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공사 공고 제2025-116호】
(재공고)2025년 부산 가든쇼 BMC 기업정원 조성 및 운영용역
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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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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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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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부산 가든쇼 BMC 기업정원 조성 및 운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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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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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
2025.10.31.까지
※ 정원유지관리(2년간) : 2025.10.31~2027.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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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추정금액 : 금120,000,000원 (추정가격109,090,909원+ 부가가치세10,909,091원)
※ 비예가 방식, 지역제한 / 낙찰 및 계약 일정에 따라 상기 기간은 변동 가능
※ 상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등 첨부물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 추진일정 총괄표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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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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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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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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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및 제안요청서 교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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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및
전자가격입찰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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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및
협상적격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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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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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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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수일 ~ ’25.10.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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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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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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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주요일정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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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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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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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전자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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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25.(10:00) ~ 2025.05.07.(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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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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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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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07.(13:00 ~ 16:00) 11층 재무관리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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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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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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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3.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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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평가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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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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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5.(14:00) 이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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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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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적격자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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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16.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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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정은 公社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 전자입찰(가격), 협상에의한계약, 공동수급(분담이행방식) 허용, 하도급 불허
※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식으로서 본 입찰공고문에서 정하지 않은 세부기준 및 절차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283호, 2024.3.28. 일부개정, 시행 2024.7.1.)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을 준용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인정보인증기관에 가입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5. 입찰 참가자격
공고일 현재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자
나.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제21조 규정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조경, 업종코드:3584) 또는 「기술사법」제6조 규정에 의한 기술사사무소(조경, 업종코드 : 1352) 또는「산림기술 진흥 및 관리에 관한 법률」제15조 규정에 따라 산림기술용역업(녹지조경, 업종코드 : 4170) 등록업체
다.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의한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 업종(업종코드:4993)으로 등록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부산광역시에 있는 업체 ※ 공동수급자 모두 적용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2호에 따라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없어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유효기간이 만료한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갱신발 급 받아야 하며,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 없음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 참여제한 등) 및 동법 시행령 제9조의3(지배 또는 종속의 관계), 제9조의4(같은 종류의 사업범위 기준)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사. 상기의 모든 자격요건을 충족하고 본 제안요청서와 공고문에서 요청한 자료를 公社에 직접 제출한 자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아.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입찰참가등록마감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부정당업자 지정 및 자격정지 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라도 상기 사유 발생시는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 박탈됩니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등 관련 법령과 규정에 따르므로 해당 기준 등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6. 공동수급체의 구성에 관한 사항(분담이행방식 허용, 하도급 불허)
공동수급계약(분담이행방식)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각각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5조 규정에 저촉되지 않아야 하며, 구성원 모두 지역제한 적용함.
가. 엔지니어링사업(조경, 업종코드:3584) 또는 기술사사사무소(조경, 업종코드 : 1352) 또는 산림기술용역업(녹지조경, 업종코드 : 4170)을 등록한 대표사를 포함하여 조경식재‧시설물공사업(업종코드:4993) 등록업체 5개사 이내 ※ 최소지분율 5% 이상
※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가할 수 없음.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대표자와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각각 승인한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표준협정서(전자)를 제출하였더라도 업체는 제안서 제출 시(방문제출) 제안서 서식을 참고하여 공동수급표준협정서(분담이행방식), 대표자 선임계, 합의각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라.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의 내용을 적용합니다.
7. 제안요청서 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
※ 본 건은 별도의 설명회가 없으므로 입찰참여 전 제안요청서의 내용(과업내용 /제안서 평가기준, 절차, 방법, 평가주체, 제안서 규격 등)을 파악하시어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8. 입찰보증금 및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규정에 의거 모든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찰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만 행정안전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입찰금액의 1천분의 25이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항에 해당하는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의 관련규정에 따라 처리하며, 해당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참가신청(등록) 및 제안서 등 제출
가. 제안서 등 서류제출 및 평가위원 추첨 : 2025.05.07. 13:00~16:00(기간경과시 접수불가)
나. 제출장소 : 부산도시공사 11층 재무관리처 계약부(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신천대로 156)
다. 제출방법 : 방문접수 (우편 및 FAX 접수불가)
- 대표자 또는 법인의 인감이 날인된 제출공문을 첨부하여 제출해야 하며, 인감 날인이 없는 경우 접수 불가
- 대리인이 제출시 대표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 제출 필수 (신분증 지참)
라. 제안서 내용 및 제출서류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반드시 제안요청서를 확인 바랍니다.
10. 가격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 제출 일정 : 2025.04.25. 10:00 ~ 2025.05.07. 10:00 나라장터(G2B) 전자제출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 가능)
- 가격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
본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 가능)
나.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부가가치세 면제대상인 경우 계약금액은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합니다.
라. 비예가 방식입니다.
11. 제안서 평가 안내
가. 제안서 평가 일시 : 2025.05.13.(예정)
나. 제안서 평가결과 공개 및 협상적격자 통지 : 2025.05.16.(예정)
※ 평가일시 및 결과공개일정은 公社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다. 제안 설명회 : 생략(제안서로 갈음)
라. 제안서 평가결과는 우리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며, 협상적격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적격자 미선정 업체에는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으며 적격자 통보 내용을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12.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가. 제안서 평가는 제안요청서 “ⅳ 제안서 평가”기준에 의거하여 평가하며, 본 제안요본 제안요청서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을 준용합니다.
