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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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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0547-000 공고일시  2025/04/25 10:28
공고명 광주비엔날레 AI라키비움 구축 정보화전략계획(ISP) 수립 용역(긴급)
공고기관 재단법인 광주비엔날레 수요기관 재단법인 광주비엔날레
공고담당자 유진(☎: 062-608-42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5/0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0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7 17:00 개찰(입찰)일시 2025/05/09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24,780,000 원
   
추정가격
204,34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광주비엔날레 공고 제2025 - 4호


용역 제안서 제출안내 공고(긴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의 규정에 의거하여 【광주비엔날레 AI라키비움 구축 정보화전략계획(ISP) 수립 용역】의 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제출안내 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4월 25일

재단법인광주비엔날레 재무관

 

 

< 본 입찰 및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재단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용 역 명

광주비엔날레 AI라키비움 구축 정보화전략계획(ISP) 수립 용역

용역기간

계약체결일 ~ 2025. 10. 31. ※재단자체계획에 따라 용역기간은 변경될 수 있음

공고기간

2025. 4. 25(금). ~ 2025. 5. 7.(수)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 마감일시

2025. 5. 4(일). 오전10시 ~ 2025. 5. 7(수). 오후5시

입찰참가자격등록, 공동수급협정서

접수 마감일시

2025. 5. 6.(화) 오후6시

평일09:00~12:00, 13:00~18:00이 아닌 경우, 콜센터 응대 및 조달청 승인 업무에 어려움이 있음을 참고하시어 평일 기준으로 미리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조달법시행규칙 제3조 의거 공동수급협정마감일시는 입찰서 마감 전일까지 입력 가능

개찰일시

2025. 5. 9.(금) 기술제안서 평가 이후/예정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용역내용

제안요청서에 따름

기 초 금 액

추 정 가 격

부가가치세

금224,780,000원

금204,345,455원

금20,434,545원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사업설명회는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로 갈음합니다.

※ 나라장터(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① 낙찰자선정통보 이전에 수요기관 등의 예산사정, 사업계획이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때에는 해당 입찰을 취소할 수 있다.

 ② 전자입찰자가 정상적으로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였으나 PC나 전자조달시스템의 오류 등으로 인하여 공정한 입찰의 집행이 곤란하다고 판단될 경우 해당 입찰 전체를 취소할 수 있다.

 ③ 전자입찰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조치에 대하여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① 낙찰자 결정 전 발주기관의 사업계획 취소·변경,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중대한 공고의 하자 등 불가피하게 입찰 취소를 해야 할 명백한 사유가 있을때에는 해당 입찰을 취소할 수 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른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가격입찰서는 전자입찰 및 직접(수기제출) 제출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의 제안서는 대표자 명의로 우리 재단에 직접 방문제출 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이며 단독 또는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참여 가능합니다.

  라. 흐름도

  

사전규격공개

25.4.21~

25.4.24.

입찰공고 게시 25.4.25.~

25.5.7.

가격제안서 제출

25.5.4.~

25.5.7.

제안서(방문)제출

25.5.7.

제안서 PT심사

25.5.9. *예정

  

우선협상대상자선정

(제안서 평가 후)

과업세부사항 협상

(협상개시통보일 후 15일 이내)

계약체결

(협상성립 후 10일 이내)

사업시행

(계약체결일~2025.10.31. )

  ※ 위 일정은 재단 사정에 따라 변동가능성 있음


3. 입찰 참가자격  ▶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 가능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으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청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아래 사항을 모두 충족한 업체

  나. 조달청 나라장터에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8])으로 경쟁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

  다.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및 대기업 참여제한

   1)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따른 「중소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 준수

   2)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제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 소속회사의 입찰 참여 제한

   3) 본 사업은 20억원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사업참여 지원)에 의거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참여를 제한하여 중소 소프트웨어 사업자만 입찰 참가 가능

  ※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확인서상의 ‘공공 소프트웨어사업 입찰참여 제한 금액:없음’ 으로 확인되어야 함

  라. 본 용역은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허용함

  마. 본 용역은 하도급을 불허함

  ※ 입찰참여 업체는 반드시 제안요청서, 공고문을 확인한 후 투찰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입찰참가 자격 서류는 객관적 증빙서류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제출마감일까지 유효하여야 하며(자격 미달 또는 증빙서류 미제출시 평가대상에서 제외)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http://www.smpp.go.kr) 에서 확인이 되어야 함


