동 가능

구분

공고기간

(10일)

전자가격입찰서 (가격제안서) 접수

기술제안서 접수

기술제안서 심사

일시

2025.04.24. ~ 2025.05.09.

2025.05.07. 10:00 ~ 2025.05.09. 10:00

2025.05.09.

16:00 ~ 18:00

2025.05.16.

14:00(예정)

장소

G2B시스템

G2B시스템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재정관리팀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시청동

회의실(예정)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련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시스템)에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사업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련 법률」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른 부정당업자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다.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의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인ㆍ허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가 경기도에 있는 업체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해 나라장터(G2B)에 입찰공고일까지 「삼차원프린팅산업 진흥법」 제15조(삼차원프린팅서비스사업의 신고)에 의한 삼차원프린팅서비스 사업(653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중소기업자의 범위),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소기업확인서 또는 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를 소지한 업체(입찰참가 등록 공고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낙찰자는 해당 증명서를 제출해야 하며, 미소지 시 낙찰자 선정 제외

   ※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9조 제8항(확인방법)에 의한 입찰 공고일의 전일까지 공공구매정보망(http://smpp.go.kr)에 등록

 바. 면세사업자의 경우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제5절 제1관 제4호 라목에 따라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예정가격을 작성하되,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 체결

 사. 제안업체는 상기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하며 상기의 모든 조건은 별도의 명시가 없는 한 입찰 공고일을 기준으로 하며, 낙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동 자격을 유지해야 함

 아. 기타 사항 및 제안요청서 등에서 정한 사항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이어야 하며, 자격 미달의 경우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함

 자. 본 입찰은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지 않음

 차.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하도급과 재위탁을 할 수 없음. 수요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 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자 선정에서 제외함

 카.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안내에 따라 등록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


3. 입찰 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입찰 참가등록 및 가격투찰(전자투찰)

  1) 입찰기간 : 2025. 05. 07. 10:00 ~ 2025. 05. 09. 10:00

  2) 입찰방법 : www.g2b.go.kr (나라장터 홈페이지 전자입찰 방식)

  3)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격 등록 마감일시 : 2025. 05. 08. 18:00까지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서(가격제안서)는 전자입찰(나라장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기술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음

   다) 가격개찰은 시스템 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완료 후 진행됨

   ※ 나라장터에 가격입찰서(가격제안서)를 제출하기 위해서는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이 조달청에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함.

   ※ 입찰은 나라장터(www.g2b.go.kr)을 통해 하며 입찰금액과 진흥원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 금액은 반드시 동일해야 함(불일치 시 무효처리)

   ※ 국공휴일이나 나라장터시스템 점검기간 등 입찰참가등록 행정업무가 불가한 기간을 주의하여 평일 중 미리 참가등록 마감 후 입찰 기간에 입찰 권장


 나. 제안서 제출  ※ 제안요청 설명회 생략, 제안요청서로 갈음

  1) 접수기간 : 2025. 05. 09. 16:00 ~ 18:00 / 접수시간 엄수

  2) 접수장소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재정관리팀(경기도 수원시 경수대로 1150, 13층)

  3)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 및 택배접수 불가)

  4) 제출서류

   - 입찰기본서류(1부), 정량평가(1부), 정성평가(제안서/원본 2부) 분야로 각각 구분하여 편철 및 제출  ※ 합본제출 불가

   - 원본제안서를 제본하여 2부 제출(제안사명 기입)하고, 제안사 명을 삭제한 제안서를 PDF파일로 변환 후 USB에 저장하여 2개 제출(PT용이므로 제안사명 삭제)

※ 제안서와 제안요약서 제출방법 : 블라인드 평가가 원칙이므로, PT자료의 사명, 로고 등 제안사를 유추할 수 있는 자료는 모두 삭제 바람

① 입찰기본서류, 정량평가서류, 정성서류 3개 분야로 구분하여 원본 각 1부씩 편철하여 제출(합본제출 불가)

② 원본 제안서(요약서) 제본형태 2부 제출(제안사명 기입)

③ 사본 제안서(요약서)를 PDF파일로 저장한 USB 2개 제출(PT용, 제안사명 삭제)

④ PT용 파일은 PPT로 제작하여 PDF파일로 변환 후 제출(한글파일 제작X)

⑤ 영상 또는 음성파일의 경우 로고, 사명 등 제안사를 유추할 수 있는 모든 자료를 삭제하여 USB에 저장 및 제출

   - 제출서류 목록

구분

서류종류

서식번호

비고

기본

1

입찰등록서류 표지

서식 제1-1호

 

2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제1-2호

 

3

입찰참가 제한 현황

서식 제1-3호

 

4

서약서

서식 제1-4호

 

5

보안서약서

서식 제1-5호

 

6

보안확약서

서식 제1-6호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식 제1-7호

 

