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양중학교 공고 제2025-8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 등의 입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신양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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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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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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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서울특별시성동광진교육지원청은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민원인 만족도 제고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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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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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신양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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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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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6. 18.(수) ~ 2025. 6. 20.(금)[2박 3일]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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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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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일원[세부일정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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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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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인원 86명(학생 80명, 인솔교사 6명),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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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활동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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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포함경비는 숙식비,(2박 7식), 교육프로그램비, 시설사용료, 부가세 등을 포함한 비용임.
❍ 전세버스 임차료는 제외된 비용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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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및 정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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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이천오백일십일만원(금25,11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학생 : 300,000원×80명=24,000,000원
- 교사 : 185,000원× 6명= 1,11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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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초금액은 86명(학생 80명, 인솔교사 6명)으로 산정한 금액임.
❍ 기초금액은 총액으로 하며, 부가가치세 등 일체 포함.
❍ 인솔자 경비는 학생과 동등한 금액에서 체험비를 제외한 금액으로 학교에서 별도 부담하며, 별도 청구에 의해 정산(인솔자 무료인 항목은 제외)
❍ 인원 증감 시 1인당 산출기초 단가를 적용하여 계약 ․ 정산함.
※ 계약체결 시 입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를 각 항목별(숙박비, 식비, 교육프로그램비, 시설사용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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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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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 일정계획표를 기준으로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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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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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총액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 내역서를 학생과 교직원을 구분하여 각 항목별(숙박료, 식비, 교육프로그램비, 시설사용료, 기타 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공고문 및 일정표,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항목 중 정성적 평가는 교육여행활성화위원회 위원별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한다.
★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수련활동을 취소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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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 및 계약 방식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이하 “지방계약법” 이라 함.)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른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G2B”라고 함.)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에 직접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지사투찰 불허입니다
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①「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②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현재 2년 이내에 수련활동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붙임의 우리학교의 수련활동 위탁용역 과업 설명서 및 특수조건에 의거 수련활동 프로그램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업체
③ 청소년기본법 및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한 청소년수련시설 등록을 필하고 공고일 현재까지 주소지가 경기도 소재의 청소년수련원(유스호스텔 포함)을 운영하는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2023~2024년 여성가족부 주관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적정”시설로 선정된 업체
④ 청소년활동진흥법 제11조에 따라 청소년수련활동인증위원회에 등록 인증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업체
※「중대재해 등의 처벌에 관한 법률」 제정·시행에 따른 준수 사항 안내
○ 계약자는 계약체결 이후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현장여건, 과업내용 등을 미리 확인하여 이와 관련된 제반비용을 입찰가격에 반영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제4조 제9호에 따라 계약자가 동 법 제4조 및 제5조에 규정된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할 수 있으며, 계약자는 수요기관이 평가·점검을 실시하는 경우 이에 협조하여야 합니다.
○ 수요기관은 계약상대자가 안전·보건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소홀히 하거나 이행여부에 대한 점검 결과 보완 및 조치 등이 필요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에게 이에 대한 시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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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추정가격 1억 원 미만인 경우), 중소기업(추정가격 1억 원 이상 2.2억 원 미만인 경우)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또는 중소기업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하여야 하나,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1항 제4호(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의거하여 학생안전 및 교육프로그램 질 저하 방지 등을 위해 참가 자격을 제한하지 않습니다.
⑥「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7호 내지 9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공고 내용과 첨부된 과업설명서(계약특수조건 포함)를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직접 제출-우편, 팩스접수 불가) 및 가격입찰서 제출(G2B) →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 및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부적격자(제안서평가 점수 평균 80점 미만인 자)는 G2B 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입찰자) → 계약체결
(단, 적격업체 선정은 2개 이상 업체가 응찰 하여 입찰이 성립했을 때 실시하며, 1개 업체 응찰 시 또는 2개 업체 응찰 시 적격업체가 1개 업체인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며, 재공고 입찰 시에도 입찰이 성립하지 않을 경우 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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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 2025. 4. 25.(금) 14:00 ~ 2024. 5. 7.(수) 16:00 -> 시간엄수
※ 평일 09:00 ~ 16:00까지 제출 가능,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제출 불가
2) 제출장소 : 신양중학교 행정실(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강변길73)
3) 제출방법 : 직접 제출(팩스 및 우편 접수 불가)
- 제안서를 봉투에 봉한 후 대표자 인감(사용인감)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사용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날인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및 4대 보험 가입자 명부를 지참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시 접수할 수 없습니다.
