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오성초등학교 공고 제2025 - 12호
2025학년도 천안오성초등학교 생존수영 실기교육 위탁운영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용역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용역계약을 원하는 업체는 아래 사항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본 공고문을 완전히 숙지하신 후 이에 따라 입찰(견적)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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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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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찰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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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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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천안오성초등학교 생존수영 실기교육 위탁운영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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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22,704,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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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28. 10:00
~ 2025. 5. 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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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5. 2. 11:00
천안오성초 행정실 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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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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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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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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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천안오성초등학교 생존수영 실기교육 위탁운영
나. 기초금액: 금 22,704,000원
- 수영장 이용료 및 강습료: 5,500원 × 688명 × 6차시= 22,704,000원
다. 용역 수행 내용 및 방법
1) 용역내용: 수영장 입장료, 강습료 및 모든 경비 포함(단, 차량임차비 제외)
2) 용역일정: 2025.6.10.(화) ~ 2025.7.11.(금)
3)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과업지시서 참고
※ 학교일정 및 기상상황에 따라 생존수영 실기교육은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음.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견적입니다.
나. 지역제한 충청남도(천안시) 대상 견적입니다.
다.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로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이어야 하며,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를 천안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수영시설등록 업체(이동형수형장 등 간이시설 제외)이어야 하고, 공동도급은 불허합니다.
나.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조달청의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 및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여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인정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합니다.
4.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전자견적 제출업체는 이미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자격을 취득하였으므로 본 건에 대하여 별도로 참가 신청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 본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견적서 접수개시 및 마감일시: 2025. 4. 28. 10:00 ~ 2025. 5. 2. 10:00
6. 개찰 일시 및 장소: 2025. 5. 2. 11:00 천안오성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장애 발생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7. 견적 제출 시 유의사항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전자입찰시스템의 안내에 따라 15개의 예비가격 중에서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반드시 선택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에 임박하여 일제히 접속할 경우 서버다운 등 장애가 발생될 수도 있으니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바. 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서를 제출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97호) 제5장‘수의계약운영요령’에서 정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수의계약운영요령’ 제3절 1.나.9) <별표 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개찰결과는 낙찰자 결정과 함께 낙찰 통보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체결은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에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등 제반서류(산출내역서 등)를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계약 포기로 간주)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라. 동일가격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하게 됩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견적서등을 구비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로 하고, 전자입찰서의 지급각서에 의한 견적보증금 5/100이상을 납부하여야 하며, 향후 6개월간 수의계약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9. 청렴계약 이행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충청남도교육청 청렴계약이행에 관한 사항을 숙지·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견적서의 제출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첨부 파일로 송신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견적서 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용역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공고문, 특수조건,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알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일시적인 문제로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접속이 불가능할 경우 등록마감 시간을 조정할 수 있으며, 조정내용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에 게재합니다.
라.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행정실 이서윤 주무관이 계약 전담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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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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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041-522-6092, Fax : 041-522-6110 E-mail : oses6092@cne.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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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본 공고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에 게재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5월 2일
천안오성초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