4. 공동수급체 구성

  가. 상기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는 단독으로 참여 가능하며,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나 대표사 포함 수급체 2개사 이내로 제한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사는 참가자격 조건 중 출자비율이 가장 많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할 경우, 공동수급체 모두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8]) 자격을 소지

   - 대표사는 선정된 제안의 일관적인 사업진행을 위해 사업 종료 까지 대표 또는 대표가 위임한 소속직원이 전체 사업의 총괄 책임자(PM)로 사업을 추진하여야 하며 모든 법적권리와 의무사항은 대표사에게 귀속됩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 시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고, 공동수급협정서에 참여업체별 출자비율을 표시하며, 구성원 전체가 연대 책임을 원칙으로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입찰서 제출 전 나라장터 및 현장 직접 제출

  나. 협상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입찰참가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으나, 부도업체에 대한 법원의 회생절차개시 결정이 있는 경우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라. 기타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은 ⌜지방계약법⌟ 및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 규정에 적용됩니다.


5. 입찰참가 제한대상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 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에 대해서는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1) 낙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참가 등록 시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만약 서약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각 호에 해당하는 업체이거나 제안서 제출 마감일 기준으로 등록 취소, 휴업, 폐업, 부정당업자 지정 및 자격 정지 등 관련 규정에 조치된 자는 제안공모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 심사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는 공모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다.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제안)서 제출 및 개찰

  가. 기술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구  분

제 출 기 간

접 수 처

시작일시

마감일시

기술제안서

2025. 5. 7. 09:00 ~ 17:00

광주비엔날레 사무동 2층, 마케팅교육부

가격입찰서

2025. 5. 4. 10:00

2025. 5. 7. 17:00

나라장터(G2B) 전자입찰, 직접제출

 

    1) 기술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5. 7. 09:00 ~ 17:00 (1일/점심시간 12:00~13:00 제외)

         (1) 접수장소: 광주비엔날레 사무동 2층 마케팅교육부(광주광역시 북구 비엔날레로115 제문헌 2층)

         (2) 제출방법: 참가업체 대표 직접 방문 제출(우편 및 팩스, 이메일 등 제출 불가)

          ※ 대리인 제출 시 신분증 · 재직증명서 · 위임장을 함께 제출

          ※ 기술제안서 제출 시 제안서 평가위원 추첨 진행

      나) 제출서류 목록 및 수량 안내

       ※ 다음의 모든 서류는 빠짐없이 작성하여 제출 [문의사항 연락처 :  사업담당자(062-608-4283)]

구  분

목적 및 내용

제 출 서 류

비 고

양 식

입    찰

등록서류

등록

○ 입찰참가 신청서

(공동수급시)

공동수급체 대표자

 

서식 제1호

서약 및 보증

확인

○ 서약서

(공동수급시)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제출

서식 제2호

○ 보안 서약서

서식 제3호

○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서식 제4호

○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서식 제5호

○ 안전보건관리 확약서

서식 제6호

대리등록시

○ 위임장

입찰대리인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서식 제7호

참가자격

입증 

○ 사용인감계 1부

 

서식 제8호

○ 인감증명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참가자격증명서(업종신고 등록증, 직접생산 확인서 등 증빙서류)

○ 나라장터 경쟁입찰 참가 등록증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현황 관리확인서

※공공소프트웨어사업 입찰참여금액 제한금액 :‘없음‘으로 확인되어야함

(공동수급시)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제출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

(공동수급시)

공동수급체 대표자 작성

협정서 나라장터와 현장 제출

서식 제 9호

공동수급 합의각서 (공동이행)

서식 제 10호

제안서 발표자 및 배석자 인적사항

   (재직증명서 첨부)

 

서식 제11호

기술제안

(정 량)

평 가

서 류

등록

○ 제안참가(응모) 신청서

(공동수급시)

공동수급체 대표자 작성

서식 제12호

표    지

○ 기술제안서(정량평가) 표지

서식 제13-1호

제안사

소개

○ 회사 소개서

정량평가

제안서 2부

(공동수급시)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 제출

서식 제13-2호

○ 제안업체 연혁 및 일반현황

기관의

전문성

○ 유사사업 수행실적

서식 제13-3호

○ 유사사업 실적증명서

서식 제13-4호

투입인력의

전문성

○ 용역수행 조직 및 인력 투입계획

서식 제13-5호

○ 참여인력 개인별 이력사항

서식 제13-6호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신 인 도

행정처분 내용

서식 제13-7호

자가진단

○ 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

(공동수급시)