※ 서류미비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 서류 (※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 후 작성 바라며, 아래의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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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신청서[붙임 3] 1부
2) (대표자가 아닌 경우)위임장 및 4대보험 가입증빙자료, 신분증 소지(경쟁입찰참가자격등 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3)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4)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0부[붙임 4]
- 제안서 작성 요령 유의사항을 숙지하여 기재하며, 기타 증빙서류 포함하여 A4사이즈로 작성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상철제본
- 일정, 프로그램, 숙박, 식사, 안전요원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 재난 및 안전·위생사고 발생시의 처리방안 반드시 포함
- 질병(법정전염병 포함) 또는 사고 시 학생후송대책(병원명 등) 반드시 수립
5) 실적증명서 각 1부[붙임 6]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수련활동 실적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으로 공고일까지 완성(완수)된 실적만 해당됨. 금액 명기)
6) 각서, 청렴이행서약서, 확인서 [붙임10,11,12] 1부
7)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8)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각 1부
9) 사용인감계(인감도장 날인) 각 1부
10) 청소년 수련시설 등록증 사본 1부
11) 여성가족부 수련시설 종합평가결과 ‘적정’ 이상 통보서 1부
12) 수련시설 전체 시설배치도(객실 및 비상구 표시할 것) 1부
13) 교육일정표(프로그램), 식단표 각 1부
14)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사본 1부
15) 영양사, 조리사 면허증 사본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16) 각종 보험증권 사본 각 1부
-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스배상보험 등
17) 소방, 전기, 가스, 승강기 안전점검 사본 각 1부
18)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것으로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
평가 등급 확인서 1부 (유효기간 확인)
19) 시․국세완납증명서, 국민연금납부(완납)증명서 또는 4대보험납부증명서(행사 종료 후 제출)
20)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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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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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보증금률 10%(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기간 중에는 5%) 이상) 1부
2) 산출내역서(총액 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위탁수수료를 반드시 명기하여야 함) 1부
3) 표준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1부[서식 5, 변경 가능]
4) 안전요원 등에 대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관련 전력 조회 동의서 1부[서식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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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7.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 2025. 4. 25.(금) 14:00 ~ 2025. 5. 7.(수) 16:00
나. 제출방법 :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다. 유의사항
1)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으로 제출하고, 세부 산출내역은 산출근거를 포함하여
작성하여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산출내역서는 추후 낙찰자만 제출함)
2)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가격입찰 시 공고 내용 및 붙임 내용(제안서 작성요령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습니다.
8. 제안서 평가일
가. 일시 : 2025. 5. 13.(화) 16:00~
※ 단, 학교일정에 의해 일정은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함.
나. 장소 : 신양중 1층 회의실
다. 참가대상 : 접수기간 내 가격입찰서(전자투찰)와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회 :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므로,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 랍니다.
※ 본 용역은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계약방법을 적용하므로 입찰서 제출기간 중 규격 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가 모두 제출된 경우에만 유효한 입찰로 처리됨
(제안서를 제출하였더라도 가격입찰서 미제출 시 무효입찰로 간주하여 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함.)
9. 개찰
가. 일시 : 2025. 5. 16.(금) 14:00
나. 장소 : 신양중학교 입찰집행관PC
※ 위 일정에도 불구하고 개찰일시는 제안서 평가 및 심사, 수련활동 활성화위원회 일정, 사전답사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일련의 절차가 완료된 후 개찰할 예정입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관광진흥법」에 따른 한국관광협회중앙회가 발행한 보증하는 보증서 또는 보증보험회사의 보증서 등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낙찰일로부터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 이상(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 기간 중에는 2.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2.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3.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 경쟁 입찰 선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규격·기술
입찰(제안서 평가) 적격자로 선정하며, 적격자에 대한 가격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입찰자
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작성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입찰서 송신 시 전자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다.「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 받아 1단계로 학교 자체 평가위원회(활성화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결과, 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평가 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개찰을 통하여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80점 미달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되어 가격개찰 하지 않음.)
라. 동일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규격평가(제안서) 점수가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규격평가(제안서)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을 보증보험증권(보증서)으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게 됩니다.
14. 청렴서약제 시행 안내
가.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 관계 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서류를 제출한 자, 고의로 무효로 입찰한 자 등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을 제한받을 수 있습니다.
다.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일반 사항은 다음 사항에 따라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계약관련 : 행정실(☎ 02-461-1066), 과업내용: 2학년부 교무실(☎ 02-6313-2835)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관한 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붙임 1. 수련활동 일정표(안) 1부.
