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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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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0907-000 공고일시  2025/04/24 15:02
공고명 2025년도 순창 늘봄학교 AI코스웨어 위탁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전라북도순창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김현희(☎: 063-650-61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9,520,000 원
   
배정예산
69,520,000 원
   
추정가격
63,2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32호


2025년도 순창 늘봄학교 AI코스웨어 지원 위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이라 한다.) 제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2025년도 순창 AI 코스웨어 지원 위탁 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묶음

용역명

 2025년도 순창 늘봄학교 AI코스웨어 지원 위탁 용역

용역내용

과업내용서에 의함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기간

2025. 4. 24.(목)~2025. 5. 7.(수)

계약 이행기간

계약체결시 ~ 2025.12.31.까지

사업예산

금69,520,000원(금육천구백오십이만원)(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수는 예정이며, 학교 실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기초금액 산정 방식: 학생 1인당 월별 학습료 × 수강인원 × 운영기간

※ 운영기간은 여러 실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학습시작 일자에 따라 2025. 5월분은 운영일수에 따라 일할계산

제안서 제출기간

2025. 4. 28.(월) 10:00 ~ 2025. 5. 2.(금) 10:00 (G2B 전자제출)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4. 28.(월) 10:00 ~ 2025. 5. 2.(금) 10:00  (G2B 전자제출)

제안서설명회및평가

2025. 5. 8.(목) 10:00 ~, 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 중회의실(2층)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5. 9.(금) 10:00, 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기타사항

◎ 제안요청서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본 사업은 제안서를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제출하고 제안서 설명회를 통해 평가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일정은 우리 청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 통지 예정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로, 제안서와 가격 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 입찰을 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는 G2B(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모두 제출해야 함)

  다. 본 입찰은 2단계 규격·가격동시입찰,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 전자입찰, 청렴서약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춘 자

  나. AI(인공지능) 기반 개인 맞춤형 학습 콘텐츠 및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 제공이 가능한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으로「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1468) 또는 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1469) 또는 「이러닝(전자학습)산업 발전 및 이러닝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제20조에 의한 이러닝서비스업(6529)으로 등록된 업체

  다. 전체 학생들의 학습 태도 및 성과를 분석한 자료를 발주기관에 제공이 가능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제1항제1호에 따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중기업·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또는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방법:G2B(나라장터) 전자 제출

    2) 제출기간:2025. 4. 28.(월) 10:00~2025. 5. 2.(금) 10:00

      ※가격 개찰은 상기 제출 기간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결과에 따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개찰함

    3)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기 바람

    4) 유의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26조에 의거한 전자조달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의 연기공고의 경우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나.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5. 4. 28.(월) 10:00~2025. 5. 2.(금) 10:00

    2) 제출방법: G2B(나라장터) 전자 제출

  다. 제안서 온라인 제출 안내 (공고문 내 붙임서식 및 제안요청서 내 서식 참고)

제안서 제출 서류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고, PDF형식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서약서 및 청렴이행서약서[서식2, 3] 1부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서식4] 1부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서식5] 각 1부(신분증 지참, 대리인 접수 시 필요)

사업자등록증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나라장터에서 출력 가능)

사용인감계[서식6], 법인인감증명서(조달청에 미등록된 인감을 사용할 경우)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4대보험 완납증명서 각1부

제안서 2부(1부는 원본, 1부는 업체명 가림(블라인드) 처리할 것)

⑩ 용역수행실적 및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해당되는 경우)제안요청서 확인

⑪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미제출 시 최하점수 적용)

신청기관 일반현황 1부

⑬ AI기반 학습 분석관련 기술 특허 증명서 1부(해당되는 경우)

⑭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1부[서식7]

 

  ※ 상기 입찰 관련 참고서류는 입찰공고 이후에 발급한 자료를 제출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기재하고 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라. 가격입찰서, 규격입찰서(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따라서 입찰자는 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완료 후 가격입찰서 제출 가능합니다.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안서(정량/정성), 발표자료, 기타서류 등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 일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입찰>입찰진행/참가 화면의 투찰버튼 클릭>“입찰서류제출현황”팝업>“제안서제출바로가기”링크버튼을 통해 파일 첨부 후 제출

