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마이스터고등학교 공고 제 2025–17호
한국에너지마이스터고등학교 식기류 세척 및 유지관리 용역 재공고(긴급)
다음과 같이 용역 입찰을 공고합니다.
2025. 4. 24.
한국에너지마이스터고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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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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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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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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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명: 한국에너지마이스터고등학교 식기류 세척 및 유지관리 위탁 용역
2. 식기류 항목 및 수량 : 성인용 스테인레스 식판과 수저 1세트, 1일, 610세트 3. 과업 기간 : 2025. 5. 1.~2026. 1. 31.(비급식일 제외), 148일
4. 기초가격 : 금사천오백일십사만원정(\45,140,000원, 부가세포함)
- 학사일정 및 예산에 따라 납품 수량, 계약기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 식기 렌탈 물량 및 기간 감소 시에도 최초 계약단가를 동일하게 적용
5. 공고기간 : 2025. 4. 24.(목) 15:00 ~ 2025. 4. 29.(화) 10:00
6. 과업범위
가. 식기류 사용 후 수거
나. 수거한 식기류 세척, 소독, 고온살균, 건조 등 위생관리
다. 위생 처리된 식기류 밀폐 포장, 지정장소 납품(배송)
라. 기타 식기류 세척 및 렌탈에 관한 사항
7. 입찰방법
가. 나라장터 전자입찰방식에 의하며,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총액입찰입니다.
나. 청렴계약제시행 대상입니다.
8.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 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달조달시스템 입 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까지 기타자유업종 (업 종코드:999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하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 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도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강원특별자치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 다.
다. 사업자등록증에 본 입찰 수행에 필요한 세척 관련 사업이 명시되어 있어야 하며 (식판세척), 매일 1회이상 세척용기 수거 및 작업이 가능하도록 차량을 구비하 고, 공고일 기준으로 성인용 스테인레스 식판(과업지시서 규격) 세척 시설을 갖 추고 영업을 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의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마.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함으로 조달청에 전 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 인인증 기관의 인정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 (hssp:/www.g2b.go.kr)전자입찰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9.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공고 및 접수기간 : 2025. 4. 24.(목) 15:00 ~ 2025. 4. 29.(화) 10:00
나.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 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 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에 해당 될 경우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며, 낙찰자는 낙찰 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단, 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사에 귀속됩니다.
11. 개찰 및 장소
가. 개찰 일시 : 2025. 4. 29.(화) 11:00
나 개찰장소 : 한국에너지마이스터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2.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식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 최저가로 투찰한 자의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만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공고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자는 관련 규정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개찰 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다시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우리 학교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확 약서를 열람․숙지하여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확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4.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 건은 채권의 양도·양수가 불가하며, 재하청 및 공동수급도 불가합니다.
다. 본 공고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
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16.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입찰에 관한 사항: 행정실 ☎ 033-570-1213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