2-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1부.
2-2. 경영상태 평가 내용 1부.
3. 입찰참가신청서(양식) 1부.
4.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양식) 1부.
5.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사항 1부.
6. 수련활동 용역 실적 증명 확인서(양식) 1부.
7.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부.
8. 수련활동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9. 각서(양식) 1부.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양식) 1부.
11.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양식) 1부.
12. 가격제안서(양식) 1부.
13.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1부
14. 개인정보파기 확인서 1부.
15.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2025. 4. 25.
신 양 중 학 교 장
[붙임 1]
1. 목적
- 대자연을 통한 심신 단련 및 정서순화
- 단체 생활을 통한 협동, 봉사, 질서 등의 공동체 의식 함양과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가짐과 태도를 갖도록 함
- 교실을 떠나 다양한 체험활동을 하며 교사와 학생들이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 제공
2. 기 간: 2025. 6. 18.(수) ~ 6. 20.(금) / 2박3일
3. 장 소: 경기도
4. 인 원: 참가예정인원 86명(학생 80명, 인솔교사 6명), 참가 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5. 프로그램 및 일정(예시)
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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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차(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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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일차(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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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차(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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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0~07:00
|
|
|
취 침
|
취 침
|
|
07:00~08:00
|
|
기상, 세면, 산책
|
기상, 세면, 산책
|
|
아침식사 및
생활실 정리
|
아침식사 및 생활실 정리
|
08:00~09:00
|
|
|
09:00~10:00
|
|
과정활동 Ⅲ
|
과정활동Ⅴ
|
|
10:00~11: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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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00~12:00
|
|
수련원 도착
(11:00)
생활안내 및 숙소배정
|
생활실 점검
|
|
12:00~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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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점심식사
|
점심식사
|
점심식사
|
|
13:00~14: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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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활동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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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활동 Ⅳ
|
수련원 퇴소
|
14:00~15:00
|
|
|
15:00~16:00
|
|
|
16:00~17:00
|
|
|
휴식
|
휴식
|
17:00~18:00
|
|
|
저녁식사
|
저녁식사
|
18:00~19:00
|
|
|
19:00~20:00
|
|
과정활동Ⅱ
|
레크리에이션
|
|
20:00~21:00
|
|
|
21:00~22:00
|
|
정리, 취침준비
|
정리, 취침준비
|
|
22:00~23:00
|
|
취 침
|
취 침
|
|
23:00~24:00
|
|
|
내용
|
세부 내역
|
비고
|
숙박료
|
|
객실 2박
|
식사비
|
|
7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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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프로그램비
|
|
|
시설사용료
|
|
|
기타
|
|
|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붙임 2-1]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업 체 명 :
평가위원명 : (인)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비고
|
기
술
능
력
평
가
|
정량적
평가
분야
(30)
객관적
평가
|
○ 수련활동 수행 실적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최근3년간 수련활동 실적 등]
- [계약서식11] 사업실적증명서 제출
|
10
|
|
○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수련활동 수행 조직(여행업체의 4대보험 가입 증빙자료)
- 인솔자,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10
|
|
○ 제안업체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등급 ([계약서식12] 신용평가등급 참조]
|
10
|
|
정성적 평가
분야
(70)
주관적
평가
|
○ 제안업체의 부문별 수행 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관광 안내 및 학급자치활동 지원 능력
|
10
|
|
○ 숙박시설 수행 능력(부대시설 포함)
- 숙박업소 현황(객실 등급, 최대수용인원, 교육상 위치)
- 객실 면적의 적정성 및 객실당 인원수
- 식당 관계 여부 및 숙박업체 식단표(조 ․ 석식 등)
- 본교 단독 수용 여부
- 근거리 병원 유,무
- 학급활동 장소 보유 여부
- 소방 시설 및 안전 사고 예방 시설 유,무
|
20
|
|
○ 교통 및 식사 제공 능력
- 차량 보유실태(자체차량 보유 여부)-차량연식,동일회사
- 최신형 차량 제공 능력 및 안전성
- 차량 운행 방안 등 현지 교통 계획의 적정성
- 식사 제공 능력(중식 등 현지식 :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기사의 전문성 및 성실성
|
20
|
|
○ 행사 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행선지별 안전 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 현황
- 환자발생시 대처방법(주위에 병원,보건소 유·무 등)
- 학생 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 요원 배치 유무
(전문성 확인-자격증 등)
|
20
|
|
계
|
100
|
|
수행실적)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원본)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단, 사본을 제출하는 경우, 원본서류 필참 후 원본대조필 하여 제출할 수 있음.