   - 파일첨부 영역에서 파일추가 버튼을 통해 해당파일 선택 후 문서구분을 지정하여 처리

   - 제안서필수제출문서 중 1개라도 첨부되지 않을 경우 임시저장, 최종제출 불가

   - 해당 서류의 최종제출이 완료되어야 “가격입찰서” 진입 가능함

※ 기타 유의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한 제안서는 임시저장 시점에서 해당 파일이 암호화되므로 다운로드 및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 제안사는 제안서 파일 업로드(파일 추가) 전에 파일의 정상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파일의 정상여부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있습니다.

   - 단, 최종제출 전(작성 중 또는 임시저장 상태)에서는 첨부파일을 교체하여 재등록할 수 있습니다.

    * 최종 제출 이후에는 임의로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확인 방법

   - 나라장터 상단메뉴 입찰>입찰진행>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 화면으로 진입하여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제안서 제출 시 담당공무원의 제안 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 나라장터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여부를 판단하므로 제안서가 마감일시까지 수신되지 않은 경우와 첨부파일에 하자가 있어 내용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가 됩니다. 단, 평가 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5.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일    시 :2025. 5. 8.(목) 10:00~

나. 장    소 :순창교육지원청 2층 중회의실

      (※순창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해 설명회 일정이 변경 또는 취소될 수 있음)

다. 참가 자격:접수 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 제안서 설명 15분 이내 후 질의응답 15분 이내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마.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업체 선정

바. 유의사항

  - 설명회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진행

  - 제안서 발표자는 신분증 및 교부된 접수증, 위임장(대표가 아닐 경우 대표자 위임장 필수)을 반드시 지참

  - 해당 서류가 없거나, 제안서 설명회에 참석하지 않은 경우(시간을 넘긴 후 도착한 경우 포함)에는 정성평가에서 항목별 최저점을 부여함

  - 발표 자료는 별도로 준비하되 제안서의 순서와 내용은 같아야 하고, 그 중 내용이 서로 상이 할 경우 제안서 우선


6. 가격 개찰

가. 일   시:2025. 5. 9.(금) 10:00

나. 장   소: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순창교육지원청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 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순창교육지원청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규격 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확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제안서)평가 결과가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 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2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순창교육지원청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입찰보증금은 순창교육지원청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채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서식7]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 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입찰 참가자는 지방계약법 등 입찰 관련 법령과 예규, 입찰공고문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입찰등록일 이전에 완전히 숙지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3)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4)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

    5)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6)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조달청 고시)

    7)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등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입찰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 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고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 바랍니다.

  바. 문의사항(이의신청) 안내 및 전화번호

    1) 제안서 관련 문의:순창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 강민지(☎ 063-650-6163)

    2) 입찰에 관한 문의:순창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김현희(☎ 063-650-6131)

    3) 입찰 관련 비리 및 불공정행위의 신고에 관한 사항: 순창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감사담당 (☎ 063-650-6112)

    4) 등록절차와 나라장터 이용안내,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사항에 관한 문의: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평일 09:00~18:00)



2025. 4. .


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교육장


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 직원들은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서식1] 입찰참가신청서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사업자

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대표자

 

생년월일

 

입찰

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순창교육지원청 공고

 제 2025-  호

입 찰 일 자

2025.     .     .

입찰건명

2025년도 순창 AI 코스웨어 지원 위탁 용역

대리인·

사용

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생  년  월  일: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날인)

  본 사(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의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참가하고자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공고에 정한 서류

2025.      .      .

신청인(업체명)                               (인)

 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서식2] 서약서

서    약    서


  본 법인(단체)은 순창교육지원청에서 추진 중인 2025년도 순창 AI 코스웨어 지원 위탁 용역 을 위한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서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고 관련 법령과 귀청의 공고내용에 동의하고 수용함을 확약하오며, 귀청의 내부절차에 의한 조사·평가 수행상의 제반 결정 등에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귀청의 위원회의 결정에 따르며, 선정 과정에서 성실한 자료 제출과 제반 협조에 성실히 임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순창교육지원청에서 요구하는 관련 서류를 제출함에 있어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작성하고 그 제출사항이 틀림없으며, 만약 부정한 방법 또는 허위로 제출한 사실이 발견되었을 때에는 낙찰자 대상에서 제외 또는 취소, 계약의 해제 또는 해지 등 어떠한 제재 또는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안 내용에 있어서 사실과 다른 허위 또는 과장이 확인된 경우, 평가(선정)위원회의 결정을 전적으로 감수하고 그에 따른 귀청의 손해 발생 시 배상한다.)

