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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07579-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4/24 15:18
공고명 서울대학교 SNU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전국 약대생 바이오헬스 전자 스타트업 창업 프로그램 위탁 운영
공고기관 서울대학교 연구소 미래혁신연구원 수요기관 서울대학교 연구소 미래혁신연구원
공고담당자 유민우(☎: 031-5176-23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5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7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0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54,000,000 원
   
추정가격
49,09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일반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 전국 약대생 바이오헬스 전자 스타트업 창업 프로그램 운영 용역

용 역 내 용

제안요청서 참조

※ 과업내용 문의 : 윤민경

   (031-5176-2469 / ymk0613@snu.ac.kr)

용 역 기 간

계약체결일로부터 2025년 7월 31일 이내

사 업 예 산

금 54,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가격(전자)입찰제출

2025. 4. 25. (금) 09:00 ∼ 2025. 5. 7. (수) 14:00

가격입찰서

제 출 안 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제출

제안서 등 규격입찰

제 출 안 내

E-발주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제출

제안서 평가

(Presentation)

제안서 접수 마감 후 제출업체에 한하여 평가기준에 맞춰 평가

가 격 개 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개찰


2. 계약방법 및 평가방법

  가.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제한(총액)경쟁입찰)

  나. 낙찰방법: 협상에 의한 낙찰제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기획재정부 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한 평가 1위 업체 선정

     2) 평가방법: 제안서(기술)+가격, 종합평가(제안서 : 가격 = 90:10)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아야 함

  나. 본사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수도권 내에 위치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입찰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 분야로 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조달청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일 전까지 기타자유업(전시 및 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 등록한 업체

  바. 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 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시 공모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사.  본 과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4. 입찰참가 및 제안서 등록서류

가. 마감일시 : 2025년 5월 7일 (수) 14:00까지

   ※ 마감 당일 시스템 오류 등의 상황이 발생될 수 있으니, 사전에 제출하시기 바라며, 제출 시한을 넘겨 제출한 서류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 발표평가 일시 및 장소 : 2025년 5월 9일(금),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일정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음(변경될 경우 투찰자에게 안내할 예정)

 다. 제출 방법

    ▢ 제안서 제출기간 : 2025. 4. 22.(화) 10:00 ~ 5. 7.(수) 17:00 까지 E-발주시스템을 통하여 제출(제출서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가격입찰 기간 : 2025. 4. 22.(화) 10:00 ~ 5. 7.(수) 17:00 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총액입찰로 진행합니다.

     ※ 시스템 오류에 의해서 접수가 되지 않으면 제안사의 책임으로 함

     ※ 접수 시간 이전에 제출서류를 반드시 확인 바람

 라. 제출서류

구  분

제출서류

제출방식

비 고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출 확인서

※ 서류 당 각 1부 낱장 제출

※ PDF 제출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별지1

◎ 입찰참가신청서

별지2

◎ 위임장

-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지3

◎ 사용인감계

별지4

◎ 보안각서

별지5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별지6

◎ 사업자등록증(사본 원본대조필)

-

◎ 법인등기부 등본

공고일

이후

발행분

◎ 법인인감증명서

◎ 국세 및 지방세 납세 증명서

◎ 4대보험 가입자명부

◎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 기타 행사기획 및 대행 서비스)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해당기관발행

사업수행능력

평가서류

(과업제안서)

◎ 제안서 표지

※ PDF 제출

별지7

◎ 일반현황 및 연혁

별지8

◎ 인력현황 및 조직도

별지9

◎ 참여인력 현황 총괄표

별지9-1

◎ 위탁사업 직접 참여인력

별지9-2

◎ 참여인력 이력사항

별지9-3

◎ 주요사업 실적 총괄표

별지10

◎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별지10-1

◎ 가격입찰서

별지11

◎ 산출내역서

별지11-1

발표서류

◎ 발표PT 자료

※ PDF 제출

-

가격제안서류

◎ 가격제안서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입찰

(세부산출내역서 포함)

