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및 청렴계약제 대상 사업입니다.
2. 입찰(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건 명: 25년 조경관리 용역
나. 예산액(추정가격): 24,446,000원(22,223,636원)
다. 견적서제출 마감일시: '25. 04. 30(수), 10:00
라. 입(개)찰 일시/장소: '25. 04. 30(수), 10:30 / 국방전자조달시스템
마.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5.06.30 까지
바. 공사현장: 전북 익산시 여산면 일대
3. 기초예비가격 공개
가. 공 개 일 자 : '25.04.24(목)
나. 공 개 장 소 :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
다. 복수예비가격 산정범위 : -2% ∼ +2%
4.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 법령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입찰참가신청을 마치고,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영업소(입찰참가자가 법인일 경우 법인등기부 등본 상 본사 소재지)의 소재지가 전라북도 익산시에 위치한 업체
2) 건설산업기본법에 따른 조경식재·시설물 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 시행령 제2조의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활용하여 확인하므로, 등록마감일시까지 공공구매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함
나. “가”항의 자격요건을 시공중에 유지할수 있는 업체만 입찰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을 하고, 지정 공인 인증기관에서 전자거래용 인증서를 발급받은 다음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등록을 마친 업체입니다.
5. 공동계약 : 미허용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업무 처리훈령 제11조의 2(4항) 각호의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로 결정하며, 이와 관련하여 추후에 허위 사실이 확인 될 경우 계약의 해제, 해지 및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예정입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0조의2 제 2항에 해당하지 않는다는 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7. 입찰(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6호의 3에 의하여 동법시행규칙 제15조제1항에 따라 등록된 사항 중 다음 각목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등록사항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2)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등
8. 예정가격의 결정
기초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에 게시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의 -2%~2%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선택하면, 선택된 예비가격번호 중 다수 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9.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서 내역서, 사양서, 물품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해서는 통신속도 지연/시스템 문제발생 등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를 바라며, 전산장애로 인한 투찰 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개찰)은 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계약담당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협상을 취소, 재협상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신청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관리 의무사항 준수
가.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및 같은 법 시행령, 「산업안전보건법」 및 같은 법 시행령, 그 밖의 안전·보건 관계령이 정하는 사항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완전히 숙지한 다음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단, 낙찰시에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6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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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기타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주 소 : 전북 익산시 여산면 옥금동길 6, 육군부사관학교 재정과
나. 전 화
(1) 공사감독관 : 육군부사관학교 지원과 시설담당(063-859-6172)
(2)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 육군 부사관학교 재정과(063-859-6154)
(3) 전자계약 업체등록 및 시스템 문의 : 방위사업청 정보개발팀(1577-111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4일
육군부사관학교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