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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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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02378-000 공고일시  2025/04/24 18:35
공고명 2025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양평본부 외부운반 위탁급식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수요기관 재단법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공고담당자 주희찬(☎: 031-547-653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1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1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0 원
   
배정예산
187,334,000 원
   
추정가격
170,30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 공고 제2025-0033호


2025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양평지점(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 운반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단가계약) 입찰 공고

【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2025년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양평지점(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 운반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규격 및 수량

 “제안요청서” 참조

입찰방법

 지역제한경쟁입찰(경기도), 2단계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 전자입찰, 단가입찰

 제안서 제출기간

 2025. 05. 15.(14:00 ~ 16:00)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5. 05. 13. ~ 05. 15(나라장터 전자입찰)

제안평가일

2025. 05. 22.

가격 개찰 일시

2025. 05. 23.

※ 제안서 평가 완료 후 개찰

개찰 장소

본원 입찰 집행관 PC

납품(예정)기간

2025. 6. 02. ~ 2025. 12. 31. (기간 내 캠퍼스 입소교육 진행 일에 납품)

※ 계약일이 6월 2일 이후인 경우 계약일로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급식일수는 학사일정, 캠퍼스 내 식당운영업체 선정 상황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납품 장소

 양평캠퍼스 내 구내식당 2층 (B6동)

기초금액

기초금액(단가) : 금 7,000원(부가세 포함)

○ 급식 예상인원

     단가 7,000원 x 26,726식 = 187,334,000원 (금일억팔천칠백삼십삼만사천원)

     ※ 위 식수는 예상치로, 실제 식수는 차이가 생길 수 있음

     ※ 위 식수는 조중석식을 모두 예상 계산한 수치임

     ※ 상기 식수 이외에 학교교사, 버스 기사, 양평캠퍼스에서 식사비를 지출하지          않는 일부 교육생 등 개별 결제 식사 인원 있음

기타사항

(특약조건)

 1. 양평캠퍼스 모든 식비(학생 및 직원 등)는 부가세 포함 금액임

 2. 급식비는 운송료, 인건비 등 일체 비용 포함.

 3. 급식비는 해당 교육일 실제 교육 참여인원을 기준으로 계산

    (당일 결석한 학생의 식비는 청구할 수 없음)

 4. 본 납품의 입찰서 제출업체는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 완료가 가능한 업체만 투찰토록하고, 운송시간은 양평캠퍼스까지 1시간 3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업체여야 함.(네이버 길찾기 기준) 계약업체가 계약 기한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운영에 중대한 차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법령 등에 의거하여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 할 수 있음.

 5. 월별 납품종료 후 결제 예정이며, 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양평지점) 행정처리 절차에 따라 다음달 15일 전후 지급.

 6. 식사는 양평캠퍼스 내 교육이 진행되는 일자에만 운영하며, 일일체험의 경우는 중식만 이용, 숙박교육의 경우 조중석식 모두 이용. 캠퍼스 식사시간 10분 전에 식사 준비 완료해야 함.

   ※ 캠퍼스 식사 시간 (학생들 식사가 일찍 끝나는 경우 조기 종료 가능)

      - 조식 : 07:30 ~ 08:30 / 중식 11:40 ~ 13:00 / 석식 17:40 ~ 18:50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제안서)을 평가한 결과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본 입찰의 제안서는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재정관리팀(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수대로 1150 신관 13층)으로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반드시 입찰서의 제출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에 의한 단가입찰 대상 경쟁 입찰입니다.

 마.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바. 본 용역은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 본 입찰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3. 입찰서 제출 참가 자격

 가. 기관에서 제시하는 운반위탁 급식조건을 수용할 수 있는 자로서 자체 급식소에서 음식을 만들어 보온․보냉이 완비된 차로 운반하여 납품이 가능하며 기관 및 학교에서 1학기(4개월) 이상(1식 300명 이상)의 납품 실적을 가진 업체

 나. 완전 조리 후 본교로 운반해 와서 배식 할 수 있는 업체

   - 양평캠퍼스 내 식당 (B6동 2층, 엘리베이터 사용 가능) 배식

      (식판, 수저 등 모든 필요물품 업체에서 준비)

