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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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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1311-000 공고일시  2025/04/24 16:10
공고명 2025년 성남시 중동 시장개척단 운영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성남산업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 성남산업진흥원
공고담당자 김채윤(☎: 031-782-30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4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29 18: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0,000,000 원
   
배정예산
110,000,000 원
   
추정가격
100,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성남산업진흥원 공고 제2025–06호>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다음과 같이 소액수의 견적 제출 사항을 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25년 성남시 중동 시장개척단 운영 용역

 나.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 ∼ 2025. 9. 30.(화)까지

 다.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고

 라. 기초금액         :  금110,000,000원(금일억일천만원) / 부가세 포함

 마. 제출기간         :  2025. 4. 24.(목) 17:00 ~ 2025. 4. 29.(화) 18: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 제출이 24시간 가능)

 바.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4. 30.(수) 10:00, 성남산업진흥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사업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또는 낙찰자가 비영리법인(법인정관상 목적사업에 해당)인 경우 이윤·부가가치

          세 면제)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면제기관의 경우 사실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비영리법인의 경우 비영리법인임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비영리 관련 사항이 명시

          된 법인 설립허가증, 비영리 민간단체등록증, 정관 등)를 제출하여야 함.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①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시스템(G2B)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관광(업종명: 국제회의기획업/업종코드: 5720)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② 지방계약법 시행령 25조 1항 5호 마목에 해당하는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자활기업’ 또는 ‘마을기업’

         ※ ‘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자활기업’ 또는 ‘마을기업’은 취약계층 고용 비율 확인서 제출 필수

    ③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의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시 또는 성남시인 업체

          ※ 본점의 소재지 기준일은 “수의견적 안내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 포함]”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되어야 함.

    ④ 유의사항

      ○ 증빙서류는 4. 29.(화) 18:00까지 이메일(wltndi621@snip.or.kr)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 제3자에게 일괄 재용역 및 공동수급 불가합니다.

  

【 증빙 제출(필수) 】

 

 1. 제출기한 : 2025. 4. 29.(화) 18:00까지

   

 2. 제출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참가자격 ②에 해당하는 기업 확인서

     ○ 사업자등록증 (1부, 원본대조필)

     ○ 참가자격 ②에 해당하는 기업 확인서

       - 여성기업, 장애인기업, 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자활기업, 마을기업

       ※ 사회적기업, 사회적협동조합, 자활기업 또는 마을기업은 취약계층 고용 비율 확인서 제출 필수

  

 3. 제출방법 : 이메일 송부

    가. 담당자 : 글로벌마케팅부 안지수 대리 (☎ : 031-782-3065)

    나. 제출처 : 담당자 이메일(wltndi621@snip.or.kr)

  

 4. 유의사항

    가. 이메일 제출 시 수신 여부를 유선(☎ : 031-782-3065)으로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한 피해 책임은 업체에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미제출할 경우 개찰 시 사전 판정 후 부적격자로 제외됨.

    나. 제출서류는 기한 내 제출 분에 한하여 인정하며 이후 제출한 서류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제출 서류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차순위 업체와 계약을 진행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단, 입찰집행일 전일이 토요일 또는 공휴일

    인 경우에는 그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에 과업지시서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과업내역서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견적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재직중인 임·직원에 한하며, 그 외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

     합니다.

 다. [안전입찰 의무이용] 본 공고는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야만 전자입찰서를 제출할 수 으므로, 사전에 나라장터「안전 입찰서비스」설치 및 이용방법, 정상 작동 여부 등을 반드시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 설치·실행 오류 문의처 :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4. 견적서 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5. 입찰보증금 : 견적서 제출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견적서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고,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자로

    결정하며, 업체의 투찰가격이 동일가격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다. 위 사항이외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1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성남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제11조에 따라,“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 확인을 위한 “확인서” 원본을 계약체결 시 제출해야 하며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성남시 홈페이지에 게시된 사항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등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

     (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는 투찰시간 마감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

     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바. 낙찰자는 계약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합니다.

 사. 본 견적서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감사관(☎

     031-782-3008) 및 홈페이지(www.snip.or.kr → 열린경영 〉윤리경영 〉공공비리 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4.



성 남 산 업 진 흥 원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 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

 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성실히 이행 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 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붙임2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성남산업진흥원

발주부서

 

발주날짜

2025. . .

발주내용 :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25조, 수의계약에 의할수 있는 경우에 해당(추정가격이 2천만원 이하인 용역계약))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발주자 확인 사항

계약상대자가 1부터 8까지 중 어느 하나에 “예”를 답변한 경우, 해당 물품의 생산자가 1명뿐인 경우*로서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과의 수의계약이 허용되는 경우인가?

 [  ] 예

 [ ] 아니오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성남산업진흥원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