공동수급체 대표자 작성

서식 제13-8호

기술제안

(정 성)

평 가

서 류

표    지

○ 기술제안서(정성평가) 표지

기술평가

제안서 10부

(원본 1부,

평가본[무기명]9부)

서식 제14-1,2호

제안서

○ 제안서 USB 1개

 ※ 발표자료가 제안서와 다를 시 발표자료 별도9부[무기명]제출

자유양식

기   타

○ 사업비 산출내역서 봉투

제안참가신청서와 함께 제출

서식 제15-1호

○ 사업비 산출내역서(세부산출 포함)

서식 제15-2호

○ 질의서

이메일 접수

서식 제16호

      다) 유의사항

        (1) 모든 제안자를 대상으로 제출 서류를 정해진 기한 내 접수(그 외 시간 불가)하므로 반드시 기한을 준수하여야 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부대비용은 제안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3)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4) 요구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우 해당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2)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25. 5. 4. 10:00 ~ 2025. 5. 7. 17:00

      나) 제출방법: 나라장터(G2B) 전자입찰, 기술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

      다) 유의사항

         (1)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시 산출근거를 확인할 수 있는 세부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과업의 감소 및 증가로 인하여 변경계약을 하는 경우 기준 단가는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가 제출한 산출내역서에 따릅니다.

         (2)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며, 개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가격제안서는 별도 작성하여 밀봉 및 인감 날인 후 기술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합니다.

         (4) G2B 입찰금액과 가격제안서(수기제출) 금액이 불일치하는 경우 G2B 입찰금액 인정

         (5) 입찰금액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

         (6) 기술제안서 미제출자의 경우 가격개찰 전 사전 판정하여 입찰에서 제외

         (7) 사업비 산출내역서는 세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고 제안서 제출 시 함께 제출


  나. 제안서(기술) 평가 및 입찰서(가격) 개찰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격 개찰

발표 및 평가일자

발표 및 평가장소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5. 9.

14:00~ *예정

(재)광주비엔날레

컨퍼런스홀(3층)

2025. 5. 9.

15:00~ *예정

(재)광주비엔날레

입찰집행관 PC

    ※ 위 일정은 재단 사정에 따라 변동가능성 있음

    1) 제안서 발표 및 평가

      가) 발표 및 평가일시: 2025. 5. 9. 14:00~ *예정

      나) 발표 및 평가장소: (재)광주비엔날레 컨퍼런스홀(3층)

        ※ 제안서 일정 및 평가장소는 우리 재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공지

        ※ 발표자는 제안서 발표자 인적사항에 지정된 자로 제한

        ※ 평가 위원회 개최 15분 전 대기실에서 대기

      다) 발표 방법: 프레젠테이션(PPT) 자료 설명

      라) 발표시간 : 업체당 30분 내외(발표시간 : 20분 이내, 질의응답 : 10분 이내)

      마) 발표순서 : 제안서 평가 당일 추첨하여 결정(제안서 접수순으로 추첨)

      바) 제안서 평가방법: 평가는 제안요청서의 [첨부2]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표에 따릅니다.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사) 유의사항

        (1) 제안서가 입찰서류(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에서 정한 사항에 위배되거나 적합하지 않을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합니다.

        (2) 제안서와 관련된 모든 문서(평가 세부내용 및 협상결과)는 업체선정 이외의 목적으로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3) 제안서 발표 미참여시 정성평가 항목을 ‘0’점 처리합니다.

        (4) 기타 상세한 내용은 붙임 제안요청서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2) 가격입찰서 개찰

      가) 개찰일시 및 장소: 기술제안서 평가 완료 후 당일 15:00 ~ / 재단 입찰집행관 PC(나라장터)

      나) 제안서 평가 일정은 사정상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제안업체에 사전 공지합니다.

      다)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평가기준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중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합니다.

  나.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기초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다. 제안서 평가계획에 따라 평가위원회를 구성하며, 제안서 평가결과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조제3호에 의한 소프트웨어의 개발·제작·생산·유통 등과 이에 관련된 서비스, 「국가정보화기본법」 제3조제2호에 의한 정보화에 관한 사업 및 「전자정부법」 제2조제13호에 의한 정보시스템에 관한 사업[이하 “소프트웨어 사업”이라 한다]에 대해서는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라. 협상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협상순서는 기술능력과 입찰가격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마. 협상적격자에 한하여 협상일시 및 장소를 개별통지 하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된 업체는 별도의 통지를 하지 않습니다.