② 실적은 서울시교육청산하 초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2022년 이후)을 적용함.
[붙임 2-2]
1. [정량적평가분야 평가표]
구 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 기준
|
|
|
|
|
|
|
|
정량적평가
분야
(30)
[객관적평가]
|
1 교육여행 수행 실적(10점)- 주)1참조
- 객관적 자료제출 상태(최근 3년간
수련활동 수행실적 등)
|
A. 5개교 이상
|
10
|
|
|
|
|
|
|
|
B. 3개교 이상
|
7
|
C. 1개교 이하
|
5
|
2 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10점)
- 수행조직ㆍ자격소지여부 등
|
A. 10명 이상
|
10
|
|
|
|
|
|
|
|
B. 5 ~ 9명
|
7
|
C. 4명 이하
|
5
|
3 제안업체 경영상태(10점)- 주)2참조
- 제안업체의 재무구조
|
A. 자산중 부채비율 50% 이하
|
10
|
|
|
|
|
|
|
|
B. 자산중 부채비율 50% 초과
|
7
|
C. 자산중 부채비율 100% 이상
|
5
|
주1) 수행경험 -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서울시교육청 산하 초중고등학교 수련활동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
(2022년 이후) 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주2) 경영상태 - ①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
2. 경영상태 평가 내용
※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2024. 8. 12.」 참조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신 용 평 가 등 급
|
평 점 (추정가격 기준)
|
회사채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대한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10억원
이 상
|
10억원미만
5억원이상
|
5억원미만
2억원이상
|
2억원
미 만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0
|
10.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30.0
|
30.0
|
20.4
|
10.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29.4
|
29.4
|
19.6
|
9.8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8.8
|
28.8
|
19.2
|
9.6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8.2
|
28.2
|
18.8
|
9.4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24.0
|
24.0
|
16.0
|
6.0
|
없음
|
없음
|
없음
|
0.0
|
0.0
|
0.0
|
0.0
|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 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③ 계약담당자가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는 때에는 행정자치부장관이 지정하거나 등재한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하는 신용평가등급확인서로 평가해야 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제4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미제출시 “0”점 처리됨]
※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낙찰자 선정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붙임 3]
입찰참가 신청서
※아래사항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
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
번호
|
|
입찰
개요
|
입 찰 공 고
(지명) 번 호
|
신양중학교 공고 제2025-8호
|
입 찰
일 자
|
|
입 찰 건 명
|
2025학년도 신양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
입찰보증금
|
- 보증금율 : 5%(입찰금액의 5%)
- 보 증 금 : 금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보증서
|
대리인 ․ 사용인감
|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신양중학교의 2단계 제한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붙임 :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5. . .
신청인 (인)
신양중학교장 귀하
|
[붙임 4]
수련활동 용역 제안서
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비고
|
신용평가등급
|
|
|
|
주) 최근연도 신용평가등급서 제출
3.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
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
|
|
|
|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수련활동 수행실적]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3. 초,중,고등학교 수행실적만 해당됨
4. 수련활동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
|
|
|
|
|
|
|
부문별 수 행
책임자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구분
|
업체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숙박
|
|
|
|
식사
|
|
|
|
차량
|
|
|
|
※ 고용사실증명서류 4대보험 중 1개 이상 가입증빙자료 1부 및 자격증 사본 1부(국내여행 관련)
5. 수련활동 실행계획
가. 수련활동 프로그램 제시
※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일정표
- 수련활동 프로그램 내용(인증 정보 등 특색 기재)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나.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및 수련시설 여건 기재
-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식당, 강당 현황 등
-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1실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수련시설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사항 기재
최근 1년 이내 개별 법령에 따른 위생ㆍ소방ㆍ전기ㆍ승강기ㆍ가스
☞ (증빙 관련 점검필증 또는 점검확인서 사본 반드시 첨부)
|
다. 식사 여건
※ 일자별 식사제공 능력
- 식당 수용 인원, 좌석수
- 일자별 조․중․석식 식단표 기재, 보험가입여부 등 기재
- 식사 제공능력(메뉴, 좌석, 위치, 위생안전 등) 기재, 1인분 보조식으로 보관
-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증 및 일반음식업 영업신고증 사본 별도 제출
- 영양사, 조리사 자격증 사본 별도 첨부
|
라. 긴급 사태 발생 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등
※ 각종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방안 등
※ 행선지별 학생 안전계획 제시
※ 식중독ㆍ도난ㆍ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학생후송대책(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학생후송대책: 병원명, 전화, 담당자 등)
※ 우천 시 대처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등
|
마. 레크리에이션
바. 안전요원 계획 제출
사.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을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 .