G2B투찰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 또는 “원본대조필” 을 확인ㆍ날인 제출

     ※ 제출서류의 개인정보는 주민등록번호가 아닌 생년월일 기재

   [입찰관련 서류 ② ~ ⑭] : 제안서 파일과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파일(PDF 또는 압축 파일) 온라인(전자조달시스템, e-발주시스템) 또는 방문제출 바람

   ※ 제안서 제출에 대한 최종입찰 여부 확인은 발주기관에 있으며, 제안서 제출 관련하여 시스템 기능은 매뉴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및 입찰 참가 신청 서류 등은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E-발주시스템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후 반드시 조달업체업무 ⇒ (물품, 용역)투찰관리 ⇒ 기술평가제안서 메뉴에서 제안서 제출사항 다음의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사항>

입찰은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을 통하고, 제안서 등 서류제출입찰은 E-발주시스템을 통하여야 하고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벽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한 사항도 입찰공고문과 동일한 효력이 있음.

    - 제출서류 ① 제안서 1부 : 문서구분을 ‘정성제안서’로 선택하여 온라인 제출

    - 제출서류 ② ~ : 제안서와 분리하여 하나의 파일(PDF 또는 압축 파일)로 문서구분을 ‘기타문서’로 선택하여 온라인 제출

기타 유의사항

  1. 제안서를 임시저장 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최종제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종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2. 입찰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제안서 제출확인 방법

    ① 나라장터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 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4. 제안서 제출 시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5.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 여부를 판단함으로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전자조달시스템에 업로드되지 않을 경우와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6.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제11조(전자문서의 송신수신) 제4항 및 같은 법 행령 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제6조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7. 수요기관에서 요구할 경우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CD 또는 인쇄물형태의 제안서를 추가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 입찰 참가신청서 제출시「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한 것으로 인정하여 납부 면제하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는 입찰 보증금(입찰금액의 5%)을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적격심사 기준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나.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 점수와 입찰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

     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협상순위를 결정함

 다. 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우선순위자로 한다.

 라. 종합점수 1위 업체부터 가격협상을 진행하며, 선순위 업체와의 협상에서 합의가 이루어지면 후순위 업체와의 협상은 생략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입찰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제안요청서, 청렴 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해진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당해 낙찰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마. 문의처

    

구 분

기 업 명

담당자명

연 락 처

과업 및 입찰

관련 문의

경기시흥 SNU

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윤민경

031-5176-2469

ymk0613@snu.ac.kr

경기시흥 SNU

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김지혜

031-5176-2467

jihye.kim@snu.ac.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 SNU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별지 제1호 서식】

입찰참가신청서류 제출 확인서

접수번호

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접수일자

 2025.    .    .

기업정보

기 업 명

 

사업장소재지

 

개업연월일

 

대 표 자

 

연락처

 

e-mail

 

제출자

성    명

 

연락처

 

직    위

 

e-mail

 

경기시흥 SNU제약바이오인력양성센터

2025 전국 약대생 바이오헬스 전자 스타트업 창업 프로그램 운영 용역

입찰 참가 신청 서류를 붙임과 같이 제출합니다.

 

 

  기업명 :                    제출자 :               (인)

 

 

  <붙임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② 위임장

③ 청렴계약이행서약서

④ 사용인감계

⑤ 보안각서

⑥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⑦ 사업자등록증(원본대조필)

⑧ 법인등기부 등본

⑨ 법인인감증명서

⑩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⑪ 신용평가등급확인서

⑫ 과업제안서

제출서류 확인기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장 귀하

【별지 제2호 서식】

입찰 참가신청서


1.입찰자

상호(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

 

사업장소재지

 

전화번호

 

대  표  자

 

생년월일

 

2.입찰개요

공고번호

 

입찰건명

 (지원기업명) (용역명)

3.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시 귀사에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사의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사에서 정한

 제안요청사항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2025.    .   .

