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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813027-000 공고일시  2025/04/25 13:45
공고명 2025학년도 한민고등학교 캄보디아 현장체험학습 제안서 모집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한민고등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한민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정천우(☎: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4/25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5/07 14:00 개찰(입찰)일시 2025/05/0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9,765,878 원
   
배정예산
89,765,878 원
   
추정가격
88,716,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한민고등학교 공고 제2025 –  호


2025학년도 한민고등학교 캄보디아 현장체험학습

제안서 모집공고

 (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식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방식)에 의하여 2025학년도 한민고등학교 캄보디아 현장체험학습 제안서 평가를 통한 업체 제안서 모집공고 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한민고등학교 캄보디아 현장체험학습 용역업체 선정

  나. 예상인원 : 총 62명 (학생 60명, 인솔교직원 2명, 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 인솔 교직원 별도 정산

  다. 여행장소 : 캄보디아(씨엠립 일대)

     ※ 일정표 참고 바람.

  라. 여행기간 : 2025학년도 7월 20일(일요일)부터 7월 25일(금요일) 4박6일 일정

     (2025학년도 학사일정에 따른다.)

     ※ 여행 일정에 의한 관광코스는 사전에 학교와 충분히 협의한 후 조정 할 수 있다. 단,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하며,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는 입장료를 반납해야 합니다.

  마. 여행경비 : 항공료(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제반경비 모함), 숙박비(조식포함), 식사(중식, 석식),   국내, 해외여행자보험, 국내·외 셔틀, 현지교통료, 입장료, 기사봉사료, 알선수수료, 출발시 국내 이동 전세버스 차량비(학교-공항), 현지봉사활동비(우물파주기, 밥퍼활동, 방문학교 봉사경비 등)등을 포함한 일체의 체험학습경비(부가세포함)에 대한 총액으로 제안서 작성 바랍니다.(항공, 숙소, 지상운영비 등 구체적으로 작성바람)

  바. 전염병(신종플루 등) 발생 및 기타 긴급재난, 학생안전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생활이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일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바. 기초금액 : 89,765,878원(학생 총액임, 교사는 학생 금액에 준하여 정산)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여야 합니다.

  나. 숙박비, 입장료, 관람료, 비자발급, 인솔자 경비, 안내책자, 알선수수료, 여행자 보험등 여행에 필요      한 모든 경비를 포함한 총액 제안서 평가를 통해 업체를 결장하는 방식입니다.

    (평가 내용은 붙임 내용 참조 바랍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국내외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부정당업자     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서울, 경기

   도에 영업소를 두고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

   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최근 3년이내 교육기관 및 관공서 30명이상 인솔 경험이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실적증명 원본제출)

   - 미 제출의 경우 적격업체 판정 시 부적업체로 판정(공고일로부터 3년 이내의 실적)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      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      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      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www.g2b.go.kr에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      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      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 설명 : 최근 3년간의 과업을 간략하게 제시할 것.


5. 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공고(G2B) → 제안서 접수 → 선정위원회 평가․선정(복수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 판정 → 가격점수와 합산 → 우선협상대상자 결정  →  계약 체결


6.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안서 접수기간 : 2025. 05. 07.(수) 14:00

     (일괄 접수, 시간엄수, 14:00까지 도착한 업체에 한하여 접수, 사전접수 받지 않음)

  나. G2B 전자입찰서 공고 기간 : 2025. 04. 25.(금) ~ 05. 07.(수) 14:00

  다. 등록 장소 : 본교 행정실(담당자 ☎ 031-937-6605)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반드시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라. 제출 서류

    1) 입찰 참가 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 1부.

    2) 해외체험여행 용역제안서(본교 소정 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10부.

    3) 최근 3년 이내 해외체험여행 계약 실적증명서 1부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 참가자격 최근 3년 이내 30인 이상 실적 원본서류

    4) 입찰참가 등록증(조달청 발급) 1부

    5) 여행업등록증사본 1부

    6)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 인감계포함)

    7)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위임한 경우 한함) (별지 제2호 서식)

    9) 서약서 1부. (별지 제3호 서식)

    10) 보안서약서 1부. (별지 제4호 서식)

    11) 최근연도 신용평가 등급확인서(신용평가기관 발급) 1부.

  마. 제안설명회 : 제안서 제출일 공지함

                  기타 의문사항은 031)937-6605번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7. 업체 선정 방법

가. 업체 선정 : 본교의 선정위원회로 제출된 제안서를 기술능력평가 85점 이상인 업체를

          협상 적격자로 선정 하고 가격평가 점수를 합하여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 대상자를

           결정한다.(다만,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 항목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 순위자로 한다.

 나.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별도 첨부 2025학년도 제안 요청서 배점 참조)

 - 제출된 제안서 등의 내용은 계약시 계약내용의 일부가 됨

8. 체험활동 용역업체 제안설명회 : 제안서 제출시 별도 공지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 하는 입찰보증금을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유의 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 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안 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2.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경기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계법령,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전문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담당자 (담당자 ☎ 031-937-6605)에게 문의 바랍니다.

  다. 본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경기도교육청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 완료 후, 부가가치세 과세대상인 알선수수료 금액을 우리학교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용역경비 세부집행내역이 나타난 정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환율변동에 따른 여행경비 증감은 외환은행에서 고시하는 환율과 입찰당시 환율을 비교하여 쌍방합의하에 가감하도록 합니다.

사. 행사 진행 2주전 국내외 심각한 질병 발생시 행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붙임  1) 입찰 참가 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 1부.

      2) 해외체험여행 용역제안서(본교 소정 양식, 기타 증빙서류 포함) 10부.

      3) 최근 3년 이내 해외체험여행 계약 실적증명서 1부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 참가자격 최근 3년 이내 30인 이상 실적 원본서류

      4) 입찰참가 등록증(조달청 발급) 1부

      5) 여행업등록증사본 1부

      6)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 인감계포함)

      7)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8)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위임한 경우 한함) (별지 제2호 서식)

      9) 서약서 1부. (별지 제3호 서식)

      10) 보안서약서 1부.(별지 제4호 서식)

      11) 최근연도 신용평가 등급확인서(신용평가기관 발급) 1부.









2025. 04.




한민고등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