나. 기술능력평가(80점)는 제안요청서의 평가기준, 방법 및 배점에 의하고, 가격평가(20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 평가위원회 심의 의결에 의해 평가기준 변경 가능
다.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및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되, 입찰참가신청자가 1인이거나 협상적격자(합산점수 70점 이상)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세부평가기준은 제안요청서 참조 바랍니다.
라.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과 부가세를 합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마. 협상순서는 기술 및 가격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기술평가점수가 동일할 경우 추첨에 따릅니다.
바. 협상적격자에 한하여 협상일시 및 장소를 개별통지하며, 협상대상에서 제외된 업체는 별도의 통지를 하지 않습니다.
사. 결정된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합니다.
아.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발주처의 퇴직자가 임원 또는 수주업무에 채용되어 종사하고 있는 기관이 협상적격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발주처의 감사부서에 입찰 공정성 확인을 의뢰하며, 공정성이 훼손되었다고 인정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자.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내용을 가감 조정하는 경우에는 그 가감되는 내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추정가격과 부가세를 합한 금액안의 범위에서 조정하여 계약금액을 정할 수 있습니다.
차. 기타내용은 제안요청서의 ⅳ.제안서 평가부분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계약의 체결
가. 협상이 성립된 후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통지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의 체결과 이행에 관하여는 서면 통보한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14. 지역개발채권의 매입
가. 낙찰자는 대금청구시 부산광역시지역개발기금조례 제8조의 규정에 의한 부산광역시 지역개발채권(청구금액의 2%)를 매입하고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우리공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부패신고센터 안내
공사 임직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즉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조리신고센터(익명․실명 신고가능) : 부산도시공사 홈페이지(https://www.bmc.busan.kr)
○ 감사실 대표전화 : 051-810-1441~4 (FAX : 051-810-14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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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 이의신청 제도 안내
지방공기업법 제64조의6(이의신청)에 따라 계약과정에서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 계약상대자는 공사‧공단에 이의신청을 제기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상세 내용은 지방공기업법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공사 홈페이지>공지및공고>계약정보>이의신청제도] 탭을 참고해 주시고, 기타사항은 재무관리처(☎ 051-810-1263)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6. 대금지급(상생결제시스템)에 관한 사항
가. 본 사업은 상생결제시스템을 통해 계약대금이 지급될 예정이므로 입찰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아래 상생결제시스템의 세부내용을 사전에 확인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상생결제시스템 관련 안내>
○ 우리 공사는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강화하고자 국민은행(KB상생결제론), 부산은행, 기업은행과 상생결제 약정을 체결하여 운영 중에 있습니다.
○ 본 입찰의 계약금액은 상생결제채권으로 결제되며, 이를 위하여 계약자 및 협력사는 낙찰 후 계약체결시 국민은행, 부산은행, 기업은행과 상생결제약정 (협력사 약정 포함) 등의 사전절차가 필요하오니 입찰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생결제 약정 문의]
(부산은행)051-892-3652, (국민은행)051-811-5214, (기업은행) 051-816-3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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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사후정산 등
가. 국민건강보험료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 1장 9절 보험료 사후정산 요령등의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 하며, 입찰금액 작성 시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금액에 계상하여야 하는 보험료의 산정기준
- 사회보험의 보험료 적용기준 : 국토교통부 고시 제2021-905호(2021.7.1.)
- 퇴직공제부금비의 적용기준 :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5-610호(2015.8.20.)
- 산업안전보건관리비의 적용기준 : 고용노동부 고시 제2025-11호(2025.2.12.)
18. 기타 유의사항
가. 제안서는 우리공사에서 교부한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실대로 작성·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제출서류에 허위가 발견될 경우에는 낙찰 취소 또는 계약 해제·해지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자는 공고문, 과업내용서, 제안요청서,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입찰에 관한 사항(계약관련 법령 및 규칙, 회계예규 및 우리공사 계약관련규정 및 내규일체 포함) 등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전자입찰서버 또는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입찰개시 시간 전까지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초기화면 “연기공고” 사항에 게재합니다.
라.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1588-0800) 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계약상대방은 근로자 인권의 존엄과 가치를 보호하기 위하여 인권이 침해되지
않도록 사전예방과 함께 인권존중 이행을 노력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우리공사
「인권존중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 과업(제안서)에 관한 사항(감독부서) : 단지사업처 조경사업부(☎ 051-810-1374)
- 입찰(접수/공고)에 관한 사항(계약부서) : 재무관리처 계약부 (☎ 051-810-1263)
- 전자입찰 이용안내 : 나라장터콜센터 (☎ 1588-0800)
사. 공정한 입찰진행을 위하여 입찰참가 관련자는 입찰 공고시부터 개찰시 까지 우리 공사 방문을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아. 본 용역은 공사가 일부 포함된 공사이므로 준공정산에 따른 계약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자. 국민건강보험료 등 보험료 사후 정산의 경우 관련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보험료 사후정산에 따르며 관련법령이 없는 경우에도 용역 내용에 따라 정산 할 수 있습니다.
차. 우리 공사는 본 계약 건 이행과 관련하여 대금의 즉시 지급 및 계약목적 달성을 위하여 계약 대금 채권은 양도양수를 허용하지 않으며 질권 설정도 불가합니다.
○ 계약대금 양도금지 특약이 적용됨에도 불구하고 계약상대자가 양도한 경우 발주자는 이를 인정하지 아니하며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민‧형사상 책임은 양도자(계약상대자)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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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04월 24일
부산도시공사 경리관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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