 

                                    신청인 : 대표                         (인)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장 귀하

【별지 제3호 서식】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고 귀 원의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며, 귀 원에서 시행하는 2025 전국 약대생 바이오헬스 전자 스타트업 창업 프로그램 운영 용역 참여함에 있어 당사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다음 내용을 이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1.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하거나 입찰가격 협정 등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담합을 사실이 드러날 경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에서 정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최고 제한기간 동안 귀 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또는 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에서 정한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최고 제한기간 동안 귀 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거나,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체결 이후에는 귀 원에서 전체 또는 일부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4. 당사 임․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일체 하지 않도록 청렴계약 이행확약서 내용을 이행토록 독려하고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이행확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위반으로 인한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귀 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과 관련하여 일체의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  업체명 

                                                     대표자           (인)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장 귀하

【별지 제4호 서식】



사용인감계


사용인감

(또는 서명)

법인인감

(또는 개인인감)

 

 

 ※ 법인인감 대신 사용인감을 사용하는 법인사업자 또는 개인인감 대신 서명을 사용하는 개인사업자인 경우 제출 필요


  1. 위 인장은 “2025 전국 약대생 바이오헬스 전자 스타트업 창업 프로그램 운영 용역”의 제안요청서 및 협약체결을 위하여 사용하는 인감 또는 본인서명사실 확인서임을 증명함.


  2. 위 인감 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는 위 협약의 종결 또는 해약으로서 효력을 상실함.



                          2025.    .    .


                         주관기관명 :


                         대  표  자 :                     (인)

                                                           ↑

                                         

붙임 인감증명서의 인감을 날인

[별지 제5호 서식】



보 안 각 서



  본인은 2025 전국 약대생 바이오헬스 전자 스타트업 창업 프로그램 운영 용역 제안 참여와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각서로 제출합니다.


1. 본인은 본 용역에 대한 제안참여에 있어 제안요청서상의 제반 보안사항을 철저히 이행하겠으며,


2. 보안사항을 외부에 누설시켜 중대한 문제점을 야기 시켰을 경우에는 보안관계 제 법규에 의거 처벌받음은 물론 어떠한 제재 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



2025.     .     .



상 호(법인명):

주        소 :

대   표   자 :                       (인)

사업자등록번호 :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장 귀하

[별지 제6호 서식】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소속기관

성명

직위

동의여부

서명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동의 / □ 거부

 

※ 본 과업에 참여하는 인력은 전원 다 서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인은 2025 전국 약대생 바이오헬스 전자 스타트업 창업 프로그램 운영 용역의 입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본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합니다.

 가. 수집・이용・제공 목적

    - 센터가 수행하는 “2025 전국 약대생 바이오헬스 전자 스타트업 창업 프로그램 운영 용역”입찰 참여에 따른 입찰서류(별지 제1호 서식 ~ 별지 제11호 서식) 확인을 위해 최소정보를 수집하는데 활용

 나. 수집・이용・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제안사 대표자의 성명, 전자우편, 전화번호, 직장주소, 학력, 경력, 은행/계좌번호, 휴대폰번호 등

    - 공동수급체 구성원의 직장주소, 상호, 성명, 사업자번호, 은행/계좌번호 등

    - 참여인력의 성명, 소속/직책, 연령, 학력, 경력 등

    - 입찰참가 신청 제출자의 성명, 직위,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제공기간

    - 본 동의서가 작성된 때로부터 원 입찰참가 서류 관리를 위한 보유기간까지(5년)

 

 라. 동의를 거부할 권리와 거부에 따른 불이익

   - 상기 본인은 상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음

   - 거부에 따른 불이익 :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

 

 

2025년   월   일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장 귀하

 

【별지 제7호 서식】

 

 

 

 

 

“2025 전국 약대생 바이오헬스

전자 스타트업 창업 프로그램 운영 용역”

제   안   서

 

 

 

 

 

 

 

 

 

 

 

 

 

 

 

접수번호 :

【별지 제8호 서식】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대 표 자

사업 분야

 

사업자번호

주    소

전화번호

FAX

회사설립년도

      년     

해당부문종사기간

            월     ~     년     월  (    년   개월)

주요연혁 (사본 작성 시 계열사 작업수행내역 등 제안업체를 알 수 있는 항목 전체 삭제)

 

표시된 항목은 사본 작성 시 공란으로 두시기 바랍니다.