제안자 성 명 (서명 또는 날인)
신양중학교장 귀하
[붙임 5]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 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 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 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 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 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일반현황 및 수행조직
가. 회사명 및 사업분야 주소, 연락처, 설립년도 등 명확히 기재
나. 수행조직은 회사 부문별 인원 및 직위 경력 등 기재
4.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확인서에 기재된 등급을 기재, 미제출시 0점 처리함.
5. 수련활동 용역 수행실적
사업에 따른 발주처(계약학교)를 기재하고 사업기간 및 계약금액을 명시하며 붙임 실적증명서를 첨부
6 . 수련활동 일정
1일
|
2일
|
3일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수련활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취침 및 기상시간 기재
|
가. 수련일정은 다음 프로그램(예시)을 참고하여 제출하도록 한다.
나. 계약체결 후 현지 형편에 적합하게 인솔책임자와 상의하여 조정할 수 있으며,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한다.
7. 숙소에 관한 사항 (서류 제출 시 수련시설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사진 반드시 첨부)
가. 깨끗하고 청결한 상태를 유지한 시설로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나. 숙소는 반드시 수련시설 배상책임보험,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제안서 제출시 함께 첨부하여 제출)
다. 시설은 비상시 대피시설(비상계단, 소화시설 등)이 있어야 하며, 전기, 가스, 소방 등 법정 정기검사를 필한 상태이어야 한다.
라. 2023~2024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적정’ 등급 이상을 받은 수련활동시설로 예정수용인원(80명)이상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객실을 보유하여야 한다.
마.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O층 중 O층에 숙소하고, 객실은 O실, 객실 당 투숙인원 O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하여야 한다.
바. 숙박시설 100m 이내에 청소년 유해업소 및 성인 유흥업소가 없어야 한다.
사. 숙소 내 안전요원 배치: 활동시간 전·후에 학생들의 이동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청소년 지도자를 배치하여야 한다. (취침 이후~기상 이전에 모든 숙소의 이동 인원을 통제할 수 있는 충분한 인원 배치)
아. 80명 이상 동시에 이용 가능한 강당 및 식당을 보유하여야 한다.
8. 식사에 관한 사항
가. 제1일 중식부터 제3일 중식(2박 7식)까지 현지에서 제공한다.
나. 조・중・석식은 국・찬 종류를 달리하며, 1식 4찬(국 제외)이상으로 하고, 학생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는 식단으로 제공하되, 식중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반찬으로 제공한다.
다.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는 적정한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하고,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 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 한다.
라. 학생 과반수 이상의 불만이 있을 경우 업체 측에 배상토록 한다.
마.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바.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표에 준하며, 낙찰 후 학교장이 필요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이를 조정 할 수 있다.
사. 숙식 제공업체의 영업신고증, 조리사(영양사)자격증, 식단표,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한다.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 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아.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자.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11. 천재지변이나 우천 시 대책
천재지변이나 우천 등으로 수련활동을 시행하지 못할 경우와 여행도중 계약이행에 차질이 발생 될 경우는 학교 측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조치하여야 한다.
12. 안전사고 대책 방안
가. 식중독 발생시 대처방안.
나. 학생 안전사고시 대처방안
다. 교육프로그램별 학생안전 계획 제시
13.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가.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나. 각종 긴급 사고에 대비한 대처방안
14. 업체별 수련활동에 대한 장점 및 특기 사항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15. 제안서 작성 전에 수련활동 위탁 과업설명서와 계약 특수조건을 숙지한 후 작성한다.
[붙임 6]
수련활동 용역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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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업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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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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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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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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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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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장 주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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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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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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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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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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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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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수련활동[중·고등학교 등]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 .
발 급 기 관 명 (직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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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7]
2025학년도 수련활동 용역 과업설명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신양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 용역
2. 예정인원 : 학생 80명, 인솔교사 6명, 총 86명(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3. 여행일정 : 2025년 06월 18일(수) ~ 06월 20일(금) 2박 3일간
4. 장 소 : 경기도 일대 청소년수련시설
5. 용역조건
가. 활동경비
○ 숙식비(2박 7식, 숙박시설),시설이용비, 수련활동비, 안전요원, 부가가치세, 기타경비 등 포함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는다.
