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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813105-000 공고일시  2025/04/25 13:14
공고명 드론을 활용한 행정지원 조사 용역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
공고담당자 최소이(☎: 064-710-659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6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5/01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5/0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9,560,000 원
   
배정예산
39,560,000 원
   
추정가격
35,9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주특별자치도 공고 제2025– 1528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드론을 활용한 행정지원 조사 용역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참고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2025.11.30.까지

추정금액

(A+B)

 금39,560,000원

 

추정가격(A)

 금35,963,636원

부가가치세(B)

 금3,596,364원

기    타(C)

 

 

 

기초금액(A+B)

 금39,560,000원 (천원미만 절사)

【 유의사항 】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 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기간 : 2025. 4. 26.(토) 10:00 ~ 2025. 5. 2.(금) 10:00


3.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5. 2.(금) 11:00  제주특별자치도 회계재산관리과 계약담당 PC


4. 계약 방식 및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입찰로서 전자 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 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확인은 보낸 편지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 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 제출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등록을 마치고,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 현재 제주특별자치도 주된 영업소를 두고 당해 자격을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유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나.「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에 의거 공공측량업 또는 일반측등록을 마친 업체

 다.「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등록한 업체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따라 발급된 직접생산확인증명서(공간정보DB구축서비스, 세부품명번호 8115169901)를 소지한 업체(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항공사업법」제48조에 따라 초경량비행장치사용사업(업종코드: 6039)에 등록한 업체

 마.소기업기본법」제2조2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6. 공동계약 및 하도급

 가. 동수급계약(공동이행만 허용)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으로 계약을 이행하는필요한 면허․허가․신고․등록 등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2개 업체 이내로 제한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5% 이상이어야 하고 지분이 높은 업체를 대표자로 지정합니다.

 다. 당사자간 공동으로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 제출해야 합니다.

 라.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체 중복 결성 참가 불가, 낙찰자 결정 이후 공동수급체 구성원 변경 불가합니다.

 바. 본 용역의 하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사. 그밖의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적용합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가.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 가격이 88% 이상인 자 중 최저 견적자를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나. 예정 가격은 기초 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 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견적 제출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 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 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견적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 참가 등록증 상의 상호나 법인 명칭, 대표자 성명(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 자 대표도 해당)이 법인 등기부 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현장 설명 및 입찰 등록은 생략합니다.

  나. 견적 제출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 예규, 과업지시서 등)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 제출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입찰 참가 자격의 등록)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 정보 처리 장치를 이용하여 변경 등록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는 참가 자격 제한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마. 계약 후 대금청구시에는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 입찰 참가 희망 업체의 전산 장비, 준비 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사.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홈페이지(http://www.jeju.go.kr/입찰정보)에도 게재되어 있습니다.

    1) 견적제출 안내, 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 1588-0800)

    2) 설계서 등 열람: 제주특별자치도 우주모빌리티과(☎710-4815, 박상민)

    3) 견적제출 안내공고, 계약 체결: 제주특별자치도 회계재산관리과(☎710-6593, 김주경)


2025.  4.  25.


제주특별자치도 (분임)재무관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 공직자비리신고 또는 제주특별자치도감사위원회 공직자부조리신고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 http://www.jeju.go.kr/online/hotline/corruption/guide.htm

(감 사 위 원 회) https://audit.jeju.go.kr/together/auditreport/report.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