   - 급식 실시 당일 발생 잔반 및 쓰레기는 업체에서 모두 수거 처리해야 함

 다. 최근 3년간 급식사고 전력이 없으며, 납품기한 및 운송시간을 확인하여 반드시 기한 내 납품완료 가능한 업체로 운송시간은 본 캠퍼스까지 1시간 3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한 업체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고 「식품위생법」제36조 및 동법 시행령 제21조 제1호 및 제8호 마목의 규정에 의한 식품제조·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 신고를 필하고 영업허가를 받은 업체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마.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입찰자가 입찰하는 날)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바. 손해보험 가입 및 배상 능력이 있는 업체로 식품 원산지 표시 의무 업체이어야 함

 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

 아. 식품관계 법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 의해 입찰참가자격이 제한되지 아니한 자

 자.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파일을 숙지하고 제안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제안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 기관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5. 05.13 ~ 05.15                 (나라장터 전자입찰)

 나. 제안서 접수기간 : 2025. 05.15(14:00 ~ 16:00)

    [현장등록 제출된 서류만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접수시간 : 14시~ 16시 이내에 한함)

 다. 현장평가 : 제안서 접수마감 이후 제안서 검토 후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현장불시점검

 라. 제안서 제출장소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재정관리팀직접 접수만 가능 ☎ 031-547-6537】

 마. 제안서 발표 (일시 및 장소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 통보)

    - 일시 : 2025. 05. 22. 14시 예정

    - 장소 : 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 B10동 세미나실

    - 프리젠테이션 발표 평가, 제안업체당 15분 이내(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 실제 사업 수행할 총괄 혹은 실무책임자가 직접 발표(참석인원은 발표자 포함 2인 이내)

 바.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에서 확인


7.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5. 23.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기가 늦어지거나 조정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가 완료되지 않았을 경우 평가완료 후 개찰합니다.


8. 입찰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동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의함

 나. 제안서 평가방법

   - 본 위탁업체선정위원회에서 업체의 제안서 평가를 실시하여 종합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합니다.

   ※ 제안서 제출업체 현장방문: 제안서 접수 마감 이후 확인이 필요한 업체에 한해 불시 방문 평가

 다. 낙찰자 결정

   - 종합평가 결과 80점 이상 적격업체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선정위원회의 평가에 의한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자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예정가격이하로 최저가격으로 응찰한자) → 전자 계약 체결

 라.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입찰참가자 전원이 복수예비가격을 2개씩 추첨하여 추첨 빈도가 높은 순으로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단,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제1항 제5호를 따릅니다.(규격 또는 기술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 또는 기술 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0. 제안서의 평가 및 효력

 가. 제안서는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와 주관적 평가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는 제안요청서의 참고자료와 같습니다.

 나.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 선정위원회에서 평가하여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와 주관적 평가점수를 합한 총평점이 80점 이상인 업체를 선정합니다. 제안서 평가를 위해 확인이 필요한 경우 현장방문평가를 실시할 예정이며, 현장방문평가 결과에 대하여 업체는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제안서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을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요구한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경우에는「0」점 처리합니다.

 라. 주관적 평가는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 이 경우 최고점수·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며, 평균점수 산술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합니다.

※ 제안 평가 순위 및 평가위원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의 입찰 관련법령 및 입찰설명서(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 또는 구입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기타 과업에 관한 사항은 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 교육팀(031-770-1518)으로 문의 바랍니다.

 다. 납품을 수행함에 있어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반드시 본 캠퍼스와 사전협의를 거쳐야 하며, 납품의 제출기일은 반드시 엄수해야 하며, 위반 시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합니다.

 라. 계약 상대자는 계약으로 발생하는 권리와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계약기간 중 납품자의 상호 및 대표자 이상 등의 변동이 있을 경우 이를 즉시 양평 캠퍼스에 통보하고 필요한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마. 계약의 해지

   1) 계약상대자가 고의로 계약을 위반하였을 경우

   2) 제출된 서류에 허위의 사실이 발견된 경우

   3) 계약상대자가 공급한 위탁급식으로 인하여 식중독 및 기타 질병 사고가 발생할 경우

   4) 공급한 물품 중 변질품, 저질품 등이 발견되어 2회 이상 시정조치를 받거나, 학생들의 안전과 위생을 위하여 캠퍼스에서 제시하는 요구사항이 2회 이상 받아들여지지 않은 경우

   5) 기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부정당업자의 범위의 각 항목에 해당됨이 발견될 경우

 바. 계약물량은 교육일정, 캠퍼스 내 구내식당 운영 가능 상황 등으로 조정,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이를 수용하며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식품위생법」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법령과 지침에 따릅니다.



붙임  1. 운반위탁급식 납품업체 제안요청서 1부

      2. 운반위탁급식 납품업체 선정 특수조건 1부.


2025년 4월 24일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