나. 숙박시설 및 수련시설
○ 전 학생을 한 건물에 수용(분산수용 배제)하여야 하고, 영업․ 생산물․ 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함.(반드시 숙박시설 확보 후 입찰하여야 함.)
○ 학생들이 편히 숙박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을 사전 점검하여 침구용품 등이 청결하고 부족하지 않아야 하며, 객실 수를 충분히 확보하여 숙박정원에 맞게 수용인원을 적정 배정해야 한다.
○ 기상 악화로 인해 야외 활동이 불가할 경우 학생 전체를 수용하여 수련활동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고 음향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는 실내 강당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 레크리에이션은 수련시설 내 운동장 또는 실내 강당을 이용하여 진행하고 일정은 계약 전 학교와 협의하여야 한다.
다. 식사 등
○ 식사는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청소년 필요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한다.
○ 식사는 가능한 한 학생들의 구미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 식품은 피하도록 한다.
라. 낙오자 처리
○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사고 예방을 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신양중학교에 즉시 통보하고 학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마. 안전요원 배치
○ 수련활동 기간 동안의 안전지도 계획을 수립, 시행하여 학생 안전에 지장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 안전요원은 수련활동 실시 7일전까지 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관련 범죄 전력 조회 실시 결과 이상이 없는 자이어야 한다.
마.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수련활동 용역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원과 긴밀히 협조하여 학교 필요에 의하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함.
○ 계약상대자는여 현지 답사 시(숙박업소, 부대시설, 여행 장소 확인을 통해 학생안전, 교육성, 편리성 등을 사전 점검예정)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사전답사 동행 시 필요한 경비는 각자 부담한다. 또한 사전현지답사결과는 본 계약시행에 반영되며 계약상대자는 학교의 의견에 따라야 함.
바. 용역대가 지급방법 및 정산
○ 용역대가 지급은 수련활동 종료 후 업체의 대금청구서(수련활동 정산서 첨부)에 의하여 일괄 지급한다.
○ 기타 용역계약 체결이후 실제 참가학생의 변동이 있는 경우와 학교 측의 사정으로 수련일정의 변경이 있는 경우 및 기타 계약내용에 증감요인이 발생한 경우에는 정산한다.
○ 본 계약은 천재지변 또는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사유로 취소될 경우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본교에 청구할 수 없음.
○ 기타 사항은 학교와 협의하여 결정함.
[붙임 8]
2025학년도 수련활동 용역계약 특수조건
신양중학교
제1조 (총칙) 신양중학교장(이하 “수요자”이라 한다)과 계약상대자 ○○○ 대표자 ○○○(이하 “공급자”이라 한다)간의 수련활동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를 이행한다.
제2조 (목적) ① 이 계약은 “수요자”가 수련활동을 실시함에 있어 필요한 업무 및 안내를 “공급자”에게 위임하고, “공급자”는 “수요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학생들에게 제공하며, “수요자”와 “공급자” 쌍방이 수련활동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② “공급자”는 본 용역계약 수행에 필요한 모든 조건을 완비하고 계약에 관한 일반조건 뿐만 아니라 과업지시서, 계약특수조건 등에 명시되지 않은 기타 사항일지라도 일반적으로 계약이행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은 본 용역계약의 일부분임을 승낙한다.
제3조 (임무) ① “공급자”는 “수요자”가 위임한 수련활동 실시에 필요한 수련활동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 등 모든 사항을 승낙을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 (수련활동)
① 인원: 총 86명(학생: 80명, 인솔교사: 6명, 예정 참가인원은 변동될 수 있음)
② 기간: 2025. 6. 18.(수)~2025. 6. 20.(금) 2박 3일
③ 장소: 경기도 소재 청소년수련시설
④ 수련활동
1. 학생 전체 인원을 레크레이션 지도할 수 있는 강당 등의 장소를 보유하여 수련활동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한다.
2. 기상악화 시 프로그램을 수용할 수 있는 실내 공간을 보유하여 수련활동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한다.
3. 프로그램을 최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지도요원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4. 야간에 학생의 숙소 이탈 방지 및 안전관리를 위한 안전요원을 충분히 배치, 운영하여야 한다.
5.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재난 및 안전사고 발생에 대비할 수 있는 각종 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한다.
⑦ 식사
1) 조·중·석식은 국, 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1식 4찬 이상으로(밥, 국 제외)하며, 식중
독에 대비하여 철저한 위생관리와 양질의 밥과 찬을 준비하여야 한다.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
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2) 식사량은 전 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식사 메뉴(밥, 김치, 육류, 생선류)는 학생들
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을 해줘야한다.