8

제안업체 일반현황

서식 제1-8호

 

9

자본금 및 매출액 현황

서식 제1-9호

 

10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

사본 각 1부

(원본대조필 날인)

11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

각 1부

(사용인감도장 지참)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

각 1부

13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

-

1부 (나라장터에서 전체페이지 출력)

 * 발급 일자는 공고일 이후로 한함

14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등록 시)

-

각 1부

15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중소기업확인서, 입찰참가자격 관련 인ㆍ허가증

-

1부 

* 해당사항 시 제출

정성

16

제안서(사업수행계획서)

-

- 원본 2부(사명기입)

- PDF 파일 제출(사명삭제 / USB 2개)

정량

17

정량적 평가 총괄표

서식 제2-1호

 

18

참여인력 조직표, 현황표, 총괄명부, 이력사항

서식 제2-2호

인력별 경력증빙 서류

19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서식 제2-3호

20

유사사업 수행실적(최근 3년)

서식 제2-4호

실적 증명가능 서류 첨부

* 민간실적의 경우 실적증명서,

세금계산서, 계약서 모두 첨부

21

실적증명서

서식 제2-5호

22

신인도 확인 서식

서식 제2-6호

신인도평가 관련 각서, 나라장터 조회 화면 캡처

23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

1부 

* 유효기간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

가격

24

입찰가격제안서

서식 제3-1호

나라장터 전자투찰

25

세부산출내역서

서식 제3-2호

별도제출

26

가격산출근거표 

서식 제3-3호

 

  5)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는 입찰기본서류, 정량평가, 정성평가 분야별로 각각 구분하여 제출

   나) 발급서류는 반드시 입찰공고일 이후 발급하여, 유효기간이 있는 경우 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 입찰 대리인은 반드시 입찰참가 업체에 재직 중인 임ㆍ직원에 한함(증명자료 확인)

   라) 서류는 상기 기간에만 접수하며,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입실 시간을 기준으로 함.

    ※ 정해진 시간 이전 혹은 이후에는 접수 처리 하지 않음, 추가 접수 및 수정 불가

   마) 우편 및 택배접수는 허용하지 않으며 입찰 대리인이 직접 방문·접수해야 함.

   바) 제안서 제출 구비서류 서식은 반드시 “제안요청서” 참조

   사) 제출하는 모든 서류는 사용인감을 사용하고(원본대조 필 날인), 제출 시 인감도장 지참

   아) 블라인드 평가이므로 PDF로 제출하는 제안서에 제안사 명 또는 로고 삭제(임의 기재 시 정량평가 –1점)

   자) 상기 유의사항을 준수하지 않아 생기는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음


 다. 제안서 발표

  1) 발표일시 : 2025. 05. 16. 14:00 예정 / 별도 고지

  2) 발표장소 :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시청동 회의실

   ※ 발표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예정

  3) 발표자료 : 제출된 자료로 발표 진행(당일 수정 및 추가자료 제출 불가)

  4) 발표순서 : 제안서 접수 시 추첨하여 결정

  5) 발표방법 : 프레젠테이션 발표 평가, 제안 업체당 15분 이내(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6) 발표 자 : 실제 사업을 수행하는 총괄 혹은 실무책임자(PM)가 직접 발표

   ※실무책임자(PM)가 미발표 시 서면평가로 진행하며, 제안서 발표 미 참여시 정성평가 0점 처리함.

  7) 참석인원 : 제안 업체당 발표자 포함 2인 이내


 라. 낙찰자 선정 방법 및 협상 절차

  1)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단일예가 작성을 원칙으로 함.

  2) 낙찰자 선정 방법은 협상에 의한 낙찰제 방식이며,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80점(정량(20점), 정성(60점))와 가격평가(20점)를 종합 평가한 결과 합산 점수 고득점자순으로 하며, 합산 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 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나라장터 추첨을 통하여 선정함.

  3)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과 가격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 순으로 협상대상자로 결정하되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평가항목의 배점한도가 높은 항목 순으로 순위를 결정한다. 단, 가격제안서의 입찰가격이 용역예산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함.

   ※ 상위 순위업체와 기술 및 가격 협상 완료 시, 하위 순위업체와는 협상 미진행

  4) 협상은 기술협상과 가격협상으로 진행됨.

   가) 기술협상 :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일정 및 방법 등 제안서 내용을 대상으로 수정·보완이 필요한 경우 협상을 통해 조정 (발주처가 기술협상 항목작성, 협상대상자가 수락)

   나) 가격협상 : 협상대상자가 예정가격 이하로 제안한 금액으로 조정 

   ※ 협상기간은 협상개시를 통보한 날로부터 15일 이내로 함. 단, 해당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의하여 10일 안의 범위에서 협상기간 조정 가능

  5) 낙찰자 결정 및 가격협상 등 관련 세부사항은 행정자치부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실시함.

