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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11449-000 공고일시  2025/04/24 16:30
공고명 국도45호선(태전동) 저소음포장사업 폐기물처리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광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광주시
공고담당자 신동준(☎: 031-760-277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4 2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4/29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4/3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4/3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2,494,000 원
   
배정예산
82,494,000 원
   
추정가격
74,99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시 공고 제2025-1259호]  



(긴급)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4월 24일

광주시 재무관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사업명

국도45호선(태전동) 저소음포장사업 폐기물처리용역

사업내용

폐아스콘 처리 2,604 Ton

장소

태전동 6-9번지 ~ 고산동 산2-6번지 일원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60일

사업

예정금액

금82,494,000원

도급금액

금82,494,000원

소 계

(관급)

금-원

추정가격

금74,994,545원

도급자

금-원

부가가치세

금7,499,455원

관급자

금-원

견적서

 

접수

개시일

2025.04.24.(목) 22:00

개찰

일시

2025.04.30.(수) 11:00

마감일

2025.04.30.(수) 10:00

장소

광주시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전산장애 등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지연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견적서 제출방법 :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 폐기물수집.운반 : 금37,497,270원, 폐기물처리 : 금37,497,270원(부가세 제외 / 절사)


2.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규정에 의한 격과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로, 공고일 전일부터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 인가 ․ 면허 ․ 등록 ․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소재지를 계속하여 경기도 광주시 내에 두고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나.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및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면허를 등록하고 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업체(대표자) 소유의 수집.운반차량을 보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 제2021-66호)」 제44조(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라.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등록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위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


3. 공동계약(필요시)

  가. 구    성 : 분담이행방식의 공동도급이 가능(2개사 이내)합니다.

  나. 제출방법 : 공동수급협정서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가 제공하는 기능에 따라 각 사가 이를 제출한 후 대표업체가 승인하여 제출하는 것으로 합니다. 대표업체 승인은 견적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하고 견적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 업체의 단독 참가로 간주하며, 추후에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되지 않습니다.

  다. 대표업체 :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 대표업체만 지역제한을 적용함

  라.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견적 제출 마감 전날 18:00까지


4.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견적제출자 중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보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 등(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8% 직상위 가격을 투찰한 업체순으로 계약대상자를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1순위자가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입찰)무효에 해당할 경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를 결정하고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다. 낙찰하한선 미달로 유찰되었을 경우에는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시 개별 통보는 실시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업체는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5. 견적서 제출방법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되어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라. 견적서에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는 총액 견적입찰로서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견적서 제출 시 견적서 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서 제출마감 24시간 이전에 문제를 해결[정부조달 콜센터 문의(☎1588-0800)]하기 바라며, 사전에 숙지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위‘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아. 이 공사는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설계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하며, 설계서 등의 열람은 의무사항이 아닙니다. [열람장소 : 발주부서와 협의]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고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8. 입찰 참가자 대상 부패행위 신고제도 안내

   광주시는 공직자의 부조리 행위를 척결하기 위해 “공익신고 및 공직자관련신고”를 접수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광주시 공직자의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발생할 경우 홈페이지 내 신고센터를 통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광주시청 홈페이지(http://www.gjcity.go.kr) → 민원신청 → 각종신고센터  → 공익신고 및 공직자관련신고


9. 기타 유의사항

  나.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200만원을 초과하는 건설기계 대여계약(같은 대여업자와 분할 계약한 경우 각각의 계약금액을 합산함)을 체결한 경우 대여대금 직접 지급에 합의하거나 지급보증서를 발급해야 하며, 발주처에 관련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라. 낙찰자가 과거 입찰담합 이력이 있는 경우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에서 정한 계약보증금의 2배를 납부해야 합니다.

      ※ 경기도 회계과-46076(2018.12.31.)호 관련

  바. 유의사항으로 과업지시서, 현장설명서, 입찰안내서 등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 됩니다. 또한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사. 본 용역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서류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기타 그 밖의 사항은 다음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고, 개찰 등 계약에 관한 사항

:

광주시 회계과 계약1팀(☎ 031-760-2777)

2) 설계서 및 공사에 관한 사항(감독부서)

:

도로관리과 김규태(☎ 031-760-4861)

3)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이용안내에 관한 사항

:

콜센터(☎ 1588-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