3) 학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세부 식단표를
출발 1주일 전까지 담당 교사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4) 식사는 당초 입찰자가 계약한 일정별 식단 산출서에 의하여야 한다.
5) 청결과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하여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않도록
하여야 한다.
제5조 (수련활동 경비) 경비: 숙식비(2박 7식), 시설이용비, 수련활동비, 안전요원, 부가가치세, 기타 잡비 등을 포함한 일체의 경비
제6조 (인솔교사 경비) 수련활동 인솔교사에 대한 경비는 인솔 교사가 무료인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하되, 정산 시 학생 경비와 별도로 청구 한다.
제7조 (숙박시설)
① 숙박 시설은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 있는 여행단 전원이 숙박이 가능한 숙박 시설로 식당이 있어야 한다. 숙박 시설과 식당 시설은 영업·생산물·화재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② 숙박시설의 침실면적은 숙박 기준 정원에 맞춰야 하고, 타 학교 학생과 혼합 투숙하지 않도록 한다.
③ 상기 숙소 선정은 가급적 유흥가와 직선거리 100m이상 떨어져야 하며 냉난방 시설을 완비하고 침구는 2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하며, 청결해야 한다.
④ “공급자”는 숙박시설에 야간 경호를 담당할 청소년지도사를 2명씩 2박의 일정 동안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응급 차량을 항시 대기시켜야 한다.
⑤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호의 서류를 “수요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숙박시설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전경, 전후좌우, 침실 내부, 식당 내부 등).
2.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증권 대인·대물보험가입증명서 사본 각 1부.
3.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수요자”가 요청하는 서류
제8조 (식사)
① 수련활동기간 중 식사는 참가자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적기에 제공하여야 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 이상(국‧밥 제외)으로 하여 세부 식단을 출발 1주일 전에 “수요자”에게 제출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식사량은 전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주요 식사 메뉴(밥, 국, 육류, 김치류, 생선류)는 학생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기본 배식분 이외에 충분하게 공급하여야 한다.
③ 식수는 반드시 수질검사에 합격하여 음용에 지장이 없거나 끓여서 제공하여야 한다.
제9조(수련활동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기본일정 : “공급자”는 “수요자”가 제시한 수련활동 기본일정 작성, 관계증빙서류를 첨부하여 계약 체결 시 “갑”에게 제출한다.
② 수련활동 일정 변경
1. “수요자”의 승인을 받은 수련활동 일정과 내용은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공급자”는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수련활동 일정이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공급자”는 사전에 “수요자”의 허가를 받아야 하며,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 등)를 제출하여야 한다.
3. “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수련활동 일정 수행 :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숙박, 식사 및 기타 수련활동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 ]
제10조(낙오자 처리)
① 수련활동 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즉시 안전하게 사고예방에 우선적으로 조치하고, 인솔책임자와 협의한 후 “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하고 “수요자”의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련활동 시 수시로 인원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11조(사고)
① 식중독 사고 등 : 수련활동 중 식중독 등 음식과 관련한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즉시 입원 치료 조치하고, 단장 또는 인솔자와 협의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한 후 “수요자”에게 즉시 통보하여야 하며, 치료에 필요한 준비는 모든 비용을 “공급자”가 부담한다.
② 공급자”의 부주의 또는 과실로 인한 사고의 치료는 현지는 물론 완치될 때까지 치료비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비용을 “공급자”가 부담한다.
③ “공급자”는 상기 사고 등이 수련활동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12조(사고책임) ① “공급자”는 수련시설의 시설이용과 프로그램 수행에 최선을 다하며, 학생보호 및 안전사고 예방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고, 재산 및 안전,위생사고 발생시 모든 처리와 책임을 진다.
② 수련활동 중에 “공급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의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공급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응분의 민․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져야한다.
③ “공급자”는 수련활동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 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된 경비는 “공급자”가 부담한다.
④ “공급자”는 본 계약특수조건에 명시된 내용을 제대로 이행하지 않거나 또는 수련활동 도중이나 수련활동 후에 증빙서류제출 내용 등 계약내용이 허위임이 판명될 경우에는 계약위반에 따르는 계약보증금 국고귀속 등 법적 조치는 물론 이로 인한 손해배상 등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진다.
제13조(구급약품 휴대) “공급자”는 여행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간단한 구급약품(멀미약, 청심환, 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휴대하여 환자 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4조(개인정보처리위탁)
① 개인정보 처리 업무
1. “공급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수련활동 여행자 보혐 가입 및 체험활동 개인정보 제공 목적으로 개인정보 처리 업무시 “수요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수요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 위탁할 수 없다.