【별지 제9호 서식】


인력 현황(제출일 기준)


구  분

인  원(명)

구  분

인  원(명)

경 영 진

 

 

 

사 무 직

 

 

 

 

 

 

 

 

 

 

 

 

 

 

 

 

 

기    타

 

 

 

계 

 



조직도(제출일 기준)


1) 분야별 책임자를 명시하여야 함

2) 분야별 기술자 기재순서는 평가 시 참고 될 수 있도록 직위별로 기재하여야 함

3) 용역 수행조직 및 인원현황에는 실제로 과업현장에 직접 투입 가능한 핵심인력을 기재함

4) 조직도는 제안사 조직현황에 따라 변경 가능함













【별지 제9-1호 서식】


참여인력 현황 총괄표

(제출일 기준)


번호

성명

담당업무

해당분야
근무경력

참여율

비고

 

 

 

 

 

 

 

 

 

 

 

 

 

 

 

 

 

 

 

 

 

 

 

 

 

 

 

 

 

 

 

 

 

 

 

 

 

 

 

 

 

 

- 본 용역에 투입할 전체 인력(채용 예정인력 포함)에 대하여 기재















【별지 제9-2호 서식】


위탁사업 직접 참여인력


1. 참여사업자

구분

상호

대표자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출신대학교

출신학과

주사업자

 

임꺽정

700810

02-000-0000

00대학교

컴퓨터공학과

보조사업자1

 

홍길동

680511

 

 

 

보조사업자2

 

 

 

 

 

 

보조사업자3

 

 

 

 

 

 

보조사업자4

 

 

 

 

 

 

 

 

 

 

 

 

 


2. 사업담당자(과제책임자)

구분

사업담당자

생년월일

출신대학교

출신학과

주사업자

임꺽정

700810

00대학교

컴퓨터전산학과

보조사업자1

 

 

 

 

보조사업자2

 

 

 

 

보조사업자3

 

 

 

 

보조사업자4

 

 

 

 

 

 

 

 

 


3. 참여인력

구분

사업담당자

생년월일

출신대학교

출신학과

주사업자

이순신

700810

00대학교

컴퓨터전산학과

주사업자

 

 

 

 

주사업자

 

 

 

 

주사업자

 

 

 

 

보조사업자1

 

 

 

 

보조사업자1

 

 

 

 

보조사업자1

 

 

 

 

보조사업자1

 

 

 

 

※ 제안사별 참여자 전원 작성







【별지 제9-3호 서식】


참여인력 이력사항



성 명

 

소속

 

직책

 

연령

 

학력

          대학           전공

해당분야 근무경력

년    월

         대학원          전공

자격증

 

본 용역 참여임무

대표자 / PM / 일반

사업

참여기간

 

참여율

      %

경 력 사 항

사 업 명

사업개요

참여기간

(년월~년월)

담당업무 및 직위

발 주 처

비고

 

 

 

 

 

 

자격증 있을 시, 사본 첨부

연령 및 근무 경력은 제안일 현재를 기준으로 기재

본인이 수행한 사업 중 본 사업과 관련 있는 사업을 최근 순으로 기재

【별지 제10호 서식】


주요사업 실적 총괄표

(제출일 기준)


(단위 : 원 / 부가세포함)

순위

사 업 명  

사업기간

계약금액

발 주 처

비 고

1

 

 

 

 

 

2

 

 

 

 

 

3

 

 

 

 

 