2. 선정 방법은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자체 심의 기준으로 선정할 것에 동의하며 이에 따른 심의 규정 · 방법 · 결과 등에 문제를 제기하지 않는다.

3. 평가위원회에서 정한 보완 및 조정 제시 또는 기타 요구사항이 있을 시에는 협조하여 수용한다.

4. 본 입찰 참여 추진과 관련하여 청을 방문하거나 관계 서류 작성에 따른 법인(단체)의 노력에 대하여 어떠한 대가를 요구하거나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5. 본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청을 대상으로 불법·부당한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공정한 평가가 이루어지도록 협조하여 선의의 경쟁을 한다.

6. 본사가 최종 계약업체가 된 경우에는 공고의 승낙사항 및 본사의 제안내용을 준수하며, AI 코스웨어 지원 위탁 위탁 학교 사정으로 변경되는 계약내용이 있는 경우 학교의 의견을 반영한다.

2025.    .    .

                                       제 안 자       업 체 명:

                                                       주    소:

                                                       대 표 자:             (인)


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서식3] 청렴이행서약서


 

청렴이행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물품, 공사, 용역 등의 입찰(수의계약 포함)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제31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제31조와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서식4]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

  2025년도 순창 AI 코스웨어 지원 위탁 용역 위탁 운영기관 선정 시 수집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수집·유출·오용·남용으로부터 사생활의 비밀 등을 보호하도록 한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수집·이용됩니다.


  1. (개인정보 처리의 법령상 근거)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2. (정보주체의 권리)

지원자는 자신이 제공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개인정보 보호법」 제4조 및 제35조부터 제38조까지의 규정에 따라 열람·처리·정지·정정·삭제·파기 등을 요구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법」을 위반한 행위로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9조에 따라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수집 항목)

지원자의 성명, 성별, 생년월일, 주소, 연락처, 학력 및 경력, 자격(선택 기입) 등

  4.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제안서평가위원회 심의 자료로 활용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추후 선정이 확정된 지원자에 한해 성명, 연락처, 학력 및 경력 등이 방과후학교 강사 소개자료로 학부모 및 학생에게 제공됩니다.

  6. (개인정보의 보유 기간 및 이용 기간)

지원자의 개인 정보는 자료 보존기간 만료 이후 즉시 파기합니다.

  7.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 거부)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할 경우 해당 자료를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처리됩니다.


▣ 위의 내용을 확인하였으며,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동의합니다.      □예  □아니오

▣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합니다.                                □예  □아니오

▣ 고유 식별 정보 처리에 동의합니다.                                □예  □아니오

2025.    .    .

신청자  성명               (서명 또는 인)



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서식5] 위임장


위    임    장


1. 성    명:

2. 생년월일:

3. 주    소:

4. 위임사항

  가. 상기인에게 귀 순창교육지원청에서 집행하는 AI 코스웨어 지원 위탁 운영기관 모집 건과 관련하여 제안모집 참가 및 계약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대한 권한을 위임함.

  나. 상기인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이 책임을 지기로 함.


2025년     월      일


                                       사업자등록번호:

                                       상         호:

                                       대    표    자:                  (인)

(법인인감 또는 사용인감)



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서식6] 사용인감계


사 용 인 감 계



법 인 인 감

 

                                 

사 용 인 감

 



  위의 인감(사용인감)을 귀 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의 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사용하기 위하여 제출하오며, 본 인장을 고의 또는 과실로 위법 부당하게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서약합니다.


2025.    .    .


                            상호 또는 법인명칭:

                            주              소:

                            대      표      자:               �� (법인인감)


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서식7]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예     (        )

 :아니오 (        )

 

(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전북특별자치도순창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