2. “공급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3. “공급자”는 위탁받은 업무 처리가 완료되면 지체없이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거나 “수요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② “공급자”는 개인정보처리 위탁에 관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갖추어 “수요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1부
2. 개인정보 파기 확인서 1부
제15조(수련활동경비의 정산 및 지급)
①본 수련활동경비는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하여 청구한다.
1.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1인당 계약금액 × 실제 참여학생 수로 정산
2. 수련활동 종료 후 제출서류 : 정산서 및 청구서, 세금계산서, 지방세 및 국세완납 증명서
②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공급자"의 세금계산서 청구에 의해 지급한다.
③“수요자”는 용역대가를 “공급자”가 제출한 입금지정계좌에 입금 조치하며(청구일로부터 5일 이내), 입금 후에 발생된 일체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제16조(계약의 해지) “수요자”는 “공급자”가 다음 각 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① “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 수련활동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② “공급자”가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 하여 “수요자”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③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상급기관의 지시 및 “수요자”의 사정에 의하여(천재지변 및 기타 부득이한 사정 등)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수요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17조(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공급자”는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 할 수 없으며, 이 계약에 의하여 발생한 채권(대금청구권)을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8조(기타) ① “공급자”는 수련활동에 대한 소양 교육을 출발 전에 반드시 실시하여야 한다.
② 본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제기되었을 때에는 상호 협의 하에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수요자”의 의견에 따른다.
제19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수요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 9]
각 서
본사(인)는 2025학년도 신양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위탁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수련활동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만 아니라 차후 귀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신양중학교장 귀하
[붙임 10]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신양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신양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신양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신양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신양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신양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
서 약 자 : 대표 (인)
신양중학교장 귀하
[붙임 11]
확 인 서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신양중학교장 귀하
[붙임 12] ※낙찰자만 제출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5학년도 신양중학교 2학년 수련활동
2. 예정인원 : 학생 80명(+교사 6명 별도)(※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기 간 : 2025. 6. 18.(수) ~ 2025. 6. 20.(금), 2박 3일
4. 산출내역 (단위 : 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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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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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출근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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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 경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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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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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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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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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명X2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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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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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사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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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4찬 이상(육류, 생선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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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명X7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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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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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프로그램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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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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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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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설사용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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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X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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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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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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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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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격제안서는 학생으로만 작성, 교직원의 경우 별지로 작성하여 제출
위와 같이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회사 대표이사 ○○○ (인감날인)
신양중학교장 귀하
[붙임 13]
개인정보보호 서약서
본인은 년 월 일부로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엄숙히 서약합니다.
1. 본인은 과 관련된 업무를 수행함에 개인정보보호법(시행령, 시행규칙)등 관련 개인정보보호 관계규정 및 지침을 성실히 준수한다.
2. 나는 반드시 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를 처리를 하지 않고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마련하여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겠습니다.
3. 나는 위탁(제공) 받은 업무 범위를 초과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고 직무상 알게된 개인정보 및 기밀을 누설하거나 권한없이 처리하는 등 부당한 목적을 위하여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4. 나는 개인정보처리 업무를 방해할 목적으로 귀 기관에서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변경 또는 말소하지 않겠습니다.
5. 나는 이를 위반할 때에는 “개인정보보호법”등 관련법령에 의한 엄중한 처벌 및 손해배상 등 모든 책임을 질 것을 서약한다.
년 월 일
서약자 소속 직급
직위 성 명 인
서 약 소속 직급
집행자 직위 성 명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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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4]
개인정보 파기 확인서
파기대상 개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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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교육여행 참가자 명단 반, 번호, 이름(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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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정보주체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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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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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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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련회 종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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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성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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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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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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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6. 0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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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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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사 사무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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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파기처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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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입회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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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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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여 인쇄물 00부 파쇄기로 분쇄
업무 파일 복구 불가능하게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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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업 조치 유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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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 백업 자료 없음, 원본 파일 학교 제공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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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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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와 같이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파기되었음을 확인하였으며, 이 사실과 다르게 개인정보 미파기로 인한 사고 발생 시 관련법에 의해 책임 있음을
인정 합니다.
2025 월 일
확 인 자
(업체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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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 체 명 :
직 위 :
성 명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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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양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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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5]
■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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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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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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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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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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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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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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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신양중학교의 취업자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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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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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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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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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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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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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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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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