4

 

 

 

 

 

5

 

 

 

 

 

※ 유의 사항

- 현재 수행중인 실적도 포함하여 연도순(최근 3년간 단일 발주액 25,000천원 이상 수행한 실적만)으로 기재하되, 본 사업과 유관한 것으로 실적증빙을 첨부

  (최대 5건)

  (실적증빙 및 위 양식 비고란에 일련번호 ① ~ ⑤를 기재)

- 하도급은 발주처가 승인한 경우에 한하며 비고란에 원도급회사 기재

- 공동도급계약일 경우에는 계약금액란에 제안사의 지분만 기재


【별지 제10-1호 서식】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청인

업체명(상호)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제 출 처

 

증명서용도

 입찰 및 제안서 심사 제출용

용역이행 실적내용

용 역 명

 

구 분

학술(              ),

제조(              ),

기타(              )

용역개요

  

계약번호

계약일자

계약기간 (이행기간)

계약금액 

이행실적

비고

비율

실적금액

 

 

 

 

   %

 

 

증명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인)

 

2025년     월     일

기 관 명

 

전화번호

 

주    소

 

팩스번호

 

발급부서 

 

담 당 자

 

註)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이 조건에 부합되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③ 이행 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한다.

  ※ 비발주처(협회 등)발급의 경우, 계약서(사본)와 세금계산서 첨부

  ※ 발표 평가시 원본 제출 필요. 사본으로 제출 하시자 하는 경우에는 발주처 날인이 있는 원본 확인 증빙 필수

【별지 제11호 서식】



가 격 입 찰 서



1. 입찰명 :


2. 업  체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인)


3. 입찰금액

입 찰 금 액

일금                               원 정

(₩                                )

(부가가치세 및 각종 제반비용 포함가격임)

※ 본 가격입찰서는 세부산출내역서와 함께 전자조달시스템(ebiz4u.co.kr)에 업로드할 것




2025.   .   .



서울대학교 미래혁신연구원장 귀하

【별지 제11-1호 서식】


산 출 내 역 서

구 분

항 목

내 용

비율(%)

비 고

예) 제작

인쇄물

시안물 제작 000부

 

 

포스터 제작 000부

 

 

 

조명 0식

 

 

 

음향 0식

 

 

소계

 

 

 

 

 

 

 

 

 

 

 

 

 

 

 

 

 

 

 

 

 

 

 

 

 

 

 

소계

 

 

 

 

 

 

 

 

 

 

 

 

 

 

 

 

 

 

 

소계

 

 

 

 

 

 

 

 

 

 

 

 

 

 

 

 

소계

 

 

총계

 

 

 

일반관리비

 

 

 

이      윤

 

 

 

부가가치세

 

 

 

총사업비

 

100%

 

※ 산출내역서 작성 시 용역비 항목 상의 <회계검토비>는 기제 불가능




【별지 제12호】


경영상태 : 신용상태 평가등급(참고)

평가요소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기업신용평가등급

배점

AAA

-

AAA

5

AA+, AA0, AA-

A1

AA+, AA0, AA-

A+

A2+

A+

A0

A20

A0

A-

A2-

A-

4

BBB+

A3+

BBB+

BBB0

A30

BBB0

BBB-

A3-

BBB-

BB+, BB0

B+

BB+, BB0

3

BB-

B0

BB-

B+, B0, B-

B-

B+, B0, B-

CCC+ 이하

C 이하

CCC+ 이하

 

신용평가등급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회사채(또는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위의 신용정보업자가 신용평가등급, 등급평가일 및 등급유효기간 등을 명시하여 작성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을 기준으로 평가

평가대상 업체의 회사채(또 는 기업어음) 및 기업신용평가에 따른 평점이 다른 경우에는 높은 평점으로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0점 처리함

합병한 업체에 대하여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심사하여야 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 대상 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

신용평가등급확인서는 조달청 및 공공기관 입찰용에 한하여 인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