  바. 결정된 협상 순위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사. 협상 내용 및 절차 ※ 세부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1)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과업내용, 이행일정 등 제안서 내용 및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대상으로 협상하며, 협상을 통하여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

   2) 협상기간은 협상개시 통보일로부터 15일 이내로 하되, 계약담당자는 해당사업의 규모, 특수성, 난이도 등에 따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의 아래 10일 내 범위에서 조정 가능합니다.

  아. 계약체결과 이행

   1)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자 결정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제반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2) 계약체결과 이행은 서면 통보한 협상결과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과 이에 근거한 계약의 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유의서 및 일반원칙에 따릅니다.


8.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서가 제출 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처리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 전자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투찰 마감 48시간 이전(평일 기준)에 국가종합전자 조달 콜센터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제안서 제출)자는 반드시 아래의 내용을 숙지 후에 제안서(기술제안서, 가격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 공고문 및 제안요청서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3)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및 관련 계약예규(행정안전부 예규)

   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이용약관(이상 조달청 고시) 등

  마. 제안서 제출 시 제안 참가(응모) 신청서 접수자의 서명 또는 날인 된 접수증을 교부받아야 하며, 각 제안자별 제안서 제출은 1건으로 제한하며, 제출된 제안서는 발주기관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습니다.

  바. 제출서류가 미비하거나 심사에 필요한 내용 항목의 누락 등 구비서류가 불충분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사.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을 따르며 해석상 이견이 있는 경우 발주처의 해석이 우선됩니다.

  아. 모든 증빙자료는 발행자격이 있는 기관에서 발행하는 서류로 제출해야 합니다.

  자. 제출 서류 내용 중 일부 또는 전부 허위 또는 조작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입찰 참가가 제한될 수 있으며, 계약 체결 이후라도 계약 해지될 수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차. 계약체결시는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카. 계약상대자는 관련 법령에 규정된 제한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 제재 대상입니다.

  타. 전염병, 천재지변, 기상악화 및 사업 추진일정 또는 상황에 따라 용역 내용 및 일정이 변경(연기)되거나 부득이하게 취소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용역 취소 시 일정 기준 계약금을 차등 지급합니다.(계약금액이 조정될 시 사업비(선급금 등) 지급 후라도 일부 환수 조치될 수 있습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와 입찰참가신청서의 입찰보증금 확약으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귀속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사후 정산 관련 사항

  가. 사후 정산 기준 및 절차

   1) 계약상대자는 사업비 정산을 위해 과업완료 후 30일 이내 법적 정산대상(착수인력-4대보험료, 안전관리비 등 완납증빙서류(납부확인서 및 정산서)) 등을 (재)광주비엔날레에 필히 제출하여야 합니다.

      ※ 최종 발주처 승인 산출내역서(4대보험료 계상) 대비 계약 종료 시 4대보험 납부확인서 자가평가표 제출

   2) 정산 검토가 완료된 후 대금(잔금)을 지급합니다.

   3) 사업비 산출내역서 변동사항 발생 시 재단과 사전협의 후 변경계약 요청을 해야합니다.

   4) 세부 사업계획은 실행단계에서 일부 변동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용역의 범위도 변동 될 수 있으므로 계약금 내에서 정산 지급합니다.(정산금액이 계약금액 이상이면 초과된 금액은 계약상대자 부담)


11. 기타사항

  가.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과 광주비엔날레 홈페이지(https://www.gwangjubiennale.org)에 게재됩니다.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경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s://www.g2b.go.kr)를 이용하시기 바라며 기타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대표전화((☎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용역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질의서(제안요청서식-16호) 작성 후 아래 이메일(서면)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제안작성 및 평가관련

마케팅홍보부 교육행사팀  사업담당

(정하원)

TEL : 062)608-4283

hawon.jeong@gwangjubiennale.org

가격평가 및 계약체결 관련

경영지원실 계약담당

(유진)

TEL : 062)608-4223

jin.yu@gwangjubiennale.org

     ※ 해당용역 문의사항 및 답변회신은 서면으로 진행함(제안요청서식-16호 참고).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