   ※ 종합평가(100점) : 기술능력평가(80점) + 입찰가격평가(20점)


5.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선정이후 10일 이내 소정의 서식에 의한 계약서를 통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착수신고서 제출 시(물품입찰은 계약 체결시)까지 함께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아니 하는 때에는 낙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보증금을 진흥원에 귀속조치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6. 기타사항

 가. 입찰보증금 및 국고(진흥원)귀속

  1) 입찰보증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7항 3호(입찰보증금)에 따라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하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함.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롤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2)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입찰서의 제출ㆍ접수 및 입찰의 무효),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 등 관련법규 및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함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함.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에 해당


 나. 제안서 등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며, 제출서류의 허위사항이 발견될 경우 업체선정 취소 및 계약해지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다. 유의사항

  1) 입찰자는 공고문에 기재된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에 관하여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입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입찰참가자격의 등록)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정보처리 장치를 이용하여 변경등록 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람.

  3) 조달청의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 입찰일 전일까지 등록해야함.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등은 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1항(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의거 ‘누출금지정보’에 대한 보안을 강화하여야하며, 해당정보 누출 적발 시 제재조치 및 입찰자는 우리 원으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자료와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 됨.

  5)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하며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발견될 경우, 업체 선정 취소 및 계약 해치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6) 제안서 작성 시 정량적 내용에 대해 증빙이 제출된 것에 한하여 평가 시 인정하며, 증빙 중 실적증빙은 발주처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원본을 원칙으로 하나, 제안서 제출까지 시간의 촉박함을 고려하여 계약서 사본(계산서 포함)도 인정함. 단, 하도급의 경우 발주처에서 승인받지 않은 하도급 실적은 인정하지 않음.

  7)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령에 의거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와 국민건강보험법 제81조의3(보험료의 납부증명)에 의거하여 보험료납부(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8) 대금 청구시에는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 공채를 반드시 구입하여 제출해야 함(경기도 지역개발기금설치 조례)

  9) 본 공고의 각종 관계법령과 규정 등은 개정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정된 시행일에 따라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음.


 다. 문의처

계약문의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재정관리팀 주희찬

TEL : 031-547-6537

사업문의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파주교육팀 이주래

TEL : 031-956-2617


2025년 04월 24일


(재)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재무관


붙임

 

 제안서 제출장소 및 심사장소 안내

 1. 제출 장소

  □ 제출 장소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영기획본부 재정관리팀

   1) 주: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150 경기도인재개발원 신관 13층

   2) 연락처: 031-547-6537 (계약담당자)

   3) 교통편

     - 수원역에서 30, 900, 777, 7770번 버스 이용 (약 30분 소요)

     - 수원버스터미널에서 300, 301, 900번 버스 이용 (약 30분 소요)

     - 자가용 이용 시 북수원 IC에서 수원방향 1.8km

   4) 접수처 약도

그림입니다.



※ 접수처(수원)와 심사장소(파주) 지역이 상이하므로 P.11 심사장소 안내 확인 必


 2. 제안서평가 장소

  □ 장소: 경기미래교육 파주캠퍼스 시청동 회의실

   1) 주: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얼음실로40

   2) 연락처: 031-956-2617 (심사담당자 이주래)

   3) 교통편

     - 2호선 합정역 1번출구에서 2200번 버스 이용(약 45분 소요)

     - 경의선 금촌역 1번출구에서 900, 033, 035(약 20분 소요)

   4) 심사장소 약도 (GATE2 진입, 시청동(CITY HALL) 2층)

그림입니다.









붙임

 

 안내사항

계약업무 관련 부패행위 발생 및 이의제기 등 신고 안내문

 

 

안녕하십니까?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업무추진에 협조하여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본 계약(공모)업무와 관련하여 귀사와 좋은 인연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우리원은 계약(공모)업무가 투명하고 공정하게 진행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계약(공모)업무 시 불공정・부당행위 발생 및 불편했던 사항이나 개선해야 할 사항・이의제기 사항 등이 있으시면 아래 안내에 따라 신고처리를 요청 드립니다.

귀 사의 신고내용 및 민원을 반영・개선하여 최상의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업무담당자의 일처리가 공정하지 못하거나 윤리경영에 역행하는 사항

업무처리기준이나 절차 등이 공개되지 않아 불편한 사항

계약업무 전반 진행에 따른 각종 이의제기 사항

업무담당자의 불친절 행위에 관한 사항 등

 

 

[부당행위 및 이의제기 신고처]

 

 

 

입찰관련 이의제기 : 진흥원장대행(☎031-547-6500, tokkiya2005@gill.or.kr)

부정/비리/금품/향응 등 부패신고 : 국민권익위원회 국민신문고(http://www.epeople.go.kr)

 

 

재단법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