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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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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2421-000 공고일시  2025/04/25 10:01
공고명 2025 남양주정원문화박람회 기획·운영 대행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공원녹지관리사업소 수요기관 경기도 남양주시 공원녹지관리사업소
공고담당자 이의현(☎: 031-590-822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8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15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000,000 원
   
배정예산
60,000,000 원
   
추정가격
54,5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양주시 공원녹지관리사업소 용역 공고 제2025-53호

그림입니다.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5일


                   남양주시 공원녹지관리사업소 재무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 남양주정원문화박람회 기획·운영 대행용역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  2025.12.11.까지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참고

기초금액

 금6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가격제안서)

접수기간

 2025.05.02.(금) 10:00 ∼ 2025.05.08.(목) 17:00 (나라장터 전자제출)

(기술제안서)

접수일시

 2025.05.08.(목) 09:00 ∼ 17:00 (방문제출)

개 찰 일

제안서 평가 후 개찰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입찰,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전자입찰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기초금액은 이윤이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을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법인설립목적을 감안하여 이윤은 설계 시 적용된 비율만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평가관련 사항 

 

입찰공고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제안서 평가

협상대상자

선정 및 통보

협상 및 계약체결


가. (가격제안서 제출) ※ 비예가방식

  - 접수일시 : 2025.05.02.(금) 10:00

  - 마감일시 : 2025.05.08.(목) 17:00

  - 개 찰 일 : 2025.05.15.(목) ※ 기술제안서 평가 후 개찰

  - 개찰장소 : 남양주시 공원녹지관리사업소 공원관리과 입찰집행관 PC(나라장터)

  - 입찰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 제출

  

 ※ 전자입찰 금액과 제안서 방문접수 시,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

 ※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가.     나. (기술제안서 제출)

  - 접수일시 : 2025.05.08.(목) 9:00 ∼ 17:00 ※ 12:00 ∼ 13:00 제외

  - 접수장소 : 남양주시 다산중앙로146번길 62(등성이숲센터 2층, 공원관리과)

  - 담 당 자 : 정원문화팀 송영주 주무관(☎031-590-4742)

  - 접수방법 : 방문접수  ※ 등기우편 및 이메일 등 접수 불가

  - 구비서류 :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고

   ※ 제출 서류가 사본일 경우, 원본대조필 날인

   ※ 가격제안서 및 세부산출내역서는 필히 밀봉 후, 인감 날인하여 제출

   ※ 서류접수 시, 참가업체의 대표 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대리인 방문 제출

다. (기술제안서 평가)

  - 일    시 : 2025.05.15.(목) 14:00

  - 장    소 :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중앙로 146번길 62 (등성이숲센터)

  - 형    식 : 제안업체 프레젠테이션 설명 / 발표순서는 현장 추첨

  - 결과발표 : 2025년 5월 중(예정)

   ※ 제안요청서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아니함

   제안서 발표일시 및 장소는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개별통보


3. 입찰참가자격 : 모든 자격을 충족하여야 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제안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 마감일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의하여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9901) 등록한 업체

  2)「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회기획 및 대행서비스, 품명번호 8014198801)를 소지한 업체

  3)「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다만, 비영리법인의 경우「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2조의3제2호가목에 따라 위 확인서가 없어도 입찰참여 가능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확인은 계약체결일까지 발생ㆍ신고ㆍ수정된 자료도 포함합니다.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가능하여야 합니다.

 다.「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등록취소, 휴업, 폐업,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이거나,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자는 입찰참가가 제한됩니다.

 바. 제안요청서와 공고서 및 관련 법령 기준으로 판별하여 입찰 업체의 제출 서류에서 당 입찰업체의 결격사항이 발견될 경우 입찰 등록 및 우선 협상 대상 업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사.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릅니다.

 아. 단독계약만 가능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4.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고

 가. 입찰 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협상에 의한 낙찰자결정” 및 “제안요청서”에 따라 협상대상자를 선정합니다.

 나. 협상은 제안서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적으로 평가하며, 협상순서는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인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며,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제안업체의 입회하에 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다.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라. 종합평가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거나,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을 진행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같은 법 41조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지방자치단체 세입조치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르며,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6. 입찰(견적)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의거하여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붙임의「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이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다.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및 남양주시 홈페이지의 입찰정보에 게재되며,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홈페이지와 남양주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된 내용에 따라 처리합니다.

 라. 입찰자는 안내공고문,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여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를 정확히 작성하고 추가자료 요구 시 이에 응하여야 하며,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관계없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마.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기기 바랍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 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또한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에도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최종 선정 후에 자격이 상실되어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하여 계약금액에 해당하는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해야 합니다.

 자. 기타 용역(사업)에 관한 사항은 공원녹지관리사업소 공원관리과(☎031-590-4742), 계약과 입찰에 관한 사항은 공원녹지관리사업소 공원관리과(☎031-590-8229) 전자입찰 안내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국번없이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차.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붙 임 1 ]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 체 명   )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감독공무원

경      유

 

(인)

안전보건관리계획서

□ 일반현황

도급·용역 사업명

 

도급·용역 업체명

 

사업기간

 

대표자

 

작업장소

 

연락처

 

□ 안전보건관리 인력의 구성 및 운영방안

안전관리담당자 성명 및 연락처

- 성명 :

- 연락처 :

종사자의 구성 및 역할

- 현장 종사자 수 : 00 명

-

□ 도급․위탁․용역 안전보건관리 활동계획

산업재해 예방활동 계획(구체적)

기계․기구 및 설비의 종류 및 관리 계획

- (년․월․주) 00 회 이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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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보호구 지급 현황

-

-

-

-

□ 안전보건교육 계획 (00회 00시간)

별도의 교육자료 첨부(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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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상조치 계획

예시) 사망사고 발생위험, 산업재해(중대재해 포함) 발생 -> 응급조치 -> 작업중지 -> (필요시)초기대응 및 긴급 대피 -> 신고(병원, 소방서, 고용노동부, 서울시 등) ->

현장보존 -> 원인조사 및 대책수립

□ 위험성 평가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작업명

  가.

  나.

 2. 작업명

  가.

  나.

○ 안전보건관리 대책

 1. 작업명

  가.

  나.

 2. 작업명

  가.

  나.

□ 재해발생 수준

최근 3년간 산업재해 발생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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