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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9429-001 공고일시  2025/04/24 16:23
공고명 2025학년도 해남동초등학교 수학여행 차량 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해남교육청 해남동초등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해남교육청 해남동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최창현(☎: 061-534-42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07 16: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7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5/08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140,000 원
   
배정예산
28,140,000 원
   
추정가격
25,58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해남동초등학교 공고 제2025-28호


2025학년도 해남동초등학교 수학여행 차량 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2025학년도 해남동초등학교 수학여행 차량 임차용역 견적 제출 안내 공고입니다.


                                            2025. 4. 24.

해남동초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해남동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전한 산업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       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      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건       명

2025학년도 해남동초등학교 수학여행 차량임차용역

견적(입찰) 방식

수의(소액)총액, 지역제한(전라남도), 공동수급허용(전라남도), 전자견적

차량대수

및 운행일정

28인승 이상 7대 (자세한 사항은 특수조건참조)

용 역 기 간

2025. 6. 18.(수) ~ 2025. 6. 20.(금) (세부일정은 일정표 참고)

기 초 금 액

금28,14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유류대, 통행료, 주차료, 봉사료 등 차량운행에 필요한 부대비용 일체 포함

견적서 제출기간

2025. 4. 25.(금) 10:00 ~ 2025. 5. 7.(수) 16:00

개찰일시 및 개찰장소

2025. 5. 8.(목) 10:00 입찰 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기 타 사 항

ㅇ 견적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ㅇ 반드시 특수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ㅇ 감염병 상황, 천재지변 및 학교 사정상 수학여행 및 야영수련활동이 취소될 경우, 계약내용이 일부 또는 전체가 취소 될 수 있습니다.

ㅇ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 시 입력 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 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 제출일정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 계약 및 전자입찰 방식으로 제출합니다.

  나.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다. 지역제한(전라남도), 총액견적입니다.

  라.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계약입니다.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9조에 의거 단독 도급 또는 공동수급계약(공동이행방식)으로 입찰할 수 있습니다.

      ※ 차량은 반드시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에 가입된 운수회사의 차량이어야 하며, 지입차량(개인 소유의 차량)은 불가함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5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등록업체로서,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전라남도에 법인등기부상 본점을 두고 있는 업체(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 본 용역의 계약이행은「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지방계약법 관련 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를 포함하여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 상기 유효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여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가.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을 구성하는 모든 업체는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2) 공동수급체는 2개사 이내로 구성하며, 본 공고 건에 중복으로 공동수급체를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3)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공동수급체가 상호 협의하여 대표자를 선임하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6조에 따라 입찰공고 등에서 요구한 자격을 가장 우수하게 갖추고 출자비율이 큰 업체를 우선적으로 선임한다.

    4)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5. 5. 7.(수) 16:00

      -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에 따라 반드시 나라장터(G2B)를 통해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표업체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공동수급협정서 대표업체 조회에서 각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에 대한 승인처리(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를 하시고 보낸문서함에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대표업체 승인은 견적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견적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 참가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및 승인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공동계약으로 참여시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 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6) 계약 시 구성원 각각의 공동이행부분에 대한 입찰가격을 기재한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건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3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 입찰시스템을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가 정상적으로 제출되었는지 여부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0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바. 입찰자가 「지방계약법」 제31조제1항의제7호 내지 제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의합니다.


9

재입찰

  가.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견적서 제출방법 및 개찰장소, 낙찰자 결정은 1, 7항과 같습니다.

  다.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본 견적 제출은 전라남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관련 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안전·보건관리계획서」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2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와 계약을 합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 체결 시「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2022.5.19.시행)」「전라남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 제도 운영 규정」에 의해 수의계약 체결 제한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사항

  가. 본 견적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제11조(입찰참가자격 확인) 제2항,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8조(등록정보의 이용) 제1항에 의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 특히 입찰대리인은 입찰 당시 반드시 입찰 참가업체에 재직중인 임·직원이어야 합니다. 이에 계약상대자로 예정된 업체는 다음 증명 자료(4대보험 중 어느 하나 가입증명자료,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 증명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우리 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라.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위 등록사항이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에 따라“견적서 제출(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사.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게재됩니다.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 용역(과업내용,일정 등)에 관한 사항 : 교무실 061-534-4200

     - 계약에 관한 사항 : 행정실 061-534-4202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